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리플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리플 전체글ll조회 1007l

 



수년 간의 노력에도 만나지 못하는 이들이 있고 닿지 않으려 서로의 반대편으로 향해 봐도 결국 종점에서 다시 재회하는 이들이 있다.

허리에도 채 미치지 못하는 돌담길을 따라, 만개한 들꽃을 따라 걷다보면 세상의 모든 길은 이어져있다.

그게 설령, 헤엄칠 수 없는 바닷길이라도 언젠가 뭍으로 가게 되어있다.

나는 너와 어떤 길에서 만났는지 사실 기억이 나지 않는다. 집 앞의 울퉁불퉁한 길에서 너를 올려다보았던가. 숲을 둥글게 둘러싼 산책길에서 너의 볼을 쓰다듬었던가.

내가 눈에 담았고 손 끝으로 추억하는 너는, 그 어떤 이보다 눈부시게 하얀 사람이었으며 그 어떤 것보다 봄 같은 눈을 가졌다.

나는 이제 또 다시 길을 걸으려고 한다. 내 손으로 놓아버린 너를 되찾기 위해 가시밭길이라도 걸으려고 한다.

그런 내가, 염치없이 다시 너의 마음을 가질 수 있을가. 아마 항상 웃기만 하던 너는, 내게 두 눈을 내어줄 지도 모른다.

나는 비가 되어버린 너에게로 간다.  


모난 내 마음을 적어내린, 너를 위한 편지. 정작 너는 읽지 못할 나 혼자만의 편지.

너의 방 한 켠에 두고 나온 나의, 분홍편지.



                                      
[오백] 분홍편지 (수취인불명 번외:  K)
W. 리플(Riffle)




답지 않게 고요한 아침이었다. 나를 향해 등을 돌려 앉은 너였지만 나 또한 그처럼 행동할 수는 없었다.

초점을 잃어버린 눈이 까마득한 어둠으로 시선을 내던지고 갈대처럼 방황한다하여 나 또한 길을 잃어버릴 수는 없으니.

너는 단단히 잡고있던 밥그릇에서 손을 떼내고서 작게 한숨을 내쉬었다. 달그락거리던 소리가 한 줄기 줄어버리니 식탁 위에는 적막이 틈을 비집고 들어오려 애를 썼다.

더 먹지 않고, 백현아. 아주머니의 걱정스러운 눈길이 얄쌍한 손가락에 닿았다. 나는 조심스레 몸을 일으켜 네가 딛고 일어설 식탁 한 켠에 있던 그릇을 치워냈다.

어색한 웃음이 뒤따라오고 나는 아주머니에게 눈웃음을 내보였다. 너는 손을 더듬거리다가 눈가를 작게 비볐다. 어제도, 울었나.

속상한 마음이 들끓었다. 꾸역꾸역 밀어넣었던 밥이 얹힐 것만 같았다. 나는 답답한 공기가 차오른 가슴팍을 세게 두드렸다.

너는 약했고, 여렸으며, 감정을 숨기지 못했다. 나는 슬쩍 입술을 감쳐물었다.

너는 그릇을 치워낸 모서리를 잡고 체중을 실어 천천히 몸을 일으켰다. 발갛게 부어오른 눈두덩이에서 원망의 빛이 감돌았다.

"잘 먹었습니다."

저 혼자 올라갈게요. 식탁을 빙 둘러 벽에 부딪힐듯 위태롭게 걷는 동선을 따라 내 고개도 덩달아 옮겨갔다.

아주머니는 그런 내가 익숙한 듯 고개를 절레절레 내젓고서 네가 앉았던 자리를 치우기 시작했다.

따뜻했지만, 너는 따뜻함에 익숙해진 채 그 온기를 밀어내고 있었다.

나는 너가 내뱉었던 것처럼 작게 한숨을 흩뿌리고선 계단을 올라서는 작은 인영을 바라보았다. 나도 모르게 너를 따라가고 있었다.

계단을 따라 발걸음을 내딛을 때마다 휘청거리는 너의 등을 받쳐주었다. 조심해야지. 습관적으로 너를 향해있는 나조차도 인지하지 못한 상황이었다.

 

순간 아차, 싶었다.

너는 뒤를 돌아보려다 급하게 튀어나온 나의 목소리에 몸을 굳혔다. 놀란 마음에 혀가 딱딱하게 굳어 숨소리도 흘려보내지 않았다.

다시금 발을 내딛는 너의 손은 난간을 세게 움켜쥐고 있었다. 손등이 하얗게 질려 덜덜 떨리고 있었다.

멀어져가는 그의 등을 바라볼 뿐 아무것도 하지 못했다. 네가 감춰두었던 날개를 펴들어 날아가버릴 것만 같았다. 눈 앞에서 사라질 것만 같았다.

나는 두 눈을 꽉 깨물었다.

결국, 끝은 이거였다. 떠나야한다는 아주머니의 말을 엿듣고서 엉엉 울던 너. 멀찌감치 떨어져 그 모습을 바라볼 수 밖에 없는 나.

그 누구도 원망스럽지 않았다.

거실에는 짐정리를 끝낸 가방이 한 구석을 차지하고 있었고 곧 있으면 떠나야 한다는 말을 대신 전해주려 몇번이고 입을 붙였다가 떼었던 아주머니에게 죄송할 따름이었다.

2층에 올라선 너는 잠시 발걸음을 멈추었다. 슬리퍼가 부딪히는 소리가 멎자 나는 천천히 눈을 떴다. 너는 방문을 바라본 채 꿈쩍도 하지 않았다.

바짓자락이 끌리는데 넘어지지는 않을지, 나는 이순간에도 네 걱정 뿐이었다. 너는 나를 쳐다보지 않았다. 일부러 마주하지 않으려 애를 쓰고 있었다.

백현아. 불러지지 않는 이름이 입 안에 맴돌았다. 너의 손가락을 하나씩 떼내며 내 손가락 사이에 끼워넣고 싶었고, 움츠러든 어깨를 끌어안고 다 괜찮다, 토닥이고 싶었다.

달큰한 목소리가 내 이름을 불러주길 기대하며 너에게 말하고 싶었다. 나 또한, 이제 네가 없으면 안 된다고.  


   X   O   X   O


나는 항상 네가 잠든 머리 맡에서 두 손을 모았다. 혹시나 곤히 자던 숨소리가 끊어질까, 몸을 뒤척일까 숨을 죽이며 너를 내려다보았다. 하얀 얼굴이 온전히 두 눈에 담기길 기다렸다.

그러고보면 나는 이곳에서 많은 것을 배웠다. 깨울 때는 침대를 흔들지 말 것, 잠이 올 정도로 나른한 목소리로 이름을 부를 것, 절대 언성을 높이지 말 것, 이름을 부를 때는 성을 붙이지 말 것, 스스로 일어나도록 옆에서 지켜봐줄 것….

전부, 너에 관한 것이었지만 되돌아보면 나는 너와 닮아있었다. 너의 웃음, 너의 얼굴, 너의 목소리. 모든 것이 나를 밝게 비추었다.

나는 원래부터 검은색이었으니 밝거나 어둡거나 하는 음영도 없지만 너는 아니지 않은가. 목소리가 메어와 파동이 짙어지면 나는 입을 굳게 다물었다.

나는 깜깜한 어둠이 눈에 익을 때까지 기다리는 법을 배웠다. 너는 매일 이 어둠을 보고 살테니, 익숙해져야만 했다.

나는 너와 닮기를 원했다. 네가 나를 보았으면 했다. 못난 얼굴에다가 보잘 것 없는 삶이라도 너라면 봐줄 수 있을 것 같았다.

너를 향한 기도는 매일 반복되어 수도 없이 입에 달라붙었다. 내가 눈이 멀어도 좋으니 이 가엾은 이의 눈을 틔워주소서.

중얼거리는 목소리가 너에게 닿고 나에게 되돌아올 때까지 손을 비볐다. 나는 이미 넓은 세상을 보았고, 수 많은 사람들과 부딪혔으니 더 이상의 미련은 없었다.

너에게 눈에 보이는 것들을 알려주고 싶었다.

네가 매일 입는 옷의 색깔이 무엇인지, 네가 살아왔을 집이 어떻게 생겼는지, 한번도 혼자서 나가본 적 없다던 숲의 모습이 어떤지.

울컥, 주체할 수 없는 감정의 흐름에 눈물이 비집고 나올 때 나는 네 얼굴에 숨을 묻었다. 고른 숨소리가 향수처럼 퍼지고 조금씩 진정이 될 무렵이면 동이 텄다.

물감이 풀어지듯 하늘에 빛이 드리우는 것을 볼 수 있을까. 나는 네 방의 창문 너머 물음을 던졌다.

숲은 고요했다.


   X   O   X   O


나는 초조하게 계단 아래에 서있었다. 백현아, 백현아. 네 이름을 부르는 아주머니의 목소리의 끝에서 너의 모습을 엿보았다.

너는 수척해진 얼굴로 얼굴을 비췄다. 요 며칠 사이에 나에게 제대로 얼굴을 보여준 적이 없었으니 네가 어떤지 알 방법이 없었다.

마음 한 켠이 찌르르 울려왔지만 나는 아무렇지 않게 활짝 웃었다. 너가 지금 내 얼굴을 보았으면 좋겠다. 단지 이 생각 뿐이었다.

네가 내려오기 전에 나는 계단을 밟고 2층으로 올라갔다. 너는 멍한 얼굴로 내 입술을 응시했다.

초점없는 눈빛을 마주하려 가까이 다가섰다. 백현아. 이마에 맞닿은 목소리에 너는 흠칫, 뒤로 물러섰다. 씁쓸한 미소가 그려졌다.

"많은 말을 해주지 못해서 미안해"

"경수야"

울먹이는 목소리에 마지막 말꼬리가 가늘게 떨렸다. 나는 마른 침을 삼켰다. 나를 붙잡으려 길게 뻗은 손이 공중에서 허우적거렸다. 한 걸음 다가와 연신 더듬거리다가 이내 내 어깨를 움켜잡았다.

내가 잘못했어. 밥 투정 안 부릴게. 너랑 산책가자고 안 조를게. 내가, 내가 다 잘못했어. 그러니까 가지마. 응? 가지마, 경수야….

눈꼬리가 파르르 떨렸다. 나는 쉴 새 없이 움직이는 목울대를 멈춰세우며 너의 손을 떼어냈다. 항상 따뜻하던 손이 미지근하게 식어있었다.

"나는 가야해"

엉겁결에 튀어나온 단호한 목소리에 너의 표정이 일그러졌다. 소리가 새어나오지 않았지만 너는 분명 울고있었다. 늘어진 손을 들어 얼굴을 가리다가 독한 시선으로 나를 바라보았다.

한번도 마주친 적이 없었던, 너의 눈이 나에게 닿아있었다.

"네가 나에게 편지를 보내지 않았다면…"

"백현아"

"나는 온통 눈이 먼 채, 나를 스쳐 지나가는 걸 알면서도 멍청하게 서 있었겠지"

지금처럼…. 너는 어물어물 말을 잇지 못하고 결국 소매에 얼굴을 묻었다.

나는 너의 들썩이는 등을 토닥여줄 담대함도 가지지 못한 사람이여서 입술만 꽉 깨물 뿐이었다.

다 큰 어른도 아니고 다 자라지 못한 아이도 아닌 네가 견딜 아픔이 어떤지 나는 감히 가늠도 할 수 없었다.

너는 나를 원망해도 좋다. 눈 앞에서 사라져 달라 소리 질러도 좋다. 나를 향한 마음을 지워내도 괜찮다.

너의 곁을 스쳐지나가는 바람처럼 희미해질테니, 바위의 옆을 돌아서 빠져나가는 물길처럼 흘러갈테니, 새하얀 구름 뒤 하늘처럼 파랗게 지워져갈테니.

다만, 내가 너에게 부탁하고 싶은 건.

"백현아"

지금 내 눈앞에 보이는 모습처럼 그 누구의 앞에서도 울지말고.

"두개의 선이 뜨겁게 얽히고 설키면"

껍질을 벗겨내지 않은 알맹이 그대로의 마음을 지켰으면 하는 것.

"결국 터져"

단지 그 뿐이니까.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리플
조만간 못 돌아올 것 같으니 개늑시랑 수취불번외랑 와장창 올리고 잠깐 갔다오렵니다. 기다려주셔야해요, 돌아와서 아무도 없으면 진짜 울 것 같으니까.
11년 전
독자1
처음으로 리플님 글에 댓글을 남기는데 가신다니 너무 아쉽지만 오실때까지 기다리고 있을게용!!ㅇㅅㅠ 오시면 버선발로(?)나와 키보드를 두들기겠습니당 혹시 암호닉받으시면 춘봄으로 신청할게요! 잘 다녀오세요 ㅠ,ㅠ
리플님께 제 사랑을 토스!!!!!!!

11년 전
독자2
킁이:)에요 분명 개늑시까지 봤는데 없네......?댓글이......?순간 내가 바보같았나 진심으로 고민했지요....ㅠㅠ두개의선이 뜨겁게 얽히고설키면 결국 터진다니요....ㅠㅠㅠ...으메.....지금 시간이 없어서 많이 못달지만...ㅠㅠ가기전에 되게 가슴 아픈 마음을 가지고간다는 것만 알아주세요ㅜㅜ
11년 전
독자3
몬드 *
.... 아 아무래도 안되겠어요, 있다 퇴근하고 집에 와서 마저 읽어야겠어요. 밥먹고 혼자 계단올라가는 백현이를 경수가 붙잡아주는데까지 봤는데 자꾸 눈물이 나서 더는 못보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팅팅부은눈으로 출근할순없잖아요....ㅋㅋㅋ
그나저나 리플님 어디가요ㅠㅠㅠㅠ 엉엉 날두고 어디가요ㅠㅠㅠㅠㅠ 이렇게 날 흔들어놓고 어디가요ㅠㅠㅠㅠ ...금방 올거죠? ....아니, 아니다. 천천히 와도 돼요, 언제든 기다리고 있을거니까. 있다 다시 올게요, 벌써 그리운 리플님보러 :D

11년 전
독자4
몬드 *
저 왔어요. 아침에 앞에 조금 읽어버려서, 퇴근하고 이어 읽으면 그 감정이 다시 살아날까, 퇴근하면서 잠시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었나봐요. 또 마음이 찡-해졌어요ㅠㅠ 왜 이렇게 아플까요, 떠올리기만해도 울컥울컥. 말로 다 하지 않았지만, 온전히 마음을 다 해서, 서로를 향해 있다는걸 알아서 그런가봐요ㅠㅠ 백현이가 아플때, 경수가 아플때, 저도 같이 아프고... 자고있는 백현이를 숨죽여 바라보면서 매일매일 기도하는 경수 마음에, 바라고 또 바라며, 경수가 울컥할때 저도 같이 심하게 울컥했어요ㅠㅠ 차라리 내가 눈이 멀고 너가 볼수있기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수가 두고온 분홍편지엔 이런 경수의 마음이 고스란히 다 들어있겠죠... 하.. 여기서 수취불을 놓고 나가고 싶지 않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버엔딩스토리가 될순없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11년 전
독자5
몬드 *
어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 귀여운 작가이미지는 언제 등록해놓으신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 Oh 몬드도 함께 미는 배ㅋ켠ㅋ배ㅋ켠 Oh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리플님 보고싶어요... 언제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리플
몬드님 보고싶어요..☆★ 내글좀대신써줘요..(사실지박령마냥 글잡에 와있었지만 박카스 덜 써서 못오고있다고 한다)
11년 전
독자6
와오- 다음은 박카스가 오나요 ㅇ0ㅇ!!!!!!!!!!!!!!!!!! 꺄핫 벌써 좋습니다 좋아요 =)
창작의 고통이란 정말..... 절대로 씽크빅돋지 않는 저는 죽었다깨나도 모르겠지요 ☞☜ 하하하.. 언제오냐고 보채고는 있지만 그건 보고싶은 제 욕심이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천히 와도 되요, 히히

11년 전
리플
사실 올려놨긴 했는데.. 여기는 아니고ㅠㅠㅠㅠㅠ 으앙 우럭우럭
11년 전
독자7
.....아? 여..여기가 아니라면..... 어..... 갠홈....인가요 ㅇ0ㅇ!!!!!!!! 그런것이었던것이었던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리플
7에게
으아아앙아앙앙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그렇다고 해둘게요. 고기 먹을까봐 소금소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몬드님! 저거 메일링 해드릴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
오마이갓 메일링이라뇨...... 문활짝 열어놓고 환영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리플
으잉잉! 드디어 실시간 대화다 으잉잉ㅠㅠㅠㅠㅠㅠㅠ 우럭우럭ㅠㅠㅠㅠ 저 진짜 메일링 해드리고 싶었는데 (제 최애 독자들 한정) 이렇게 이루어지나여 엉엉엉 보내드릴게요. 기다려요!
11년 전
독자9
으잉잉! 이렇게 받게되서 제가 영광이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꺄핫
11년 전
독자10
몬드 *
으앙 리플님........!!!! 리플님 없으니까 나 인티도 자주 안들어오고 막 그래요....히잉 ㅠㅠ 잘.. 지내요?ㅠㅠ 나 안보고 잘 지내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이러고 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혹시! 메일링.. 된건가요....? (소근소근) 아니 또 보내셨는데 못 받았을까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뚱한 사람이 받아본건 아닌가 하면서 맘 졸이고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럭우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 요새 날씨가 너무 쪄서 숨막힐 지경이예요... 우리 리플님은 시원한곳에 계시나요 ㅎ_ㅎ 잉잉 또 놀러올게요 =D

11년 전
리플
내가 없어서 인티에 자주 안들어왔다니! ㅠㅠㅠㅠㅠ 내가 뭐라고 우리 몬드님...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잘 지내요.. 여기는 너무 덥고 막 날씨도 이상하고 요즘에 그냥 찜통 안에 앉아있는 느낌이랄까요. 몸은 지쳐서 그런가 저도 잘 못들어오게 되더라구요. 바쁘기도 하고 우럭ㅇ럭.. 가끔 인티 들어가보면 몬드님 생각 해요. 아 내가 보고싶지는 않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측) 오랜만에 댓글 남겨주셔서 저에게 활력이 생깁니다. 고마워요. 많이 보고싶었어요. 요즘 어떻게 지내는 지 궁금합니다.

아아 메일링이요. 해드려야 했는데 아직 못했어요. 위에서 말했다시피 많이 바쁘기도 하고.. 그냥 개인적으로 일이 많아서 그래서ㅠㅠㅠㅠ 새각나고 몬드님이 댓글 남겨주셔서 행복함이 찾아온 김에 메일링이니 해드려야겠어요! 기다리셨다면 정말 죄송해요. 내가 죄인이야 엉엉엉울지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시원한 곳에 있고 싶다... 나 좀 몬드님 있는 곳으로 데려가여..☆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엑소 [EXO/오백] 박카스9 리플 07.18 22:29
엑소 [EXO/오백] 수취인불명 (번외)16 리플 06.24 03:07
엑소 [EXO/카백] 개와 늑대의 시간 019 리플 06.24 02:56
엑소 [EXO/카백] 내가 훔친 여름17 리플 06.23 22:49
엑소 [EXO/오백] 수취인불명 完20 리플 06.13 00:10
엑소 [EXO/오백] 수취인불명 0613 리플 05.22 00:47
엑소 [EXO/오백] 롤리타34 리플 05.20 00:31
엑소 [EXO/카백] 개와 늑대의 시간 예고26 리플 05.18 02:39
엑소 [EXO/오백] 박카스19 리플 05.17 18:37
엑소 [EXO/오백] 박카스31 리플 05.10 02:13
엑소 [EXO/오백] 박카스35 리플 05.06 01:10
엑소 [EXO/오백] 수취인불명 0513 리플 05.01 02:19
엑소 [EXO/찬백] 연애의 온도15 리플 04.28 21:44
엑소 [EXO/오백] 수취인불명 047 리플 04.23 00:39
엑소 [EXO/오백] 수취인불명 0311 리플 04.18 22:34
엑소 [EXO/오백] 수취인불명 025 리플 04.16 22:11
엑소 [EXO/오백] 수취인불명 0110 리플 04.15 21:56
엑소 [EXO/오백] 질투는 나의 힘 (완결)29 리플 04.14 19:1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 리플 04.13 01:01
엑소 [오백] 질투는 나의 힘 01~036 리플 04.13 00:54
엑소 [EXO/오백] 질투는 나의 힘 0418 리플 04.12 23:47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1억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w.1억 회사에서 이준혁과의 여행에 대해서는 나의 사생활이니 알아서 하라고했다.대표님이 사고만 치지 말라고는 하시는데..'하긴 ##주효가 가서 사고칠 게 뭐 있겠어 ^^'라는 말을 덧붙였고, 나는 또 기분이 좋아진다. "흐음.. 3박4일인데 짐이 너무 많은가 싶기도 하구요....
thumbnail image
by 꽁딱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 그래서 오늘 술 먹는다고? " " 넹 오늘 동창회!! "오늘은 고등학교 동창회가 있는 날이다그래서 오빠한테 허락 받는 중..." 먹는건 좋은데, 취하면 내가 못 가잖아 그게 너무 걱정 되는데? " " 에이 조절 하면 돼죠~ " 아침부터 전화로 잔소리 폭탄 맞고 있다 " 취하면..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선생님! 불륜은 나쁜 거죠?""어?""옆반 선생님이 불륜은 나쁜 거래요."나는 불륜을 저질렀다. 불륜을 저지른 희대의 썅년이다."쌤보고 불륜을 했대요! 근데 쌤은 착하시니까 그럴리가 없잖아요!""…….""순희 쌤 싫어요! 매일 쌤 보면 욕해요. 쌤 싫어하..
thumbnail image
by 1억
내일 올게오…..🥹🙇🏻‍♂️오래 기다려쬬..?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도윤아…. 나 너무 아파. 도와줘.”슬이의 한 마디에 나는 기다리던 버스 대신 택시를 불러 슬이네 집으로 갔다. 슬이가 사는 오피스텔에 택시가 도착했을 무렵 슬이는 아픈 배를 쥐어 잡고 입구 앞 벤치에 쭈그려 앉아있었다. 나는 그런 그녀를 택시에 태워 가까운 응급실로 향했다. 택시에서 끙끙..
by 한도윤
나는 병이 있다. 발병의 이유 혹은 실제로 학계에서 연구가 되는 병인지 모르겠는 병이 있다. 매일 안고 살아야 하는 병은 아니지만 언제든지 나를 찾아올 수 있는 병이다. 고치는 방법을 스스로 연구해 봤지만 방법이 없었다. 병원에서는 일종의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라고 하지만 실제로 그런 건지..
전체 인기글 l 안내
9/24 17:24 ~ 9/24 17: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