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슈드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슈드 전체글ll조회 3057l 3
Scandal Romance 

스캔들 로맨스:) 

 

 

오타를 찾아주신다면 선물을 드립니다! 

이번화는 에피소드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여러분이 주신 것중에 없는건 7화비하인드로, 나중에 추첨을 통해..ㅋㅋㅋㅋ..드릴게요. 진짜. 

 

 

Ep 1. 듀엣앨범 작업하기. 

 

 

"아,형,진짜.. 이상한데서 고집 좀 부리지마요." 

"아냐. 근데 이게 진짜 괜찮다고!" 

 

곡 줄 작곡가는 생각도 안하는데 벌써부터 저희들 노래를 고르는 우현과 성규의 행동에 작곡가인 호원이 픽 웃었다. 야, 누가 곡 준데? 호원의 말에 성규가 뻔뻔스럽게 고개를 끄덕였다. 안줄거야? 

 

"너네한테 줄 곡 없는데." 

"네? 아, 괜찮아요. 우리는 받을곡이 있거든." 

 

남우현 저 개새끼. 사귄다더니 둘이 똑 닮아서는 사람 속을 벅벅 긁어놓는 둘의 행동에 호원이 한숨을 쉬었다. 형도 어차피 주인 못 찾았잖아. 우현의 너스레에 호원이 정강이를 발로 찼다. 야, 다들 내 곡을 못 받아서 안달이야. 우현이 호원의 말에 풉, 웃으며 손을 까딱였다. 그래요, 그런걸로 해줄게. 

 

"녹음은 언제부터 해요?" 

"야, 너네 대단한 착각을 하는데 곡은 내가 주는거야. 내가 줘야 받는거지." 

"에이, 해줘요. 우리가 그런것도 못해줄 사이는 아니잖아." 

"미친놈들.." 

 

녹음할때 봐요! 우현과 성규의 목소리에 부글부글 끓는건 호원의 속밖에 없었다. 

 

 

"다시." 

 

부스안에 있던 성규가 한숨을 쉴 겨를도 없이 몇번이고 같은 부분을 불렀다. 야, 너 잠깐 나와서 쉬어. 성규가 물을 마시다가 호원의 말을 듣고 급하게 물을 삼켰다. 한번만 더 불러볼게요. 성규의 말을 들은체만체하며 호원이 나오라는 손짓을 했다. 

 

"남우현 들어가봐." 

"네?" 

"들어가라고." 

 

성규가 축 쳐져서 부스안에서 나오는 걸 보고 우현이 성규의 어깨를 토닥거렸다. 괜찮아요. 어제부터 콜록거리고 기침하는게 여간 걱정시키는게 아니라서 우현이 성규의 안색을 살폈다. 괜찮아. 성규의 목소리가 힘이 없었다. 

 

"남우현,빨리빨리하자." 

"네." 

 

순조롭게 진행되는 우현을 보며 성규는 답지않게 풀이 죽어있었다. 쉬었다하자. 호원의 말이 떨어지자마자 우현이 부스에서 달려나와 성규에게로 향했다. 형,괜찮아요? 

 

"아니..안 괜찮아." 

"하여튼 말 하는거 하고는." 

"나 진짜 안 괜찮아.." 

 

우현이 성규의 이마에 가만히 손을 얹었다. 미열이 있네. 우현의 말에 성규가 눈을 꼭 감았다. 참고 녹음할거예요? 우현의 말에 성규가 고개를 끄덕였다. 오늘 아님 시간두 없고.. 

 

"그럼 약이라도 먹어요." 

"안 돼. 약 먹으면 졸리잖아." 

"그래서 계속 이렇게 있을거야?" 

"아냐. 못 버틸정도도 아니고.. 괜찮아지고.." 

 

밖에 나가있던 호원이 다시 들어왔다. 성규 들어가. 호원의 말에 우현이 몸을 벌떡 일으켰다. 저부터 할게요. 호원이 심드렁하게 성규와 우현을 훑었다. 김성규 많이아파? 

 

"어, 알고계셨네요." 

"그럼 딱 보면 보이지. 날이 오늘만 있냐. 무리하지마." 

"무리하는거 아니예요.. 그냥 좀 어지러워서." 

"형 진짜 괜찮아요?" 

 

우현이 성규를 챙겨주는 모습을 뚫어져라 쳐다보던 호원이 으휴,미친.. 하고 고개를 훽 돌렸다. 곡을 준 내가 미친놈이지. 

 

 

Ep 2. 첫인상. 

 

"형은 내 첫인상 어땠어요?" 

 

우현의 한마디가 시발점이였다. 티비를 보고 꾸벅꾸벅 졸던 성규가 우현의 말에 느릿느릿 고개를 돌렸다. 너 연습실에 있는거 처음 봤었는데. 우현이 성규의 말에 고개를 끄덕였다. 그랬나. 

 

"그럼 왜 꼭 나랑 하려고 한거예요? 스캔들?" 

"우리 소속사에 아는애가 너밖에 없어서." 

"좋은거야?" 

"그으럼. 영광이지." 

 

참나. 우현이 티비 채널을 돌리는걸 본 성규가 그럼 넌?하고 되물었다. 우현이 뭐가요, 하고 심드렁하게 대답했다. 내 첫인상. 성규의 기대가득한 말에 우현이 약간 인상을 찡그렸다. 전 여친이 형의 열성팬이여서.. 우현의 말에 성규는 대답이 없었다. 

 

"삐졌어?" 

"어. 말걸지마." 

"장난이예요. 형 팬이였던건 맞는데." 

 

끝까지 전여친얘기를 취소하지 않는 우현에 성규가 한숨만 쉬었다. 형,사실 장난이예요. 우현의 말에 성규가 우현을 물끄러미 쳐다봤다. 내가 형 좋아했어요. 

 

"뭐라는거야.." 

"하여튼. 풀어서 설명안하면 못 알아먹죠? 나 원래 형 팬이였어요. 그래서 가수도 하려고 생각한거고." 

 

감동이죠? 우현의 말에 성규가 정말 감동받은듯 고개를 끄덕였다. 니가 날 좋아하는줄은 꿈에도 몰랐지.. 우현이 싱긋 웃었다. 뻥이예요. 

 

 

Ep 3. 포풍질투. 

 

시작은 우현이였다. 우현의 휴대폰번호를 어떻게 알아냈는지, 우현의 스캔들녀였던 걸그룹E양이 친구로 친하게 지내고 싶다며 연락을 한 것을 우연히 성규가 발견했다. 그냥 씹어요. 덤덤한 우현의 태도에 속상하고 화가 나는것은 성규였다. 

 

"왜. 받아봐. 친구하자는데." 

"내 스타일 아니야." 

 

뭐어?뭐?스타일?여친고르냐? 마구 쏘아붙이고 싶은걸 혹여나 속 좁은 사람처럼 보일까, 한참 망설이며 성규가 헛기침을 했다. 감기 아직도 안 나았어요? 우현의 말에 성규가 고개를 저었다. 전화가 끊길만하면 다시 울리고 울리고 울리는게 성규가 더 답답했다. 

 

"아, 그냥 받아봐. 시끄럽잖아." 

"휴대폰 끌께요." 

"받아봐, 궁금해서 그래." 

 

하여튼. 우현이 전화를 받았다. 여보세요? 평소와 같은 목소리였음에도 더 다정하게 느껴지는건 착각일까. 속에서 스멀스멀 피어오르는 질투를 겨우겨우 억눌렀다. 아,네,얘기 많이 들었어요. 웃지마!!!!웃지말라고!!!! 버럭 소리를 지르고 싶은것도 꾹 참았다. 

 

"아, 근데 제가 좀 바빠서.." 

"네,나중에.." 

"아니예요. 저도 팬이예요." 

"그럼 나중에 뵐게요." 

 

전화를 끊자마자 저를 뜯어보는 시선을 우현이 모른체했다. 한참동안 저를 흘끔 거리는 시선에 우현이 성규의 어깨를 턱 잡았다. 헉. 단박에 굳는 몸에 우현이 목소리를 낮게 깔았다. 하고싶은말 있으면 지금하죠. 성규가 머뭇거리며 우현을 쳐다봤다. 

 

"아니,그냥 무슨 얘기하나 해서.." 

"친구로 지내고 싶대요. 나중에 친구들 다 같이해서 만나자고 그러고. 앨범 사서 잘 들었다고. 팬이래요." 

"진짜 만날꺼야?" 

 

성규의 말에 우현의 얼굴에 실실 웃음이 피어올랐다. 놀릴만한게 생겼네. 우현이 고민하는듯 하다 고개를 끄덕였다. 나도 좀 그 아이돌 팬이라서. 성규가 한참 머뭇거리다가 우현의 손을 겹쳐잡았다. 

 

"만나지마." 

"네?왜요?" 

"어?아..만나지말라면 좀 말을 들어." 

 

그래놓고는 부끄러운지 아무렇지도 않은척 티비에 시선을 고정시키는 성규의 어깨로 우현이 턱을 걸쳤다. 푸흐흐. 바람이 새는 소리를 내며 웃고는, 형 질투해요? 평소라면 버럭 화를냈을 성규가, 고개를 끄덕거렸다. 만나지마. 

 

 

Ep 4. 모기퇴치. 

 

잠에서 깬 건 한참자던 새벽이였다. 다시 눈을 감는순간 볼이 간질간질하고, 목이 간질간질하고. 잠결에 벅벅 긁는데도 가려운게 사라지지가 않아서 성규가 느릿느릿 몸을 일으켰다. 모기새끼.. 모기향만 피우고 도로 자리에 누웠는데도 여전히 귓가에 앵앵대는 모기소리에 성규가 몸을 벌떡 일으켰다. 다 죽여버릴거야! 

 

어딘가에 성규가 사 뒀던 모기향이며, 모기약, 에프킬라 등등 열심히 꺼낸 성규가 콘센트에 모기약을 꼽고, 에프킬라를 뿌려댔다. 그리고 불을 켜고 눈에 보이는 족족 에프킬라를 쏘며 모기를 한창 죽이는데, 좀비같은 모습을 한 우현이 다가와 불을 껐다. 

 

"야아! 모기때문에 못잔단말야!" 

"내가 모기 막아줄게. 자자." 

"싫어! 다 잡고 잘거야!" 

 

우현이 성규의 손에 들린 에프킬라를 들어 바닥에 내려놓았다. 싫어!싫어!하는 성규를 겨우 질질 끌고가서 침대에 눕힌 우현이 성규를 꼭 끌어안았다. 모기, 잡아야 되는데.. 여전히 졸려보이는 우현은 성규가 입을 열때마다 더 세게 끌어안는거 말고는 하는일이 없었다. 

 

"우현아.. 모기 잡구 잘래.." 

"내가 물려줄게." 

"얼굴에 물리면 어떡해?" 

"괜찮아." 

 

내일 스케줄있어요,자자. 모기는 무서운데 우현이 화내는건 더더 무섭겠지. 한참이나 고민하던 성규가 에라 모르겠다, 눈을 감아버렸다. 내일의 걱정은 어차피 내일의 나가 하겠지. 

 

 

Ep 5. 우혀나 성규 술머거써@"3"@ 

 

새벽 한시가 되도록 안 돌아오기는 연습실이나 명수의 집이 아니면 없었다. 연습실에 있을만큼 성실한 사람은 아니고. 우현이 한참을 고민하다가 명수에게 전화를 걸었다. 어어ㅡ왜ㅡ. 

 

"형 정말 죄송한데요, 지금 성규형이랑 있으세요?" 

[성규? 방금까지 같이 술먹었는데. 너한테 말도 안했냐.] 

"그럼 그 다음에 성규형은요?" 

[집간다고 데려다준다니까 소리 버럭버럭 지르면서 나갔는데.] 

 

우현은 오늘도 10년정도 늙는 기분이였다. 감사합니다. 말과는 다르게 축 늘어지는 목소리에 명수가 미안하다는 말과 함께 전화를 끊었다. 이 형이 또 어딨으려나. 옷을 챙겨입으며 우현이 성규에게 전화를 걸었다. 두 세번정도 전화를 걸었을때쯤 성규가 겨우 전화를 받았다. 

 

[어어,우혀나!] 

"형, 어디예요?" 

[나,집이지!] 

"무슨 집이예요. 집엔 내가 있는데." 

[으응, 장난이야. 히, 우혀나. 보구싯다..] 

 

나도, 그러니까 어딘지 말해요. 우현의 말에 성규가 으음,으음, 한참이나 뜸을 들였다. 여기,편의점이야,도로도 있구.. 스무고개도 아니고 하나하나 느리게 말하는 성규의 행동에 우현은 애가탔다. 

 

[오늘 있자나..내가 명수한테 명수야 우리 쏘주먹짜! 쏘주! 해써.] 

"그랬어? 근데 어떤 편의점이야?" 

[파란색 편의점.. 근데 명수가, 쏘주는 너가 못 먹짜나! 이렇게..] 

"그래서, 소주는 안 먹었어? 성규야, 지금 앞에 길 건너서 아파트 있어?" 

[응!아파트도 있구.. 그리고 내가 형이야!] 

"어딨는지 알겠다. 얼마나 마셨어?" 

 

쪼꼼. 우현이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땀이 날 정도로 걷다 뛰다를 반복했다. 아직 편의점이야? 우현의 말에 성규가 보이지도 않은 고개만 세차게 흔들었다. 응? 대답을 재촉하는 우현에 성규가 그래에. 하고 대답했다. 

 

"거기 꼭 있어요." 

[시러. 집에 갈거야아.] 

"그러니까 거기있으라고." 

[우혀나..어엉,흐엉,엉..] 

"우는소리야, 우는거야?" 

 

우현아아. 어라, 진짜 우나. 울먹거리는 목소리에 우현이 성규형, 하며 성규를 불렀다. 남우현은 맨날.. 여자만나구.. 우현의 발걸음이 빨라졌다. 전화 너머로는 우현이가,우현이가, 하며 엉엉 우는 목소리가 커져만 가고 따라서 우현의 마음은 조급해졌다. 

 

"왜 울어." 

[우현이가 여자만나구 맨날 늦게 들어오구..] 

 

아, 술먹으면 운댔지. 머리를 스쳐가는 명수의 말에 우현이 한숨을 쉬었다. 코너만 돌면 편의점이였다. 어디야아, 보구시퍼.. 코를 훌쩍거리며 우는 성규에 결국 우현이 뛰기 시작했다. 휴대폰을 손에 쥐고 뚝뚝 눈물을 흘리는 성규를 발견하자마자 우현이 성규에게 달려갔다. 

 

"남우현이다." 

"여기서 뭐했어요. 왜 울었어." 

"넌 어제두 여자만나구.." 

"여자만난거 아니야." 

 

우현이 성규의 앞으로 제 등을 들이밀었다. 필요없써! 그러더니 흥, 소리를 내며 성규가 타박타박 걸어갔다. 좀 제대로 걷는게 두걸음, 비틀거리는게 두걸음, 그러더니 이내 도로로 나갈듯 말듯 위태롭게 걷는 성규를 우현이 잡아세웠다. 

 

"업어준다고 할 때 업혀요." 

 

거의 반 강제로 성규를 등에 업은 우현이 천천히 길을 걸었다. 예전에도 형 나한테 업혔는데. 우현의 말을 듣는체도 안하며 성규가 우현의 어깨에 고개를 두고 코를 훌쩍거렸다. 울기나 하고. 우현의 말에 성규가 우현의 어깨를 탁 때렸다. 

 

"성규형." 

"왜에." 

"어디가서 술 먹지마요." 

"너는,맨날.. 술도 먹지 말구, 이모티콘도 쓰지말구.." 

 

형은 그냥 너무 귀엽단말야. 우현이 차마 이 말은 못하고 성규의 고개만 제 어깨에 기대게 했다. 그냥 자요. 

 

 

Ep 6. 게임하고싶다 회색도시하고싶다 왜 회색도시는 현질유도게임인가 

 

랜드마크 건설! 

 

언제부터 게임을 하는거야.. 황금같은 일요일에 애인이랑 같이 있는데 그렇게 할 일이 없나. 불만스럽게 저를 쳐다보는 시선을 의식하지도 못하는듯 성규는 게임에 집중했다. 

 

도시가 인수당했어요. 

 

"더럽게 못하네." 

"뭐?" 

"그렇게 하면서, 게임도 못하네. 내가 형보단 잘한다." 

 

물론 우현이 게임을 잘하는건 성규도 모르는바가 아니였다. 성규가 하는 모든 게임의 일등은 우현이였으니까. 우현이 없을땐 내가 일등이였는데!! 성규는 늘 속으로 그게 불만이였다. 그럼 한번해봐. 성규의 말에 우현이 제 휴대폰을 집어들었다. 형 질때마다 나한테 뽀뽀해줘요. 

 

"그럼 너 질때마다 트윗에 내 칭찬올려!" 

"그래요. 질 일도 없는데." 

"해봐야 알지." 

 

 

쪽. 

 

우현을 이기기는 역부족이였다. 세번이나 더 남았어요. 우현의 말에 성규가 잔뜩 울상이 되어 쪽쪽쪽 세번 연달아 뽀뽀를 했다. 불만스러운듯 입을 툭 내밀고 소파에 앉아있는 성규가 여간 귀여워보이는게 아닌지 우현이 옆으로 앉아 성규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가까이오지마." 

"내가, 형 일등 만들어줄까요?" 

 

우현의 말에 뚱하게 있던 성규가 이내 슬쩍 고개를 돌렸다. 정말? 우현이 고개를 끄덕이자 성규가 헤, 웃으며 우현의 옆으로 착 달라붙어 앉았다. 하여튼, 귀엽긴..  

 

 

 

Ep 7. 잡지여자 

"예쁘다." 

 

두 사람의 화보촬영을 위한거라며 열심히 화보를 보던 우현이 무심코 던진 말에 성규가 꽤 충격을 받았는지 뭐? 하고 되물었다. 아차,싶다가도 놀리고싶단 생각에 우현이 진짜 예쁘지 않아요? 하고 한마디를 더 던졌다. 

 

"벼,별로!" 

"와. 곧 드라마도 나온다고? 맨날 봐야지." 

"자야지!자!" 

"열시에 하는건데?" 

"그럼 자야지!" 

 

한참을 투닥이다가 성규가 마음에 안 들었는지 잡지의 그 부분을 찍 찢어냈다. 형, 진짜. 우현의 말에 성규가 입을 비죽였다. 됐어!이런거 보지마! 화보를 휙 집어던지고 성규가 티비를 틀었다. 

 

"형 질투해요~?" 

"개소리." 

"으휴, 난 형뿐이야." 

 

입발린소리라도 그게 그렇게 좋다고 베시시 웃는 성규가 귀여웠다. 

 

 

덥다고 칭얼대는 성규를 애기재우듯 달래고 달래서 재운 우현이 목이 말라 거실로 나왔다. 어, 아.. 이거.. 성규가 찢어놓은 잡지를 들린 우현이 픽 웃었다. 그러다가 문득, 사진을 봤는데. 

 

"...아,김성규,진짜.." 

 

존나 귀엽다고 말하기도 지친다..고 생각할정도로 귀여운 행동에 우현이 몸서리를 쳤다. 화보모델의 얼굴이며 몸에 낙서를 해놓고는 엑스자를 쳐놓고, 성규 짱! 하고 써놓은 행동에 우현이 어깨를 들썩이며 웃었다. 아,귀엽다,귀여워... 

 

 

Ep 8. 콘서트 퍼포먼스 

 

연습이니까 하지마. 

 

리허설때까지도 성규가 그렇게 막았던 퍼포먼스는, 우현이 고대하고 고대하던 키스 퍼포먼스였다. 굳이 미리하지 않더라도 실전에서 잘 하면 된다는 성규의 말에 우현이 흐흐 웃었다.  

 

"그치만 우현아, 입술만 부딪히는거야. 알았지?" 

"그건 뽀뽄데?" 

"그니까. 혀는 움직이면 안 된다구.." 

 

무대에 올라가기 직전까지도 그렇게 당부를 하는 성규에 우현이 알았다며 고개를 끄덕거렸다. 무대에 오르고, 춤을 추고 노래를 하고. 물론 우현은 내내 퍼포먼스 생각만 하느라 삐끗삐끗거렸지만. 성규가 우현쪽으로 다가오고, 우현과 성규의 얼굴이 가까워지고 입술이 부딪혔다. 꺄아악! 하는 소리들이 여기저기서 울려댔다. 

 

처음에 입술만 부딪혔다가, 장난식으로 우현이 성규의 입술을 간지럽혔다. 성규의 허리에 우현의 손이 감기고, 점점 키스에 집중한 우현이 소리가 새어나갈 정도로 진득하게 키스했다. 혀가 맞물리며 촉촉거리는 소리가 마이크를 통해 나가자, 급하게 무대가 종료됐다. 헐 미친 소리 들었냐? 하는 팬들의 엄청난 환호성을 뒤로하고, 우현이는 아래가 선게 안 유머. 

 

 

글이 보기 불편하셔도 조금만 양해해주세여.. 낑낑. 

아! 스캔들 로맨스를 긁어서 텍스트파일로 만들어주실분을 구합니다. 

번외는 선착순이나 뭐 그런걸로 일부분들만 메일링을 합니다~ 

 

텍스트 파일을 만들어주실분은 제가 번외도 드릴테니..(구걸구걸) 

본편만 들어있는 파일, 번외가 들어있는 파일. 두 개 만들어주세여.. 흑흑 

암호닉있는 아무나 가능합니다.. 제발요.. 저 구원 좀..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슈드
헐 방금 글을 저장했는데 이상하게 뜨는거예요 완전 깜짝놀랬음.. 혹시 그렇게 보이나여? ㅋ..설마..
11년 전
슈드
암튼 저 좀 도와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텍파를 못 만들어서 메일링을 못하는 이런 무능력한 작가가 어딨어ㅠㅠㅠㅠㅠㅠ.. 번외는 엄청 짧습니다 뭐 본편보다 훨씬 짧아요! 엄청 짧은 에피소드 5개기 때문에.. 번외에도 본편에도 없는 소재를 주신 분들겐 죄송합니다.. 능력부족..^.ㅜ...
11년 전
슈드
폭풍의 오타가 아닙니다^^.. 일부러 포풍이라구 쓴거예여..ㅠㅅㅠ
11년 전
독자1
헐 그냥 긁어서 텍파만 만들면 돼요?? 테라규에요..!! 제가 할까요?? (조심스레) 제가 해야겄습니다!! (결심)..!! 이제 오분만 지나면돼..헬게이트가 열린다.!!ㅎㅏ
11년 전
독자3
오예!! 내가 해도 돼요?!!
11년 전
슈드
네!!!!!!!!! 번외쓰면 바로 보내드릴게요!!!! 번외 오늘 열시전까지 꼭꼭 쓸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하나당오분도 안걸리는것들이라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금방쓸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내인티접속해있으세여??
11년 전
독자7
네넨!! 계속 있을예정이에요
~

11년 전
독자10
지금 시작하면 되나요?!!
11년 전
슈드
10에게
일단 번외 다 쓰면 답글달게요!!!!♥♥♥알러뷰사랑합니다.(진지)

11년 전
독자35
슈드에게
그대 ... 나 지금 또 멘붕이 왔는데요.. 그 사전녹화후기?? ..는 어떠카죠?? 그리고 6화 수위있는거랑 없는 거 중에서는 일단 있는 거로 넣었는데...!!

11년 전
독자38
35에게
텍파 완성됐습니다!!ㅎ

11년 전
슈드
메일 보냈ㅇ요! 거기 번외 있구, 텍파는 그 답장말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보내주세여ㅠㅠㅠ
11년 전
독자41
슈드에게
메일보냈어요!! 수고하셨어요ㅠㅠ 진짜 재밌어요 만들면서 재탕하고 ㅎㅎ

11년 전
슈드
41에게
고맙습니다ㅠㅠㅠㅠ그대정말정말수고하셨어요ㅠㅠㅠ

11년 전
독자2
ㄲㅅㄱ 쪼기 에피소드 3에 포풍이다 포풍ㅋㅋㅋㅋㅋ 다읽고 왔다!! 열시미 스캔들 로맨스를 쓰느라 힘들엇을 슈드에게 박수! 막힐때마당 끙끙거릴때 도움이 되지못해서 미안햇눈데 이러케 잘 마무리 끝을보니 뿌듯하고 보기좋구려๑^▽^๑ 이제 스캔들 로맨스 끝나면 아쉬워서 오또카징 ;ㅅ; 크
11년 전
독자4
으아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짜장귀여우뮤ㅠㅠㅠㅋㅋㅋㅋㅋ텍파 해드릴까여? 그런거 정도 해드릴쑤 있어여...
11년 전
독자5
저 방금 글 싹다 정독했능데 지금암호닉신청하면안돠요?ㅠㅠㅠㅜ
11년 전
슈드
시러!!!!!!!!!!! 는 아니고 늘 받아요.. ㄱ기간 이런거 없답니당ㅎㅅㅎ
11년 전
독자13
으아닠ㅋㅋㅋㅋㅋㅋ간사해요 그러면 암호닉 마론인형으로 할께요
11년 전
독자6
으엌ㅋㅋㅋ ㅍㅍ퓨ㅠㅠㅠ 퓨퓨픂
11년 전
독자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히히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
저 커스타드에요! 벌써 7까지 나왔네요ㅜㅜ 그동안 티격태격거리면서 지냈던 우현이와 성규를 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11년 전
독자11
글루 아 귀엽다 귀엽다 성규 귀엽다 진짜 귀엽다고 말하기도 지친다 내가 텍파만들어줄려고했는데 늦었네 에베베ㅔ뷰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었어요ㅠㅠㅠㅠㅠ헝 ㅠㅠㅠㅠㅠㅠㅠ성규귀엽다귑여다ㅠㅠㅠ
11년 전
독자12
쪼꼬입니다ㅠㅠㅠ너무좋네요ㅠㅠㅠㅜ질투하는성규ㅜ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다음글도기다릴게요ㅠㅠㅠ나도텍파만들수있는데....★너무귀여워ㅜㅠㅠㅠㅠㅜㅜㅜ
11년 전
독자14
아쿠아입니다! 번외 나오고 그러니 이제 완결이란게 실감이 나네요ㅠㅠㅠㅠ아쉬워요ㅠㅠㅠ흐엉엉 그래도 현성이들 봐서 좋네요! 작가님 다음글도 기다리겠습니다 호이팅●_●!
11년 전
독자15
아 늦었다ㅠㅜㅜㅜㅜㅜ 리프예여 ㅜㅜㅜ 김성규 진짜 씹귀 봐 ㅠㅜㅜㅜㅜㅠㅜ
11년 전
독자16
규지지에야!!!작가님오랜만이에여!!ㅠㅠㅠ이제완결이다되가네여ㅠㅠㅠ다음화가 마지막화져?ㅜㅜㅜㅜㅜㅜ아쉽...ㅠㅠㅠ이번에피소드는성규씹규ㅣ인듯ㅋㅌㅋㅋㅋㅋㅋㅋ핳좋네여작가님빨리어세여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
꿍디입니다ㅜㅜ저도 텍파만들수 있는데 늦었네여ㅜㅜ완전달달합니다 성규 질투하는거 짱귀엽ㅋㅋ ㅋ둘이영원히행쇼해라!
11년 전
독자18
너무귀여엽다......엉엉 진짜 달달돋음......
11년 전
독자20
뚜러뻥~ ㅠㅠㅠㅠㅠ텍파 번외 원해요 ㅠㅠㅠ
11년 전
독자21
오일이에요!!힝힝 제가 정말 도와주고 싶은데ㅠㅠㅠㅠㅠ직장을 다녀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래걸릴거에여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2
결국 내가 말한대로 가네요ㅋㅋ나 좋은방법 알려줬으니까 바보아니에요 인정하시죠. 암호닉 팔 생각은 못하고 있었는데 아 이렇게 걸림돌이..ㅜㅜㅜ 다른분들이 잘해주시겠죠?0? 어제 별똥별 못보고 잤는데 소원이나 제대로 빌걸 그랬어요. 짐싼다고 설치다가 바로 자버렸는데..아휴. 나도 다음엔 암호닉할래요...........작가님이 이쁜걸로 하나 지어줘........선착순이면 번외를 못보게 될것같은데 내가 보든말든 슈드는 잘 쓸거아니까 그걸로 만족할게요. 아유 내가 무뚝뚝하고 막 친하게 대하는것도 잘 못해서 표현을 잘못했는데 내가 많이 아껴요 마지막까지 수고했어요ㅋㅋ 꼭 또봐요
11년 전
슈드
짱짱짱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덕분에좋은방법이생각났어요..암호닉같은건내가정하는재주가없어..끙끙..음..음...ㅠㅠㅠㅠㅠ난정말그대가좋아요...뭘로하지..
11년 전
독자23
민트초코*꺅꺅!!!!!!배터리 9퍼남았는데 참을 수가 없어서 읽어버렷아요!!!!!이제 8퍼!!!!! 엉어앙엉엉 충전하고싶어요 근데 도서관....ㄸㄹㄹ 슈드님 완결이라뇨....ㅠㅠ 텍파번외 ㅠㅠㅠㅠㅜ슈드님 이 댓글을 달고나면 저는 곧 인티가꺼지겠져 세륜 도서관........슈드님 수고했어요!!!!!! 엉엉어어어어엉엉 아이제 칠퍼...왜케 빨리달죠... 그나저나 규...우리규 질투하는거 넘 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규 질투 좋아용ㅋㅋㅋㅋㅋ 마지막 퍼포먼스는 ㄸ을 원하던 독자들을 위한 맛보긴가욬ㅋㅋㅋㅋㅋㅋㅋ 슈드님 더 쓰고싶은데ㅠㅠㅠ 여튼 수고했어요!!!!!! 잉이잉*-*
11년 전
독자24
찹쌀떡이에요 아 대박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좋아요!!! 최고 와 진짜 아 너무 귀엽다 김성규 ㅋㅋㅋㅋㅋ 아 완전 좋아요 잘봤어요 작가님 !!! 완결이라는게 실감이 안나네요 ㅠㅠ
11년 전
독자25
남우현 왜케ㅠㅠㅠㅠㅠㅠㅠ안챙겨쥬면서 몰래몰래 귀여ㅜ하고 멋진것 ㅡㅠㅠㅠㅠㅠㅠㅠ성규는 죽어도모르겟죠...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6
토플ㄹ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마지막키스퍼포먼스대다나다.. 제가그현장에있었다면ㄴ아마쓰러졌을듯해요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우어어으ㅡ으어ㄹ완결이에여..? 끝이예여..? 안대여...
11년 전
독자28
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풀빛이에요 한동안 나를위한선택때문에 못들어왔네요...ㅠㅠㅠ오고나니 벌써 완결...... 다시 정주행하고 와야겠네요ㅋㅋㅋㅋ그나저나 수고하셨어요!!ㅠㅠ
11년 전
독자29
포도예요 텍파는 늦었ㅅ당 아 그나저나 마지막이 키스퍼포먼스라니.. 번외도 메일링 하실거에요? 번외 없으면 저 쥬금ㅇ<-< 휴 그나저나 김성규는ㄴ 뭔데 저렇게 씹덕이죠ㅠㅠ?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아니 쨋튼!!본편은 저렇게 끝인가요?!
11년 전
독자30
딸기예요 ㅎ후ㅠㅠㅠㅠㅠㅠㅠㅠ한동안 못오다가 ㅠㅠㅠㅠㅠ아ㅜ달달 너무좋아여 키스퍼포먼스 ....♥메일링 은 하시면 꼭받고싶네요 ㅠㅜ 이제 끝난건가요 ㅠㅠ 아쉬웝
재밌게 잘봤쪄영

11년 전
독자31
구름입니다! 오늘은 귀여움으로 시작해서 달달함으로 끝을 맺는군요 ㅠ.ㅠ 성규 행동 하나하나마다 이리 이뻐서 우현이 어떻게 한대요? ㅎㅎ 슈드님 수고하셨습니다~ 번외도 올려주시면 열심히 달려와서 볼게요! 잘 보고 가요~ *^^*
11년 전
독자31
나 왜 비회원?ㅠㅜㅠ 메일링 진짜 받고 싶은데엉엉ㅠㅜㅠ 암호닉 신청은 언제 다시 받으시나요엉어유ㅜㅠ 스캔들 정말 재미있게 잘봤어요ㅠㅜ 매일매일이 기다려지고ㅠㅜ 수고하셨어용♥
11년 전
독자31
(우산이 펄럭거리며 입장한다)
11년 전
독자33
펄러거퍼러거.퍼렆거퍼렆ㅋ?펄러ㅓ커러펔ㅋ
11년 전
독자32
헐 그 키스퍼포먼스 저도 보고싶어요 헐 실제로 보고싶네 아휴 아휴 어휴ㅎㅎㅎㅎㅎㅎㅎ 진짜 귀엽다ㅠㅠ 알콩달콩한 모습 보기좋아요ㅠㅠㅠ 번외편도 가지고 오시나요!!? 오시면 좋겠다ㅠㅠㅠㅠ 번외오면 뽀뽀해드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몬티
11년 전
독자34
흐하흐흫항 너무조타하아아아앙
11년 전
독자35
왕이쁘규에여!!ㅠㅠㅜㅜ킷수퍼포먼스ㅠㅠㅠㅠㅠㅠ
ㅜ!보고싶다ㅠㅠㅜㅠㅠㅠㅜㅜㅠㅜㅜ얘네왤케알콩달콩해ㅠㅠㅠㅠ나도끼고싶지만...무섭닿ㅎㅎ결론은ㅎㅅㅎㅅ!!

11년 전
독자36
여리ㅠㅠㅠㅠ어어어ㅓㅓㅓㅓ오오어어아아ㅏ키스퍼포먼스나도보구싶다ㅠㅠㅠㅠㅠㅠㅠㅜㅜ보여쥬ㅓㅓㅓㅏㅠㅠㅠㅠ이런 현성..ㅠㅠㅠㅠㅠㅠㅎㅅㅎㅅ야ㅠㅠㅠㅠㅠㅠㅠ번외와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7
토끼에요!!!!!!!아나오ㅑ이제옴 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번째꺼 내가 보고싶다고 말한거닷!!!!
ㅠㅠㅠㅠㅠㅠㅠㅠㅠ싸랑해요 ♥_♥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39
프라푸치노에요.....아 ㅠㅜㅜ달달해ㅠㅜㅜㅜㅜ왕좋아요ㅠㅠㅜㅠㅠㅜ근데 잇자나여 그대 우혀니 선건 어떠케풀엇는지 안알랴줄건가!!???//ㅁ// 그뒤에 뭔가 잇어야할것같은데!? 떡이나떡이나떢같은거여!!그대!!그대도알자나여.... ㅎ
11년 전
독자40
우와 이렇게 이야기(?)형식으로 내용을 쓰니까 갱장히귀엽네욬ㅋㅋㅋㅋ큐ㅠㅠㅠㅠ암튼 마지막까지 수고하셧어용 번외 기대하겟숨다ㅋㅋ
11년 전
독자42
하악.. 좋다 ㅜㅜㅜㅜ 완전 달달달달해.. ㅜㅜ 언제나 나를 힐링해주는 슈드님.. ㅜㅜ 저는 웁니다. 번외번외도 기달리고 있을게요 하악하악 뀨뀨
11년 전
독자43
코코넛이에요!으아마지막이네요ㅠㅠ수고하셨어요글쓰는게보통일이아닐텐데마지막까지잘써주시다니ㅠㅠ이제번외만기다리면되는건가욯ㅎㅎㅎ
11년 전
독자44
라엘이에요! 제가말한듀엣앨범이나오다니너무두근거려요ㅠㅠ감사합니다ㅠ
11년 전
독자44
츄팝츄스에요!!!완전달달터져베이베!!나도 연애학고싶다...왜 현성이들만 연애하는거죠ㅠㅠ스캔들로맨스 연재하시느라 고생하신 슈드그대에게 박수!!!짝짝짝!!이제 번외를 기다리고 있을게요~ㅎㅎ
11년 전
독자45
슈드님엉엉 저정지풀렸어여ㅠㅠㅠ엉엉 함정은 암호닉이 기억이 안난다는거정도.....? 하 죠아여ㅠㅠㅠ엉엉 슈드님 너무 수고하셨구요ㅠㅠ 번외기다리고있을게여 둑흔둑흔
11년 전
독자46
아..이제 봤어...이런! 안 그럴 거 같더만 얘네 왜 이렇게 달달하게 연애해요?넘치는 달달함이야 그만해...나 별똥별에 소원 빌었어 너네만큼 나도 연애하게 해달라고
11년 전
슈드
난 별똥별 보기전에 잤어.. 진짜 보였어요?
11년 전
독자59
보긴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백개는ㅁ무슨...과대광고로 신고해야겠던데요
11년 전
독자47
헐.. 저또또인데여.... 저오늘좀우러도되냐요ㅠㅜㅜㅜㅜㅜㅜ우럭우럭ㅜㅜㅜㅜㅜㅜㅜㅜ사랑해요ㅠㅜㅜㅜㅜㅜ저오늘보면서 계속미소지었단말야ㅜㅜㅜㅜㅜ진짜리얼울뻔한미소로 컄컄 그대 번외 기다려요=_=V 성규징챠기여워죽겠뜸....추천추천!!!!!
11년 전
독자48
두루마리예여!!!!흐흐흐흐 내가쓴 에피는 안귀여웠는데 왜 그대가 쓴글은 귀여워여? 역시 그대가 귀여워ㅜㅜㅜㅠ
11년 전
독자49
핡 남우현 마지막에 뭐야 이변태 ㅠㅠㅠㅠㅠㅠㅠ 남나무 다정한데여?? 성규는...무장해제된듯 너무귀여워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0
마지막까지 성규는 귀여워요ㅠㅠㅠㅠ 우리성규ㅠㅠㅠㅠ 사랑한다성규야ㅠㅠㅠㅇ우현이도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1
ㅠㅠㅠㅠ마지막까지 좋고난리야ㅠㅠㅠ진짜 작가님사랑합니다ㅠㅠ 맨마지막에 우혀나 잘해써
11년 전
독자52
부채라는 암호닉있나요?? 없으면 슬쩍신청합니다!
11년 전
독자53
키세스에요ㅠㅠㅠ이렇게 끝나는거네요ㅠㅠㅠ완전 아쉽다 계속 계속 보고싶어요ㅠㅠ진짜 김성규 귀여워서 쥬금.. 남우현 마음 완전 이해가네요ㅋㅋ내눈에도 이런데 남우현 눈에는 어떨까.. 스캔들은 이렇게 끝나지만 다른 좋은 글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54
아ㅠㅠㅠㅠ다좋은데 술에취해 우는 성규에 저도 울어요ㅠㅠㅠㅠ너무 귀여워서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5
ㄷ단ㄴ호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티ㅣ 오늘중에 처음으로 드러왔는ㄴ데 쪽지가 와있어ㅓ셩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왔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ㅔ 끝난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쉽ㅂ아쉬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나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듀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ㄴ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텍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꼭공유해줘ㅓ야대!! 소장해두고 계속ㄱ바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슈드찬양이당ㅇ!!!!!!!!!!!! 슈!드!창ㅇㄴ랼!
11년 전
독자56
부릉
11년 전
독자57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뜨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끝나써.. . . ., 끝나다니.....엉엉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58
에피소드........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듀근듀근 빠운스빠운스하네요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해요 슈드님ㅠㅠㅠㅠㅜㅠ
제 죽은 댓글을 금손으로 살려주시다니ㅜㅠㅠㅠㅠㅠㅠ
막회 에피소드로 엮으신거 너무 좋아요ㅠㅠㅠㅜㅜ 투닥투닥 알콩달콩 달달하고 예쁜 우현성규 7화동안 잘 봤습니다..♥ 슈드님 짱짱걸♥.♥
다음 신작도 꼭 꼭!! 챙겨볼게요ㅠㅠㅠ
좋은 글 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
수고하셨어요 슈드님~ 짝짝짝!!!

11년 전
독자60
으엉 너무 늦었네요 ㅠㅠ 작가님 흥이예요 ㅠㅠ 언젠간 메일링을 하겠죠? 허헝 ㅠㅠ 번외도 꼭 받고싶은데 어쩌면 좋죠 ㅠㅠ 꿑나서 매우 아쉽지만 ㅠㅠㅠ번외를 받을 수 있길 바라면서 굿밤되세요♥_♥
11년 전
독자61
으잌으잌재밋떠완젓내딱내스타일이에욤욤
11년 전
독자62
이이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벌써끝나다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메일링은언제죠??? 작가님글제가참좋아하는데요...제가한번받아보겠습니다ㅠㅠ
11년 전
독자63
오타 찾았어요!
11년 전
슈드
어디..망했어..이미텍파뽑았어..
11년 전
독자65
Ep 3. 포풍질투 라고 되있어요!
11년 전
슈드
그건일부러여..헤헤..
11년 전
독자66
아ㅋㅋ아잌 죄송해요 괜히 걱정을 드렸네 ㅎ헣
11년 전
독자64
재채기에요!!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 끝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엪피소드 하나하나 다 짱짱이시다ㅠㅠㅠㅠㅠㅜㅠㅠ내마음저격 탕탕 이밤에 설레고 좋네요... 그대 자꾸 설레게 글쓰면 감ㅁ사합니다☞☜
11년 전
독자67
햇살ㅠㅠㅠㅜㅜ폭풍인데 포풍이라쓰셨어요
그나저나에피소드도알차네요ㅠㅠㅜ귀여워ㅠㅜ

11년 전
슈드
오타 아니구 일부러 그렇게 쓴거예요ㅜㅅㅜ!
11년 전
독자68
ㅋㅋㅋ작가님 귀여워요ㅋㅋㅋㅋㅋ
11년 전
슈드
으어어어엉..아닌데..왜나한테그래여..아니야ㅠㅠㅠㅠ아니ㅣ야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규 왜케 귀엽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70
하니에요!! 잉 스캔들 로맨스 끝났네요ㅜㅜ아쉬워 아쉬워ㅜㅜ 번외 꼭 받으러 달릴꺼에요ㅜㅜ 마지막편 에피소드 여러게 되있어서 되게 좋았어요ㅋㅋ 김성규는 점점귀여워지네요ㅋㅋ
11년 전
독자71
블베에이드에요!!!!!
얘네 뭐에여ㅜㅜㅜ몬데 왜이렇게 귀엽고 난리ㅠㅠㅠㅠㅠ슈드님 고생하셨어요 연재하시느라ㅜㅜㅜ슈드님 같은 금손여신님 때문에 제가 너무 햄볶아요ㅋㅋㅋㅋ

11년 전
독자72
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성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케귀여운가요ㅠㅠㅠㅠㅠ아진짜질투하는거너무귀엽다ㅠㅠㅠ보면서계속엄마미솤ㅋㅋㅋㅋㅋㅋ진짜너무좋다ㅠㅠㅠ작가님지금까지수고하셨어요ㅠㅠ진짜너무재밌게잘읽었어욬ㅋㅋㅋ다음작품도기대할게요!!!ㅋㅋㅋㅋ
11년 전
독자73
슈드그대안녕안녕! 헿헿이에여! 스캔들로맨스가 벌써 끝나부렸네여...연재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귀염씹덕터지는 성규랑 우현이의 알콩달콩 스캔들 로맨스 보는내내 엄마미소 아빠미소 짓느라 입에 경련 일어날뻔...글에 꿀발라 놓으셨어요? 달달해쥬금...씹덕사할지경이에여... 역시 믿고보는 슈드그댕 작가님짱짱!
11년 전
독자74
나 오예스! 오늘도 성규는 귀여워쥬금...ㅇ<-<그리고 마지막 키스퍼포먼스는 현실에선있을수없겠져...?ㅠㅠ보고프다..그리구 꼭 메일링은 받고말겠어!!!!!!!
11년 전
독자75
너무귀여워욮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마지ㅏ막화리니ㅠㅠㅠㅠㅠㅠㅠ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다음작품도기다릴께요^.^@나의신알신을받아랏ㅅ하ㅏ핳@
11년 전
독자76
ㅠㅠㅠㅠㅠㅠ성규너무귀엽네요ㅠㅠㅠㅠㅠ느무느무좋다ㅠㅠㅠ
11년 전
독자77
인영이에여! 힝..나도컴손대는시간이별로없어서..난못도와주겠어여..미안해서어떡해..ㅠ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독자밖에안되서미안해욤...맨날댓글만달구가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튼스캔들로맨스..완결?!인가요ㅜㅜㅜㅜㅜㅠ힝..이제나뭐읽고밤을지내져...아물론자긴자는데...뭘로밤을지세워야되지.....☆★ ㅎㅅㅎ.... 슈드그대글쓰느라고생많았어요!! 컴안된다면서폰으로라도항상올려줘서고마워영♡♥♡ 슈드짱짱걸♡♥♡ 그롬...다음글에서만나여!!!
11년 전
독자78
부엉이에요!스캔들이끝나다니......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이젠무엇을보면서하루하루를보내죠.....?☆★☆ㅎㅎㅎ이제까지정말수고하셧어용~,~!다음작품도기대할께ㅣ요♥.♥!
11년 전
독자79
오타 찾았다고 신나게 내려왔는데 일부러 그러신거구나!!ㅋㅋㅋ
스캔들로맨스가 끝이 났네요ㅠㅠㅠㅠㅠㅠ아주 달달해요 달달!!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네요ㅠㅠㅠ번외 꼭 받을 수있기를!! 슈드님 좋은글 감사했습니다~~

11년 전
독자80
헐진짜대체이런거어떡해쓰는거요...진짜너무좋다..이래서팬픽못끊음ㅋㅋ사랑ㅋ
11년 전
독자81
허류ㅠㅠㅠㅠ왜 저는 이제 이걸 읽은거죠ㅠㅠㅠㅠ정독하고왔어여ㅠㅠㅠㅠㅜㅜㅠㅠㅠ짱짱이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우횬 멋져ㅠㅠㅠㅠㅠ성규는 ㅠㅠㅠ퓨ㅠㅠㅠㅠ글 쓰시느라 수고하셨어요!!
11년 전
독자83
꾸꾸미에요!!!!! 헝헝헝 벌써 끝났쪄ㅠㅠㅠㅠ 완전 재미있었는데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4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성커플 왜이렇게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보는사람 외로워지게ㅠㅠㅠㅠ그나저나 벌써 끝난다니ㅠㅠㅠ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시즌2 하실 생각 없으신가요ㅠㅠㅠ?
11년 전
슈드
ㅋㅋㅋㅋ없어요!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5
이과생이예여 헝 메일링?!?!!으아너누나넌죽습미다죽어요ㅇ<ㅡ<
11년 전
독자86
이룸 없는 독자 임미당 :)
그대 가지마여 ㅠㅠ 내가 슈드그대를 올나나 사랑하는데 벌써 끝나부려쩌 =_= 또와여또또 ㄱㅖ속 와야되여 ㅠㅠ평생 이름업는 독자로 슈드그대글에 댓글 달아줄테니까여 ♥

11년 전
독자87
바보슈드 안녕 나는 오라메디야 기절했어 어제는 ㅇ-<-<
11년 전
슈드
기다렸어!
11년 전
독자88
우와 우리 슈드가 날 기다렸어? :)
11년 전
슈드
응!안오면걱정한다구했자나~
11년 전
독자96
아고아고 내가 알바에 지쳐서 어제 몸이 안 좋았어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슈드
96에게
왜~나한테아프지말라해놓고그대가아프고ㅠㅠ

11년 전
독자97
슈드에게
어제 누가 아파서 나도 따라 아픈거야

11년 전
슈드
97에게
아니야~난오늘안아프단말야

11년 전
독자99
슈드에게
칼답이 대단하다 나도 오늘 안 아파 :)

11년 전
슈드
99에게
공부해야되는데하기싫어..끙끙..

11년 전
독자100
슈드에게
그래두 해야지. 바보 슈드가 똑똑이 슈드 되려면!

11년 전
슈드
100에게
누가바보야~나바보아냐!~

11년 전
독자102
슈드에게
슈드가 바보야 바보

11년 전
슈드
102에게
아냐!!!!나완전똑똑해!!!

11년 전
독자105
슈드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았어 우쭈쭈 슈드 똑똑하다 :)

11년 전
독자89
샤인이에요 콘섵퍼포 좋네요 (의심미) 아 진짜설레ㅠㅠㅠㅠ남우현 ㅠㅠㅠㅠㅠㅠㅠ 헝근데벌써끝났어...ㅠㅜ그래도 슈드님 머리에서 샘솟는 무한한 글소재들이 있으니 걱정없습니다 이 다음에 쓰실 작품들 기대할게여유ㅠㅠㅠㅠ ㅏ 메일링....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인티에하루종일접속해있어야겠어요ㅠㅠ
11년 전
독자90
일화부터 읽고 왔어요 짱잼ㅠㅜ벌써 끝나다니 아쉽네요흡
11년 전
독자91
기타에여!!!끝까지달달하니귀여운아이들이네여ㅜㅠ콘서트퍼포조으다ㅋㅋㄱㄷㅌ벌써 끝이라니 아쉬워요ㅠㅠ다음작품도힘내서화이팅하세요♥♥
11년 전
독자92
방금다읽고왔어요 ㅠㅠㅠ이런글을이제야보다니 ㅠㅠㅠㅠ작가님은사랑입니다 ♥♥♥
11년 전
독자93
감성 이에요 ㅠㅠ 아 좋다 정말 ㅠㅠ 흐규ㅠㅠ허류 번외 완전받고싶다 ㅠㅠ 으힝 하 둘이 행쇼....그래 행복해라 현성이드류ㅠㅠㅠ
11년 전
독자94
으야진짜꿀잼이야ㅠㅜㅠ현성이연애버리지들...^^평생 행쇼ㅠㅠㅠ
11년 전
독자95
앜ㅋㅋㅋㅋ재밌음요ㅠㅠㅠ
11년 전
독자101
뭐야 벌써 완결??????....... 집에 가서 정독하러 ㅇㄹ게요. 휴가 떠난 who라고 함.
11년 전
슈드
휴가라서트윗못하는거였어?!?!?!!
11년 전
독자103
넹 데이터가 잘 안터져...!
11년 전
슈드
그러쿠나보고싶어빨리와~,~
11년 전
독자104
달달하고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마지막이라니ㅠㅠㅠ
11년 전
독자106
대박사건ㅠㅠ번외라니...번외라니! 으아 번외편 읽고싶다 너무 읽고싶다
11년 전
독자107
어헣이게뭐...어헝!!!에피소드로막 어허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짱짱ㅠㅜㅠㅜㅠㅜㅠㅜ
11년 전
독자108
ㅅ..소리가나다니!!!!세상에ㅠㅠㅠㅠ슈드니너뮤너무잘읽었습니당ㅠㅠ
11년 전
독자109
헐헐 왜 이제서 7편을 본거죠? 말도 안돼ㅠㅠ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렇게 나온 것도 모르고 헐헐ㅠㅠㅠ아 진심 너무 좋아요ㅠㅠ
11년 전
독자110
.....아대박 ㅠㅠㅍㅍㅍ번외보고싶어요 신청하면되나요 그냥? ㅠㅠㅠ
11년 전
비회원91.236
안녕하세요...
작가님!!!!!!!!!!!!
저.......... 텍스트 파일 만들었습니다.
번외 파일 주실 수 있으신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메일 //... ekqlek1003@naver.com ... // 이구요
작가님 메일 써주시면.
제가.. 님의 메일로 텍스트 파일 보내드릴게요 ㅠㅠㅠㅠ

받으시고,,,,,,
저도 번외 파일 좀 주시면 안될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읽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갠소&교금 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인피니트 [인피니트비스트/두규] 윤두준과 김성규, 룸메이트, 소문52 슈드 01.14 00:4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첫사랑의 비극적결말 0/328 슈드 01.02 21:2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핸드폰 주인 좀 찾아주셈ㅠㅠ69 슈드 09.17 21:4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남우현, Melting Point! 3/569 슈드 09.15 23:2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남우현,Melting Point!.kakao talk89 슈드 09.01 18:2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남우현, Melting Point! 2/555 슈드 08.30 23:2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남우현, Melting Point! 1/567 슈드 08.25 20:58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스캔들 로맨스, 번외74 슈드 08.24 00:0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남우현, Melting Point! 0/586 슈드 08.23 23:2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골라ㅈㅜ세요88 슈드 08.20 21:5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내 마음이 ㅇㅏ청아청하다..83 슈드 08.18 12:2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축구부주장남우현X담당 김성규69 슈드 08.17 10:3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스캔들 로맨스 7/7135 슈드 08.13 20:2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초현실적 로맨스, 스캔들 로맨스115 슈드 08.13 00:2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스캔들로맨스 6/748 슈드 08.11 22:02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3 슈드 08.11 22:0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스캔들 로맨스.between110 슈드 08.10 00:0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스캔들 로맨스 5/7109 슈드 08.08 23:2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스캔들 로맨스 4/7117 슈드 08.06 21:38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스캔들 로맨스 3/7168 슈드 08.05 22:2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스캔들 로맨스 2/798 슈드 08.04 01:01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스캔들 로맨스 1/7103 슈드 08.02 23:58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스캔들 로맨스 0/7116 슈드 07.31 19:31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초현실적 스캔들 로맨스 , 곧 옵니당 :)!!77 슈드 07.30 23:02
인피니트 [윤두준김성규/두규] 제목은없으나 팀장X사원28 슈드 07.28 20:5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우리는 늘 주변사람의 매력을 간과하고 있어, 그치?30 슈드 07.25 15:0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저기요, 실례지만 학원물 좋아하세요?30 슈드 07.23 21:23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청소가 끝나고는 ##파도가 우석에게 목례를 했고, 우석도 같이 목례를 했다. 교무실에 따라가려고 했는데.. 지금 가면 또 이상하게 보이려나.막상 가서 놓고 온 거 있다고 하는 것도 웃기고.. 밀대걸레를 든 채로 우석은 바보처럼 나가는 ##파도의 뒷모..
by 한도윤
유니버스가 커지고 마음이 커질수록 우리는 많은 시간을 같이 보냈다. 야자가 끝난 후에는 학원을 가는 길에 같이 길거리 떡볶이를 사 먹는다거나, 동네 쇼핑센터에 새로 생긴 빵집에 들러 단팥빵을 사 먹는다거나, 스트레스를 받은 날에는 둘이서 아파트 단지 옆에 있던 천을 따라 산책을 하다 슬이..
thumbnail image
by 꽁딱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오늘은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술을 마신다!그 나에게 유기현을 알려준 몬베베 친구도 함께라서 뭔가 떨리고 두근 거리기도 하는데 ㅎㅎ[햄찌현]- 나두 오늘 스케줄 끝나고 멤버들이랑 먹을 거 같넹 - 연락할게 조심하고!- 사랑해 라고 보내는 오빠에 또 설레서 헤헤 하면..
thumbnail image
by 1억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w.1억 인생에 재미 하나 찾지 못하다가 죽으러 인적 드문 산에 왔더니만, 웬 남자 비명 소리가 들리는 곳에 왔더니 조폭들이 판을 치고 있더라니까."……."이런 광경을 또 언제 보겠어. 나보다 조금 더 큰 나무에 몸을 숨겨서 핸드폰을 켜 동영상을 찍으려는데 아뿔싸 동영..
thumbnail image
by 콩딱
" 오늘 병원 간다고 그랬지. " " 네. " " 같이 가. ""아저씨 안 바빠요...? "" 말했잖아. 정리 다 했다고. " 아저씨는 내 머리를 쓰담더니, 금방 준비해 이러곤 씻으러 나갔다.사실은 아저씨랑 같이 병원을 가는것은 싫다.내 몸 상태를 깊게 알려주기 싫어서 그런가보다.근데 저러는데 어떻게 거..
thumbnail image
by 꽁딱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 그래서 오늘 술 먹는다고? " " 넹 오늘 동창회!! "오늘은 고등학교 동창회가 있는 날이다그래서 오빠한테 허락 받는 중..." 먹는건 좋은데, 취하면 내가 못 가잖아 그게 너무 걱정 되는데? " " 에이 조절 하면 돼죠~ " 아침부터 전화로 잔소리 폭탄 맞고 있다 " 취하면..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