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입니다. 얘는 뭐 맨날 글 없이 공지로만 찾아오나 싶으시죠...? 저도 좀 민망하고 죄송하고 그래요 ㅠ_ㅇ 짧고 굵게 말씀 드리고 가자면, 남준이의 RoMantic은 빠른 사건 전개가 핵심인데 이곳에서 연재하면서 제 연재텀 때문에 자꾸 늘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완결 후 텍스트 파일로 배포하거나, 일주일에 세네 번씩 글잡에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애초에 이렇게 할 걸... 괜히 또 마음이 앞서서. 글 먼저 써버렸네요. 지금 글은 70프로 정도 진행된 상황입니다. 9월 말이나 10월 초면 다시 인사드릴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그럼 올해 중에 로맨틱도 완결이 나겠네요...!
그리고 코로나로 답답하실 여러분을 위해 (사실 위한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ㅎ) 짧은 단편글이라도 업로드하려고 해요. 집콕하시면서 작은 힘이라도 되었으면 해서... ㅎㅎ 단편글 업로드 전에 혹시라도 스페셜 회차 보고 싶으신 작품 있으시다면 아래 투표 한 번씩 부탁드릴게요!
그리고 제 작품 중 이전 필명으로 쓴 작품들은 삭제가 안 되더라구요ㅠㅠ 그때랑 사용하던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 등이 다 달라서, 그게 저라는 게 인증이 안 돼서... 삭제도... 어렵다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독자님들이 계신 것 같아 말씀 드려요. 텍스트 파일 구입하신 독자님들은 텍파랑 인티에 업로드 된 글과 차이가 (외전, 내용 보충) 있다는 걸 아시겠지만, 혹시라도 구입한 게 부당하다고 느껴지신다면 언제든 제 메일로 회신주세요! 제 불찰이기에 가능한 마음 상하실 일 없게 해드리고 싶습니다.
많이 답답하고 힘든 시기이지만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잘 지키면서 있는 힘 없는 힘 다 끌어와봐요. 우리...! 'ㅅ' 늘 감사하고 어디선가 여러분을 응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