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뭘해야해 전체글ll조회 3584l 1

[EXO/징어] 훈고딩들이 단체로 들이대는썰30 | 인스티즈

(브금들으면서 보시길 강하게 권U)

 

 

 

 

 

 

 

 

 

 

-

 

 

 

 

 

 

 

 

"알겠어. 다녀와."

 

 

 

 

 


너징을 물끄러미 바라보던 경수가 뒤로 물러나고 너징이 바로 현관으로 향해.

 

 

 

 

 

 

 


"술 먹은거 같으니까 위험하다 싶으면 바로 소리질러. 나갈게."

 


"응."

 

 

 

 

 

 

 

힘주어 현관문을 열자 서늘한 바람이 너징을 감싸와.

언제 쾅쾅댓냐는듯 조용해진 대문을 바라보다 조심조심 걸음을 옮기는 너징이야.

 

 

 

 

 


마음만 확인하고 바로 거절하자.

 

 

 

 

더 이상

 

 

 

 

 

종인이도

 

 

 

 


백현이도

 

 

 

 


힘들게 하지말자.

 

 

 

 

 

 

 

 

 

 

 

"열지마."

 

 

 

"...김종인."

 

 

 

 

 

 

쾅쾅댈땐 언제고 열지말라니.. 당황스러운 종인이의 말에 너징이 문고릴 잡은채로 멈춰서.

 

 

 

 

 

 


"어떻게 해보겠다는거 아니야."

 

 

 

 

"종인아."

 

 

 

"나 지금 변백현 볼 면목도 없고-"

 

 


"나 나갈게."

 

 

 

 

 

 

 

결심이라도 한듯 너징이 대문을 밀어.

끼익 거리는 소리와 함께 문이 열리고 병원복을 입은채 땅을 보고있는 종인이가 보여.

 

 

 

 

 

 


"...술 마셨어?"

 

 

"...아니."

 

 

 

"근데 왜-"

 

 

"이 정도 깽판은 부려야 문열어줄거 같아서."

 

 

 

"...."

 

 

 

"...막상 너 나오니까 니 얼굴 보지도 못하겠다."

 

 


"...무슨말하고싶은건데."

 

 

 

"너가 아는말."

 

 


"...."

 

 


"변백현이 이미 했을말."

 

 

 

 

 

 


조심조심 종인이 앞까지 다가서자 붉어져 있는 종인이의 눈이 보여.

 

 

 

 


"백현이도 이런적 있었는데."

 

 

 

"..."

 

 

 

"귀다쳤을때. 집앞으로 찾아왔었거든. 친구라서 닮은건가?"

 

 

"..."

 

 

 

"너가 말 안하니까. 그러니까 내가 먼저 말할게."

 

 

 

"...그래."

 

 

 


"난 백현이 여자친구고 백현이가 너무 좋고."

 

 

 

"..."

 

 


"백현이랑 너가 쭉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어."

 

 

 

 

 


떨리는 목소리로 겨우 말을 마치고 종인이를 바라보는데

이런 상황을 예상이라도 했는지 피식 웃어보이는 종인이야.

 


울면서 우는게 이렇게 슬퍼보이는구나.

 

 

 

 

 

 


"존나 시원하게 말하네. 할말도 없게.."

 

 

 

 

"...미안해."

 

 

 


"너가 왜 미안해. 내가 미안하지."

 

 


"..."

 

 


"미안한일 많이 한김에 마지막으로 하나만 더 할게."

 

 

 

 

 

 

 

 

되물을 틈도 없이 손을 들어 너징의 팔목을 잡은 종인이가 너징을 품에 안아.

놀란 마음에 종인이를 밀어내는데,


밀어낼수있을리가 없지.

 

오히려 더 강하게 너징을 안아오는 종인이야.

 

 

 

 

 

 

"뭐, 뭐하는건데! 거절했잖아."

 

 

 

"잠깐만 이러고있자."

 

 

 

"뭐? 미쳤어, 너!?"

 

 

 

"이러고 있는거 보면 변백현 눈돌아가겠지?"

 

 

 

"알면 놔!"

 

 


"...그럼 나 그때 변백현한테 맞을거 다 맞고 갈게."

 

 

 


"종인아 제발!!"

 

 

 


"내가 잘못했으니까 그만큼 다 맞아야지."

 

 

 


"내가 거절했잖아. 그걸로 됐어!"

 

 

 


"변백현은 그걸로 안됄껄."

 

 

 


"비키라고! 백현이한테 내가 말할테니까-"

 

 

 

 

 

 


결국 뚝뚝 떨어지는 눈물에 너징이 말을 멈추자 종인이가 제손으로 너징의 눈물을 닦아내.

조심스러운 손길에 오히려 눈물이 더 쏟아지는 너징이야.

 

 

 

 

 

 

"종인아."

 

 

 

"너는.."

 

 

 

"나는-"

 

 

 

 

"하나밖에 없는 친구의 여자친구."

 

 

 

"..."

 

 

 

"근데, 오늘까지만 고집부릴게."

 

 

 

 

 

 


종인이의 말에 힘을 줘 종인일 밀어내자 종인이가 그대로 밀려나.

눈물을 닦아내고 종인일 올려다보는데 종인이의 눈은 너징이 아닌 다른곳을 향해 있어.

 

 

 

 

 

"미안해."

 

 


"..."

 

 

 

"하나도 안 미안해서..그게 미안해."

 

 

 

 

"..."

 

 


"미안해. 백현아."

 

 

 

 

 

 

 

 

 

 

백현이라니,

 


놀란 눈으로 등을 돌리자 언제왔는지 거친 숨을 내뱉고 있는 백현이가 보여.

 

 

 

 

 

 


"백현아."

 

 

 

 

 

 

종인일 한번 그리고 울고있는 너징을 한번 쳐다본 백현이가 종인이 앞으로 걸어가.

 

 

 

 

 

 

 


"이거 보여줄려고 여기까지 불러냈냐."

 

 

 

"...그래."

 

 

 

"너 내 친구 맞냐?"

 

 

 

 

 

 

떨리는 목소리로 백현이가 묻자 종인이가 힘없이 웃어.

 

 

 

 

 

 

 

 

 

모르겠다. 너가 계속 친구 해주면.

 

 

 

종인이의 대답에 백현이의 표정이 구겨지고

 

 

 

 

 

 

 

 

"일부러 안물은거야 지금까지."

 

 


"...."

 

 

 

"니 마음 알고도 안물었다고."

 

 

 

"미안하다."

 

 

 

"그리고 지금도 물을필요 없는 상황인거지."

 

 

 

 

 

 

백현이 말에 종인이가 고갤떨궈.

 

 

 

 

 

 

 

"...그래."

 

 


"술먹고왔냐."

 

 


"...아니."

 

 

 

"그럼 더 아프겠네."

 

 

 

 

 

 

정말 주먹이라도 오고갈 분위기에 너징이 백현이 팔을 잡자 백현이가 너징을 돌아봐.

 

 

 

 

 

 

"백현아!"

 

 

 

"들어가."

 

 


차가운 목소리에 놀란 너징이 백현일 바라보는데 백현인 들어가있어 하며 너징을 집쪽으로 밀어.

 

 

 

 


"내말 좀 들어봐. 종인이는,"

 

 

 

"들어가라고."

 

 

 

"싸우려고 온게 아니라 사과하려고 온거야."

 

 

 

"말 안들을래?"

 

 

 

"너도 지금 내말 안들어주잖아."

 

 

 

"그럼 거기 있던지."

 

 

 

"그런말이 아니잖아!"

 

 

 

 

 

 

소리지르는 너징을 뒤로 밀어낸 백현이가 그대로 종인이에게 달라들어.

 

 

 

 


말릴틈도 없이 둘의 몸이 얽히고

종인인 백현이의 주먹을 힘없이 받아내고 있어.

 

기겁을 한 너징이 눈물을 뚝뚝 쏟아내며 백현이 셔츠를 잡아당기는데도 어떻게 안돼.

 

 

 

 

 


"백현아 제발!!"

 

 

 

 

경수라도 불러야하나 싶어 급하게 일어나는데 백현이가 종인이의 멱살을 잡고 일으켜 세워.

 

 

 

 

 


"계속 맞고있을래?"

 

 

 

"...미안해."

 

 

 

"하-"

 

 

 

"니가."

 

 

 

"..."

 

 

 

"니가 존나 부러워지는데,"

 

 

 


"입열지마 개새끼야."

 

 

 


"니가 아니라 내가!"

 

 

 

"닥치라고!"

 

 

 

 

 


"내가 가지고 싶은데 어떡하냐.."

 

 

 

 

 

백현이가 그대로 손을 놔버리고 종인이가 땅으로 쓰러져.

그위로 다시 올라탄 백현이가 다시 주먹을 휘두르고 놀란 너징이 백현이 옷을 잡아당겨.

 

 

 

 


"백현아!!!"

 

 

 


너징의 말이 들리지도 않는건지 백현이는 멈추지않고 종인이는 그대로 백현이 주먹을 받아내고 있어.

 

 

 

 

 

 

 

 

 


"그만하라고! 변백현 그만해! 나 너 안봐!!"

 

 

 

 

얼마나 세게 치는건지 결국 종인이가 몸에 힘을 뺀채 쓰러지고

너징이 악쓰듯 내뱉은 소리에 백현이가 주먹을 멈추고 숨을 몰아쉬어.

 

 

 

 

 

 

 

 

"OO아.."

 

 

 

 

"너 이러는거 무서워. 그만해.."

 

 

 

 

 

 

 

너징의 말에 일어난 백현이가 너징의 눈가를 꾹꾹 눌러.

 

 

 

 

 

"미안해."

 

 

 

"...백현아.."

 

 

 

 

 

 

떨리는 목소리로 백현일 부르는데

 


쾅 하는 소리와 함께 대문이 열려.

 

 

 

 

 

 

 

"무슨소리야 이게! 뭐야? OO인 왜 울어?"

 

 

 

 

문을 열고 나온 찬열이와 종대가 너징을 보곤 호들갑을 떨며 달려와. 뒤따라 나온 경수도 한숨을 푹 쉬곤 종인이에게로 걸어가고.

 

 

 

 

 

"야 너 왜 울어. 괜찮아?"

 

 

 

 

안그래도 큰눈을 더 크게 뜨고 너징에게 묻는 찬열일 보자, 안심이 되서 더 눈물이 나오는 너징이야.

 

대답도 못하고 울자 찬열이가 너징의 등을 토닥거리다 쓰러져있는 종인이를 봐.

 

 

 

 

 

 

 

"쟤 때문에 우는거야?"

 

 

 

"...흐으.."

 

 

 


"봐, 내가 쟤 촉이 안 좋댔지?"

 

 

 

 


장난스럽게 말한 찬열이가 너징의 눈물을 닦곤 백현이에게 너징을 밀어.

 

 

 

 

 

"남의 집앞에서 드라마찍는것도 아니고."

 

 

 

"...미안."

 

 

 

"아니. 뭐 나같았어도."

 

 

 

 


말을 마친 찬열이가 종인이쪽으로 향하고 경수가 종인일 부축하고 일어나.

 

 

 

 

 

 

 

"일단 집에 들어가자."

 

 


경수의 말에 고갤끄덕인 찬열이가 먼저 대문을 열고 들어가고

경수도 종인일 부축한채 집으로 향하려는데 별안간 백현이가 인상을 쓰곤 경수의 앞을 막아.

 

 

 

 

 

 

"도경수."

 

 

 

"비켜. 얘 지금 너한테 맞아서 다친거잖아."

 

 

 

"김종인 여기 들어가는꼴 못 봐."

 

 

 

"그럼 지금 이시간에 혼자 병원이라도 가라해?"

 

 

 

"그럴 수 있으면 그러라해."

 

 

 

"장난하자는거 아니야. 내방으로 갈꺼니까 너도 그만 가. 늦었잖아."

 

 

 

"나도 장난하는거 아니야. 김종인이랑 OO이랑 같은곳에 있는거 죽어도 못 봐."

 

 

 

"미친소리하지마, 얘 지금 피흘리는거 안보여!?"

 

 

 

"..."

 

 

 

"합기도 이럴 때 쓰려고 배웠냐 한심한새끼야. 넌 방식이 잘못됐어."

 

 

 

 

 

 

 

 

좀처럼 언성을 높히는 일이 없던 경수까지도 목소릴 높히고 경수의 모습에 놀란 종대가 경수앞으로 가 백현일 밀어내.

 

 

 

 

 

 

"민원들어오겠다. 싸우려고 온거 아니잖아."

 

 

 

"..."

 

 

 

"쟤 지금 많이 다친거같으니까 일단 집가서 약 좀 바르고 경수방에서 재울게."

 

 

 

"싫-"

 

 

 

"대신 OO이가 너네집에서 하루 자고오면 되겠네."

 

 

 

"..."

 

 

 

"그럼 얘네둘이 붙어있는거 아니잖아."

 

 

 

 

 


종대의 말에 백현이가 너징을 돌아보고, 한숨을 쉰 경수가 종인일 대리고 그대로 집으로 들어가.

 


별수없이 너징이 고갤 끄덕이자 종대가 웃으며 너징의 앞으로 걸어와.

 

 

 

 

 

 

 

 


"동생, 인기많아서 좋겠네?"

 

 

 

"장난치지마."

 

 

 

"오늘은 백현이네서 자고. 저새끼가 이상한짓하면 전화해."

 

 

 

"...응."

 

 

 

"옳지."

 

 

 

 

 

 


너징의 머릴 헝클어트린 종대가 곧 대문안으로 들어가고

금세 너징과 백현이만 남아.

 

 

 

 

 

 

"...괜찮아?"

 

 

 

 


우느라 부어버린 너징의 눈을 백현이가 문지르고 너징이 힘없이 고갤 끄덕이자


너징의 손을 쥔 백현이가 걸음을 옮겨.

 

 

 

 

 

 

 

 

"나오지말랬잖아. 이런 모습 보여줄까봐 그런건데.."

 

 

 


"너 오기전에 내가 먼저 제대로 말하고싶었어."

 

 

 


"..."

 

 


"종인이는 네 친구고 나는 네 여자친구고. 무엇보다 나는 너가 힘든거 싫어."

 

 

 

 

"...."

 

 

 

"나는 맨날 니 뒤에 숨어있었으니까."

 

 

 


"안그래."

 

 

 


"내가 잘못한거야?"

 

 

 

 


"...아니. 잘한거야. 내가 잘못했어. 니말도 안듣고..."

 

 

 

 

"....백현아."

 

 

 


"응."

 

 

 

 

"그럼 종인이랑은 이제 친구안해..?"

 

 

 

 

"...."

 

 

 

 

 

 

 

 

 

 


너징의 물음에 백현이가 걸음을 멈추고 하늘을 올려다봐.

너징도 백현일 따라 시선을 옮기는데

 


하늘은 별하나 없이 깜깜해.

 

 

 

 

 

 

 

 

 


"...글쎄."

 

 

 

 

"..."

 

 

 


"하늘 엄청 깜깜하네. 안추워?"

 

 

 


"응."

 

 

 

 

 

 


너징의 말에 백현이가 너징을 보곤 볼을 쭉 늘려.

 

 

 

 


"왜, 왜그래!!"

 

 

 

"자꾸 미운얼굴하지마. 나까지 힘빠지잖아."

 

 


"미운얼굴 안했어!"

 

 


"그럼 못난얼굴. 안그래도 지금 눈부어서 못생겼는데 자꾸 입꼬리 내리고 있을래?"

 

 

 

"못생겨서 미안하네!"

 

 

 

 

백현이 말에 볼에 바람을 넣고 백현이 손을 찰싹 쳐내자 앓는소릴 하며 백현이가 떨어져.

 

 

 

 

어휴 저 엄살은..


그러면서도 괜히 백현이 말이 신경쓰였는지 부운눈을 꾹꾹 누르는 너징이야.

그런 너징이 귀여운지 너징을 보고 웃던 백현이가 핸드폰을 보곤 얼굴을 굳혀.

 

 

 

 

 

 


"왜그래?"

 

 

 


"...12시 지났어."

 

 

 


"뭐?"

 

 

 

 

 

 

너징이 놀라며 되묻자 백현이가 힘빠진 얼굴로 핸드폰을 들어보여.

 

 

 

 

12시34분.

 

 

 

 

 

 

 

 


"하...."

 

 

 

"힘 쭉빠진다 자기야. 그치."

 

 

 


"...응....백일이네."

 

 

 


"음..."

 

 

 

 

 

 

 


가만히 멈춰선 백현이가 갑자기 너징을 품에 안아.

 

 

 

 

 

 

 


"왜?"

 

 


"결국 니 옆에 있는건 나잖아."

 

 


"..."

 

 

"박찬열이랑 김종인이 아니라."

 

 


"그게 뭐야..당연한거잖아."

 

 

 

 

"앞으로 더 잘할게."

 

 


"지금도 잘하고 있는데?"

 

 

 

 

 

 

너징의 말에 백현이가 이쁘게 웃어보여.

 

 

 

 

 

 

 

 

 


자기야, 오늘은 다른생각하지말고 우리 둘만 생각하자.

 

 

 

 

 

 

 

 

 

 

-

 

 

 

 

 

 

 

 

 

 

 

 

 

"신발왔네?"

 

 


"응. 맘에 들어?"

 

 


"당연하지!"

 

 

 

 

 

 

 


백현이네 집안.

 

 

거실로 가니 백현이가 주문한 커플운동화가 보여. 너징이 달려가 이리저리 살펴보자 백현이가 너징의 옆에 앉아.

 

 

 

 

 

 

 

"내일 그거 신고 놀러가자."

 

 

 


"그래!"

 

 

 


"OO아."

 

 

 

 

"응?"

 

 

 


"나 뽀뽀 한번만."

 

 

 

 

 

 

 


운동화를 들고 백현일 보자 백현이가 입술을 톡톡 치고 눈을 감아.

 

 

 

 

 

 

 


 


너징이 웃으며 백현이 입술에 뽀뽀 쪽 하고 떨어지자 백현이가 씩 웃어보여.

 

 

 

 

 

 

 


"언제 다 키워서 잡아먹냐."

 

 

 

 

"다 컷거든."

 

 

 

 

"우리 20살 딱 되면 결혼할까?"

 

 

 

 

"뭐? 너무 빠른거 아냐?"

 

 

 

 

"꼭 그때 아니여도 되니까 오빠한테 시집와야되. 알겠지?"

 

 

 

 

"뭐..생각 좀 해볼게."

 

 

 

 

 

 

 

 

너징의 말에 씩 웃은 백현이가 너징의 입에 짧게 입을 맞추고 일어나.

백현일 따라 일어서자 백현이가 너징을 뒤에서 안고 방으로 향해.

 

 

 

 

 

 

 

 

 

"방에서 니 냄새나."

 

 

 

"내방이니까 당연하지."

 

 

 

"...좋다."

 

 


"오늘은 늦었으니까 얼른 자자."

 

 


"응."

 

 

 

 

 

 

너징의 대답에 착하다 하며 너징의 머릴 두어번 쓰다듬은 백현이가 너징을 침대에 눕히곤 불을 꺼.

 

 

 

 

 

 


"잘자."

 

 

 

 

"너 여기서 안자?"

 

 

 

 

"응. 거실에서 잘게."

 

 

 

 

"거실에 이불도 없잖아..여기서 자."

 

 

 


"내가 뭔 짓 할줄알고."

 

 

 

 

"아무짓도 안할꺼 알거든?"

 

 

 

 

 

 

 


너징의 말에 백현이가 웃으며 너징의 옆에 누워.

백현이 품에 파고들자 너징을 안은 백현이가 등을 토닥이기 시작해.

 

 

 

 

 

 


"내일은 내가 밥해줄게!"

 

 

 

"...저번에 죽했을때 엄청 짰는데.."

 

 


"..."

 

 

 

"빨리 일어나서 감시해야겠다. 소금 많이 못 넣게."

 

 

 

 

 

 

 

 

 

씨...그땐 하나도 안짜댓으면서 ...

 

입을 삐죽이며 고갤들어 백현일 올려다보자 백현이가 너징의 이마에 이마를 맞대.

 

 

 

 

 

 

 

 

"아까 내가 가기전에 먼저 김종인 거절한거."

 

 


"응?"

 

 

 


"그냥...고마워. 니말대로 난 항상 너한테 제대로 얘기도 안하고 내 뒤에 숨겨만 놓잖아."

 

 

 


"..."

 

 

 


"이제부터 안그럴게."

 

 

 


"...응."

 

 

 


"그리고.."

 

 

 


"...."

 

 

 


"종인이랑 친구 안하는거 아니야. 당장 풀생각은 없지만."

 

 

 


"...백현아."

 

 

 

 

 

 

 


"뭐, 잘못한만큼 때린거 같으니까."

 

 

 

 

 

 

 

 

'내가 잘못했으니까 그만큼 다 맞아야지.'

 

 

 

 

 

 


아까 종인이가 했던 말과 백현이가 하고 있는 말이 겹치는것같아 고갤 갸우뚱하자 백현이가 웃으며 너징의 이마에 입을 맞춰.

 

 

 

"늦었어. 얼른 자."

 

"응...잘자, 백현아."

 

 

 

 

 

 


오늘은 네품에서 따뜻한 꿈만 꿨으면. 그랬으면 좋겠다.

 

 

 

 

 

 

 

 

+

 

 

 

 

여러분ㅠ-ㅠ늦었죠 또 늦었네여 엉엉엉

그저께 겨우 과제를 다 끝냈습니다ㅠㅠㅠ왜 종강후에도 과제는 계속되는걸까요?엉엉어어어어엉

무튼 어제는 크리스마스 번외편을 가져오려다가 망한것같아서 그냥 묻어두었어요

원하신다면 다음에 뒷북으로라도 풀게요...♡

아무튼 이제 완전 프리프리하니까 자주올꺼예요! 기말끝! 학교끝! 과제끝!!

 

채김이/색연필(2)/대다나다/둉글둉글/조화/라뀨/멜랑꼴리/아글/연/푸딩/비타민/여랴/벼멸구/변백희/소희/김민석/불맠/메가톤/프링글스/헤헹/고고/핫뚜/준짱맨/대왕오징어/보라돌이/호두/푸틴/캐민/꼬미/핫초코

♡♡암호닉들 항상 감사드려요♡♡♡

(빠지신분들은 말씀해주세요 쓰니가 바보라서 자꾸 빼먹는가봐요...ㅠㅠ)

그럼 다음편에서 봐요! 완결이 다가오네요! 번외까지 같이 달려주세요 나의징어들!!굳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비타민이에여ㅠㅠㅠ결국 종인이는ㅠㅠㅠㅠ백현이한테 맞고ㅠㅠㅠ안타깝다ㅠㅠ모두가 잘됬으면좋겟는데ㅠㅠㅠㅠ
종강후에도 과제라니,,,,,,대학교는,,,ㅎㄷㄷ하네여,,,저도 이제 대학생이!!되려면,,,정시에 합격해야겟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뭘해야해
와!고삼이신가봐요!!정시 꼭 합격할거예요!! 쓰니가 응원할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이팅!!!
10년 전
독자21
응원해주셔서고마워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
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큥이랑 종인이 빨리풀엇으면좋겟네요ㅠㅠㅠㅠㅠㅠㅠ안쓰러워요ㅠㅠ
10년 전
독자3
헐 브금이랑 들으니까 더 아련터져요ㅠㅠ 종인이도 너무 불쌍하고 경수 멋지네요ㅎㅎ 잘 읽고가요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뭘해야해
아 민석이...요즘 제가 민석이에게 소홀했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에 조금이라도 넣어서 보낼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사랑해요! ♡굳밤
10년 전
독자5
호두에요ㅠㅠ징어야 저번편에서 왜 나가냐거 머라해서 미앙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가 참 부쨩하다..자기 친구의 애인을 좋아하는게 얼마나 슬픈건지 나도 알아서 그게 참 부쨩하다...ㅠㅠ백현이랑 화해하고 다시 친하게 지냇음 조켓어요ㅠㅠ잘 보고 가요!♥
10년 전
독자6
종인이랑 백현이랑 빨리 풀렸으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번외랑 완결 둘다 기다릴께요ㅠㅠㅠ
그리고 저....근데...백현이 같은 남자친구 어디 없나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
어휴ㅠㅠㅠㅠㅠㅠㅠ기다린보람이있ㄴ네요ㅠㅜㅜㅜㅜㅜㅜ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둘이 풀어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9
종인이랑백현이는런재쯔물릴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눈에만백현이보살로 보이는거아니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
뭘해야!!!!!!!!! 색연필이야!!!!!!!! 이번에는 쪽지 바로 받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는 좀 일찍 왔네ㅠㅠㅠㅠㅠ 잘 지냈어? 과제는 잘 마무리했어? 힘들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과제 끝내니까 마음 편하겠다 잠 좀 자고 푹 쉬어ㅠㅠㅠㅠㅠ!!!! 이번 편 대박 도경수 말투 봐 히히히헤헤헿 설레서 혼자 웃었엌ㅋㅋㅋㅋㅋ 김종대랑 박찬열도 나와서 좋구만 김민석이 안 나왔네(또르르) 어후 김종인 왜 불쌍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변백현이랑 김종인 서로 잘 풀었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 ○○○ 김종인 거절하기 어려웠을텐데 변백현 오기 전에 말하는 거 왜 대견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랑 변백현이 100일이라니!!!! 축축 경축ㅋㅋㅋㅋㅋ 둘이서 잔다니.. 부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뭘해야! 어제 크리스마스였는데 해피크리스마스였니?!!!! 과제 다 끝나고 난 뒤라서 기분도 좋았겠다~ 트리는 봤어? 케이크는 먹었니 캐롤은 들었어? 내 친구 집에는 트리가 있더라 우리집에는 트리가 있던 적이 없는데 또륵..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인티 들어왔었어? 어제 인티 이벤트 했었어!!! 오늘 말고 어제 글 올리지 그랬어ㅠㅠㅠㅠㅠㅠ 글잡 무료여서 구독료 막 많이 걸어도 되는데!! 그러면 우리는 무료로 내도 쓰니가 포인트 많이 얻잖아.. 어제든 오늘이든 하여튼 와서 난 기분 좋다ㅋㅋㅋ 어제 댓글쓰면 포인트가 3배여서 나 엄청 열활했는데ㅋㅋㅋㅋ 뭘해는 포인트 많이 벌었는지 모르겠다ㅋㅋㅋㅋ 워후 시간 진짜 늦었는데 왜 잠이 안 오지 이거 보고 잠이 싹 달아난 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깼엌ㅋㅋㅋㅋㅋ 뭘해는 자러 갔나? 시간 조금 지나고 이 댓글 확인하려나ㅋㅋㅋㅋ 어쨌든 시간 늦었는데 잘 자고 나 잘 읽고 간다~~
10년 전
뭘해야해
와 나도 댓글 바로 확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직캠보고있었어ㅋㅋㅋㅋㅋ그리고 어제는 인티 못했다..ㅠㅠㅠㅠㅠ백현이 동내=내 동내 라 백현이랑 데이트하는기분으로^^부천을 누비고 다녔지ㅋㅋㅋㅋㅋ너는 해피크리스마스 보냈어? 친구네 집에 놀러갔다왔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과제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제는 잘하진 못했지만 어찌어찌 냈어ㅋㅋㅋㅋㅋㅋㅋ학점확인도 못하고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 난 지금 감기랑 일주일째 싸우고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기조심해 나처럼 되지말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튼잘자 내사랑!!
10년 전
독자20
헐 답글 기대 별로 안 했는데 써줬네 고마워ㅠㅠㅠㅠㅠㅠ 감기 얼른 나아 따듯한 차 마시고 이불 잘 덮고 자고 옷 따뜻하게 입고 다녀 알았지ㅋㅋㅋㅋ 난 곧 자러 가야겠다 누워 있어야지 쓰니도 잘자~ 좋은 꿈꿔
10년 전
뭘해야해
응응응 !! 좋은 꿈 많이꾸고!!! 다음편에서 봐!!!♡
10년 전
독자60
뭘해얌!!! 아녕안녕ㅋㅋㅋㅋ!!! 나 색연필이야 잘 지내? 이 댓글 벌써 4개월 전이네 그냥 갑자기 생각나서 들어와봤어 벌써 2014년 5월이다ㅋㅋㅋ 시간 진짜 빨리 가네 맨날맨날 인티 들어오면서 이 글 보고 설레하면서 댓글 달았던 게 어제 일 같은데ㅋㅋㅋ.. 나 색연필이야 라는 것도 몇 개월 만에 쓰니까 신기하기도 하고!!ㅋㅋㅋ 아 몇 개월 쯤 전으로 돌아가고 싶다..ㅠㅠㅠㅠㅠ 쓰니는 잘 지내고 있는 거지? 4월에는 좀 덥더니 요즘은 좀 쌀쌀하네 아프지 말고 건강히 잘 지내 쓰니야!!
10년 전
독자11
네 작가님 끝까지 같이달려요ㅠㅠㅠㅠ 이제 자주 올 수 있으시다니까 진짜 좋네요!!! 잘읽고가요
10년 전
독자12
소희에요~ 왜켸아련하뮤ㅠㅠㅠㅠ 빨리화해해라...☆ 내쿸으가깨져엉엉ㅇㅇ류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
으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얼른화해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징어ㅠㅠㅠㅠㅠㅠ고생많았어ㅠㅠ
10년 전
독자14
준짱맨이에요ㅜㅠ 잠에서 깨어났을땐 모든것이 풀려있길ㅜㅠ
10년 전
독자15
김민석이예여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련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ㅜ종인이랑백현이랑언능잘...ㅜㅜㅜㅜ풀렸으면좋겟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
둉글둉글 오늘분량 짱이다!!완전 많아!!!고마워~근데 이거 읽다 뮨득 떠올랐어 난 솔로야 쟤넨 커플이다ㅋㅋㅋㅋ어제 크리스마스 너무 외로웠어.....ㅠㅠㅠㅠㅠㅠ과제끝나고 이제 좋겠다!! 오늘꺼종인랑 백현이랑 잘 정리되가는것같아서 조오오오옿다 좋아!!!!!2013년 얼마 안남았는데 잘 보내고 와줘서 고마워 잘 읽고가~
10년 전
독자17
몇주전에 정주행 했는데.. 암호닉 신청은 무리겠죠?ㅠㅠ 완결이 다와가니까?ㅠㅠ 으어어어엉 종인이 때릴때 왜 내맘이 아프죠? 종인이가 잘못한건데 맞는건 못보겠어ㅠㅠ 이놈의 징어인기란.. 대다나다ㅠㅠ
10년 전
뭘해야해
아니예요 신청가능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
빠른 답글 감쟈해욬ㅋㅋㅋㅋ 윤아얌으러 신청할게여!!
10년 전
독자19
완결이다가오고있다니ㅜㅜㅜㅜ 크리스마스번외편도 좋아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
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 진짜 이뻐 종인아ㅠㅠㅠㅠ어떡하니ㅠㅠ
10년 전
독자23
결말이 코앞이라닠!!!!ㅠㅠㅠㅠㅠ끝까지 달려야죠ㅠㅠㅠ 조니니 아프겠네요ㅠㅠㅠ나에게 와 종인아 나 치료잘해...ㅋㅋㅋㅋㅋㅋ앞으로 백징에게 좋은일만 있으면 좋겠어요ㅠㅠ!!
10년 전
독자24
종인이랑 백현이 빨리 풀길ㅠㅠㅠ
10년 전
독자25
오늘 완전 아련아련하네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ㅜ 백현아ㅠㅠㅠㅠㅜ너쫌 무섭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
흐우ㅜㅜㅠㅠㅠ오랜만이에요ㅠㅠㅠ이건진짜볼때마다설레네요ㅠㅠㅠㅠ백징행쇼ㅠㅜㅠㅠ
10년 전
독자28
너누좋아요...ㅠㅠ 잘해결되서다행잉에요!
10년 전
독자29
프링글스입니다! 오랜만이에요!! 아휴 그래도 백현이가 아예 종인이랑 연 끊을 생각은 아닌가보네요ㅋㅋㅋ 스얼마스얼마했는데... 징어 나와서 말로 잘 해결됐으면 하는 생각도 있었지만 저렇게 백현이가 종인이 때..리고..ㅋㅋㅋㅋ쐐기를 박아놓으니까 뭐.. 더이상 백징 걱정할 필요는 없겠죠!ㅋㅋㅋ 백현이 오기전에 이미 다 거절했지만.. 아무튼 종인이가 참 안타깝네요ㅠㅠㅠ 모두가 행복할 수는 없져ㅋㅋㅋㅋ 한명은 저렇게......☆ 근데 백현이랑 종인이가 서로 화해한ㄴ다고 해도 예전 그 사이로 돌아갈까요?.. 전 그게 제일 걱정이네여..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10년 전
독자30
완!!결!!!이라뇨ㅠㅠㅠ 백년만년뭘해야해님글보고싶구만요ㅠㅠㅠ 다음글로 오시는거죠? 그쵸?? 늦게라도 이렇게 바람직한 내용과 분량으로 와주셔서 사랑합니다하트 저 벼멸구예요힣ㅎ
10년 전
독자3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휴ㅠㅎ휴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 백현아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1
코오피가 없자나여...항상 두번째였자나여 ...... 하... 밀려나다니 찾는데 귀찮겠근여ㅋㅋㅋㅋㅋ전개가 빨라진거같은데 나름대로 삐끗거리지않고 괜찮네여 크리스마스 번외 주세료!!!!!!!!!!!!!
10년 전
독자33
아진짜김종인도뭔가좋은데아진짜변백현좋네여김정인이랑변백현이랑빨리풀어어휴
10년 전
독자34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국에느뉴ㅠㅠㅠ
10년 전
독자35
종인이랑 백현이가빨리화해햇으면좋겟어요 ㅠ ㅠ ㅜ애들아 ㅠ
10년 전
독자36
ㅠㅜㅠㅠ종이나ㅜㅜㅜㅜㅜㅜ종인이 너무 안타깝네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7
으왕 오랫만이에여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랑 종인이랑 다시빨리 화해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9
여랴에요ㅠㅠㅠ 우리종인이 부쨩헤서 우째ㅠㅠㅠㅠㅠ 얼른 화해했으먼 좋겠네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0
왜 이제 와써여ㅜㅜㅜ흑흣 빨리 오시떼 현기증 ㄴ난다데스까
10년 전
독자41
작가님!!!!!!! 왜 이제 오셧어요ㅠㅠㅠㅠ 제가 얼마나 기다렷는데요ㅠㅠㅠㅠㅠ 역시 기다린 보람이 잇어요ㅠㅠㅠ 흐아ㅠㅠㅠ 배켜니 왤케 설레요♡♡ㅠㅠㅠㅠ 다음편도 빨리요!!!!!!
10년 전
독자42
메가톤이에여ㅠㅠㅠ작가님 보고싶었는데 딱 와주셨네요 핳.. 전 오늘 방학해서 지금 여유롭게 작가님 글 보고있어요ㅋㅋㅋㅋㅋ 제 방학을 이글로 다시 보낼까 생각중이에요ㅋㅋㅋㅋㅋ포인트 많이 모아두고있을게요(찡끗) ㅋㅋㅋㅋㅋㅋ이번편은 웃어야하나 울어야하나ㅠ.. 종인이가 너무 ㅡ하ㅠㅠㅠㅠ브금이랑 또 같이들으니까 더 몰입이되서 더 막 울컥해지고 그렇네요 껑꺼규ㅠㅠㅠ 근데 또 백현이는 달달하고 뭐..좋..좋다구여..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빨리 풀었으면 좋겠는데ㅠㅠ 그게 당장은 아니지만 친구는 계속해야할텐데☆.. 종인이도 빨리 더 좋은 사람 만나야 제 마음이 편할것같은데ㅠㅠ 어쨌든 지금 옆에있는건 백현이니까, 아무튼 백징 안싸우고 행쇼했으면 좋겠네요ㅠㅠ 이번편도 너무 잘보고갑니다!! 오랜만에 봐도 참 좋네여 ㅎ하히히흐 작가님 이제 금요일이네요, 2013년도 일주일도 안남았어요.. 2013년 한 해동안 어떠셨어요? 전 나름 잘 보낸거같기도하고.. 또 이렇게 1살 더 먹는다고하니까 어휴ㅋㅋㅋㅋㅋㅋ(한숨) 2014년에는 작가님 지금보다 더 행복한 일 생기셔야해요! 아듀 2012 외친게 엊그제같은데ㅠㅠㅠ벌써 2013년이 다 지나가니까 아쉽기도하고.. 아무튼 완결도 다와간다니 아쉽기도하구유ㅠㅠ 아무튼 남은 2013년 즐겁게 보내세요!! 다음편도 기다릴게욯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뭘해야해
우선 늦어서 죄송하고ㅠ-ㅠ 긴댓글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메가톤님의 방학이 심심하지 않게 또 열심히 글써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 메가톤님은 2013년 어떠셨어요? 저한테는 엄청 행복한 해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즐거운일도 많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글을 연재해본것도 추억으로 남을거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가톤님도 나름 잘보냈다니ㅋㅋㅋㅋㅋㅋ잘됐네요! 1살 더먹는건 저도 너무너무 슬퍼요,,,ㅋㅋㅋㅋㅋㅋ어휴....무튼 2014년은 더 없이 행복한 한해가 되길 바랄게요! 추운데 감기도 조심하시구요!! 저는 감기때문에 고생중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다음편에서 뵈요 항상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43
핫초코에요ㅠㅠ결국종인이는ㅠㅠ이뤄질수없는것인가ㅜㅠㅠ종인이도행복했으면좋겠는데백현이랑종인이랑빨리풀었으면좋겠다ㅜㅜㅠ
10년 전
독자44
고고에요ㅠㅠㅠ종인이가 너무 마음아파요ㅠㅠ그래도 백징행쇼라서 다행인건 종인아 미안해...ㅠㅠㅠㅠㅠ둘이 좀 위태위태해보이는데 달달해서 쥬금ㅠㅠㅠㅠ백현이랑 종인이랑 화해할 날을 기다리며ㅠㅠ 백징행쇼ㅠㅠ작가님 짱!ㅠㅠㅠ
10년 전
독자45
아백현이오늘좀무서운데좋네요흐흫
10년 전
독자46
ㅠㅠㅠㅠ종이니 안쓰럽다ㅠㅠㅠㅠㅠㅠ어서 종이니랑 백혀니도 화해했으며뉴ㅠㅠㅠㅠㅠㅠ완결이 다가온ㄴ다니..앙ㅇ..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8
푸틴이에요!! 징어에가 나쁜 일이 일어날것 같았는데 다행이도 안다치고 말도 나름 잘한것? 같아요!! 종인이는 맞았지만 ㅠㅠ 잘 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49
완결이라니....말도안돼요ㅠㅠㅠㅠㅠ 결국백징의행쇼겟죠ㅠㅠㅠ?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50
꼬미에요!!기다렸었는데 매번올때마다반가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도다시했어요ㅠㅠ진짜훈고딩이젱ㄹ일체고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나쁜놈이긴했는데어떻게보면또안쓰러워불쌍해ㅠㅠㅠㅠㅠ백현이는여전히설레고역시백징행쇼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재밌게읽고있어요!!근데벌써완결이라니..9월에본것같은데 그래도너무아쉬워요..내일모레2013년도끝나가고 이썰도끝나고ㅠㅠ 남은편도기대하겠습니다!!!!
10년 전
독자51
불맠와쪙! 후...다봤다....오덕으로서 항상 만화나 글같은거 정주행 할때마다 참 힘든데 다 보고나면 뿌듯함ㅋ 그래서 지금도 뿌듯뿌듯ㅋ 신난다! 이제 웹툰 보고 자야겠어여 오늘은 블리치 못보겠네여...후...정주행한 나 수고했음 그리고 계속 글쓰는 뭘해님(이라 쓰고 내꺼라고 읽는다)도 짱bb 나도 내일 글써야지 눈누난나!!
10년 전
독자52
쩌는_팜므파탈_오_징어_.txt 로제목바꿔야할듯요...하...
10년 전
독자53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4
흐앙ㅠㅠㅠ정말오랫만이예요!!! 암호닉 "가혹" 신청해요!!! 종강이시면 더 빠른시일내에볼수있는건가요?!!! ㅠㅠ백현이너무훈훈해여ㅠㅠㅠ
10년 전
독자55
흐ㅓ유ㅠㅠㅠㅠㅠ조화예여ㅠㅠㅠㅠㅠㅠ제가더늦ㄱ엇네여ㅠㅠㅠㅠㅠㅠ뎨둉해여ㅠㅠㅠ킂흐큽아니근데ㅠㅠㅠㅠㅠ큽 백현이랑징어는행쇼인데ㅠㅠㅠㅠㅠ조닌이랑백현이 사이좋아졋으면좋겟어여ㅠㅠㅠ빨리ㅠㅠㅠㅠ다같이행ㅈ복하게ㅠㅠㅠㅠㅠ아나근데 ㄴ제가잘못본거아니져!??!??!?!?!?! ㅇ....완결이여...???!?!?!?!? 아니이게왠무슨똥이여방구여소리여! 아니되오ㅠㅠㅠㅠㅠㅠㅠㅠ뭘해자까떠나면아니되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6
브금이랑함께들으니까감수성터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니우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한테오거라흠흠
10년 전
독자57
보라돌이예요ㅠㅜㅜㅠㅠㅠ종인이는......ㅜㅜㅠㅠㅜㅜㅜ백현이한테 맞고 알고있었다지만 거절을 듣고.......종인이러다가 병나서 쓰러질듯ㅜㅜㅠㅜㅜㅠㅠㅠㅠㅠㅜㅜ
10년 전
독자58
다시읽는건데도 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매번읽을때마다 느끼는건데 너무너무설레게 글을 잘쓰시는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9
ㅠㅠㅠㅠㅠ모두가 다 잘되어ㅆ으면 좋게ㅆ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안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뭘해야해
지금와서 완결을 짓기에 너무 늦은거아닌가해서...ㅠㅠㅠ...고민하고있어요
10년 전
독자62
애들아이제다잘되기류ㅜㅠㅠㅠㅠㅠ진짜ㅜ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3
보고싶어요ㅜㅠㅠㅠ얼른돌아오세요ㅜㅠ
10년 전
독자64
우잉작가님 보고싶어요...ㅠ3ㅠ...
10년 전
독자65
9안제오세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6
그래도 이제 풀리겠죠 .. ? 어휴 벌써다읽어벼렸네 ㅠㅠ아쉬워라 ㅠㅠ새로 연재하시네요 저거도 보고올꼐요 요것도 더 써주세여..
10년 전
비회원94.70
작가님.. ㅜㅜ 저 이거 너무 좋아해서 주말마다 정주행해요..ㅠㅠㅠ제발 다음편도 써주세여..ㅠㅠㅠㅠㅠ으헝... 맨날 기다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67
끝났다....아쉬워...끝난거야..끝낫ㅇㅅ어ㅠㅠㅠㅜㅠㅜㅡ끝나버렻ㅅ어...이제볼게없셩ㅠ.ㅠ
10년 전
독자69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우으어으어어어어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0
정주행또했어요ㅜㅜㅜㅠㅠㅜㅜㅠㅠㅠ너무재밌어요ㅜㅜㅜㅜ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08.22 22:51
      
엑소 [EXO/VIXX/징어] 상처주고 너징 쫓아낸 엑소와 너징 주워와 데뷔시킨 빅스 썰110 럽햇 12.27 00:55
빅스 [VIXX] 루시드드리머와 이홍빈 : : 15 229 루시드드림 12.27 00:44
빅스 [VIXX] 너의 비즈니스 라이프 0628 니냐뇨 12.27 00:17
빅스 [VIXX/차학연] 지금갈게.kakaotalk8 설레이는좋은.. 12.26 23:4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5 물티슈 12.26 23:35
엑소 [EXO/백현] 같은 반 남자앤데.kakaotalk3 사르르보이 12.26 23:28
엑소 [EXO/종대] 김종대, 첫사랑과 마지막 사랑의 갈림길 完47 Baby J 12.26 23:2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저능아성규7(ft.입원한성규ㅠㅠ).kakaotalk12 뾰롱 12.26 23:22
엑소 [EXO/징어] 훈고딩들이 단체로 들이대는썰3076 뭘해야해 12.26 22:59
빅스 [빅스VIXX] 쨍이때문에 점점 악해져가는 차학연(하)11 지가르데 12.26 22:46
엑소 [EXO/찬백] 반인반수 강아지변백현x귀여운거덕후박찬열94 썰쟁이징어 12.26 22:38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운명 썰19 베베규 12.26 22:24
하이라이트 [비스트/용준형] 내 프사가 셀카일때 남사친 용준형 반응.kakaotalk14 수저 12.26 22:06
엑소 [EXO/찬백] 다시뽜이트뜸ㅋ.kakao (박찬열이 잘못했네)28 ㅇ벗어 12.26 21:50
빅스 [VIXX] 너 빚쟁이가 빅스 안무영상 찍었다가 빅스 만남.크리스마스 특집46 아가철 12.26 21:35
빅스 [VIXX/이홍빈] 햇님 홈마 이홍빈 x 빅스 홈마 별빛 08148 새벽달 12.26 21:23
빅스 [VIXX/차학연] 기억안나? 너 차학연이랑... 222225 기억안나 12.26 21:20
엑소 [EXO/징어] 엑소고교 호스트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다섯번째(부제:홍일점이 아닌가봉가)212 룸파둠파 12.26 21:09
빅스 [VIXX] 루시드드리머와 이홍빈 : : 14 239 루시드드림 12.26 21:06
엑소 [EXO/징어] 존나 경상도 사는 오빠만 10명에 남동생만 2명인썰 5 부제:징어의 생리 Kakaot..43 뿜깡 12.26 21:0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 사랑하는그대에.. 12.26 20:33
엑소 [EXO/백현]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부제:너에대한의문)19 허브티 12.26 20:26
블락비 [블락비/지코] 우지호랑 연애중 1217 돼지코 12.26 20:26
빅스 [VIXX] 루시드드리머와 이홍빈 : : 13 253 루시드드림 12.26 20:23
빅스 [VIXX/정택운] 호위무사 정택운 0717 1998 12.26 20:12
엑소 [EXO/종대] 종대는자도귀엽네 1 설레이는좋은.. 12.26 19:46
빅스 [VIXX/정택운] 음주티즈가 아닌 음주톡29 23cm 12.26 19:43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