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빅뱅 세븐틴
떡봉봉 전체글ll조회 4085l 19

   

A t t a c h e m e n t

n a m e    떡봉봉

 



 

 

 

 

 

 

 

 

 

 

 

 

 

무언가 잘못 되었다는 걸 느꼈을 때는 이미 늦었다.

수습하려고 노력해도 돌이킬 수 없다.

 

 

 

 

 

 

 

 

 

 

 

 

 

 

 

 

 

 

 

◇ ◆ ◇ ◆ ◇ ◆ ◇ ◆ ◇ ◆ ◇ ◆ ◇ ◆

 

 

어딨냐는 내 물음에는 대답하지 않는다.

침묵의 시간이 흘렀다.

어디선가 나를 보고 있을 너를 생각하니 소름이 돋았다.

언제부터? 어디에서?

어떻게?

 

주변을 두리번 거리고 싶어졌다.

그렇지만 그 모습조차 너는 지금 다 보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니 쉽게 고개가 움직이지 않는다.

뭐라고 말을 해야하나 싶을 동안 그렇게 시간이 점점 흘러갔다.

 

 

 

“ 그냥 집으로 들어가 , 찬열아. 알았지? ”

“ 백현아 너 도대체 어딨는거야. ”

“ 좋은 말로 할 때 들어가. ”

“ ……. ”

“ 늦은 시간까지 남의 집에 있으면 부모님이 걱정하시잖아.

그러니까 얼른 거기서 일어나고 집으로 가. ”

 

 

 

꽤나 단호한 너의 목소리에 난 욕이 절로 나왔다.

처음으로 , 너와 사귀고 난 후 처음으로 너는 어쩌면 조금은 무서운 아이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벤치에서 서서히 일어나 나는 전화를 끊고 집으로 발길을 돌렸다.

지잉.

문자가 왔다.

 

- 전화를 왜 그렇게 매정하게 끊어? -

 

답장하지 않았다.

설마 하는 마음으로 답장을 절대로 보내지 않기로 했다.

얼마나 더 독촉적인 문자가 오려나.

 

- 문자 봤으면서 씹지마. -

 

과연.

 

- 찬열아 -

 

얼마나.

 

- 왜 자꾸 씹어. -

 

너란 아인.

 

- 내가 뭐 잘못해서 그래? -

 

……마음속으로 치솟는 부정적인 상상들을 애써 지우려고 했지만 , 쉽지 않다.

왠지 확실해 지려는 것 같은 상황들에 나는 느릿느릿 글자를 눌렀다.

 

- 답장쓰고 있었는데 -

- 거짓말 하지마. -

- 거짓말 아냐 -

- 화났어? -

- 아니 -

- 내가 집으로 들어가라고 해서 화났어? -

- 아니야 화 안났어 -

- 근데 왜 그래? -

 

나에게 묻는다.

 

백현아 , 나 정말로 화 안났어.

너에게 조금 놀랬을 뿐이야.

 

 

* * * * * * * * * * * * * * * * * * * * *

 

 

또 한 번의 위원 회의로 인하여 백현은 회의 자리에 참석해 전교 회장으로써 진지하게 회의 내용에 귀를 기울였다.

회의가 끝난 후 , 노트에 간략하게 적힌 회의 내용들을 한 번 더 훑어 읽으며 백현은 교실로 돌아가려고 자리에서 일어났다.

누군가 백현의 어깨를 톡톡 친다.

뒤에서 백현의 어깨를 친 사람은 한 학년 후배인 여학생이였다.

‘ 손다은 ’

그녀의 이름부터 확인했다.

 

 

 

“ 저……, 오빠 반에 혹시 박찬열이라는 오빠 있어요? ”

 

 

 

백현의 얼굴이 한순간에 구겨졌다.

남의 , 그것도 여자의 입에서 찬열의 이름이 나온다는 것이 매우 불쾌했다.

백현은 별로 친하지도 않은 그녀가 자신에게 친한척을 하며 말하는 동안 구겨진 표정을 피지 못했다.

그러나 그녀는 눈치채지 못했다.

겉으로는 전혀 표시가 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 찬열이? 왜? ”

“ 아, 그……찬열이 오빠랑 친해요? ”

“ 너무너무 친하지. ”

 

 

 

손다은이 잘됐다 , 라고 말했다.

뭐가 잘됐어? 백현은 그렇게 묻고 싶었다.

그리고 자신에게 잘못 걸려들지도 모를 그녀를 잠시 걱정했다.

 

손다은은 꾸물꾸물 손에 들린 분홍색 상자를 백현의 앞으로 내밀었다.

백현은 말없이 그 상자를 받았다.

묻지 않아도 손다은의 설명이 이어졌다.

 

 

 

“ 찬열이 오빠한테 저 대신 좀 전해주세요. 제가 용기가 없어서……. ”

“ 와, 찬열이한테 주는 선물이야? ”

“ 네! ”

“ 왠만하면 직접 주지? ”

“ 솔직히 3학년 교실에 가기가 좀 부담스러운 것도 있고……오빠 , 전해주실거죠? ”

“ 음……알겠어, 전해줄게. ”

 

 

 

백현의 말에 손다은은 굉장히 기뻐하며 웃었다.

백현도 같이 웃었다. 물론 다른 의미가 담긴 웃음 이였다.

손다은이 교실로 돌아가고 백현도 회의실에서 나와 교실로 향했다.

속으로 이런 저런 생각들이 마구 떠올랐다.

 

학생들이 모두 돌아가고 회의를 진행했던 선생님과 백현만 남았다.

선생님은 백현에게 가지 않느냐고 물어왔고 , 백현은 자신이 뒷정리를 하고 가겠다며 선생님에게서 회의실 키를 건네받았다.

 

 

 

“ 그럼 문 잘 잠그고 가 , 알았지? ” 

“ 네, 선생님. 들어가세요. ”

 

 

 

회의실에 홀로 남은 백현이 교복 바지를 뒤적거렸다.

김다혜에게 마지막으로 선사해줄 계획이였던 선물을 꺼내들고 손다은이 주고간 상자를 열었다.

 

 

* * * * * * * * * * * * * * * * * * * *

 

 

주말에 그런 일이 있었는데 , 너는 아무 일 없었다는 듯이 너무 평범하게 나를 대한다.

웃기도 잘 웃고 , 장난 치기도 아주 잘 친다.

여전히 너는 완벽하기 그지 없는 우리반의 반장이고

아이들에게 가장 좋은 이미지로 기억 될 예쁜 아이였다.

주말에 너와 했던 통화 , 문자들이 마치 없었던 일 처럼 느껴진다.

 

여름방학을 코 앞에 두고 있는 학교 생활이란 지루하다.

시끌시끌한 반 분위기에 휩쓸려 있다가 나는 문득 내 핸드폰을 열고 주말에 너와 했던 문자들을 다시 한 번 보았다.

아무리 봐도 , 보고 또 봐도.

적응이 되지 않는다.

 

 

 

“ 찬열아. ”

 

 

 

익숙한 목소리에 고개를 들었다.

아름답게 웃고있는 너의 얼굴.

문자 화면이 떠있던 핸드폰 화면을 얼른 끄고 너를 쳐다보았다.

 

 

 

“ 누가 너 찾아왔어. ”

 

 

 

교실 뒷문을 가리키며 네가 말했다.

주변에서 친구들이 호들갑을 떨어댔다.

 

 

 

“ 오 , 박찬열. ”

 

 

 

너의 표정이 무얼 말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어서 가보라는 말들에 못이겨 자리에서 일어났다.

나에게 볼일은 다 봤다는듯 찬바람이 느껴질 정도로 횡하니 너는 너의 자리로 돌아가버렸다.

머리를 긁적이다가 뒷문을 쳐다봤다.

 

 

 

“ 야, 빨리 가 봐.” 

 

 

 

친구의 말에 너의 눈치를 보며 뒷문으로 향했다.

고개를 제대로 들지도 못하는 2학년 여자애는 나를 힐끔 보고 대뜸 상자를 들이민다.

 

 

 

“ 뭐야? ”

 

 

 

내 물음에 여자애는 받아달라는 듯이 상자를 나에게 계속 들이민다.

얼떨결에 받은 상자를 보고 있자니 왠지 네 생각이 난다.

이 모든걸 아마 주말의 너처럼 지켜보고 있겠지.

 

여자애가 상자를 주고 돌아가버렸다.

등을 떠밀었던 친구놈들이 시끄럽게 내 주변으로 몰려들었다.

내 손에 들려있던 상자를 우악스럽게 빼앗아간다.

그러는 와중에도 나는 계속 네 눈치를 살폈다.

다른 일에 집중하고  있던 넌 소란스러움에 내 쪽을 쳐다보았고 눈이 마주쳤다.

머쓱해지는 기분에 입술을 살짝 깨물었더니 나에게 다가온다.

 

 

 

“ 뭐 대단한거 있나 했더니 그냥 초콜렛이네. ”

 

 

 

초콜렛을 좋아하지 않는 민재가 김이 샜다는 듯 자리로 먼저 돌아가고 ,

반면 초콜렛을 광적으로 좋아하는 준석인 벌써 입에 하날 넣고 우물거린다.

넌 초콜렛을 보고 우와 , 거리면서 나를 쳐다본다.

 

 

 

“ 좋겠다 , 찬열인. ”

 

 

 

아주 평범한 친구 모드로 돌변해 말하는 넌 적응 되지 않는다.

부러움을 연발하며 네가 나에게 초콜렛을 건넨다.

먹어 , 선물 받은건데 먹긴 해야지.

네 말에 자동적으로 입이 열렸다.

 

 

* * * * * * * * * * * * * * * * * * * *

 

 

점심 시간이 완전히 끝나기 전 백현은 바삐 손다은의 교실을 찾았다.

위원 회의에 참석하는 모든 반, 반장들을 왠만하면 기억하고 있는 백현이기에 , 그녀를 찾는건 식은 죽 먹기였다.

선배의 등장에 손다은이 교실에서 얼른 달려 나왔다.

 

 

 

“ 무슨 일이세요? ”

“ 이거. ”

 

 

 

백현은 손다은에게 그녀가 자신에게 주었던 상자를 도로 돌려주었다.

손다은은 상자를 받긴 받았지만 의문이 가득 담긴 표정으로 백현을 쳐다보았다.

 

 

 

“ 아무리 그래도 네가 직접 찬열이한테 주는게 나을거 같아서. 그래서 가지고 왔어. ”

“ 아……. ”

“ 찬열이는 용기있고 당당한 사람 좋아하거든. ”

“ 정말요? ”

“ 친하니까 걔가 좋아하는 사람 정도야 잘 알지. 그러니까 직접 줘. ”

 

 

 

못하겠다는 듯한 그녀가 수줍게 웃었다.

백현은 잠시 후 있을 배 아픈 쇼에 벌써부터 웃음이 나왔다.

 

점심 시간이 끝나기 5분 전 종이 울렸다.

 

 

* * * * * * * * * * * * * * * * * * * *

 

 

수업시간에 집중이 되지 않을 정도로 배가 아파왔다.

이상하다.

쉬는 시간이 되자마자 여러번 화장실을 다녀왔다.

그래도 배의 통증은 가라앉지 않았다.

급작스런 배탈을 겪고 있는건 나 뿐만이 아니였다.

준석이도 배탈의 아픔을 욕들과 함께 겪는 중이였다.

 

 

 

“ 찬열아, 너 많이 아파보여. 괜찮아?

 

 

 

걱정스러움이 가득 담긴 얼굴로 네가 나에게 와서 말했다.

불안한 강아지의 모습을 하고 내 앞머리를 만져준다.

 

 

 

“ 도대체 뭘 잘못 먹은거야. ”

“ 나도 모르겠어. ”

 

 

 

너는 천천히 오늘 점심 식단이 뭐가 나왔나 , 하고 중얼거린다.

그러더니 무언가 생각났는지 준석이를 향해 물었다.

 

 

 

“ 너도 초콜렛 먹었지? ”

“ 뭐? ”

“ 아까 찬열이가 받은거. ”

“ 어 , 먹었는데. ”

 

 

 

준석이의 대답을 듣고 이번에는 민재에게도 묻는다.

민재는 초콜렛을 원래 싫어하는 아이라 먹지 않았다라는 소리를 듣자마자 넌 뭔가 깨달았다는 표정으로 말했다.

 

 

 

“ 초콜렛 때문이네! ”

 

 

 

아픈 배를 부여잡고 나와 준석이가 되물었다.

점심 이외에 먹은 거라고는 초콜렛 밖에 없잖아 , 하고 네가 말했다.

그건 그랬다. 맞는 소리였다.

듣고 보니 정말 그런거 같다며 준석이가 덧붙였다.

 

 

 

“ 상한 초콜렛 준 거 아냐? ”

 

 

 

준석이는 화를 내며 말했다.

그러더니 나에게 어서 초콜렛을 준 여자애를 찾아가젠다.

나도 모르게 너를 쳐다보았다.

여전히 걱정스러움이 가득 담긴 얼굴이다.

지금 너의 얼굴은 지나치게 걱정을 안고있는 얼굴이라서 주말에 있었던 일들이 또 다시 거짓말 처럼 느껴졌다.

 

 

 

“ 찾아가자니까? 쉬는 시간 다 끝나기전에. ”

 

 

 

준석이가 빨리 일어나라며 재촉한다.

하지만 대뜸 찾아가자는게 말이나 되는가.

아무런 정보도 없이 상자만 받은 나로써는 고개를 제대로 들지도 않은 여자애라 얼굴이 가물가물 한게 기억도 잘 나지 않았다.

여자애의 얼굴이 기억 안난다 , 라고 말하자 준석인 짜증을 피운다.

 

 

 

“ 난 걔 누군지 아는데. ”

 

 

 

그리고 네가 말했다.

 

 

* * * * * * * * * * * * * * * * * * *

 

 

 아픈 배를 부여 잡은 채 찬열과 준석은 손에 상자를 들고 백현이 알려줬던 2학년 교실을 찾았다.

찬열보다 더 여자애에 대한 괘씸함이 치솟는지 준석이 교실 문을 큰 소리가 나게 열며 소리쳤다.

 

 

 

“ 손다은이 누구야! ”

 

 

 

교실이 웅성거린다. 반의 반장인 그녀가 조심스레 자리에서 일어선다.

배가 또 아파와 찬열은 표정을 찡그렸다.

먹을 땐 상한 것 같지는 않았는데 갑작스런 배탈은 그녀가 정말 ‘ 자신에게 상한 초콜렛을 선물했다 ’ 라는 것에 대한 확신을 안겨주었다.

준석이 손다은의 책상 위로 찬열에게 주었던 상자를 집어던졌다.

그녀가 놀라서 움찔거렸다.

 

 

 

“ 미쳤냐? 이런걸 줘? ”

“ 네, 네……? ”

“ 아파서 돌아가실 지경이라고, 장난해? ”

 

 

 

영문을 모르는 그녀가 덜덜 떨어댔다.

찬열은 준석에게 화를 그만 내라고 말한 뒤 그녀에게 조금 다가가 말했다.

 

 

 

“ 초콜렛 먹어보니까 상한 것 같지는 않던데 , 뭐 약이라도 탔냐? 무슨 생각으로 나한테 이런걸 줬어? ”

“ ……. ”

“ 들어보니까 너 백현이보고 먼저 그랬다며? 나한테 전해주라고. ”

“ ……. ”

“ 쓸떼없이 용기가 대단하네. ”

 

 

 

손다은의 눈에 눈물이 고였다. 어떻게 된건지 이해가 가지 않았다.

 

교실 앞문에서 백현이 찬열과 준석을 불렀다.

다음 시간이 이동 수업 시간이라 찬열과 준석을 데리러 온 백현은 웅성거림 너머로 손다은을 슬쩍 쳐다보았다.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아프게 되었지만 성공한 것 같았다.

 

묘한 기분에 백현은 찬열의 팔을 잡아 이끌었다.

준석은 화장실에 들렀다 간다며 빠른 걸음으로 사라졌다.

 

 

 

“ 괜찮아? ”

“ 응. ”

“ 양호실 가서 약이라도 먹을래? ”

 

 

 

백현의 제안을 굳이 거절할 마음이 없어 둘은 양호실로 향했다.

양호실에 도착하자  평소 찬열을 과하게 아끼는 양호 선생이 보였다.

가까운 학교의 교사와 부부지간인 양호 선생은 임신한 상태였다.

그래서 인지 양호실 안은 유명한 클래식 음악들로 가득 차 있었다.

 

 

 

“ 선생님 , 찬열이가 배탈이 났는데 약을 좀 먹어야 할 것 같아서요. ”

 

 

 

찬열 대신 백현이 말했다.

양호 선생은 클래식이 흘러나오는 라디오의 볼륨을 줄이고 찬열을 아주 반가워했다.

그리고 그녀가 찬열의 머리를 쓰다듬거나 아파보인다는 핑계로 찬열의 이마에 손을 댔을 때 ,

백현은 주먹을 꽉 쥐었다.

 

금붕어.

금붕어가 필요했다.

 

 

◇ ◆ ◇ ◆ ◇ ◆ ◇ ◆ ◇ ◆ ◇ ◆ ◇ ◆

 

 

 

 

 

 

 

 

 

 

 

 

 

 

 

 


더보기와 암호닉 2

그래여 여러분들이 모두 알고잇는 저 , 떡봉봉이올시다

참 오랜만인거같네여

아닌가여?

아니면 암호닉이나 확인해보시졍

 

달달 님

커피 님

투투 님

수녀 님

벗어 님

됴경자 님

백곰 님

찬녈 님

짱구 님

규요미 님

잇쨩 님

음마 님

파닥 님

나메코 님

민트 님

섹프싱 님

삼굡살 님

찬디요정 님

퀘퀘 님

고라파덕 님

장개 님

로션 님

헐로 님

미아 님

야쿠르트 님

요거트 님

핑구 님

백현아안녕 님

귤 님

딱구 님

타니 님

마싯썽 님

듕 님

됴잔망 님

하로로 님

치킨 님

체리새우 님

바니바니 님

헐대박왕대박 님

손톱 님

단팥빵 님

베 님

융 님

 

여우기까즤

그러나 저러나 여러분 제가 정말 몰라서 물어보는건데

비회원님들 댓글 달으시면 운영진분들이 확인하고 노출시켜준다잖아여

혹시 노출되면 안되는 댓글들은 계속 비회원님으 댓글입니다 하고 노출 안된상태로 몇날며칠을 가나여?

지금 4일동안 노출 안된 비회원님 댓글 잇어서 저 귱금해 쥬그 ㅁ으앙

여하튼 내용이 산으로 가는듯 싶지만

배켠이으 집챡같지 않은 집챡은 계속 됨니다!!!!! 쮸우우우우웅ㄱ!!!!!!!!111

아 맞다 그리고 미리보기로 보니까 배경음악정보안뜨더라구여

독자님들중에 정보 원하시는 분 계셔서 이번편부터 써드릴께요 우헹헤웋에ㅜ헹ㅇㅎ 햇는데 안ㅋ뜸

배경음악 정보는

테일즈위버 OST - Nauts 님의 ‘Dark’ 임당

그렇다면 이제는 슬슬 익숙해지셔야할 바로 그 외침!

저는 꺼우져 볼게용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파닥이예요!!! 아....점점이야기가 더 재밌어져요!!!어흐어어어헝 이런분위기란 컨셉 좋아하는데 진짜 필체 좋으신것 같아요ㅠㅠㅠㅠ 금붕어ㅜㅜ금붕어가 참....뭐라해야되지 하여튼..ㅜㅜㅜ재밌게 잘봤어요!!
11년 전
독자2
백곰@오래기다렷어요ㅠㅠ아파서안자고잇다가알림떠서바로달려왓어요!늘자기전에읽고자서맘이약간편안한느낌이드네요ㅠ백현이에집착이날로갈수록커지는것같아요결말이어떻게될지궁금해요!ㅎ늘잘보고가욯ㅎ
11년 전
독자3
듕이에요 !! 이거안나와서현기증날라고했는데 뙇!!!!!!!하고나와서정말다행 .. 아진ㅈㅏ변백현무서워ㅠㅠ안그럴거같은애들이더한다니깐 .. 이거앞으로어떻게될지 예측불가라서더기다려져요 ... 하 근데난언제쯤일등을해보는거지^^ 됴르르 ㅁ7ㅁ8
11년 전
독자4
됴경자에요!오늘너무 낮잠을자서 잠이안와서 인티하고잇능대히힣 안자고잇길다행이네여ㅠㅠㅠ배큥이의 집착 대박이에여...금붕어 허헣....진짜무섭네요
11년 전
독자5
진짜 보면 볼수록 박찬열을 누구에게도 안주려고 저지르는 수법이 다양하네요.. 점점 심해지는 집착을 느낀 박찬열이 변백현을 어떻게 대할지 그 태도가 너무 궁금해요ㅠㅠ 더 보고싶다 다음편 기다리는게 이렇게 힘들줄이야..ㅠㅠㅜㅠㅠㅠㅠ 맞다 저 암호닉 신청하구 가요! '자일리톨' 로 할게영!
11년 전
독자6
저도 비회원인데 제가 남긴 덧글이 3일동안 비회원인 상태로 있었던적ㄱ이 있어요ㅠㅠㅠ 3일쨰되고나서 포기하고 안들어가봤는데.. 그 덧글에 답글달면 나중에서야 둘 다 덧글이 보이더라구요....; 아마 밀린 비회원 덧글 승인하다가 계속 밀리고 밀려서 먼저 썼던 덧글들을 확인못해주시는거 같아요.. 여러모로 비회원은 참 슬퍼요...^^... 나도 달자마자 등록되는 덧글 보고싶다... 익연 어떤곳인지 너무 구경하고 싶다...^^......르르또
11년 전
독자7
투투에요!!!!!!!!!!!! 으앙 배켜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섭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
됴잔망이에요 ㅎㅎㅎ배켜니 이런거 저만 좋....나요??ㅠ 진짜좋은데ㅜ
11년 전
독자9
저도 좋아여...................................................
11년 전
독자10
손톱이예요ㅠ.ㅠ아....백현아ㅠㅠㅠㅠㅠㅠ마지막말무섭네요..금븅어가필요하다고..ㄷ듀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
커피예여... 사랑해여... 집착물.. 정말 사랑해여...
11년 전
독자12
미아에요!!! 이러다 배켜니 학교에서 들키겠어요 ㅜㅠㅠㅠ 보는 제 쿠심이 부서질 듯 하네요 ㅜㅠㅠㅠ 아주 그냥 쫀득쫀득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붕어라니...!'ㅜ
11년 전
독자13
치킨이에여ᆞ떡봉봉님기다려써셔ㅠㅠ진짜대박짱ㅈ이에요ㅜㅜㅠ
11년 전
독자14
완전 재미있어요ㅋㅋ 이런거 죠음..
11년 전
독자15
장개입다아우우우우우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배겨나 그르디마요ㅠㅠㅠ 찬열이가 이제 곧 백현이의 진짜 모습을 알날이 얼마남지않은것같아요 백현이는 원래부터그랫던건지 ㅠㅠ찬열이한테만그러는건지 ㅠㅠ ............무섭네요 오늘 도 잘봣습니다 떡봉봉님!!!!!! 재미져요 ㅎㅎ!
11년 전
독자16
작가님저 음마인니다!!! 백혀니ㅠㅠㅠㅠㅠㅡ소름돋았어여 금붕어찾지말란마리야 어헞ㅅㄷㅅᆞㄴㄱㅈㅅ 금붕어가몇마리안남았을때쯤이면 정체를 큽.. 아무튼 몰입도완전 대박이네요ㅠㅠㅠㅠ작가님 담편기대하겠습니다!댜릉해여..
11년 전
독자17
자까님!!마싯썽입닏다!!!!!우와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날이 갈수록 무서워지고 있네요ㅠㅜ집착을 하다갇도 학교에선 안그런척 표정도 티네지 않고 초콜릿ㄷㄷ대박이예요....다시 않돌려주고 어떡게 할줄 알았는데..근런방 법이!! 와.....마지막에 금붕어까지 ㄷㄷ소름이 오도도도도도도 자까님 화이팅!!다음화에서 봉아요♥♥
11년 전
독자18
짱구에요 작가님!!!!백현이.............갈수록 소름돋는걸 떠나서 그냥 무섭네요이제ㅠㅠㅠㅠㅠㅠㅠ티하나 안내고 어쩜.....대박bb
11년 전
독자19
체리새우에요!! 백현이 갈수록 무서워지네요 ㄷㄷㄷ 초콜릿 그냥 버릴 줄 알았는데 약 타서 주다니..... 금붕어 다 죽으면 어떻게 되는 거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0
퀘퀘 에요 보건선생님한테 까지 그런 감정을 느낀다는건 엄청 심하다는건데ㅜ 금붕어 다 죽일작정이니 백현아ㅠㅠ
11년 전
독자21
헐ㄹ대박왕대박이에요 사랑해요 내마음을받을래요? 내가 금붕어가될께..............
11년 전
독자22
섹프싱이에여어휴요즘배켜니히는행동이제집ㅊㄱ과는점점달리무서워지네여사랑하는사람을위해서는저렇게해야하나염?ㅠㅠㅠㅠㅠ무섭가ㅠㅜㅜ금붕어한마리추가옄ㅋㅋㅋㅋ 이거텍파가시급해여ㅠㅜㅜㅠ
11년 전
독자23
헐와대박이다....
11년 전
독자25
민트에요!!
진짜 백현이 완젼 집착이네요;
금붕어가 불쌍하기도하고 그러네요ㅠ

11년 전
독자26
단팥빵이에요 ㅠㅠㅠㅠ어 완전 오랜만에 왔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 미치겠어 ㅠㅠㅠㅠ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금붕휴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엑소 [EXO/찬종] 일기288 배고픈것같애 05.15 22:47
B1A4 [B1A4/진공] 라일락, 두 번째 고백18 05.15 22:24
하이라이트 [윤두준X도경수] 소년과 아저씨 (1)9 05.15 22:17
엑소 [EXO/카디] 동거하는 카디 카톡31 Olivia Hussey 05.15 21:19
엑소 [EXO/백도] 거짓말세계34 밥줘 05.15 21:00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 05.15 20:54
기타 일기12 스포츠덕 05.15 20:19
엑소 [EXO경수/징어] 부끄러 웃지마10 익조 05.15 20:1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0 내욕망은커! 05.15 20:13
세븐틴 [세븐틴/민규원우] 방송실, 그 곳에서는5 효갱 05.15 20:12
기타 전화좀받아봐ㅜㅜㅜ9 05.15 20:10
엑소 [EXO/백도] 거짓말세계22 밥줘 05.15 20:10
B.A.P [B.A.P/빵영] CANARY2 DF 05.15 20:02
엑소 [EXO/찬백] 연애의 온도 上25 소야 05.15 19:57
엑소 릴레이 소설 05.15 19:34
기타 싸움34 작작좀박아 05.15 18:54
블락비 [블락비/피코] 시간은 흐르고 prologue4 큰달 05.15 17:48
기타 버리는 시간 05.15 17:22
엑소 [EXO/오백/리맨물] 사내연애 성공기 110 Lime 05.15 17:15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 이게무얔ㅋㅋㅋㅋㅋㅋ(그리고 깨알출연 이호원 감사)이게바로 닭죽의 위험성입니다11 우산 05.15 17:14
엑소 [EXO/찬백] 은밀하게 위대하게 ; 02 (똥글주의)278 05.15 16:37
기타 잠깐만 봐주라 ㅋㅋㅋㅋ(+형아 기럭지짤)(동성주의)37 꼬맹이 05.15 15:53
엑소 [EXO/찬백] 티격태격215 미용티슈 05.15 15:19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6 8년째연애중 05.15 15:19
엑소 [EXO/백도] WAR 下8 김민석(1,만두.. 05.15 14:06
비투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뿌까 05.15 13:14
엑소 [EXO/세준] 모래성 로맨스 (카디,세준 번외)15 밤사자 05.15 12:58
추천 픽션 ✍️
by 한도윤
오늘은 어떤 표정을 지으며 출근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어제 윤슬과 바다 프로를 뒤로하고 노래방에서 뛰쳐나와 집으로 와 버렸기 때문에 내 양쪽 자리에 앉는 두 사람을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모르겠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회사를 출근하지 않을 수는 없고, 그렇다고 내 병에 대해서 동네방네 떠들고..
thumbnail image
by 꽁딱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 그래서 오늘 술 먹는다고? " " 넹 오늘 동창회!! "오늘은 고등학교 동창회가 있는 날이다그래서 오빠한테 허락 받는 중..." 먹는건 좋은데, 취하면 내가 못 가잖아 그게 너무 걱정 되는데? " " 에이 조절 하면 돼죠~ " 아침부터 전화로 잔소리 폭탄 맞고 있다 " 취하면..
by 한도윤
2014년 12월 24일.오늘은 눈이 오는 크리스마스이브다. 나는 지금 신촌역 오거리 앞에서 내가 사랑하는 윤슬을 기다리고 있다. 슬이가 이제 슬슬 올 때가 되었는데…. 오늘 아침에 통화했을 때 슬이는 기분이 좋아 보이지 않았다. 오늘은 크리스마스이브니까 내가 기분 좋게 해 줘야지 생각했다. 하..
thumbnail image
by 1억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w.1억 인생에 재미 하나 찾지 못하다가 죽으러 인적 드문 산에 왔더니만, 웬 남자 비명 소리가 들리는 곳에 왔더니 조폭들이 판을 치고 있더라니까."……."이런 광경을 또 언제 보겠어. 나보다 조금 더 큰 나무에 몸을 숨겨서 핸드폰을 켜 동영상을 찍으려는데 아뿔싸 동영..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청소가 끝나고는 ##파도가 우석에게 목례를 했고, 우석도 같이 목례를 했다. 교무실에 따라가려고 했는데.. 지금 가면 또 이상하게 보이려나.막상 가서 놓고 온 거 있다고 하는 것도 웃기고.. 밀대걸레를 든 채로 우석은 바보처럼 나가는 ##파도의 뒷모..
by 한도윤
나는 병이 있다. 발병의 이유 혹은 실제로 학계에서 연구가 되는 병인지 모르겠는 병이 있다. 매일 안고 살아야 하는 병은 아니지만 언제든지 나를 찾아올 수 있는 병이다. 고치는 방법을 스스로 연구해 봤지만 방법이 없었다. 병원에서는 일종의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라고 하지만 실제로 그런 건지..
전체 인기글 l 안내
9/28 17:46 ~ 9/28 17: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