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징어] 너징이 엑소 변백현을 죽을만큼 싫어하는 썰 01
♪ 어반자카파 - 거꾸로 걷는다 ♪
00
- 이색은 귓속말이나 상대방에게만 들리는 목소리입니다.
앨범 10장을 사서 간신히 당첨된 팬 사인회.
그리고 내가 죽도록 싫어하는 엑소 변백현이 눈앞에 있다.
우리 언니는, 누구 때문에 제대로 살아보지도 못하고 가 벼렸는데 너란 새끼는 뭐가 좋다고 웃고 있는 건데.
" 이름 말씀해주세요! 되게 귀엽게 생기셨네요! "
" 오지아, 기억 나지? "
" ㄴ...네, 저번 팬 싸인회때 오셨었잖아요! "
" 뻔뻔하네. "
' 팬들앞이라고 이미지 관리 하는건가? '
" 오빠, 제 이름은 오ㅇㅇ이에요. 기억해두세요. "
당황한듯한 기색이 변백현의 얼굴에 퍼져나가는데 난 그게 좋았다.
그리고 지금부터 인기 아이돌 엑소의 변백현을 철저히 망가트릴 것이다.
**
집에 와서 화장을 지우고 편한 옷으로 갈아입었다.
침대에 쓰러지듯 누운 뒤에 찬열 오빠에게 카톡을 보냈다.
TALK 'ㅅ'
어쩌자고 이런 똥망글을 질러버린 건지 모르겠네요! 필력이 똥인데 이런 어두운 분위기의 글을 제가 소화할 수 있을지
걱정돼요ㅠㅠ... 앞으로 잘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은 질문해주시면 제가 답해드릴 거예요!
이번화는 프롤로그라 구독료가 없고 다음화 부터는 10포인트 씩 걸 생각이에요~ 일찍이지만 안녕히 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