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 드립니다, 이성열씨
이성열씨는 2011년 12월 8일 현재 울림 엔터테인먼트 가수 지망생으로 최종 오디션에 합격 하셨습니다.
합격 확인과 대략적인 계약을 위해 14일 이내에 회사를 방문해 주시길 바라며 14일을 초과 할 시 2차적인 연락을...
" ......합격? 내가?....???? 나???? 합격????!! "
이럴수가. 수능도 끝났겠다 할일도 드럽게 없어서 반장난 식으로 넣었던 1차서류가 통과되고 별 준비 없이 대충 최종오디션을 보고 나서는 잊고있었는데 합격이라니.
노래도 춤도 삐걱거렸는데 합격? 여기 제대로 된 회사 맞아? 하긴 내 미모와 기럭지가 좀 뛰어나긴 하지... 아니 여기 원래 실력 중시하는 회사 아니였나?
14일 이내에 방문...하는거야 어렵지 않지만 방문하고 난 뒤에는? 계약? 계약하면 내가 연습생이 되는건가? 말로만 듣던 가수 지망생?
으...겁나 힘들다던데 어쩌지 해볼까? 할까? 해? 말아? 이거 도중에 나와도 되는건가? 그렇겠지? 힘들면 나와도 되는거 맞지? 음.....어쩔까...............
이거 지금 당장 가도 되는건가?
[우현/성열] 토들러 01
w.진여
반응 안좋으면 안쓸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썼는데 반응 안좋으믄 내 시간만 아깝ㅠㅠ 이것만 던지고 증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