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세븐틴 빅뱅 변우석 엑소
딥핑 전체글ll조회 4851l

 

"그냥 걔가좀,그날따라 유별나게 반항해서.몇번 찔렀을뿐이에요.근데 죽어버렸다니까요?난 죽이려던거,아니었어요"

"변백현은,평소에도 이상했어요.제가 백현이 제일친한친구라서아는데.도경수 걔앞에만가면 그렇게 벌벌떨고 숨으려고했다니까요?"

"근데요,김종인 걔도좀 이상해요.도경수가 소문이 좀..그런데,그 얘기만나오면 미친개처럼 날뛰었어요."

"도경수 그런애아니라구요.도경수 어딨냐고 물어보잖아 내가."

 

 

변백현이죽었다.범인은 확실하다.

'도경수'

그런데

그의 주위사람들이.이상하다.

 

 

[EXO/오백] 죽이려던게 아니야 백현아 | 인스티즈

"씨발,조사고 뭐고 .필요없다구요.도경수 어딨냐고 물어보잖아"

"좆같은소리하네.걔 사람죽이고 그런애아니라고!"

"도경수요.아니에요.아니에요.우리경수.경수.경수."

 

김종인(24세)

 

 

도경수의 가까운인물로 추정.도경수에 대한 특정얘기만나오면 흥분하는 경향이있음.

주위증언을들어보면 김종인이 도경수를

따라다녔다는 말이있음

 

 

[EXO/오백] 죽이려던게 아니야 백현아 | 인스티즈

"그냥 걔가좀,그날따라 유별나게 반항해서.몇번 찔렀을뿐이에요.근데 죽어버렸다니까요?난 죽이려던거,아니었어요"

"백현아,미안해 내가.널 죽이려던게 아니였어.미안해 백현아.미안..미안.."

"너희도 변백현처럼 죽여줄까?가만히있어그럼.너희가 백현이에대해 뭘안다고 말해?"

 

도경수(24세)

 

이사건의 피의자.

평소 피해자 변백현을 감금,납치한 사실이밝혀짐

자신이 직접 범행을 자백.범행 현장까지인도하였고

사이코패스의 모습을보임

 

 

[EXO/오백] 죽이려던게 아니야 백현아 | 인스티즈

피해자의 핸드폰 노트에 써있는 일기장을발견.조사과정에 도움이 될것으로 보아 노트의 내용을 일부 따옴

'난 있지.도경수가 너무무서워.'

'이제 도경수가 올시간이되었어.난이제 어떡하지?또 아마 지옥을 경험할꺼야.'

'제발,나좀 살려줘'

 

변백현(23세)

이사건의 피해자.평소 가해자에게 감금및 폭행을당했으며.

주위친구들의 증언에 따르면 평소 도경수가 주위에만있으면 벌벌떨고

어디든 숨으려했다고함.

 

 

[EXO/오백] 죽이려던게 아니야 백현아 | 인스티즈

"걔가그렇게 도경수를 무서워했었거든요."

"그때부터 이상하긴 했어요.같이 찜질방가는데.안간다는거 억지로끌고와보니까 몸에 상처가 장난아니더라구요"

"백현이가 1년전부터 많이달라졌어요.도경수 만나고 나서부터"

 

 

박찬열(23세)

피해자의 가장가까운친구.유일한 친구이기도함.

평소 도경수와도 안면을튼사이지만 피해자가 너무 무서워하기에

별로가까이하지는않음

 

 

[EXO/오백] 죽이려던게 아니야 백현아 | 인스티즈

"백현이형이요?집도 한달에 한번꼴로 들어왔어요.그마저도 들어오면 쓰러져서 자기만했구요"

"학교에서 왜안오냐고물으면 대답도안하고.밝았던형이 그렇게 변했다구요"

"도경수요?그 사람죽이고다닌다는?"

 

오세훈(23세)

피해자와 같이 동거.피해자의 친한동생.별다른 특이사항 없음

 


더보기

연재할까 말까 엄청고민되요ㅠㅠ이어나갈 자신도없고 지금 연재하고있는게 있긴한데..어때요 괜찮은가요?괜찮으시면 연재할게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재밌어여! 연재 고고!! 아까올라온글 읽고있었는데 삭제되서 놀랬어여...내포인트....★☆
10년 전
딥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끝까지 안쓰고 올려버렸답니다..ㅠㅠㅠㅠㅠㅠ다음화는 포인트 없이갈게엽!
10년 전
독자2
헐 재밌어여ㅠㅠㅠㅠ신알신하고 가여 자까님♡♡
10년 전
독자3
재밌어여!!!! 신알신고고고고고 좋아여ㅠㅠ♥
10년 전
독자5
완전 괜찮아요!!! 신알신하고가여!!
10년 전
독자6
헐 신선해요 신알신하고 갑니다 기대할게여~~
10년 전
독자7
ㅇ....연재하새여!!!! 기다릴거야... 신알신할게여!!♥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낭만의 시대 - 남혜승 및 박상희본 글은 일제강점기 시대의 조선을 배경으로 나아갑니다.경성블루스 五정국은 집에 돌아와 침대에 누워서도 자꾸만 아까의 상황이 그려졌다. 저를 바라보던 그녀의 눈과 살랑이던 바람. 하천의 물결 위로 올라탄..
thumbnail image
by 유쏘
아저씨! 나 좀 봐요!'뭐야 ... 지금 몇시야 ... 머리는 또 왜이렇게 아픈데 ㅜㅜ...'기억났다 ... 어제 내가 저지른 모든 만행들이 ..."미쳤어!! 백설 미친년아!!! 진짜 죽어!!죽어!!!"(전화벨..
by 알렉스
[배우/남윤수] 너를 삭제,ㅡ단편ㅡ  ㅡ내가 봐도 유치한 드라마의 한 장면 같았다. 어젯밤은. 발단은 돌아버릴 것 같은 심심함 때문이었다. 그 전까지 나는, 내 앞으로 산더미처럼 온 시나리오 책들을 읽고 또 읽고 있었다. 툭, 하고 나..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도윤아…. 나 너무 아파. 도와줘.”슬이의 한 마디에 나는 기다리던 버스 대신 택시를 불러 슬이네 집으로 갔다. 슬이가 사는 오피스텔에 택시가 도착했을 무렵 슬이는 아픈 배를 쥐어 잡고 입구 앞 벤치에 쭈그려 앉아있었다. 나는 그런..
by 한도윤
나는 매일매일 이직을 꿈꿨다. 꿈꾸는 이유는 단순했다. 현재 내 상황에 만족하지 못하고 환경의 변화를 꾀하는 게 필요했기 때문이었다.나는 2년 전 중견 건축사사무소에서 프리랜서의 꿈을 안고 퇴사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전쟁이 터지면서 세계..
thumbnail image
   슬픈 왈츠 - 남혜승 및 박상희본 글은 일제강점기 시대의 조선을 배경으로 나아갑니다.경성블루스 三쏟아지는 빗줄기 사이에서 두 사람의 시선이 서로를 향했다. 담벼락에 붙어있는 등은 돌의 굴곡에 따라 따끔거렸고 치솟은 긴장과 흥분감에 숨..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1 5:04 ~ 11/11 5: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