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슈드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세븐틴 빅뱅 변우석 엑소
슈드 전체글ll조회 2746l 3

 

 

★★★★현성사녹후기★★★★

 야 오늘 남우현 피쳐링 김성규임ㄷㄷ

진짜 스킨십 쩔어ㅋㅋㅋㅋㅋ남우현이 팬 등진것도 처음인듯;

노래하는 내내 서로 쳐다보고 수줍게 웃고 bb

김성규도 평소에 원래 잘 안웃고 그냥 몇번 드립만 치고 약간 까칠했던것 같은데

남우현 앞에서 완전 소녀임; 남우현은 또 그거 좋아죽고;;

김성규 오늘 웃음+애교 쩔어ㄷㄷ

오늘 얘네 무대에서 사고칠 기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뭇하게 읽으셨으면 당신도 곧 사고칠 것 같아요.

 

 

Scandal Romance

스캔들 로맨스 :)

 

 

오타는 댓글로 빠르게 알려주세요! 보상은 하루동안 김성규가 되게 해DREAM.

 

 

 분명 출근때까지만 해도 평화로웠는데, 성규가 자리에 앉자마자 대기실이 시끄러워졌다. 발단은 성규와 우현의 의견차였다. 머리를 내리느냐, 세우느냐의 문제였는데 성규는 물론 둘 다 멋있지만 세우는게 더 멋있어!를 고집했다. 머리를 해 줄 코디생각은 하는지 안하는지 저들끼리 싸우기 바쁜 우현과 성규였다. 내리기를 고집하던 우현이 지친듯 짜증을 섞어 한마디를 던졌다.

 

"아,형은 맨날 이상한데서 고집을 피워."

"야,아냐,우현아,봐봐. 이렇게,이렇게 세워봐. 진짜 이게 더 낫다니까?"

 

 그쵸,누나? 성규가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코디를 쳐다봤으나 코디가 냉정하게 고개를 끄덕였다. 넌 내리는게 훨씬 예뻐. 우현이 씩 웃으며 성규의 어깨를 토닥였다. 봐요,형,형은 머리 내려야 돼. 기세등등한 우현의 말이 마음에 안 들었는지 성규가 버럭 소리를 질렀다.

 

"하여튼 어떻게 내 편이 없어!"

"얌전히 앉아라, 좀."

 

 짜증스럽게 앉은 성규의 머리를 우현이 가볍게 매만졌다. 만지지마. 까칠한 목소리에도 우현이 그저 웃으며 성규의 머리를 만졌다. 하고나면 또 좋아할거면서. 코디의 말에 성규가 고개를 마구 흔들었다. 아닌데여, 아닌데!

 

"너 한번만 더 움직이면 남우현한테 머리하라고 한다."

"... ..."

"와,형. 그렇게 얌전해지면 내가 뭐가돼요."

 

 너도 준비하라는 일종의 배려지. 성규의 너스레에 우현이 웃었다. 야,너넨 사귀는거 나한테 귀뜸도 안해주고 말이야. 코디가 성규의 머리를 툭 쳤다. 아니,뭐어,저도,이렇게 될 줄은…. 성규의 말에 코디가 으휴, 한숨을 쉬었다. 성규의 머리를 다듬으며 코디가 한마디를 더 건넸다.

 

"그래서 공개연애하고 그렇게 사진 올라오는거 보니까 소감은?"

"인터뷰 한 잡지 사서봐요, 사서."

 

 성규의 말에 코디가 아, 돈아까워.하며 성규의 머리를 밀었다. 안 본다고 모르는것도 아니잖아요. 우현의 말에 코디가 하하, 웃었다. 그나저나 제 머리는 할 생각이 없는지 제 코디를 멀뚱히 세워두고 연신 성규의 근처를 맴도는 우현을 성규의 코디가 발로 걷어찼다. 야, 넌 준비안하냐,니 컴백이지 김성규 컴백이 아니야.

 

"성규형이 예뻐지는걸 보고 있으려고요."

"니가 안봐도 충분히 나는 멋지단다."

 

 성규의 말에 우현이 흐뭇하게 하하, 웃었다. 그 모습을 마음에 안 드는듯 쳐다보던 코디가, 너네 자꾸 이렇게 연애할꺼면 꺼져,하고 단호하게 말했다. 코디의 말이 무섭긴 무서웠는지 우현이 제 자리로 가 앉았다.

 

"근데 김성규가 공백기에 무대를 오르고 말야. 완전 내조의 여왕인데."

"제가 또 못하는게 없어서. 내조까지 잘하네요."

"말을 말자, 말을."

 

 성규의 말에 얼굴에 '재수없음' 하고 써 붙인 코디가 똥씹은 표정을 했다. 한참이나 머리를 하면서도 실랑이를 벌이는 성규와는 다르게 얌전히 앉아있던 우현은 벌써 의상을 갈아입는듯 했다. 누나 나도 빨리해줘요. 성규의 재촉에 코디가 성규의 머리를 툭 쳤다.

 

"니가 얌전히 있어야지."

"완전 가만히 있었는데."

"헛소리도 정도껏해야 웃기다."

 

 네. 성규의 입이 금방 다물렸다. 머리가 끝나고도 여전히 세운 머리에 집착이 가는 듯 머리를 만지작거렸다. 머리 망가지면 죽는다. 코디의 말에 성규가 휴, 한숨을 쉬며 머리에서 손을 뗐다. 너 옷 이거. 건네진 옷또한 마음에 안 드는듯 성규가 한참이나 입을 비죽였다. 옷 예쁜데. 우현의 말에도 위로가 안 되는듯 성규가 휴우,휴우, 한숨만 연신 쉬었다. 형은 하얀게 잘 어울려서 이것도 잘 어울려요.

 

"우현이가 보는눈이 있네. 얼른가서 안 갈아 입어?"

"누나아.."

"이제 그런거에 넘어갈 누나가 아니예요. 얼른 다녀와."

 

 성규가 부루퉁하게 발을 쿵쿵구르며 탈의실로 들어갔다. 불만스럽다고 한 것과는 다르게 확실히 성규에게 잘 어울리는 옷에 우현이 엄지를 치켜올렸다. 또 그 반응이 마음에 들었는지 성규가 어색하게 웃어보였다. 성규의 모습을 만족스럽게 쳐다보던 코디가 어색하게 우물쭈물거리는 성규의 옷매무새를 다듬었다.

 

"또 이러고 나니까 좋지?"

"아니,뭐,중엽이형이 누나를 잘 뽑은 것 같아서.."

 

 아무렴, 나같은 코디가 있을까. 자화자찬에 띠꺼운 표정을 보였던것도 잠시, 사전녹화를 위해 마이크를 달고, 옷을 꼼꼼하게 정리한 성규가 대기실 소파에 앉았다. 근데 넌 신인주제에 왜 대기실 혼자쓰냐? 성규의 말에 음, 하고 고민하던 우현이 입을 열었다.

 

"형 덕분이 아닐까요?"

"아, 내가 와서? 일리가 있네."

"아뇨, 뭔 개소리예요. 형이랑 스캔들나서 내가 떴으니까."

 

 암튼 내 덕이네. 성규의 말에 우현이 아,예 하며 띠껍게 웃어보였다. 야, 내가 너 모두의 마블 이겼어. 성규의 뿌듯한 목소리에 우현이 거울을 보며 심드렁하게 대답했다. 나 그거 안해요, 가끔만 하는데. 가끔이라고 하기엔 성규의 본래 점수보다 심각하게 높은 우현의 점수에 성규가 인상을 찌푸렸다. 저는 하루종일 하는데도 그 점수는 하늘의 별 따기인데, 가끔 한다니 거짓말이 아닐수가 없었다. 성규가 의심스러운 눈초리로 말을 던졌다.

 

"거짓말!"
"뭐가 거짓말이야. 내가 게임하는거 봤어요? 요즘은 다들 회색도시 하잖아."
"아, 몰라. 아무튼 내가 이겼어."

 

 형은 그거 폐인이잖아. 우현의 말에 성규가 아이씨! 하고 소리를 버럭 질렀다. 아, 소리 안 질러도 다 들어요. 우현의 말에 성규가 눈을 흘겼다. 남우현씨 곧 녹화할게요. 스태프의 말에 우현과 성규가 나란히 거울을 봤다. 잘 해요. 우현이 성규의 머리를 정돈해주었다.

 

"내 컴백무대 망치기만 해 봐."

"어, 생각하진 못했는데 좀 괜찮은데?"

"하여튼 말을 해도."

 

 야, 내가 김성규야. 성규의 자신감에 우현이 풉, 웃었다. 그래요, 그러니까 잘 하라고.

 

*

 

"장난 좀 그만쳐."

"알았어요."

 

 그러면서도 우현이 성규를 뒤에서 꼭 껴안았다. 성규가 아이씨, 하며 웃었다. 무대아래서 저희들을 찍는 카메라며 바라보는 눈들이 부담스러워 성규가 눈을 피했다. 여러분, 이게 장난같아요? 우현의 말에 성규가 고개를 푹 수그렸다. 오랜만에 올라온 무대는 반갑긴 했는데, 그게 우현과 함께라는게 좀 많이 부담스러웠다. 사전녹화를 하는 내내, 노래에 집중하다가도 저를 쳐다보는 우현의 시선에 웃음이 터지기를 몇번 어느새 성규가 눈을 꼭 감고 노래를 불렀다.

 녹화가 잠시 쉬는동안, 우현이 성규에게 쉴 새없이 장난을 걸었다. 오빠! 잘 어울려요! 한 팬의 말이 만족스러운지 우현이 성규의 허리를 감싸 제 쪽으로 끌어당겼다. 오오! 하는 소리가 터져나왔다. 잘 어울려요? 우현의 말에 네! 하는 대답이 터졌다. 어휴, 남우현 하여튼.

 

"형이 저한테 뭐라 하는데, 튕기는거죠?"
"네!"

"아, 역시. 성규형이랑 다르게 똑똑해."

 야, 내가 뭐가! 성규가 발끈하는 모습에 우현이 또 웃음을 지었다. 내가 너 그걸로 놀리지 말라고 했는데, 알았다고 해놓고.. 쉴 새 없이 궁시렁 거리는 성규의 입을 우현이 막았다. 하지마. 성규의 불퉁한 목소리에도 우현이 연신 장난을 쳤다.

 

"형, 오늘 예뻐요."

"알아."

"아, 하여튼 김성규 근자감."

 

 야, 왜 근자감이야, 완전 근거가 충분한데. 성규의 말에 우현이 으휴, 하며 한숨을 쉬었다. 옷이 예쁘다고, 옷이.

 

"옷도, 다 옷걸이가 좋으니까 예쁜거야. 알아?"
"말을 말죠."

"내가 이겼어."

 

 원래 유치원생하고는 말 상대가 안되는거예요. 우현의 말에 성규가 아냐! 하고 주먹을 들어 우현의 등을 내리쳤다. 아프게 때려야 아프죠. 성규를 놀리는 소리에 성규가 나름 힘을 실어 쿵쿵 두번 내리쳤다. 아프지? 성규의 말에 우현이 아뇨, 하고 고개를 저었다. 이번에는 성규가 더 힘을 실어 한번 쿵 내리쳤다. 이번엔 아팠지?

 

"괜히 힘 빼지 말죠, 형. 노래하기 전에 쓰러지겠는데."

"아파서 변명하는 것 봐."

"좋을대로 생각하세요."

 

 한편, 마이크가 꺼져있는 상황에서는 그저 둘이 웃음을 주고 받으며 남우현이 김성규의 솜방망이 주먹을 애교라고 받아주는걸로 밖에 안 보이는 팬들은 사진을 찍고 후기를 올리느라 바빴다.

 

*

 

"너 때문에 본방때도 웃음날 것 같아."

"그쵸. 난 쳐다만 봐도 웃음이 날 수밖에 없지."

"어째 말주변만 맨날 늘어가는 것 같고."

 

 성규의 말에 우현이 씩 웃었다. 안녕하세요! 복도를 걷는 내내 인사만 몇 번짼지 생각도 안나는 성규는 누군지도 모르는 아이돌에 대고 손만 흔들어주었다. 형 진짜 싸가지 없네요. 우현의 말에 성규가 뭐? 하고 눈을 흘겼다. 후배들이 싫어하는 선배 1순위고 막 그렇죠?

 

"야, 아냐. 다들 나랑 친해지고 싶을걸? 내가 또 마성의 매력이 있어서."

"아, 형 마성의 매력은 인정해요."

"너도 빠졌지?"

 

 성규의 장난스러운 말에 우현이 아마도, 하고 대답했다. 캬, 내가 이런사람이야. 성규가 우현의 머리를 아프지않게 꾹 눌렀다. 하여튼 눈치도 더럽게 없어요.

 

*

 

"야, 넌 무대에서 그렇게 자꾸 쳐다보면 어떡해. 웃음터져서 완전 힘들었잖아."

"내가 쳐다보면 웃음터져요? 왜? 내가 그렇게 좋나?"

"너랑은 말을 못하지, 내가."

 

 내가 할 말을 대신 하네. 우현이 성규를 끌어당겼다. 그래도 잘 했어요. 무슨바람이 불었는지 우현의 칭찬에 성규가 고개를 끄덕였다. 나는 늘 잘하고 있지.

 

"어휴 얄미워."

 

 우현의 말에 성규가 웃으며 대기실로 들어섰다. 이따가 끝나고 밥 먹어요, 내가 사줄께.

 

*

 

"아, 퇴근길이 진짜 헬게이트야."

 

 우현이 성규를 제 품에 안듯이 끌어당겼다. 우현과 성규 주변에 거남이 붙어 경호를 하는것은 맞았으나, 그것만으로는 부족한점이 있었다. 겨우겨우 팬들을 뚫고, 차에 올라타자마자 성규가 진저리를 쳤다.

 

"컴백하기 싫어진다."

"형 컴백땐 내가 피쳐링해줄게요."

"싫은데? 난 혼자할꺼야."

 

 사장님이 그렇게 둘까요. 우현의 의미심장한 말을 이해했는지 어쨌는지 성규는 저녁메뉴를 고르기에 바빴다. 그냥 집으로 가라는 거남의 말을 무시한 성규가 한참이나 메뉴선정을 하는걸 본 우현이 형 그냥 집으로 가요,했다.

 

"야!왜 집으로 가! 니가 뭐 사준다며!"

"다음주에 영화도 보여주고, 밥도 사줄게. 오늘은 진짜 아닌 것 같아요."

 

 우현의 말을 이해하지 못하는게 아닌 성규가 이내 입을 꾹 다물었다. 오늘은 무리인걸 아는것은 우현과 거남보다 성규가 더 일렀다. 성규가 한숨을 쉬는모습을 본 우현이 손을 모았다. 미안해요.

 

"영화는 뭐가 재밌는데."

 

 아, 단순하기로는 김성규를 이길사람이 없었지. 우현이 고개를 끄덕거리며 인터넷에 영화검색을 했다. 형, 하정우 좋아해요? 우현의 말에 성규가 고개를 끄덕였다. 왜요? 멋있잖아. 그럼 설국열차봐요.

 

"설국열차에 하정우 나와?"

"응."

"그래."

 

 우현의 말에 의심의 여지가 없는 성규가 고개를 끄덕거렸다. 하정우는 무슨. 우현이 혼자 큭큭대며 웃었다. 뭐 웃긴거 있냐며 휴대폰을 들여다보는 성규에 아,그냥 유머글이.. 하고 얼버무린 우현이 혼자 큭큭거렸다. 아,뭔데!

 

"그냥 형이 너무 좋아서요."

"아, 그래. 인정."

 

 우현이 순간 고개를 갸우뚱했다. 이 형, 좀 진심인것 같기도 한데.

 

*

 

"형 우리 엄청 잘 어울린데요."

"누가 그래."

"명수형."

 

 걔는 작품 안 하냐. 성규가 한숨을 쉬다가 이내 제 휴대폰을 확인했다. 아니, 왜 내가 아니라 너 한테 연락해? 친구에게 배신감을 느끼는 성규가 와, 와씨, 나쁜새끼, 를 연발하며 명수를 씹느라 바빴다. 그런 성규를 아는지 모르는지 명수는 우현에게만 잘 어울린다, 신곡 좋다, 무대 잘 봤다등의 칭찬가득한 카톡을 보내기에 바빴다.

 

"김명수 개새끼. 전화나 해봐야지."

"아, 그럴필요 없어요. 내가 형 씻는다고 했거든."

"왜!"

"지금 씻으면 거짓말이 아니니까. 빨리 씻기나 해요, 헛소리말고."

 

 씻고 나와서 김성규형님이 죽여버릴거라고 했다고 전해. 성규의 말에 우현이 심드렁하게 고개를 끄덕거리며 얼른 들어가라는 손짓을 해 보였다. 성규한테 안부 좀 전해달라는 명수의 말에 우현이 네, 하며 다음작품 기대한다는등의 빈말을 덧붙였다. 흠, 굳이 따로 연락할 필요가 있나, 얼마전에도 만났는데. 우현이 자기 합리화를 하며 고개를 끄덕였다.

 

-

 

자꾸 글이 끊어지는 느낌이 옵니당..

휴_휴.

좀 쉬다 오려고 했으나 갑자기 아빠가 노트북을 갖고와서

이때가 기회군! 하며 글을 썼습니다

덕분에 난잡함으로는 그 동안 스캔들로맨스중 최고인듯

이번편은 그냥 우현이가 컴백했다는걸 알리고 싶었어요 ㅜㅅㅜ

어느정도 시간이 많이 흐르고 있어요^3^.. 물론 4편째지만

한편당 한 한달씩 흐르는듯; 은 아니고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단위가 크게 훅훅 지나가고 있습니다!

벌써 끝나기까지 세편밖에 안남음! 쩔어 짱져아ㅜㅅㅜ..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슈드
오 겁나 짧은데요? 하지만 평소분량이랑 똑같습니다. 그냥 그렇게 느..느끼는거야! 님이 그렇게 느끼는거라구!
트위터 좀 찾아내주세요..제발..서치라는 좋은 기능이 있습니다.. 저 너무 심심해요.. 물론 개인계정도 아닌데 개인사얘기를 많이 하기는 하지만
제발 팔로하고 엄청 친한척 좀 해주세요.. 너무 심심해요 ㅜㅅㅜ,.
+지문보다 대사 위주라서 짧은게 맞습니다.. 이상하게 쓸 지문이 없단말야.. 글이 너무 가벼워서 그런가
++뚜기프로젝트 아세여? 그 소재는 같고 커플링은 다른ㄱㅓ. 저도 거기 참여합니다. 엘규씁니다 엘규. 오늘은 그거 쓰고자는게 목표입니다!
+++아나 글고 님들말이예여?내가 3편에 답글 다 달아줘서 좋아 죽는줄알았져? 다 알아여ㅋ 그래서 이번편은 안 달게요..훗..원래 좋은건 가끔 줘야 그 소중함을 아는법입니다ㅋ는 무슨 너무 힘드렀ㅅ써요..제 씽크빅고갈..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슈드
누군데 이 바버얌!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슈드
계정바꿔썰ㄴㅇ!이 바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시 서치하란마랴ㅑ!~,~
11년 전
독자1
내사랑 울보 동우!!!!!!!!!!!!!!!!!!!!!!!!!!
11년 전
독자3
아니 그대는 무슨 내가 컴퓨터를 키고 인티만 하면 글을 올리는 거에욬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2
우리는 Destiny인가 보오~
11년 전
독자2
토플임미당. 우횬이 컴백했다니 남우횬컴백축하해..영. 무대에서 요렇게 애정행각 부리고 아주 그냥 상상만 해도 좋아죽겠어 ㅋㅋㅋㅋ 퇴근길에 횬이가 규 안 다치게 하려고 자기 쪽으로 끌어당기려는거 진짜 .. 와 설레. 잘 보고 갑니당 ^~^
11년 전
독자4
77ㅑ 자몽>>너네직장에서는일만해이버러지드라ㅠㅠㅠㅠㅠ남우현씨는사랑도잡고일도잡고능력자시네여ㅠㅜㅠㅠ계약관계고나발이고너네가져아..♥회원되니까신알신울리고좋은듯^^헐그거하세여??9레벨이라댓글은못남겨도눈으로똑똑히보도록하겠듬.마지막의온점은나의굳은다짐을상징함
11년 전
독자6
나 신알신했어요! ㅎㅎ
독방에서 있다보니 ..
글잡에 글쓰시는분들 많이 힘드시겠더라구요.
이 글도 많이생각났어요. 제가 제일좋아하거든요.
작가님도 그럴까 생각도해보고, 가끔가다 작가님이 쓴것같은 귀여운 글들도 보고..
그랬어요ㅎㅎㅋㅋ
슈드님만큼은 좋아하는, 쓰고싶은 글을 마음껏 써주셨으면 좋겠어요.
힘내요! 잘보고있으니까.

11년 전
슈드
그대댓글은힐링이예요ㅋㅋ
신알신해줘서고마워요
이 글 많이 좋아해줘서 고마워요ㅜㅜ
내가 맨날 쓰기싫다고 그러고 욕하고 그러는데 막 부끄럽네요ㅋㅋㅋ
내 생각해줘서 고마워요ㅜㅅㅜ
나는 그래도 그 날 많이 힐링된것같아요.
쓰고싶은글맘껏쓸게요♥3♥
힘내고 그대한테 부끄럽지 않으려고 열심히해야겠다ㅋㅋㅋ

11년 전
독자7
끼야호 지금들어와있길잘했네요!!!!!!!!!
11년 전
독자12
아참 코코넛이에욯ㅎㅎㅎ 아유 달달해서 볼때마다 제자신은씁쓸해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연애버러지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러요우럭.....신알신울려서바로달려왔는데설레죽겠네요

11년 전
독자9
오라메디 / 아 머리아프다 나 내일 다시 올게요 자야겠다..
11년 전
슈드
아파요?ㅜㅅㅜ..아프지마ㅜㅅㅜ..
11년 전
독자11
내가 이렇게 빨리 댓글을 쓰게 되다니!!!!!!!!!!!!! 이제 3편 남았나?? 빨리 성규가 마음을 깨닫길.. 우현이는 깨달은 것 같은데.. ㅜㅜ
11년 전
독자13
오예스! 으휴ㅠㅠㅠㅠㅠ진짜사귀는거 아닌데도 막 진짜 둘이 지금 사귀는거같아ㅠㅠ마치 진짜 둘이 사귀면 연애버러지들이 될꺼야...역시 마무리는 현성행쇼
11년 전
독자14
규지지에여♥아ㅏㅏㅜㅜㅜㅜ진짜리얼물보는줄이여ㅜㅜㅜㅜㅜㅜㅜ좋네여ㅠㅠㅠ엉엉작가님내취향저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짱!!아진짜너무너무설렘여ㅠㅠㅠㅠㅠㅠ왕왕재밌어영
11년 전
슈드
ㅋㅋㅋㅋㅋㅋㅋㅋ독자가그대취향을왜저격했대?.
11년 전
독자2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망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타가크게낫네옄ㅋㅋㅋㅋㅋㅋ어웈ㅋㅋㅋㅋㅋ마치인피니트팩시킬때의느낌이에여
11년 전
독자15
귀여워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봤어요!!
11년 전
독자16
이렇게 빨리 4편을 보게 되니 완전 영광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오늘도 꿀잼입니다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
리프에옇ㅎㅎㅎㅎㅎㅎ갈수록 김성규 씹덕이 폭발 하네여ㅜㅜㅢㅢㅢㅢㅢ
11년 전
독자17
민트에요!!!만약 저게 진짜라면 의언언ㅇ닛ㄱㅈ읜스 오 주여...할렐루야 현성이 터졌어!!!이러는글이 넘치겠죠 하하 바보같은 저는 맨위에있는 후기글이 진짜인줄알고 캡쳐를...큰일날뻔했네요 하..☆ㅋㅋㄱㅋㅋㅋㅋㅋㅋ하튼 다음편도 기다릴게요=_=♥
11년 전
독자18
꿀사과 난 찐따다찐따 아오
11년 전
독자19
헐ㄹ 답글달아준지도 몰랏어 나는 왜지???아 나요즘왜이러징 하...후하....흐헝ㅇㅇ..ㅠㅠㅠ
11년 전
독자23
찹쌀떡이에요 아 귀여유ㅓㅠㅠㅠㅠ귀여운것들 ㅠㅠㅠㅠㅠㅠ아진쯔ㅠㅠㅠㅠ웋후후ㅜ후ㅜ후ㅜ후ㅜ훞후후루후후후후ㅜ 엌 엌엌엌엌옼 너!ㄷ무!귀!여!워!요!ㅠㅠㅠ 잘보고가요 작가님 짱짱이에요
11년 전
독자24
키세스에요!!! 스캔들 자주 와서 완전 좋아요에여ㅠㅠㅠㅠ근데 벌써 3편밖에 안남았다니ㅜㅜ 왜때문에 벌써 아쉬운건가요ㅠ.ㅠ성규 진짜 너므 귀여워요ㅠㅠㅠ남우현하고 막 그러는거 막 송방망이하고 뒤에서 안고 이러는거 왜케 상상이 잘 되는지ㅋㅋㅋㅋ아 담편도 얼른 오세요~~~~기다리고 있을게요ㅎㅎ♥
11년 전
독자25
블베에이드에요!!!!티격태격하는데도 보기 좋고ㅋㅋ나는 외롭고.....또르르 근데 성규는 왜 이렇게 눈치가 없죠ㅋㅋㅋㅋ우현이가 저렇게 티내는데ㅋㅋㅋ알면서 모른척하는건가ㅋㅋㅋ벌써 반이상이 지나갔네요ㅠㅠㅠ벌써 아쉬워서 어쩌죠ㅠㅠ
11년 전
독자26
히나에요 ㅎㅎ 이연애 버러지들!! 나 트위터 하는데..그냥 잉피얘들 업뎃할때만 가끔봐서..일단 팔로할께요ㅛ! ㅎㅎ
11년 전
독자28
세편으로 만족못해요 ..ㅠㅠ 이런이런 ㅠㅠㅠ
11년 전
독자31
포도!!!!!아왜이렇게티격태격하는데도설레는거죠왜내가설레져우리가진지한게아니라현성이진지해!!!!!아댓글쓰는데배아파여배탈났나봐요쨋튼오늘도재밌어여벌써3편남았다니..신알신울려서봤는데4편이라서3편보고왔어요..☆신앟신못봤는가봉가
11년 전
독자32
작품완전 빨리나와요!!굳굳 전오일이에용
11년 전
독자33
역시 오늘도 재밌군요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매일을 이거 기다리면서 살아요ㅠㅠㅠㅠㅠ 다음화도 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34
커스타드에요ㅜㅜㅜ둘이 티격태격하면서도 아이같은 성규와 그런성규를 돌보는 보모같기도 하면서 달달한 우현이 잘 어울리는것이 참 좋아요ㅜㅜ
11년 전
독자35
또또에여!큐큐 ㅇㅏ주그냥둘이 뭐 행쇼네행쇼 캬하하ㅋㅋㅋㅋㅋㅋ보기만해도 웃음나고 그냥ㅇㅇ 근데 왜오늘은 날이 아니라고할까요..음음 궁금하다 뉴뉴
11년 전
독자35
딸기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다 씹덕이야 ㅠㅠㅠㅠㅠ아달달달 챙겨주는거봐 ㅠㅠㅠㅓ어엉어유 나또 하루 하루 기다림요 ㅠㅠㅠ작가니뮤 다움편에서 뵈유
11년 전
독자36
글루
성규가부농부농햐졌네!우현이가좋아지나보오........ㅠㅠㅠㅠㅠㅠㅠ아유ㅠㅠㅠㅠ쟤네짱좋가

11년 전
독자37
둘다 씹덕이야ㅜㅜㅜㅜㅜㅠㅡㅜㅜ그대글은 역시나 꿀잼ㅠㅜㅠㅠㅠㅜ오타알려주면 성규되게해준다는얘기에서 그냥 그대가 생각났따 그대한테 성규는 그대라고하려고했따
11년 전
독자38
난 두루마리였따
11년 전
독자39
왕이쁘규에요ㅠㅠㅠㅠㅜ아오ㅠㅠㅠ달달의끝판왕인듯이에여ㅠㅠㅠㅠㅜ아주아주좋아여에여ㅠㅜㅠㅠㅠ♥막막서로한테빠져가고잇는거같아서너무너무볼때마다♥♥♥♥♥♥
11년 전
독자39
ㅋㅋㅋㅋㅋ어윸ㅋㅋㅋㅋ달달해ㅠㅠㅠㅠㅠㅠ미치겠네ㅠㅠㅠㅠㅠㅠㅠ둘이 이제 행쇼다팽셔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0
베가에요 ㅎㅎㅎ 달달하다 성규 더더더 귀여워지네요 이제 행쇼할 시간표네요!!ㅎㅎ
11년 전
독자41
이과생이예요 와저더주점저ㅓ머저머범점..그냥 작가님 사랑한다구여
11년 전
독자42
꾸꾸미!!!! 남우현 역시 남바리 ㅋㅋ 막는것에 아주 는하군요 ㅋㅋㅋ 성규는 자신감은 근거있는 자신감!!
11년 전
독자44
성규가 조금씩.우현이의마음을??? 과넝뉴ㅠㅠㅠㅠ얼른둘이정말행쇼햇음 좋겟네요!
11년 전
독자45
달달이에여ㅕ 이 재미지는 글이 세편남았다구여?? 으아ㅏㅏ
11년 전
독자46
RIn! 성규는걍유치원생...ㅋ
남우현질투하는것좀봐ㅋ
오늘도잘보고가요 사랑함돠작가님!

11년 전
독자47
프라푸치노에옄ㅋㅋㅋㅋㅋ으앜ㅋㅋ둘이 귀여워 쥬금ㅋㅋㅋㅋㅋㅋㅋ 우혀니랑 성규 무대에서 꽁냥거리는거 상상되서 엄마미소만발ㅋㅋㅋㅋㅋ 아 나무왤케설레ㅠㅠ 저런남자 어디 없나여!!?????있을리가없져..
11년 전
독자48
하니에요!! 컴백했네요ㅋㅋ 둘이..☞☜ 꽁냥꽁냥거리고 진짜 사귀는거 같네요ㅋㅋㅋ 우현이 은근 질투하는거도 같고ㅋㅋㅋ 담편도 기대합니당ㅋㅋ
11년 전
독자49
뚜러뻥!!! 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ㅅㅎㅅ 제바류ㅠ
다가오네요ㅠㅠㅠㅠ 6.... ㅠㅠ

11년 전
독자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빠져들고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앙ㅋㅋㅋㅋㅋㅋ나 책임져요.
11년 전
슈드
제가 좀 마성이라.. 출구는 없당!
11년 전
독자51
구름입니다! 저렇게 항상 이쁘게 당당한 성규- 어쩜 좋죠? 그런 성규 이뻐 죽는 우현이- ㅎㅎ 둘이서 알콩이달콩이 너무 귀엽네요. 은근슬쩍 명수 방어하는 모습까지 귀엽네요 ㅎㅎㅎㅎ 세 편뿐이 안 남았다니 믿을 수 없어요 ㅠ.ㅠ 다음 편에서 또 뵈요~
11년 전
독자51
who 잠깐나ㅏ며
11년 전
독자52
헣 올라왔어.... 우혀니 왜케 귀엽지 다음엔 성규를 미워하는 악개를 좀 올려줘요! ~,~ 너무 진부한가 ㅋㅋㅋㅋㅋ계란던지고 우현이가 대신맞고 아 맞다 나는 흥이올시다!
11년 전
독자52
헿 슈드그대글은 언제나좋아요. 오늘도 나는 이름없는 독자역할을 톡톡히 하고잇죠! 오늘도 슈그그대에겐없는 선풍기타이머를 맞추며 .. 어깨가 팅팅부어서 팔을 들을수가 업서요! 근데 그대글 보니까 아픈거 다 날라간듯 쓔쓔:> 오늘도 굿밤, 굿잠 하시구요 내일도 좋은하루 !♡ 마지막화까지 힘쇼 현성은 행쇼 ⊙♥⊙
11년 전
슈드
선풍기타이머없ㅇㅓ서너ㅓ무힘드러..막자다가추워서일어나서끄면또더워서또일어나서또키고막그래
11년 전
독자53
부엉이에요!달달한현성ㅓ너므너무좋지만 6화가다가올수록 무서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성행쇼!
11년 전
독자54
부엉이에요!달달한현성ㅓ너므너무좋지만 6화가다가올수록 무서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성행쇼!
11년 전
독자55
으어요ㅓ설국열차에하정우안나왘ㅋ큐ㅠㅠㅜㅠ김성규바버야...ㅁ7ㅁ8....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둘이조만간사고치겟죵?ㅋㅋㅋ큐ㅠ(ㅇㅅㅁ)ㅎㅎ...다ㅏ음화도기달릴께요!!화이팅!ㅋㅋ
11년 전
독자56
우와...이거뭐죠?ㅠㅜㅡ뭔데 왜때문에 이렇게 재밌죠?네?? 하...진짜 작가님 금손이야...bb...내가 내사랑 다 드릴께요ㅠㅜ이게 진짜재밌다ㅠ 앞으로 같이달려요작가님!! 아 저 님느로기억해주세요!
11년 전
독자57
햇살!!!어휴ㅠㅠ꽁냥꽁냥하는모습이보기좋습니다 좋구요^^
11년 전
독자58
코디랑티격태격우현이랑티격태격성규는마성이맞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너무귀엽다이제눈치를길럿으면!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59
명수랑 우현이 만났던 것도 써주시면 천4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스캔들로맨스 이 글 읽으면 가끔 이런 잡생각도듬.. 이게 실화였으면ㅠㅠㅠㅠㅠ 근데 뚜기 독방에서 뚜기 프로젝트 현성엘 글 올린게 슈드??? 아니면 소금이 되겠습니다 /레몬티
11년 전
슈드
아녀아녀ㅋㅋㅋㅋ아직안썼어요오늘써서주말전까지올리기로했습니당
11년 전
독자76
아아 기대할게요ㅋㅋㅋ 재미지겠다ㅠㅠ
11년 전
독자60
우와 대사가아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화가 다가오는게무서워요ㅋㅋㅋㅋ큐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1
앞에 사녹후기ㅋㅋㅋㅋㅋㅋ이번편도 깨알이 쏟아집니다 너무 귀여움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2
쫄랑규에여 ㅋㅋㅋㅋㅋ사녹후기 ㅋㅋㅋㅋ완전 ㅋㅋㅋㅋ일치르게생기다니 성규랑 우현이 티격태격 머리에다가도 티격태격 아주 연애하는 티를 내실게요? ㅎ ㅏ 위기가 곧 찾아온다니. 하지만 현성들은 극뽁!!!! 할거임 할거죠 그쵸 암 그렇고 말고. 진짜 김성규 귀여워지는게 다보여ㅜㅠㅠ 오뜩해 우현이가 저러니 안반해? 나라도 반해.. 하.. 잘보고가요 그대
11년 전
독자63
빠오즈에요!!와우ㅋㅋㅋ요번에도기염포텐터지는규ㅋㅋㅋ아기여워ㅋㅋㅋ진짜보면볼수록까칠규는기엽기만해ㅋㅋㅋ우현아힘내!!작가님도힘내세요!!다음편도기대기대!
11년 전
독자64
민트초코*우왕!!!!!~글이 자주자주 올라오니까......좋네요♥-♥ㅋㅋㅋㅋㅋ진짜.점점 규의 귀여움이 드러나곸ㅋㅋㅋ우왕....슈드님 담편도 기대할께영;_;
11년 전
독자65
아쿠아입니다! 시간이 빨리가요ㅠㅠㅠ3편 밖에 안남았다니..그래도 그시간동안 열심히 현성이들의 티격태격 연애를 봐야겠군요..슈드님 다음편 기대할게요!! 수고하세여~
11년 전
독자68
잌ㅋㅋㅋㅋㅋ귀여워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상상이막간다진짜ㅠㅠㅠㅠㅠ달달그자체다진짜ㅠㅠㅠㅠㅠ근데김성규눈치도드럽게없다진짴ㅋㅋㅋㅋㅋ근데벌써3편밖에안남았다니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자ㅠ마지막까지힘내세요!!!화이팅!!
11년 전
슈드
그대댓글을세개나 ..!!
11년 전
독자75
핸드폰으로했더니렉이걸렸나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슈드
아녜요ㅋㅋ갠차나!!
11년 전
독자69
인!!!!!!영!!!!!!! 아..저도오타찾아서성규가되고싶어여......내눈에왜오타없어여?....왜죠?-?... 여튼뭐분량이짧든대화가많던재밌으면된거아닙니ㄷ까?! /박력/ ㅎㅅㅎ 아맞다그리구저번에슈드그대서치해서..아이디를찾았는데..이게그댄지아닌지헷갈려서..결국주저하다가팔로우는못한게함정ㅎㅅㅎ......나되게소심하닼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계정바꿨다니까이제나그대한테친한척할꺼야(찡긋☆) 근데왜스캔들로맨스벌써4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증말이렇게빨리끝낼꺼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나눈물/통곡/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 이럴순없어...이제스캔들로맨스끝나면뭐읽지....☆★ 그롬나얼른서치해서팔로우하겠슴당!! 갑자기이상한사람이팔로우해도놀라지마요!!!!!
11년 전
독자70
단호박!! 성규는 머리를까든 내리든 잘생김ㅇㅇ 성규이즈뭔들ㅠㅜㅜㅠㅜㅜㅜㅠ 그리고 성규말투에ㅣ서 슈드님말투가 느껴지는건 나뿐? 아닌데! 아닌데여! 이거 완전 싱크로율백프로얌!!ㅋㄱㄱㅋㅋㄱㅋㅋ 그리고 모두의마블ㅋㄱㅋㄱㅋㅋㄱ 성규드뎌이긴거예ㅣ여?ㅋㄱㅋㄱㅋㅋ 귀여워ㅋㄱㅋㄱㅋㅋㅋ 회색도시... 나도 쫌있다가 다운바다야짓! 김성규 근자감ㄴㄴ해 근거있음!! 내가 근거대줄수이쯤ㅠㅠㅜㅜㅠㅜㅠ 점점 성규도 우효니한테 마음을더열어준거가튼 생각이 드는건 정녕나뿐인가!! 하튼 둘이 증말귀엽땅ㅜㅠㅜㅠㅜ 꽁냥꽁냥대는게 솔로마음에 불지핌ㅠㅜㅠㅜㅠ 오늘도 글을 읽으면서 설ㄹㅣ설리두준두준성종성종소준소준하게 설렜음ㅠㅠㅜㅜ 문체가 어딘지모르게 간질간질한게 설레고ㅜㅜㅠㅜㅜㅜㅠ 정말밤마다 설레게해주셔서 감사감사!ㅠㅜㅠㅜㅜㅜㅠ 정말고마워용ㅠㅠㅜㅠㅜㅜㅠ 나원래빨리잘라했능데 이글읽다가 벌써시간이 이러케! 이글만읽으면 한번더 다시읽고싶은마음이드러서 또반복해서읽어여ㅠㅜㅠㅜㅠ 왜그런진 저도모름ㅠㅜㅜㅜㅠ 걍간질간질한게 너무좋아서ㅠㅜㅜㅜㅠ 오늘도 슈드찬양이당!
11년 전
슈드
아닌데!!!!!
11년 전
독자71
부릉
11년 전
독자72
오늘도 내 취향 저격........
11년 전
독자73
흐핳ㅎㅎㅎㅎㅎㅎㅅ 슈드님 저 기억나세여??? 가입하고 글잡첫댓글이 슈드님이 글이라던!!!! 하튜하튜 슈드님...♥ 이번 편도 우현이 속마음 독백을 읽으면 심장이 꿀에 절여지고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성 겨론해ㅠㅠㅠ 슈드님 짱짱ㅠㅜ
11년 전
독자74
감성 이에요 와나 저현성이들 연애질을 내눈으로 못보는게 한이요 ㅠㅠ 으헝 보고싶어 ㅠㅠ 흐규ㅠㅠㅠ 현성 ㅠㅠ김성규 ㅠㅜㅠ 이쁜것 ㅠㅠ
11년 전
독자77
기타에요ㅠㅠ성규 왜이렇게 귀여워여ㅠㅠ벌써 4화까지와서 반도 채안남았네요ㅜㅠ계속 보고싶은데ㅠㅜㅜ애들완전 예쁘네여ㅠㅠㅠ
11년 전
독자79
재채기에요!!핳 저도 현성이들 무대 참 좋아하는데요..제가 한번....듀엣무대 하니까 현성이들 불명나왔을때 해뜰날 부른거 생각나서 그거 상상하면서 잘 봤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규는 여전히 귀여워요 규_규ㅠㅠㅠㅠㅠ남멍뭉이더 여전히 설레네옇 규로 빙의하고싶닿ㅎ힣ㅎ힣 그나저나 벌써 4화에요ㅠㅠㅠㅠㅠㅠ찡찡 세편밖에 안남았어ㅠㅠㅜㅠㅜㅜㅠㅜㅜㅜ6화 기대할게여(의심미)
11년 전
독자80
귀여워라ㅋㅋㅋ어쩜 저리 달달하게 느껴지는지ㅠㅠㅠ엉엉 너무 좋아요ㅠㅠ다음편까지 얌전히 기다려야겠어요..너무ㅠㅠ진짜 재밌어요!!
11년 전
독자81
슈드님이다 슈드슈드 슈드님은 5편을 써야한당! 스캔들 오맨스 너무 재미져여 뀨뀨 오늘도 잘보고갑니당 성규도 우현ㅇㅣ를 얼른 좋아해줬으면 좋겠다..♡
11년 전
독자82
이제 조금만 기다리면 현성의 위기라니..ㅋㅋ 기대하겠습니다ㅋㅋ 가끔 싸워줘야 다음에 더 달달해지지않겠어요?
11년 전
독자83
젭젭이예요!!!!너무 짧다니 짧다니 벌써 세편밖에 안남았다니 안남았다니!!!!!!!!!!!!!!!!!!!!!!!!!!!!!!!!!!!!!!!!!!!!!!!!!!!!!!!!!!!!제가 트윗을 안해서....그대 팔로를 해드릴수가 없네요..ㅠㅠㅜㅠㅜ그래도 나중에 하게 되면 꼭 해드릴게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기대!!!!!!
11년 전
독자84
우현이는 징쨔 연애중이네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깨가쏟아지는 현성이네에요ㅠㅠㅜㅜ김성규는 왜ㄸ문에이로케귀여운거ㅜㅠㅠㅠ떼쟁이규ㅜㅜㅜㅠㅠㅠㅜㅜ
11년 전
독자85
녀굴입니다.벌써4라니믿기지가않네요.반을지나온!더늘어났으면하는맘이네요ㅠ
11년 전
독자86
피쳐링도 해주고 어후 좋아 이런 관곜ㅋㅋㅋㅋㅋ계속 발전시켜나가는거야 현성이들♥
11년 전
독자87
ㅠㅠㅠㅠㅠㅠ 글 너무 됴아여 자까님 하트 백만개 ㅂㅏㄷ으세여
11년 전
독자88
테라규에요!!! 아 진짜ㅠㅠ 그대 왜이렇게 ㅠ 좋아여..달달하다겨..귀여워 어제 주간아이돌 보셨어요?ㅠㅠ 완전 김성규 귗ㅇ언미
11년 전
독자89
ㅠ ㅠ ㅠ 완전조아!!!!!!!
11년 전
독자90
엉아에여 ㅜㅜㅜㅜ이런 글 사랑핮니다
11년 전
독자91
재미져쥬금
11년 전
독자92
모래성) 우현이는 은근슬쩍 좋아한다고 말하는 것 같은데 유치원생 규가 그 마음을 모르네요ㅇ<-< 규야 좀 알아줘.,
11년 전
독자93
뀨우에요!!! 재밌어요재밌어요!!! 아진짜ㅠㅠㅠㅠ왜 알림을 안 해준건지ㅠㅠㅠㅠㅠㅠㅠㅠ 분명 신알신 신청을 햇는데 말이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4
아ㅋㅋㅋㅋㅋㅋ사녹후기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성규더기여워졐ㅋㅋㅋ
11년 전
독자95
라ㄱㄴ
11년 전
독자96
가란
11년 전
독자97
이편도 재미져요ㅠㅠㅠㅠ 우현이ㅠㅠㅠ 유치원생규ㅠㅠㅠ
11년 전
독자98
달달해여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1
그대 나 지금 텍파 만들고 있는데ㅠㅠ 저 사녹후기는 번외인가여?? 어떻게 해야하지..
11년 전
슈드
저건 빼셔도 되요! 그냥 한거라서.. ♥ 텍파맨앞에 제 필명이랑, 제가 글잡담에서 활동하는거만 써주세여..아차ㅏㅏ@!!메일좀알려주세여!
11년 전
독자102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에요!! 근데 6화 수위있는거랑 없는거 중에서는 일단 수위있는거로 넣었는데..!!
11년 전
슈드
네네네네ㅔ♥♥♥그게맞아요♥♥♥♥♥^^
11년 전
독자103
정주행중중중
11년 전
독자104
^0^
11년 전
독자105
너믜너무재밌어여 흑
11년 전
독자106
ㅠㅠㅠㅠㅠㅠㅠㅠ끄잉 뀨웅 끼잉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드님글때문에앓는더쿠소리..... 다음화로!!!
11년 전
독자107
ㅋㅋㅋ재밌어요ㅋㅋ
11년 전
독자108
현성조아~ 너무조아~
11년 전
독자1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의마블 점수 ㅠㅠ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인피니트 [인피니트비스트/두규] 윤두준과 김성규, 룸메이트, 소문52 슈드 01.14 00:4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첫사랑의 비극적결말 0/328 슈드 01.02 21:2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핸드폰 주인 좀 찾아주셈ㅠㅠ69 슈드 09.17 21:4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남우현, Melting Point! 3/569 슈드 09.15 23:2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남우현,Melting Point!.kakao talk89 슈드 09.01 18:2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남우현, Melting Point! 2/555 슈드 08.30 23:2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남우현, Melting Point! 1/567 슈드 08.25 20:58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스캔들 로맨스, 번외74 슈드 08.24 00:0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남우현, Melting Point! 0/586 슈드 08.23 23:2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골라ㅈㅜ세요88 슈드 08.20 21:5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내 마음이 ㅇㅏ청아청하다..83 슈드 08.18 12:2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축구부주장남우현X담당 김성규69 슈드 08.17 10:3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스캔들 로맨스 7/7135 슈드 08.13 20:2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초현실적 로맨스, 스캔들 로맨스115 슈드 08.13 00:2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스캔들로맨스 6/748 슈드 08.11 22:02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3 슈드 08.11 22:0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스캔들 로맨스.between110 슈드 08.10 00:0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스캔들 로맨스 5/7109 슈드 08.08 23:2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스캔들 로맨스 4/7117 슈드 08.06 21:38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스캔들 로맨스 3/7168 슈드 08.05 22:2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스캔들 로맨스 2/798 슈드 08.04 01:01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스캔들 로맨스 1/7103 슈드 08.02 23:58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스캔들 로맨스 0/7116 슈드 07.31 19:31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초현실적 스캔들 로맨스 , 곧 옵니당 :)!!77 슈드 07.30 23:02
인피니트 [윤두준김성규/두규] 제목은없으나 팀장X사원28 슈드 07.28 20:5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우리는 늘 주변사람의 매력을 간과하고 있어, 그치?30 슈드 07.25 15:0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저기요, 실례지만 학원물 좋아하세요?30 슈드 07.23 21:23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2 5:20 ~ 11/12 5: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