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오세훈] 연하의 반란
01
: 삐순이
"야..!!"
"야 가 뭐니 누나한테"
"제발 내 앞에서 여자 행세좀 해"
"뭐가 또 짜증이야 세훈아 ㅡㅡ"
"아 진짜 코좀 작작파...."
"아 왱~간지러워서 그러는거야..이게 어딜봐서 파는거냐!!"
"난 진짜 남자 축에도 안끼는거야??!? 남자로 안보여??!"
"당연히 남자지 고추 달고 여자하게 우리세훈이?"
"아 제발..."
"당연히 넌 내가 사랑하는 후배지 세훈아^ㅅ^"
세훈이 한테 헤드락을 걸며 킥킥대는데 오세훈이 나오려고 발악을 하는 바람에 순간 휘청대다 같이 넘어졌다.
콰당
"아,..아씨...아 오세훈..!!왜 갑자기 움직여서 아 아파..."
"아 쫌 ...진짜 학교에서 자제좀 합시다 어?"
"그러니까 시비좀 작작털라고 동생주제에 어디서 누나한테..."
"동생?..진짜...와..너한테 난 남자도 아닌 그냥 동생인거냐..?진짜 꺼져라 -L-"
뭐.지.?
저 말을하고 이 공간을 박차고 나가는 오세훈
순식간에
전★세★역★전
오세훈 또 왜 삐진거니....이제 교수님 오실시간 인데
이새끼 이거일부러 강의 듣기 싫어서 내뺐네..내뺐어...
"오세훈!!!!!!!!!!!!!"
"오세훈 화장실 가는거 같던데"
"어 종인이 왔네"
다행히도..방금 들어오면서 세훈이를 본 종인이 덕에 우리 세훈이 삐진걸 풀어줄수 있게 되었다.
"종인아 혹시라도 교수님 들어오시면 나랑 세훈이 안온거 아니라고 해 알았지?꼭 말씀드려
진짜 꼭 말씀드려야된다. 나 이번학기에 평가 안좋으면 진짜 나 집에서 어떻게 할지 몰라 알았지? 부탁한다 친구야"
"으유..병신들..또 지랄이에요..알았어"
"사랑해..ㅋㅋ"
하여튼 오세훈 얼굴값한다 진짜 지랄은 잘생김에 비례하나??
그래서 세훈이가 저렇게 지랄맞은건가 싶기도 하다.
근데 이새끼는 왜 화장실에 들어간거야...
문도 닫혀있는데..있는거야 없는거야
"후....오세훈!!안에 있는거 다안다!!!!!!나와라"
"....."
"세훈아 나와 누나가 잘못했다~"
이럴땐 그냥 고개숙이고 세훈이에게 조아리는게 답이다.
삐지면 풀릴생각을 안해..그리고 이상하게 동생이라고 하면 그렇게 싫어해...왜때무네..
"세훈아~~??같이 위아래 직캠보자~"
"....."
"세훈아~~베라갈까??이번달에 새로운 맛 나왔더라~"
"......"
"세훈아 내가 잘못했어,..나 지금 무릎 꿇고 있어!!~"
"......"
"오세훈!! 너 안나오면 나..진짜...흡.....울꺼야!"
"................."
솔직히 마지막 꺼 통할줄 알았다.
근데 아니넴 ㅇㅅㅇ;
"세훈아!!!!!!!!!!알았어 내가 ! 소ㅇ.."
"야 뭐하냐"
"엄마.!!!!!!!!!!"
"아빠아아아~웽에에"
(오세훈 존나 저표정으로 따라해 개새끼)
아니 그나저나
?????????????????????????????????????
"너 왜 저기서오냐..?화장실에 있는거 아니었어?"
아무말없이 날 하찮게 보면서 굳게 닫힌 화장실 문 을 열쇠로 열더니
"문 잠긴거 안보이냐? 열쇠 가지러 갔지"
"아 미친......."
"목소리 진짜 존나 커 위층까지 쩌렁쩌렁 울리더라.."
"난 또,....!!"
"또 뭐"
"아 됐어...너 삐진줄알고...설마 내가 한말 다 들은건 아니지?"
"아니? 쩌렁쩌렁 다 울렸다고..."
"지랄...마.."
"그래 누나..^L^ 오늘 누나가 나랑 해야할것.
첫번째 위아래 직캠 같이 보기
두번째 베라 아이스크림 먹기
그리고...무릎은 뭐..봐줄께..~지금도 충분히 무릎 꿇은 높이니까"
"진짜............야..................."
" 쫌 나와줄래? 나 화장실좀 가자"
내가 병신이지.......내가...내가..미련한 중생이지...나보다 한단계 위에 있는 세훈이한테...그래...
"누나~^L^ 기다려라 먼저 가면 죽.어."
오세훈 진짜 ...워호우~!!!!!!!!!!
죽여버려욥!
~!~!~!~!~!~!~!~!~!~!~!~!~!~!~ |
안녕하세용!!!!!!처음 글쓴 십구세 입니다... 일단 혹시 읽으시는 분들 생각하면서 써요.. 분량 작은거 죄송합니다...첫글이라 어떻게 써야할지도 모르겠고... 앞으로 이어가면서 쓸 예정입니다... 이해 안가시는 부분 댓글로 써주시면 답글 다 달아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독자님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