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빅뱅 세븐틴
리바이오른쪽 전체글ll조회 5122l 5

*리퀘 준 닝겐들아 내가 구구절절한 사연으로 오늘은 이 썰밖에 못 올릴 것 같다 엉엉 미아내 내일은 꼭 올릴게 사랑해 

*달달한... 어쨌든 짧으니까 구독료 없음. 

*다들 왜 안 리바이 총수요? 

  

  

  

  

  

철퍽. 잔뜩 물기 머금은 몸이 쓰러졌다. 지독한 장마다. 비를 잔뜩 머금은 몸이 무거웠다. 이대로 쓰러져 있으면 현관이 온통 물바다가 될 테지만, 리바이는 그 자리에서 꼼짝도 할 수 없었다. 만사가 귀찮았다. 결벽증이 있는 그로서는 굉장히 드물게도, 씻기를 미루고 있었다. 차츰 눈이 감겨온다. 씻지는 않더라도 물기는 닦고 자야 할 텐데, 눈꺼풀은 천하장사도 못 든다더니 도저히 눈을 뜰 수가 없다. 결국 리바이는 몰려오는 수마에 몸을 내주었다. 

   

   

*** 

   

   

콜록!” 

   

   

아침. 견딜 수 없을 정도로 머리가 지끈거려서 잠이 깬 리바이가 기침을 뱉었다. 온몸이 뜨겁다. 잇새로 나오는 숨이 더웠다. 안 씻어서 몸이 거부 반응을 일으켰나? 리바이가 비척비척 몸을 일으킨다. 족히 6시간은 넘게 잤을 텐데 옷이 거의 마르지 않았다. 무거워……. 무거운 것이 옷인지 아니면 몸인지 잘 구분이 가지 않는다. 

   

   

간신히 욕실에 다다랐다. 욕실 바닥이 제 맘대로 춤을 춘다. 뭐야, 저게 왜 저래. 리바이는 지끈거리는 머리를 꾹 누르며 생각했다. 샤워기를 틀고, 찬물에 머리를 들이민다. 더웠던 몸이 조금이나마 식는 것 같았다. 움직이기가 싫다. 느릿느릿 옷을 벗고, 또다시 느릿느릿 몸을 씻는다. 왜 이렇게 굼뜨게 행동하게 되는 건지 알 수 없었다. 

   

   

거의 한 시간이 넘도록 씻고 나서, 리바이는 그대로 침대에 엎어졌다. 찬물로 씻었는데 외려 몸이 더 뜨거운 것 같다. 콜록, 콜록. 밭은기침이 계속해서 터져 나왔다. , 그렇구나. 감기 걸렸나 보다. 이제야 그런 생각이 들었다. 아무래도 어제 비를 쫄딱 맞은 상태로 그냥 잔 것이 화근이었던 것 같다. 리바이는 꾸물꾸물 이불 속으로 들어갔다. 더운데 춥다. 땀이 날 정도로 더운데, 몸은 으슬으슬 떨렸다. 

   

   

이불을 목 끝까지 덮었다. 평소라면 충분히 피로가 풀리고도 남을 만큼 자고 난 상태지만 다시금 졸음이 몰려왔다. 약이 있던가? 요 근래 몇 년 간 감기 같은 자잘한 걸로는 아픈 기억이 없으니 아마 해열제조차 없을 것이다. 그냥 한 이틀 앓아누워있으면 되겠지. 가볍게 생각하고, 리바이는 눈을 감았다. 

   

   

[똑똑] 

   

     

누군가가 문을 두드렸다. 하지만 일어날 기력이 없어서, 리바이는 꼼짝 않고 침대에 누워 있었다. 적당히 기다리다가 반응이 없으면 알아서 가겠지. 이불 속으로 더 파고든다. 분명 이불을 덮고 있는데 더 추워지는 느낌이다. 

   

   

리바이?” 

   

   

달칵, 문 열리는 소리가 들리고 리바이의 머리 위로 그림자가 졌다. . 엘빈의 목소리다. 리바이가 힘겹게 눈을 떠 엘빈을 본다. 안압 때문에 눈물이 고인 터라 그의 모습이 흐릿하게 보였다. 눈 떴더니 어지럽다. 다시 감아버린다. 

   

   

아픈가?” 

글쎄…….” 

   

   

엘빈의 손이 리바이의 머리를 쓸어 올린다. 커다란 손이 이마를 덮자 리바이의 얼굴이 반이나 가려지고 만다. 잠시 후 엘빈이 손을 뗐다. 열이 굉장하다. 얼굴도 붉게 상기되어선, 땀도 흠뻑 흘리고 있었다. 미련한 녀석. 엘빈은 혀를 쯧, 찼다. 오한이 들어서 이불을 덮은 모양인데, 이래서야 내릴 열도 안 내리겠다. 엘빈은 이불을 걷어줄 요량으로 허리를 숙였다. 

   

   

몸 위에 무게가 느껴지자, 리바이가 다시금 눈을 뜬다. 엘빈의 금발이 보였다. 이불을 다 걷은 엘빈이 몸을 일으키려고 하는 걸 본 순간, 리바이는 손을 뻗어 그의 옷자락을 쥐었다. 일어나려던 엘빈이 리바이의 몸 위로 엎어진다. 

   

   

왜 그래?” 

어지러워…….” 

   

   

어떻게 좀 해 봐. 리바이가 작게 중얼거렸다. 열에 들 떠 제정신이 아닌 모양이다. ‘리바이가 이런 약한 소리를 하다니. 그것이 싫지만은 않아 엘빈은 부드럽게 리바이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약을 갖다줄까?” 

아니, 여기, 콜록, 있어.” 

   

   

엘빈이 몸을 떨어뜨리려고 하면 더 세게 옷을 쥐어온다. 리바이답지 않게 귀엽다. 엘빈은 살짝 웃으며 리바이의 이마에 입맞춤했다. 

   

   

end.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으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픈 병장님도 좋고 달달한 단장님도 좋다....... 설레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
폰 읽어버리셨다던 분인가여?ㅠㅠ 아니면 소금소금....
11년 전
리바이오른쪽
큽 맞아여....................... 하 내 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
흡.... 힘쇼.....ㅠㅠㅠㅠ 얼른 되찾길 바래요ㅕ....
11년 전
독자4
하..설렌다.....다음썰어딧나여ㅠ
11년 전
독자5
헐 설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
사랑합니다 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
작가님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
작가님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
하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
아이러브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
아픈병장님 ㅠ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추천 픽션 ✍️
by 한도윤
2014년 12월 24일.오늘은 눈이 오는 크리스마스이브다. 나는 지금 신촌역 오거리 앞에서 내가 사랑하는 윤슬을 기다리고 있다. 슬이가 이제 슬슬 올 때가 되었는데…. 오늘 아침에 통화했을 때 슬이는 기분이 좋아 보이지 않았다. 오늘은 크리스마스이브니까 내가 기분 좋게 해 줘야지 생각했다. 하..
by 한도윤
“윤... 슬?”너무 당황하고 황당한 나머지 입 밖으로 보고 싶지 않았던 그녀의 이름을 부르고 말았다. 불편감이 파도처럼 밀려들었다. 가슴 깊은 곳에서 꺼내어 열어보지 말아야 할 상자가 스스로 열린듯한 느낌. 내가 윤슬을 회사에서 다시 만날 거라고는 상상해 본 적도 없다. 하필 우리 회사, 우..
by 한도윤
나는 병이 있다. 발병의 이유 혹은 실제로 학계에서 연구가 되는 병인지 모르겠는 병이 있다. 매일 안고 살아야 하는 병은 아니지만 언제든지 나를 찾아올 수 있는 병이다. 고치는 방법을 스스로 연구해 봤지만 방법이 없었다. 병원에서는 일종의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라고 하지만 실제로 그런 건지..
thumbnail image
by 콩딱
25살에 만난 조폭 아저씨가 있었다.40살이였는데, 조폭 이라곤 못 느끼게 착했다. 아 나 한정이였나? 8개월 정도 만났지되게 큰 조직의 보스였는데, 나 만나고 약점이 너무 많아지고그래서 내가 그만 만나자고 했지 아저씨는 되게 붙잡고 왜 그러냐, 내가 일 그만하겠다그랬는데 사람이..
thumbnail image
by 콩딱
번외편으로 들고왔어요! 눈물의 여왕 보고 시한부인 여주와 남친 지훈아찌와 그런 늒ㅋ힘 요즘 생각이 막 안 나서 ㅠㅠ 쉬는 타임!!! 요즘 몸 상태가 별로 안 좋은 것 같다뭔가 체력이 딸리고 두통이 심해지고 속이 아프다던가 며칠 전에 한 행동이 기억 안 나고그래서 아저씨 몰래 병..
thumbnail image
by 퓨후
푸르지 않은 청춘도 청춘일까요?싱그럽지 않은 봄에 벚꽃이 피고 지긴 했는지,서로의 상처만 껴안아주느라 바빴던 그 순간들도모여서 청춘이 되긴 할까요?푸르지 않은 청춘 EP01너 가만보면 참 특이해?”또 뭐가.““남들 다 좋아하는 효진선배를 혼자 안좋아하잖아.”“…누가 그래? 내가 김효진 선..
전체 인기글 l 안내
9/28 12:38 ~ 9/28 12: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