( 사진이 많아서 안 올라가나ㅜㅜ 자세한 사진은 댓글에 올릴게! )
1. 배쓰앤바디웍스 피치 샤워젤
달짝찌근한 향! 살짝 자몽 향도 나는 것 같은데 샤워할때 ㄹㅇ 복숭아로 씻는 듯 한 느낌..? 인위적인 복숭아향과는 다름 거품도 잘나고 부드러워서 다쓰면 한통 더 살 예정!
2. 배쓰앤바디웍스 피치 젠틀 포밍 핸드솝
자몽 향 역시 남! 세정력은 잘 모르겠고 향은 정말 굳.. 그냥 냄새 맡았을 때는 읭? 이었는데 문질문질하면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게 굳ㅜㅜ 근데 개인적인 추천템은 ㄴㄴ
3. 배쓰앤바디웍스 피치 바디로션
뭔가 써보면서 느낀 건데 우리나라 복숭아향의 기준과 해외의 기준이 매우 다른 것 같음..! 확실히 해외 것이 진짜 과일향의 정석? 근데 불호일 사람도 많을 것 같은..
일단 향은 복숭아 95% + 자몽 5% 나름 괜찮음!
4. 배쓰앤바디웍스 피치 바디 크림
음.. 바디 로션이랑 얘랑 뭐가 더 좋냐 물으시면.. 그냥 디자인 더 마음에 드는거 사는게 나을 것 같네요! 향은 미묘하게 다른데 바르면 거의 비슷함 제형은 얘가 좀 더 꾸덕? 보습력이 더 좋은 느낌도 들고.. 그래도 도토리 키재기! 디자인 예쁜거 사세요!
5. 빅시 망고 템테이션 바디 로션
리얼 망고향ㅋㅋㅋㅋ 근데 단내 보다는 좀 더 무겁다 해야되나? 일반 적으로 생각하는 망고향 보다는 무거운 듯! 기대했던거에 비해는 살짝 아쉬운 느낌? 과일향 좋아하는 (= 바로 나) 쀼들은 한번 쯤 써보는 것도 추천!
6. 빅시 러브스펠 바디로션
하도 호불호가 갈려서 미스트 안사고 바디 로션만 샀는데 후회합니다ㅠㅠㅠㅠㅠㅠ 이게 무슨 남자들이 환장하는 향이라던데.. 과연? (두근두근) 단내난다, 죠스바 냄새다 하는데 뭐 맞는 말.. 쓰니처럼 단내, 과일향 덕후들은 기절하는 향! 이러나 저러나 좋지만 뭔가 손등에 짜서 시향한거랑 몸에 직접 발라서 나는 향이랑 전자 쪽이 좀 더 좋았던 것 같다..! 단내 덕후들은 사세요!
7. 빅시 망고 템테이션 바디 미스트
바디 로션과 비슷! 열대과일 향이 나서 기분이 좋아요! 미스트 자체의 지속력은 보통에서 좀 더 좋은 것 같네요.. 길가면 향이 은은하게 풍김!
8. 배쓰앤 바디웍스 피치 바디 미스트
정말 통 디자인은 누가 했는지 이 라인은 전부 내맘을 저격.. (바비님이 나온다) 너는 내 츃양적역 좀 자몽향이 강하게 남! 복숭아향보다는 상콤한 과일향! 지속력은 쏘쏘
9. +) 번외 후아유 바디미스트 3종
초록색통 빼고 3가지를 다써봤는데 향 진짜 쵝오. 수박향나고 뭔가 해변가에서 뛰어놀아야 할 것 같은 향? 평생 안고 간다 너..^^ 초록이 향이 젤 좋았는데 품절이라 fail.. 근데 다른애들 향도 쥐깁니다 굳
쓰니 취향 = 단향, 과일향, 소녀향
최애템 = 배쓰앤바디웍스 샤워젤, 빅시 러브스펠, 후아유 바디 미스트 (+ 랑방 아르페쥬도 좋아염 )
슼할때 기분좋게 댓글 한번만.. (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