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변우석 엑소 세븐틴 빅뱅
꾸르륵 전체글ll조회 1438l 8

[쌍용/홍구/기구/홍권] 너만은 모르길


[쌍용/홍구/기구/홍권] 너만은 모르길 下

w.꾸르륵





1년이었다. 1년동안 정호는 자신이 그렇게도 사랑하는 연인과 헤어져있어야만 했다. 구자철이 떠나는 날, 아무렇지 않은척, 담담한 척 잘 갔다오라며 말을 건넸던 홍정호가 그날 밤,나를 찾아와 아주 펑펑 울었다. 1년동안 그 사람 얼굴 못 볼 자신이 없다면서. 

그러나 지금은 녀석도 어느정도 괜찮은것 같다. 가끔씩 그 사람에게서 걸려온 전화에 활짝 웃는 네 얼굴을 보면서 난 또 무너지지만, 그래도 괜찮다. 나는 네가 우는 모습보단 웃는 모습이 훨씬 보기 좋으니까


*


"오늘이지?"

"응."

"‥좋겠다,임마?"

"그럼- 당연히 좋지!"


바보처럼 실실거리는 녀석에게 괜시리 짜증이 나서 녀석의 뒷통수를 시원하게 후리려다가 말았다. 짜증나- 혹시나 네가 흠집이라도 날까봐 아까워서 손조차 못대는 나도 짜증나고, 여전히 나를 친구로만 대하고 있는 너도 짜증나고. 그냥 모든게 다 짜증이 난다.

녀석에겐 길었던, 그러나 나에겐 한없이 짧기만 했던 1년이 지나고 드디어 오늘, 녀석의 연인이 다시 한국으로 돌아오는 날이었다. 아까부터 녀석은 계속해서 실실거리며 웃기만 하고.


그 사람이 그렇게도 좋냐.


"야,영권아."

"뭐."

"나, 그냥 확 자철이형이랑 결혼이라도 할까봐."


너의 말에 심장이 쿵 떨어졌다. 너는 정말 개새끼다.


"…결혼은 무슨."

"그렇겠지?아,근데 너무 좋아.1년동안 못해본 데이트 다 해버려야지!"


나는 정말이지, 너의 그 연인이 미치도록 부럽고 미치도록 밉다.



*


"…이건 정말 아닌것 같아."

"..."

"‥성용아, 다시 한번만 생각해봐,응?"

"‥내가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부류가 딱 두가지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양다리 걸치는 인간들이야. 내가 그런 쓰레기같은 부류가 되긴 싫어."

"난 못보겠어..청용이도,그리고 정호도."

"그럼 서로 숨긴채 계속 그 둘을 만나자고?그게 그 얘들한테나 우리한테나 모두 상처가 되는 일이란걸 왜 몰라."


화가 난 듯 미간을 찌푸리며 말하는 성용을 몇초간 응시하다가 또다시 우울해져서 고개를 푹 수그러뜨리는 자철이었다.그건 나도 알지만, 하지만‥이것 또한 인간이 저질러서는 안되는 일인거잖아. 


처음 독일로 떠나는 비행기 안에서 청용이 버리고 어딜 가느냐고 농담조로 건넨 내 말에 너는 싸웠다고 간단명료하게 답하였다.그 말 이후로 너는 절대로 이청용을 입에 담지 않았고, 나 또한 너에게서 청용이의 이야길 들으려하지 않았다. 나는 원체 네 앞에서 정호 이야기를 꺼내지 않았으니까, 무의식적으로 너나 나나 서로 '솔로'라는 생각을 했나보다. 이러면 안되는걸 알면서도 독일에 있는동안 믿고 의지할 사람이 너밖에 없어서‥ 처음에는 단순히 의지하는 마음 뿐이었다, 그런데 그 후로 그 단순한 감정이 점점 더 커지게 되면서 나한테 너는 이미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사람이 되어버렸고, 그만 너를 좋아하게 되어버렸다. 너또한 나와 마찬가지였고. 너랑 사귀는 청용이한테도, 그리고 내 하나뿐인 연인, 정호에게도 해서는 안될 일이란걸 알면서도 너랑 나는, 사랑해버렸다.


오늘, 이 사실을 너와 내 연인에게 말하려 한다.


딸랑-,상쾌한 종소리와 함께 카페로 들어오는 청용과 정호의 모습을 본 성용과 자철은 약간 굳은 표정으로 그들을 바라보았다.지금 그들이 하려는 말이 얼마나 상처가 되려는지 그들 또한 잘 알기에 마냥 웃는 표정으로 그들을 반길 수는 없었다.


"뭐야, 배웅도 마다하고 벌써 커피부터 마시자고 하냐."

"그러게요-. 잘 다녀왔어요?"


정호의 물음에 둘 다 답을 하지 않았지만, 곧 성용이 커피를 한모금 마시고선 천천히 입을 열었다.


"이청용, 그리고 홍정호. 할말이 있어."

"뭔데요?"


자철은 이 순간 그냥 두 귀를 닫았으면 싶은 마음이었다. 세상 사람 모두에겐 떳떳히 사랑한다고 말할 수 있을지라도 이 둘에게만큼은 그럴 수 없는게 바로 자신과 성용의 사랑이었으니까.


"‥우리 둘, 사귄다."


성용의 말은 청용과 정호에게 큰 충격으로 다가왔다. 그래서 그 둘은 한동안 침묵을 유지했다. 할 말도 없었을 뿐더러, 지금 그 말을 믿고 싶지도 않았기에. 먼저 입을 연것은 청용이었다.


"…그게 무슨 말이야."

"말 그대로. 나랑 구자철, 사귄다고."

"…아직도 그 일때문에 그러는거야?"

"그 일때문이 아니라고 하면 거짓말이겠지.그런데- 사람 마음 어쩔 수 없는거더라."

"‥하- 구자철, 지금..얘가 하고 있는 말 다 맞아?"


차마 소리내어 그렇다고 답할 수 없었던 자철은 작게 고개를 끄덕였다. 아직까지 너희 둘 얼굴을 보기엔 너무 두렵다. 


"형."


한동안 말이 없었던 정호가 자철을 불렀다. 


"…나를 버릴 정도로 성용이형이 좋아요?"


정호가 자철에게 항상 하는 말은 딱 두가지였다. 첫번째는 사랑한다, 이 말이었고 두번째는, 자신을 버리지 말아달란 말이었다.그럴때마다 자신있게 고개를 끄덕였던 자철은 더욱더 죄스러운 마음에 입술을 꾹 깨물었다. 


하지만 이것 또한 성용과 시작할때 다 감수해야 했던 일들이었다. 마음을 굳게 먹어야만 했다. 얼마나 비정상적인것인줄은 알고 있지만, 그래도 저는 이젠 기성용밖에 보이질 않았다.


"응."


자철의 한마디에 정호는 결국 무너져내렸다.


*


헤어졌단 소식은 들었다. 나란 녀석도 별 수 없는 녀석인지라, 그 소식을 듣자마자 기쁜 마음이 맨 먼저 들었다. 혹시라도 네가 나를 이제 친구가 아닌 다른 관계로 봐줄 수 있을까 싶어서. 그러나 지금은 그런 생각을 했던 날 죽이고 싶을 정도로 무너져버린 너를 보며 한없이 슬펐다.


매일밤 술로만 지새우는 너를 보고, 나는 미운 그 사람을 찾아가기까지 했다. 그리고 애원했다. 다시 홍정호에게 가면 안되냐고, 내가 이렇게까지 빈다고, 폐인이 된 저 녀석 얼굴을 도저히 볼수 없다고. 그러나 네 연인도 마음을 굳게 먹은건지, 안쓰러운 표정으로 고개를 저었다. 그러면 홍정호도 자신도 모두 고통스러워지기만 한다고.


사랑한다고 고백을 해버렸다. 술을 몇병이나 마신건지 모르겠지만 잠들어버린 너의 옆에서 널 사랑한다고 고백을 했다. 너는 듣지 못했겠지만, 그게 내 첫번째 고백이자 마지막 고백이었다.


[여행 좀 하고 돌아온다 -홍]


달랑 쪽지 한장만 놔두고 떠나버린 널 원망하지 않는다.


그냥, 네가 보고싶을 뿐이다.



*


3년 후


청용선배가 결혼을 한다. 조금 인맥이 있는 나 역시 청용선배의 축의금도 빵빵하게 넣은채로(그래봤자 10만원이지만)결혼식에 갔고, 거기서 오랜만에 네가 그렇게도 사랑했던 너의 연인을 다시 만나게 되었다. 그 사람은 웃고 있더라, 다른 사람 옆에서 행복하게.


"결혼 축하한다!"

"고맙다, 축의금은?"

"새끼- 완전 많이 넣었거든!"

"당연하지, 기성용 너도 많이 넣었지?집안도 좋은 녀석이 축의금은 쪼잔하게 넣었으면 진짜..사람이 아니다."

"많이 넣었다,임마. 집 한 채 살 정도 되려나?"

"오바한다."


너도 성용선배와 청용선배의 관계처럼 너의 전 연인과 하하호호 웃으며 다시 대화할 수 있니?아니, 일단은 넌 지금 어디에 있는거냐-.


"어?둘이 커플링 맞췄냐?"

"역시 눈치 하난 존나 빠르다니깐."

"지난주에 부랴부랴 맞췄어.생각해보니까 커플링이 없더라고."


청용이 씨익- 개구지게 웃으며 자철에게 귀를 대보라며 손짓을 했고, 청용의 귓속말을 들은 자철은 무언가 삐진듯 성용을 노려보며 '이 나쁜 자식아!'라며 성용의 종아리를 걷어찼다.

 

"갑,갑자기 왜!"

"이청용하고는 커플된지 3일만에 맞췄다며,이 식빵새끼가!"

"아씨!!야!!이청용 그걸 왜 말해!!"

"뭐,다 지난일인데."


너도, 이제 그만 돌아왔으면 좋겠는데.


자철과 성용,청용의 모습을 보고 씁쓸하게 웃으며 뒤를 돈 영권은 우뚝 멈춰섰다.



"…잘 있었냐,김영권?"



여전하구나, 홍정호.







F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격 약빨고 쓴것도 아니고.ㅋㅋㅋㅋㅋ아 진짴ㅋㅋㅋ..소소한 변명을 하자면 이게 원래 장편인데 중편정도로 줄여버려서 이래요..ㅋㅋ그냥 킬링타임용으로 읽어주세요..

번외는 홍권이구요, 음..번외까지 있는 텍파는..1-2편에 댓글 달아주신 분들만 보내드려요ㅠㅠ양심있게 댓글 달았다고 해주시고, (조금 늦을 수도 있습니다!) 본편 텍파 받으실 분은 이멜주소 남겨주세요.

마지막으로 이런 똥글 남기고 가서 죄송합니다. 


가서 기구 단편이나 써야지:)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아 사랑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회원이라 덧글을 달아도 몇번째 독자인지 기억을 못하는게 함정(...
덧글 달때마다 정신줄 놓고 달아서 뭐라고 썼는지 기억도 안 나는게 함정........
아마 상편엔 단 것 같은데 중편은 모..못단것 같아여 ㅠㅠㅠㅠ
양심에 찔리므로 멜링 신청은 안하고 갈게여 ㅠㅠㅠ 헝헝 좋은작품 감사합니당 ><
근데 브금 머에영?_?

12년 전
꾸르륵
가인 너만은모르길 입니다! 상편댓글다셨으니까 멜링 가능한데...ㅠ
12년 전
독자15
으잉... 그.. 그럼소심히 신청해볼게여...
entello@naver.com 입니당!

12년 전
꾸르륵
보내드렸습니다!^^
12년 전
독자1
고마웡 자까쒸 ㅇ_< 느므 좋다.. 브금끝날때 딱!! 끝났어 ㅋㅋㅋ 기구 단편 기대할게요
12년 전
꾸르륵
으헤헿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번외 궁금한데 상편엔 달았는데 중편에는 못 달았네요 흑흑 그래도 본편 받고싶어서 요래 남겨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기구 단편도 기대할게요!!

12년 전
꾸르륵
번외포함텍본 보내드릴게요!조금만 기달려주세용^^
12년 전
독자3
헐흨핰사랑해여ㅠ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꾸르륵
보내드렸습니다!^^ 즐감하세요
12년 전
꾸르륵
상편,혹은 중편 둘중 하나에라도 댓글 다셨으면 번외포함텍본 가능하구요,본편텍본은 다 보내드려용^^
12년 전
독자4
지금 상편부터 모두 정주행 하고 올게요!!
12년 전
독자6
아니...작가님 금손이신데요ㅜㅜㅜ 이게 무슨 약빨고 쓴 글이라고ㅠㅠㅠ 정호랑 영권이랑...기대되네여ㅋㅋㅋㅋㅋㅋ 아!! 저는 혜글렛으로 댓글남긴독자랍니다ㅎㅎ 메일주소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부탁드링게요ㅎㅎ
12년 전
꾸르륵
메일 확인 부탁드려요!!보내드렸어요^^
12년 전
독자16
확인했습니다!! 감사해요!!
12년 전
독자5
저 상편에독자4이에욧!!!! 지금다시보니꺼.. 그때미쳣엇는지 오타가.... ㅎㅎ... 살포시 메일을적어놓고갈께요... 사...사랑햐요♥♥♥♥♥ mom756@naver.com
12년 전
꾸르륵
보내드렸습니다!확인 부탁드려요^^
12년 전
독자7
작가님....♥ 제가 정말 좋아하는 류의 픽션인지라....♥ 소심하게 멜링 남겨여!!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꾸르륵
보내드렸어요,즐감하세용^^♥
12년 전
독자8
ㅈ..지금 정주행하구 와서 해두 되나요?? ㅠㅠㅠㅠㅠㅠ
12년 전
꾸르륵
넵,됩니다!ㅎㅎ
12년 전
독자9
자..자까님 지금 정주행 마치고 왔습니다!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상편에 댓글 달았어요!! ㅎㅎ

12년 전
꾸르륵
보내드렸습니다!!!즐감하세요^^
12년 전
독자10
흐엌............ 완전 사랑해요...ㅠㅠ 커플링 제가 아끼는...☞☜ mi_kyung2@naver.com
12년 전
꾸르륵
본편텍본 보내드렸습니다!ㅎㅎ
12년 전
독자10
저도 덧글 달았어요!ㅎㅎ 번외에선 홍권이라니ㅠㅠㅠㅠㅠㅠㅜㅠ 저도 메일링ㅎㅎ... seaeas_@hanmail.net
12년 전
꾸르륵
보내드렸ㅇㅓ요!!메일 확인 부탁드려요!^^
12년 전
독자11
전 1편의 독자8, 2편의 독자4로 첨부터 함께하였으며 둘다 달았으여~~ 스릉해요~~
songyj1995@naver.com 부탁해요~~ 저 기억하시도록 암호닉 박을게옇 하늬로 기억해줘요~~

12년 전
꾸르륵
하늬님, 보내드렸습니다!ㅎㅎ즐감하세요^^
12년 전
독자12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첫번째 글에는 읽자마자 바로 댓글을 썻는데...번외도 가능하신가요....?☞☜
12년 전
꾸르륵
첫번째 글에 댓글 다셨다면 번외포함 텍본 가능하구요, 보내드렸습니다!즐감하세요!!
12년 전
독자13
헝헝 이거 오늘 처음봤는데 완전재밌네요ㅋㅋㅋ저 상편 중편에 댓글달았어요!!상편은 독자몇이더라..중편은 독자6이요!!근데..비회원이라 좀 늦게뜰거같아요ㅠㅠㅠ근데 진짜....어우 작가님 약빠셨다면서요ㅜㅜ하..ㅜㅜ글고 저 암호닉 신청해도되나요??ㅎㅎ된다면 피클로 입니다!!
hanni8765@naver.com
으로 부탁드려요!!!

12년 전
꾸르륵
ㅇ..약빨아서 썼어요ㅠㅠㅠ으잉..재밌다고 하시니까 다행이네요!!ㅎㅎ 보내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12년 전
독자14
엇, 저 분명히 달았는데ㅠㅠㅠㅠㅠㅠ 인티에 몇없는 기구라고 막 좋아하면서 달았는데 독자 몇이었는지 기억을 못하겠네요... 흡흡 ㅠㅠㅠㅠ 제가 인티에 있는 기구 글은 다 덧글 단걸로 기억하는데:3 ... 다시 덧글 또 달고 와야하나... ㅋㅋㅋ ㅠㅠㅠㅠㅠ 그래도 염치불구하고 일단은 메일 주소 슬쩍 찔러봅니다... mkkorea10@naver.com입니다! 긱기구, 내사랑 기구 ㅠㅠㅠㅠ 작가님. 사, 사, 사다리 타실래요? 아니 이게 아니라 사랑합니다!!
12년 전
꾸르륵
ㄱ..기구 글이라면 분명 제 글에도 다셨을거라고 믿고!!번외포함 텍본 보내드렸습니다^^ 즐감하세요! 저도, 사,사,ㅅ..좋아합니다.S2..ㅋㅋ
12년 전
독자17
꾸르륵님.지금도 보내주시나여??ㅠㅠㅠㅠ보내주시먄 안될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려요 ㅠㅠㅠ

12년 전
독자18
만약 보내주신다면....소문자 중간중간에 잇는 건 숫자 일이삼이에요ㅠㅠㅠ
12년 전
꾸르륵
보내드렸습니다!즐감하세요^^ㅎㅎㅎ
12년 전
독자19
지금도 보내주시나요? 엉 이렇게 좋은 글을 너무 늦게 봤네요ㅠㅠㅠ 혹시나 보내주신다면 lilysoo0927@daum.net 입니다 소심하게 달고가욯ㅎㅎ
12년 전
꾸르륵
넵!보내드렸습니다!즐감하세요~
12년 전
독자19
정주행하고왔어요! 완전 대바규ㅠㅠ진짜 금손이세욮퓨ㅠ금손을 이제야 알게 되다닝...
12년 전
독자20
지금도 보내주실수 있으신가여? 살포시 멜주소를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2년 전
꾸르륵
금손이라니..과찬이십니다ㅠㅠㅠ 보내드렸습니다!즐감하세요~ㅎㅎ
12년 전
독자21
qltmxm2063@naver.com 작가님지금도보내주실수있으시나요?ㅠㅠ 첫편부터너무재미있게봤는데 메일링부탁드려요 꼭보내주세여ㅜㅜ♥
12년 전
꾸르륵
보내드렸습니다!ㅎㅎ 즐감하세요^^
12년 전
독자22
엌ㅠㅠ 작가님 진짜 저ㅓ를 미치게 하려는게 틀림 없스무니당ㅠㅠ♡
진짜 상중편 보면서 되게 설레면서도, 재밌었는데 번외까지 넣어서 텍파나눔
해주신다니까 너무 감사하네요! 너무 늦게 온게 아닌가 걱정도 되는데 @@..
기구 단편도 보러가야 겠네요 헤헿..♥ 중편은..잘 모르겠는데 상편은 달았어요ㅎㅎ.. / dufmaanwlro@naver.com

12년 전
꾸르륵
번외포함 텍본 보내드렸습니다~^^ 즐감하세요~ㅎㅎ
12년 전
독자23
noyj0426@naver.com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의금손에저는그저웁니다ㅠㅠㅠㅠㅠㅠㅠ쓰니사랑해♥
12년 전
꾸르륵
보내드렸습니다~^^즐감하세영배!
12년 전
독자24
많이 늦었지만 메일링 부탁드릴게요ㅠㅠ
비회원이지만 작가님 글 보고서 폭풍감동 받았네요,,TT
글잡의 레어인 쌍용부터 기구에 홍구에 홍권까지.. 빠방!
설레고 재밌고 팔색조같은 작가님 본글에 번외까지 보내주신다니.. 또 감동이에요 정말TT
darkgray06@naver.com
부탁드릴게요!

++중편에 댓글 달았어요!

12년 전
꾸르륵
보내드렸습니다!!!즐감하세요^^ㅎㅎ
12년 전
독자25
작가님 저댓글 다 달았는데 ♥♥ 완전 작가님은 금손인것 같아요~~ ksarah230@naver.com이요 또 새로운 글 많이 써주시고요 기대하겠습니다♥
12년 전
꾸르륵
엏..메일주소가 잘못됐다고 뜨는데;; 혹시 다시 적어주실 수 있으세요?
12년 전
독자25
공놀이병아리들보고작가님글다정주행하그왔서여....늦은감이있지만그래도된다면 eyejjang13@hanmail.net 로부탁드려용....♥
12년 전
꾸르륵
보내드렸습니다!즐감하세요~^^
12년 전
독자26
너무늦었나요ㅜㅜhawln@naver.com안될까여..
12년 전
꾸르륵
안 늦었습니다!ㅎ보내드렸습니다^^
12년 전
독자2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늦었죠...?...그래도 그대의 너그러운 마음으로 ...안되나영...sally9235@naver.com
12년 전
꾸르륵
보내드렸습니다^^ 앞에 점 세개는..오타겠죠,그대?
12년 전
독자28
꺅 작가님ㅎㅎㅎㅎㅎㅎ 아 세 편 다 너무 잘봤어용 ! 금손이시네영 ㅠㅜ! 헹헹 상편독자......몇이지ㅠㅠ비회원이라서 몇인지도모르겠스영 ㅠㅜ ! 휴 지금이라도 텍스트받고싶긴한데ㅠㅠ 너무 늦었을까요 .. ? 된다면 foreverena@naver.com 부탁드려영 @.@ !!
12년 전
꾸르륵
번외포함 텍파 보내드렸습니다~^^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기타 [이용대망상글] 넌 내게 반했어 下 - 국대망상글 메일링21 삉삉기성용대 09.29 20:29
기타 [쑨환/쑨양태환] 삐쟁이 텍파나눔 신청하신 분들 봐주세요!(메일주소 잘못되신 분이 계세요)13 양갱 09.29 11:07
기타 [정준영X유승우X로이킴] 화염 - 공지16 치킨헉헉 09.29 01:59
기타 우리반에도 진국 7ㅔ이 썰 푼다 -공지-53 민재야미안해 09.29 01:49
기타 안녕하세요, 501호에요9 501호 09.29 00:36
단톡방 물갈이 합니다 슬물놀이 12.23 17:03
엑소 [EXO/루민] 도서관썰 자까임~ 큰일났어 들어와바 (공지인데공지아님)4 지화자조쿠나 09.28 22:45
기타 [쿨워터공지] 12일까지 여러분 안녕...25 쿨워터향기휘혈 09.28 20:39
엑소 [EXO/루민] 도서관떡설 작가임. 이거공지...는아니지만 읽고가여25 지화자조쿠나 09.28 18:51
엑소 [EXO/카디백도] 순정소설 <3>71 아우디 09.27 23:42
블락비 [블락비/피코] 야 욕 해도되나 모르겠는데 아는 후배새끼가 나보고 이쁘다고 계속 나댐 공지49 자메이카거지코 09.26 23:30
엑소 [EXO/카디클루/범죄물] 헤럴드 Ep.1+공지8 달렌 09.26 22:58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안티커플 ; 공지53 세모론&달간 09.26 17:11
엑소 [EXO/카디찬백] CURIOUS In me!! 공지86 키드 09.26 04:18
기타 [쑨환/쑨양태환] 삐쟁이 -텍파나눔49 양갱 09.26 01:16
기타 아나이눔의작가는뭐맨날공지여ㅡㅡ2 Syang 09.26 00:41
기타 내 쌍둥이남동생이 내친구형이랑 사귄대 공지?16 누나다 09.26 00:35
기타 초고추장 공지9 초고추장 09.25 23:12
기타 [공지] - 에피소드텍파,시즌2 연재23 기성용대는사랑이다 09.25 22:41
To. 아끼는 자식 같은 너희들에게14 하극상 12.20 21:46
기타 [공지] - 본격 시험기간인 독자님들을 위한 텍파 나눔!!!!!!!!!!!79 기성용대는사랑이다 09.25 18:05
기타 [쑨환/태양] 선생님, 선생님! #메일링 완료 +메일주소 오류 확인바랍니다!19 팊. 09.25 01:15
빅뱅 [빅뱅/탑뇽] True Love in War 공지1 09.24 01:56
기타 [기성용망상] 마음이 움직일 때 - 텍파나눔36 초고추장 09.23 19:19
기타 [슈스케] 시리즈 1차 메일링!!!!!!!!293 주녕아탑텐가자ㅠ 09.23 19:18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슬피우는 새야 작가입니다4 반례하 09.23 19:07
인피니트 [인피니트/공커/경찰] 응답하라112 새로운 시작33 미스터몽룡 09.23 19:00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2 0:08 ~ 11/12 0: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공지사항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