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 넣고싶지만 엑박뜰까봐 안할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러분 저 진짜 어떠케여.....말고 일단! 이 장면만큼은 꼭 보고싶다!하는 내용이 있다면 댓글달아주세요! 내가 이 장면을 꼭꼭 보고싶어요! 연애하는 내용이면 다 짜집기해서 7화 넣어볼게요. 아니 제가 .. 막 쓰는데 너무 손발이 오그라들구.. 막.. 이상해요.. 막.. 암튼 꼭꼭 보고싶은 연애하는 장면이 있다면 적어주세요~ 곧 스캔들 로맨스가 끝나면 번외가 없냐고 물으시는데.. 번외는 써야겠다 생각을 했었는데, 막상 쓸 내용이 없써! 생각은 많이많이하는데 그렇게 번외가 필요한 내용도 아니구.. 응?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번외.. 꼭 써야할까요?ㅠㅅㅠ..씽크를 주시면 쓸게요♥ 메일링or기차. 둘 중 하나 해야하는데, 현재 제 상황으로는 불가능합니다! 컴퓨터가 없습니다..ㅜㅅㅜ...... 만약 기차를 한다면.. 이것도 이것나름 문제고.. 메일링을 하면 이건 더더 문제고.. 생각은 많은데 방법이 없어요 .. 좋은방법을 추천해주시면 선물 드립니다 ^3^♥ 맨날 선물준다는데 사실 선물은 저예요. 또 쓸내용이 없는 것 같아요. 끝! 아!스캔들로맨스 끝나면 쓸 글 같은건 아직 생각을 안했습니당.. 막 소재가 팡팡 터져나오고 그렇지가 못해서.. 근데 다음엔 학원물같은거 쓰고시퍼.. 내가 학생이라.. 담주에 개학이예요.. 아.. ㅠㅅㅠ..... 결론: 7화 보고싶은 장면을 써주세여! 떡같은거 불마크 달아야하는거면 주길거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