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형 김ㅇㅇ이 커피 사달라고 해서 나왔는데 허니브레드도 시켰다 때려도 되지?좋아요 95개 댓글 65개 이전 댓글 보기..전정국 누가 보면 아주 다시 사귀는 거 같습니다?민윤기 어휴 저희도 속을 뻔 했네요 김석진 여기가 재결합 현장이라고 하던데 현장에 나가있는 정호석 리포터 정호석 네 정호석 리포터입니다. 정호석 바라보는 눈빛이 아주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데요?정호석 정말 사귀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정호석 이상 정호석 리포터였습니다.김석진 이 상황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남준 지나가는 행인.21살남준 어... 정말 누가봐도 사귄다.. 이게 답이였어요 박지민 침침이.21 박지민 사귀는 사이 아니예요? 전 사귀는 사이라고 생각 했어요 김석진 이상으로 현장보고 마치겠습니다.민윤기 결론은 사귄다... 이거죠?전정국 네 이건 사귑니다.전정국 이런 걸 보고 만든 단어가 있다죠?민윤기 네 그것이 바로 빼박캔트 김태형 어디까지 하나 봤는데 정말 가관이다 김태형 김ㅇㅇ한테 혼나기 싫으면 그만 하는게 좋을껄 전정국 오 저렇게 여자친구를 소환시키는거죠?민윤기 한 두번 해 본 솜씨가 아닙니다김ㅇㅇ 정말 죽고싶냐 너네ㅎㅎ김ㅇㅇ 마지막이니깐 봐준다ㅎ김ㅇㅇ 봐줄때 많이 까불어ㅎ김석진 왜 마지막?김ㅇㅇ 곧 너네 죽을꺼니깐 김ㅇㅇ 내 손에ㅎㅎ 민윤기 김ㅇㅇ이 갑자기 옷 선물 준다고 부르더니 이거 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 싸우자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화딱지나고 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요 95개 댓글 52개이전 댓글 보기..남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태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호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정국 저거 어디서 삼?전정국 유행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윤기 김ㅇㅇ 좋은 말 할때 나와라 김ㅇㅇ 데헤룽 민윤기 데헤룽은 무슨 죽고싶냐고 민윤기 어쩐지 옷 준다고 할 때 부터 이상했다 박지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ㅇㅇ 오늘 동묘가서 하나 뽑앗지 김ㅇㅇ 보자마자 너 생각나서ㅎㅎ김ㅇㅇ 나뿐이지?김석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석진 조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윤기 아 화딱지나서 돌아가시겠네 박지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윤기 나 저거 입고 돌아다니면 누가 구조해주냐 김ㅇㅇ 니 절친 전정국전정국 빡치게 하지마 전정국 누가 누구 절친이야 김ㅇㅇ 힝 미안 ㅠㅠ민윤기 그건 나도 기분 나쁘다 전정국 내가 더ㅡㅡ남준 똑같은 거 끼리 난리는 김ㅇㅇ ▶ 김태형오늘 하루 잘 따라와줘서 감사ㅎ 앞으로 종종 부탁ㅎ좋아요 105개 댓글 215개이전 댓글 보기..민윤기 와 진짜 사귀냐?전정국 사귄다니깐정호석 내가 오늘 봤는데 둘이 손 잡고 갔어 박지민 사귄다고 사겨남준 빼박이네 김태형 뭐라는 지 1도 모르겠다 김ㅇㅇ 정말 죽여야하는 건가 민윤기 살벌하네 살벌해전정국 근데 너 돈은 어디 있어서 샀냐 김ㅇㅇ 장학금 받았지 남준 니가?김ㅇㅇ 꼽냐 남준 좀 신기해서 김ㅇㅇ 빡치게하지마ㅎ전정국 장학금 받음?김ㅇㅇ 왜김태형 그래서 나 오늘 밥 얻어먹음박지민 자랑?박지민 나 캐스팅 되기전에 많이 먹었는데 김ㅇㅇ 어쩌라구ㅎㅎ전정국 돈 갚아 짜증나니깐김ㅇㅇ ..?전정국 진짜 화나게 하지마라 언제 갚을거야ㅡㅡ김ㅇㅇ 내가 언제 빌림..?민윤기 아 맞아 빨리 갚아 전정국 쟤 진짜 뻔뻔하지 않아?김ㅇㅇ ...? 나 진짜 언제 빌렸냐 생각이 1도 안나전정국 잘 생각해봐 진짜 안 빌렸냐 김ㅇㅇ 생각이 안 난다니깐?민윤기 생각 안 나는게 당연하지 전정국 빌린적이 없으니깐 김ㅇㅇ 아 김ㅇㅇ 민윤기 야 돈갚아 민윤기 뭔 솔김ㅇㅇ 빌려갔잖아 민윤기 내가 언제?김ㅇㅇ 야 다 말해? 너 전에 다른 과 애들이랑 과팅민윤기 아 미안 민윤기 계좌 불러줘민윤기 더 이상의 말은 하지 말아줘 박지민 야 너 과팅나감?정호석 과팅같은 거 왜 나가냐고 뭐라하더니 전정국 실망이다 김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윤기 웃지마 짜증나니깐 김석진 피아노 칠 줄 안다고 뭐라하다가 길에 있는 피아노 보고 한 번 쳐봐라고 하니깐 떳다 떳다 비행기 치고 있다ㅋ ㅡ 김ㅇㅇ님과 함께 있습니다. 좋아요 98개 댓글 62개이전 댓글 보기..전정국 소음공해 쩌네 박지민 왜 저럴까 민윤기 왜 나대 정호석 어휴 남준 괜찮냐 김ㅇㅇ 응 ㅎㅎ남준 너 말고 김석진 귀김ㅇㅇ 너네 다 괜찮냐?민윤기 뭐가 김ㅇㅇ 나한테 죽을거니깐 ㅎㅎ김ㅇㅇ 장기는 멀쩡하지?김태형 말 좀 예쁘게 해 전정국 남친 고나리 들어왔다 김ㅇㅇ 전정국 장기가 제일 멀쩡할거야ㅎㅎ김ㅇㅇ 누구부터 뺄까 박지민 와 나 저거 배움김석진 나도 배움김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ㅇㅇ 나 피아노 잘 쳐 정호석 웃기네ㅋ김ㅇㅇ 그리고 네 얼굴도 잘 쳐ㅎㅎ남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준 살벌하다 김ㅇㅇ 까불지들 마시지ㅎ김태형 김ㅇㅇ 태권도 함 까불지 마 김태형 맞으면 전치 4주는 기본김ㅇㅇ 너 먼저 맞던지ㅎ민윤기 김태형 때릴땐 입술로 때리냐?김ㅇㅇ 그건 몰라도 너 때릴땐 돌로 때릴꺼야ㅎㅎ 김ㅇㅇ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얼마 안 남은 시간 잘 지내보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요 123개 댓글 105개이전 댓글 보기..민윤기 저거 뭐임김ㅇㅇ 로밍카드 전정국 어디 감?김ㅇㅇ 아마두..?김태형 뭔대 김ㅇㅇ 몰라ㅎ김석진 야 저거 뭐야 김ㅇㅇ 몰라 임마들아 남준 너 자퇴했다면서 김ㅇㅇ ㅎㅎ...민윤기 ?전정국 ?박지민 ?김태형 ?정호석 ?김ㅇㅇ 내가 갑자기 연락 안 되더라도 걱정말고 잘들 지내길,,민윤기 분위기 잡지마 김ㅇㅇ 응ㅎㅎ 남준 이제 곧 데뷔합니다. 항상 격려해주고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노력한 만큼 열심히 잘 해보겠습니다.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ps. 말도 없이 잠수 탄 같은 동아리 김ㅇㅇ 오빠들 드디어 데뷔하는데 데뷔 무대도 못 보고 좀 슬프지만 나중에 너가 우리 찾아왔을때 일등가수 친구라서 부럽다는 소리 듣도록 해줄게. ㅡ 김석진님 외 5명과 함께 있습니다.좋아요 4.2만개 댓글 5.1만개 김ㅇㅇ 잘들 지내고 있냐 너네 데뷔했다는 소리는 들었다 나 곧 한국 갈건데 만나자 만나 >.< 아 그리고 여기 풍경도 좋고 경치도 좋은데 너네 소식은 1도 업슴ㅎ 더 노력해라 ㅡ 김태형님 외 6명과 함께있습니다.좋아요 547개 댓글 1052개이전 댓글 보기..민윤기 우리 바빠서 너 만날 시간도 없음전정국 너 만날 생각도 없음박지민 실망이다 남준 사라져 김태형 너무해정호석 싫어김석진 미안김ㅇㅇ 아니 이것들이 갑자기 왜 이러신ㄷㅐ김ㅇㅇ 말도 없이 가서 ㅃ1쳤냐..?전정국 아니 화남박지민 흥 김ㅇㅇ 알랍흐.. 박지민 ▶ 김ㅇㅇ보이냐 덤 우리 일등도 했다 좋겠지 부럽지?좋아요 6051개 댓글 54개이전 댓글 보기..김ㅇㅇ 야...김ㅇㅇ 더머야 뿌듯하다..김ㅇㅇ 근데 너네 방탄소년단이니..?김ㅇㅇ 좋다...김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태형 웃지마 김ㅇㅇ 응 미안.민윤기 야 너 코디한다며 김ㅇㅇ 응 나 연옌 볼라고 >.< 김ㅇㅇ 근데 어케알아?김석진 그게 너야 ?김ㅇㅇ 응..?전정국 아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윤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호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지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태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윤기 아 생각할 수록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석진 힘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석진 아니 같이 힘내자김ㅇㅇ ...? 너네 왜 웃어..?남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준 니가 넣은 회사가 우리 회사야 김ㅇㅇ ........?정호석 그리고 우리 코디가 되겠지?민윤기 그렇지 김ㅇㅇ 아..김ㅇㅇ 왜 하필...남준 잘 해보자^^김ㅇㅇ 때려치울래...김ㅇㅇ .... 아 엄마...김ㅇㅇ 미리 말했죠? 시즌 투 온다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ㅇㅣ렇게 진격의 동아리가 끝났네요.. (씁쓸)시즌 2도 많이 사아랑해주세여,, 시즌 2 시작전에 이때동안 쓴 글의 브금, 짤 다 모아서 정리할겁니다!시즌 2에 궁금하신 거 있으면 다 물어보세요!! 대답 다 해드릴게요!! 대신 Q. 태형이는 왜 이렇게 잘 생겼죠? 저랑 사귈 생각 없대요?이런 거 쓰시면 혼납니다..^^ 암호닉 단미 눈설 예쁜척 젤젤이 전정국오빠 다이 하늘이 아가야 여지 연간17 햇님바라기 아카시아 호빵 뿌뿌 태태 하프 군만두 김애기 은하수 윤아얌 민윤기 음향 사월 밍이 꽃밭 예워아이니 카페인더홉 민슈가 융기융기 신청하셨는데 없다면 꼭꼭 말해주세요!!
김태형
김ㅇㅇ이 커피 사달라고 해서 나왔는데 허니브레드도 시켰다 때려도 되지?
좋아요 95개 댓글 65개
이전 댓글 보기..
전정국 누가 보면 아주 다시 사귀는 거 같습니다?
민윤기 어휴 저희도 속을 뻔 했네요
김석진 여기가 재결합 현장이라고 하던데 현장에 나가있는 정호석 리포터
정호석 네 정호석 리포터입니다.
정호석 바라보는 눈빛이 아주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데요?
정호석 정말 사귀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정호석 이상 정호석 리포터였습니다.
김석진 이 상황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남준 지나가는 행인.21살
남준 어... 정말 누가봐도 사귄다.. 이게 답이였어요
박지민 침침이.21
박지민 사귀는 사이 아니예요? 전 사귀는 사이라고 생각 했어요
김석진 이상으로 현장보고 마치겠습니다.
민윤기 결론은 사귄다... 이거죠?
전정국 네 이건 사귑니다.
전정국 이런 걸 보고 만든 단어가 있다죠?
민윤기 네 그것이 바로 빼박캔트
김태형 어디까지 하나 봤는데 정말 가관이다
김태형 김ㅇㅇ한테 혼나기 싫으면 그만 하는게 좋을껄
전정국 오 저렇게 여자친구를 소환시키는거죠?
민윤기 한 두번 해 본 솜씨가 아닙니다
김ㅇㅇ 정말 죽고싶냐 너네ㅎㅎ
김ㅇㅇ 마지막이니깐 봐준다ㅎ
김ㅇㅇ 봐줄때 많이 까불어ㅎ
김석진 왜 마지막?
김ㅇㅇ 곧 너네 죽을꺼니깐
김ㅇㅇ 내 손에ㅎㅎ
민윤기
김ㅇㅇ이 갑자기 옷 선물 준다고 부르더니 이거 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 싸우자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화딱지나고 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95개 댓글 52개
남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호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정국 저거 어디서 삼?
전정국 유행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윤기 김ㅇㅇ 좋은 말 할때 나와라
김ㅇㅇ 데헤룽
민윤기 데헤룽은 무슨 죽고싶냐고
민윤기 어쩐지 옷 준다고 할 때 부터 이상했다
박지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ㅇㅇ 오늘 동묘가서 하나 뽑앗지
김ㅇㅇ 보자마자 너 생각나서ㅎㅎ
김ㅇㅇ 나뿐이지?
김석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석진 조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윤기 아 화딱지나서 돌아가시겠네
박지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윤기 나 저거 입고 돌아다니면 누가 구조해주냐
김ㅇㅇ 니 절친 전정국
전정국 빡치게 하지마
전정국 누가 누구 절친이야
김ㅇㅇ 힝 미안 ㅠㅠ
민윤기 그건 나도 기분 나쁘다
전정국 내가 더ㅡㅡ
남준 똑같은 거 끼리 난리는
김ㅇㅇ ▶ 김태형
오늘 하루 잘 따라와줘서 감사ㅎ 앞으로 종종 부탁ㅎ
좋아요 105개 댓글 215개
민윤기 와 진짜 사귀냐?
전정국 사귄다니깐
정호석 내가 오늘 봤는데 둘이 손 잡고 갔어
박지민 사귄다고 사겨
남준 빼박이네
김태형 뭐라는 지 1도 모르겠다
김ㅇㅇ 정말 죽여야하는 건가
민윤기 살벌하네 살벌해
전정국 근데 너 돈은 어디 있어서 샀냐
김ㅇㅇ 장학금 받았지
남준 니가?
김ㅇㅇ 꼽냐
남준 좀 신기해서
김ㅇㅇ 빡치게하지마ㅎ
전정국 장학금 받음?
김ㅇㅇ 왜
김태형 그래서 나 오늘 밥 얻어먹음
박지민 자랑?
박지민 나 캐스팅 되기전에 많이 먹었는데
김ㅇㅇ 어쩌라구ㅎㅎ
전정국 돈 갚아 짜증나니깐
김ㅇㅇ ..?
전정국 진짜 화나게 하지마라 언제 갚을거야ㅡㅡ
김ㅇㅇ 내가 언제 빌림..?
민윤기 아 맞아 빨리 갚아
전정국 쟤 진짜 뻔뻔하지 않아?
김ㅇㅇ ...? 나 진짜 언제 빌렸냐 생각이 1도 안나
전정국 잘 생각해봐 진짜 안 빌렸냐
김ㅇㅇ 생각이 안 난다니깐?
민윤기 생각 안 나는게 당연하지
전정국 빌린적이 없으니깐
김ㅇㅇ 아
김ㅇㅇ 민윤기 야 돈갚아
민윤기 뭔 솔
김ㅇㅇ 빌려갔잖아
민윤기 내가 언제?
김ㅇㅇ 야 다 말해? 너 전에 다른 과 애들이랑 과팅
민윤기 아 미안
민윤기 계좌 불러줘
민윤기 더 이상의 말은 하지 말아줘
박지민 야 너 과팅나감?
정호석 과팅같은 거 왜 나가냐고 뭐라하더니
전정국 실망이다
김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윤기 웃지마 짜증나니깐
김석진
피아노 칠 줄 안다고 뭐라하다가 길에 있는 피아노 보고 한 번 쳐봐라고 하니깐 떳다 떳다 비행기 치고 있다ㅋ ㅡ 김ㅇㅇ님과 함께 있습니다.
좋아요 98개 댓글 62개
전정국 소음공해 쩌네
박지민 왜 저럴까
민윤기 왜 나대
정호석 어휴
남준 괜찮냐
김ㅇㅇ 응 ㅎㅎ
남준 너 말고 김석진 귀
김ㅇㅇ 너네 다 괜찮냐?
민윤기 뭐가
김ㅇㅇ 나한테 죽을거니깐 ㅎㅎ
김ㅇㅇ 장기는 멀쩡하지?
김태형 말 좀 예쁘게 해
전정국 남친 고나리 들어왔다
김ㅇㅇ 전정국 장기가 제일 멀쩡할거야ㅎㅎ
김ㅇㅇ 누구부터 뺄까
박지민 와 나 저거 배움
김석진 나도 배움
김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ㅇㅇ 나 피아노 잘 쳐
정호석 웃기네ㅋ
김ㅇㅇ 그리고 네 얼굴도 잘 쳐ㅎㅎ
남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준 살벌하다
김ㅇㅇ 까불지들 마시지ㅎ
김태형 김ㅇㅇ 태권도 함 까불지 마
김태형 맞으면 전치 4주는 기본
김ㅇㅇ 너 먼저 맞던지ㅎ
민윤기 김태형 때릴땐 입술로 때리냐?
김ㅇㅇ 그건 몰라도 너 때릴땐 돌로 때릴꺼야ㅎㅎ
김ㅇㅇ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얼마 안 남은 시간 잘 지내보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요 123개 댓글 105개
민윤기 저거 뭐임
김ㅇㅇ 로밍카드
전정국 어디 감?
김ㅇㅇ 아마두..?
김태형 뭔대
김ㅇㅇ 몰라ㅎ
김석진 야 저거 뭐야
김ㅇㅇ 몰라 임마들아
남준 너 자퇴했다면서
김ㅇㅇ ㅎㅎ...
민윤기 ?
전정국 ?
박지민 ?
김태형 ?
정호석 ?
김ㅇㅇ 내가 갑자기 연락 안 되더라도 걱정말고 잘들 지내길,,
민윤기 분위기 잡지마
김ㅇㅇ 응ㅎㅎ
남준
이제 곧 데뷔합니다. 항상 격려해주고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노력한 만큼 열심히 잘 해보겠습니다.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ps. 말도 없이 잠수 탄 같은 동아리 김ㅇㅇ 오빠들 드디어 데뷔하는데 데뷔 무대도 못 보고 좀 슬프지만 나중에 너가 우리 찾아왔을때 일등가수 친구라서 부럽다는 소리 듣도록 해줄게. ㅡ 김석진님 외 5명과 함께 있습니다.
좋아요 4.2만개 댓글 5.1만개
잘들 지내고 있냐 너네 데뷔했다는 소리는 들었다 나 곧 한국 갈건데 만나자 만나 >.< 아 그리고 여기 풍경도 좋고 경치도 좋은데 너네 소식은 1도 업슴ㅎ 더 노력해라 ㅡ 김태형님 외 6명과 함께있습니다.
좋아요 547개 댓글 1052개
민윤기 우리 바빠서 너 만날 시간도 없음
전정국 너 만날 생각도 없음
박지민 실망이다
남준 사라져
김태형 너무해
정호석 싫어
김석진 미안
김ㅇㅇ 아니 이것들이 갑자기 왜 이러신ㄷㅐ
김ㅇㅇ 말도 없이 가서 ㅃ1쳤냐..?
전정국 아니 화남
박지민 흥
김ㅇㅇ 알랍흐..
박지민 ▶ 김ㅇㅇ
보이냐 덤 우리 일등도 했다 좋겠지 부럽지?
좋아요 6051개 댓글 54개
김ㅇㅇ 야...
김ㅇㅇ 더머야 뿌듯하다..
김ㅇㅇ 근데 너네 방탄소년단이니..?
김ㅇㅇ 좋다...
김태형 웃지마
김ㅇㅇ 응 미안.
민윤기 야 너 코디한다며
김ㅇㅇ 응 나 연옌 볼라고 >.<
김ㅇㅇ 근데 어케알아?
김석진 그게 너야 ?
김ㅇㅇ 응..?
전정국 아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윤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호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지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윤기 아 생각할 수록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석진 힘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석진 아니 같이 힘내자
김ㅇㅇ ...? 너네 왜 웃어..?
남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준 니가 넣은 회사가 우리 회사야
김ㅇㅇ ........?
정호석 그리고 우리 코디가 되겠지?
민윤기 그렇지
김ㅇㅇ 아..
김ㅇㅇ 왜 하필...
남준 잘 해보자^^
김ㅇㅇ 때려치울래...
김ㅇㅇ .... 아 엄마...
미리 말했죠? 시즌 투 온다고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ㅇㅣ렇게 진격의 동아리가 끝났네요.. (씁쓸)
시즌 2도 많이 사아랑해주세여,,
시즌 2 시작전에 이때동안 쓴 글의 브금, 짤 다 모아서 정리할겁니다!
시즌 2에 궁금하신 거 있으면 다 물어보세요!! 대답 다 해드릴게요!!
대신 Q. 태형이는 왜 이렇게 잘 생겼죠? 저랑 사귈 생각 없대요?
이런 거 쓰시면 혼납니다..^^
암호닉
단미 눈설 예쁜척 젤젤이 전정국오빠 다이 하늘이 아가야 여지 연간17 햇님바라기 아카시아 호빵 뿌뿌 태태 하프 군만두 김애기 은하수 윤아얌 민윤기 음향 사월 밍이 꽃밭 예워아이니 카페인더홉 민슈가 융기융기
신청하셨는데 없다면 꼭꼭 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