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김한빈군, OOO의 어디가 마음에 들었나?
A. 사실 첫만남부터 반했다, 라는 건 거짓말일거다. 솔직히 첫인상은 조금 추했는데 귀엽더라.
연습실에 데려온것도 사실 내 사심이었다. 사심이 없다면 돈 쥐어주고 찜질방에 보냈을거다.(웃음)
Q. OOO과의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이 있다면?
A. 나쁜 일 좋은 일 통틀어서라면 아무래도 OOO의 전 남자친구를 만났던 일이다.
이별에 서러워 한 OOO이 너무 아까웠다. 지금 그 남자를 보면 죽이고 싶을 것 같다.
Q. OOO에게 잠자리를 요구한 이유가 무엇인가?
A. 글쎄, 그만큼 OOO을 사랑해서 그랬다. 아슬아슬했고, 놓치기 싫었다.
거절을 감수하고 눈 딱 감고 뱉은 발언이었는데, OO누나가 꽤나 저돌적이더라.
Q. 데뷔하면 OOO과의 만남을 가지기가 어려울 텐데, 괜찮겠나?
A. 그런 점은 아쉽지만, 누나도 나도 감수하기로 한 점이다.
꼭 성공해서 OOO을 내 옆자리에 앉힐 거다. 꽁꽁 묶어서.
Q. 더 예쁜 아이돌들도 볼 텐데, OOO을 향한 애정이 식지는 않을까?
A. 더 예쁘다니? OOO이 제일 예쁘다. 방금 질문 우리 OOO 무시 발언인가?
Q. 미안하다. 그렇다면 OOO에게 다른 남자가 대시한다면 어떡할건가?
A. 음, 그 남자에겐 OOO도 없고 내일도 없을거다.
Q. 마지막으로, OOO에게 하고싶은 말이 있는가?
A. 사랑한다. 이따 가면 세게 안아줬으면 좋겠다. 더한거면 더 좋고.
------------------------------------------------------------------------------------------------------------------------
삐아에요!!! 12편이 아니라 특별편으로 들고왔어요..ㅎㅎㅎㅎㅎㅎ
아무래도 비회원분들과 수위를 싫어하시는 분들이 11편을 못보시는게 좀 걸려서...ㅜㅠㅜㅜㅜ
최대한 빠르게 12편 들고 올게요!
이제 불맠은 달지 않을예정...?
암호닉
♥워더♥님, ♥아가야♥님 ♥맘비니♥님, ♥초코♥님, ♥랩풔한빈♥님, ♥들레♥님 ♥갓빈워더♥님 모두 애정함둥!
댓글달아주시는 다른 독자님들도 너무너무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