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빅뱅 변우석 엑소 세븐틴
으와으왕1 전체글ll조회 5314l 100

[끝] 기성용 댓글망상 | 인스티즈

(성요아 미리 미안...)

브금 자동재생 중임니닿!@





너네들과 성용이는 진짜 사이좋은 커플. 막주변에서도 결혼하겠다,잘어울린다 . 

이런 말이 되게 많았어.근데 어느날 뺑소니 당해서 성용이가 죽은거야(미안사랑해성용아) 

너네는 성용이 못잊고 거의 1년동안을 폐인으로살아.

그러던 어느 날 밤, 성용이가 너네꿈에 나온거지 꿈이라는거를 아는상황이라고하자. 

장소는벚꽃이예쁘게펴서 흩날리는 곳!(벚꽃축제 이런데~)먼저시작해줘! 슬픈거는처음이라서 잘못할수도있어ㅠㅠ




*암호닉잇으면얘기해주십숑ㅎㅎ








으와아ㅗ아ㅡ아와으와! 드디어됬다 ㅇ기쁘다! 좋다! 만세만세!

이거는 금방끝나요 나는 지금 흥분상태니까 좀있다가 달아줄게여ㅛ

(아니 근데 이분들은 어떻게 댓망하면 뽱뽱 튀어나오시는지 신기신깋ㅎㅎㅎㅎ여러분 좋다구옇ㅎㅎㅎ)






H ㅏ........... 이걸로 쓴이는 다시는 슬픈 댓망을 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답니다,

쓰면서 내가 울었어요..엉엉 눈물 흘리면서… ㅠㅠㅠㅠㅠ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성용이한테 안기며) 성용아, 너 맞아?
11년 전
으와으왕1
(너 꼭 안아주며) 응, 그럼- 나 맞지. 나 아니면 누구겠어?
11년 전
독자18
(눈물 흘리며 꼭 껴안는) 성용아, 흐윽, 보고싶었어. 진짜 진짜 보고싶었어.
.
.
암호닉신청해도돼? >ㅁ<

11년 전
으와으왕1
(너가 울자 등토닥여주며) ....울면 어떡해, 이제 괜찮아질때도 됬잖아, 응?
.
.
신청가능해옇ㅎ

11년 전
독자29
(고개 도리도리 저으며) 아니야, 안괜찮아, 흐윽, 나 너없으면 안되잖아, 다 알면서 어디갔었어, 응?
.
.
쀼루쀼루로 신청하겠사와요.

11년 전
으와으왕1
알잖아, 이제 못보는거…, 다 알면서도 자꾸 그러면...(한숨쉬는)
.
.
넿ㅎ감사합니닿ㅎㅎㅎ

11년 전
독자37
(더 꽉 잡으며) 싫어, 나 몰라, 모를거야. 아무데도 가지마, 응? 아니, 내가 너 있는데로 가면 안돼?
11년 전
으와으왕1
(무서운 표정지으며) 씁, 그런 말 함부로 하는거 아니야, 아직 오면 안되잖아, 자기는….
11년 전
독자50
그치만..나 너 없으니까 아무것도 못하겠단 말이야. 너는 나 없어도 괜찮아?
11년 전
으와으왕1
(힘들게 고개끄덕며 애써웃는) 응, 괜찮아. 아주 맨날, 지겹도록 잔소리하는 사람도 없어서…
11년 전
독자68
거짓말..난 안그래. 니 잔소리도 그립단 말이야. 매일 환청처럼 들려, 그래서 잊을 수가 없어.
11년 전
으와으왕1
아니- 아니야, 아니야. 곧 다 잊혀질거야, 이제 나 보내줘야지… 응?
11년 전
독자80
싫어, 나 일년동안 너 조금도 못잊었어. 아마 앞으로도 그럴거야..그러니까 꿈에라도 매일 와주면 안돼?
11년 전
으와으왕1
(고개저으며) 내가, 괜히왔다…, 그치? 괜히 더 힘들게하는 것같애
11년 전
독자92
그게 무슨 말이야, 응? 나 너를 봐야 안힘들다니까. (애써 웃으며) 너 있는 곳에 오지 말라며, 그럼 니가 와야지, 응?
11년 전
으와으왕1
다 - 보고있대도 거짓말 할거야? 더 힘들어할꺼 뻔히 아는데…
11년 전
독자102
..그래도 내맘대로 안되는 걸 어떻게 해. 잊고 싶다고 잊을 수 있는 게 아니잖아. 넌 내가 정말 다 잊고 편해지면 좋겠어?
11년 전
으와으왕1
응, 편해졌으면 좋겠어. 그랬으면 좋겠어. 나 같은거 있다는거. 있었다는거 정말 싹-다 잊어버렸으면 좋겠어. 그래야,그래야…(고개 푹 숙이는)
11년 전
독자111
거짓말쟁이, 내 짝은 넌데 내가 다 잊으면 넌 어떡해..(고개 들게 해 눈 마주치며) 정말 다 잊어?
11년 전
으와으왕1
응, 다 잊으라니까- 다 잊어도 괜찮아, 내가 다 기억하고있을게. (잠시 말없이 쳐다보다가) 이렇게 힘들어해서 어떡해,진짜…
11년 전
독자124
...나 노력할게. 이제 밥도 잘먹고 잠도 잘 자고 일도 열심히 할게. 그러니까 잊으라고는 하지마,응? 나 하나도 안힘들어.
11년 전
으와으왕1
엉어ㅓㅇ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기서 그만할게! 오ㅐ냐면 내가 너무슬퍼ㅠㅠㅠ슬픈거보고 잘울기는 하는데 하다보니까 진짜울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33
ㅋㅋㅋㅋㅋㅋ 쓰니 귀여워 ㅎㅎㅎㅎ 그럼 나중에 달달한 걸로 돌아와 ㅋㅋㅋㅋㅋ
11년 전
으와으왕1
좀있다가 또올거야 나는 분위기 전환이 피료애 유율우울우우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38
응응 힐링하고 다시 돌아와, 기다리고 있을게♡
11년 전
독자2
(말없이 손을 잡는다)
11년 전
으와으왕1
(잡은 손 내려다보다 살짝 웃는) .....잘 지냈어?
11년 전
독자30
(억지로웃으며) 위에서봤을꺼아냐...거짓말못하겠다
11년 전
으와으왕1
봤지, 다 -. 하나부터 열까지 다 봤어. 걱정되게 꼴이 그게뭐야 - ..(볼 만지작거리는)
11년 전
독자36
(손 겹쳐 잡으며) 걱정..많이했어?
11년 전
으와으왕1
많이했지, 오죽 했겠어? 너만 그렇게 힘든 것도아니고- (힘겹게 웃으며) 천천히 털고 일어나야지,이제- (차마 더 할말있는 듯이 얘기하려다가 삼키는)
11년 전
독자41
(고개를 숙인채 절레절레 흔든다) 안해.. 못해
11년 전
으와으왕1
그러면, 계속 혼자,..그럴꺼야? (천천히 발 맞춰걷는) 이런 얘기할려고 온거아닌데…
11년 전
독자53
그럼?...왜왔어?
11년 전
으와으왕1
계속 혼자서 힘들어하는거 보기싫어서, 그래서 왔어. 그런데 괜히 온 것같아…(고개숙이는)
11년 전
독자69
왜..왜그래- 나 너 따라 가고싶어
11년 전
으와으왕1
따라오면,따라오면 어떻할껀데? 주변사람들은, 그 사람들은 생각안할꺼야…? 아니잖아,너도 결혼하고 너닮은 애기도 낳고 그래야지...
11년 전
독자81
애기..의미없어..사랑하지않는 사람과 애기낳으면 뭐해.. 내가 필요한건 너야!
11년 전
으와으왕1
(어깨에 손 올리고) 너가 그러는거, 내가 못봐…, 자기가 행복해야지. 그래야 나도 마음 편하게 잘 있을거아니야-,
11년 전
독자101
(허리껴안으며) 나뤼해서라는 말같지도않은말 하지마
11년 전
으와으왕1
사실인데? 나 혼자만 좋아해도 괜찮아, 나는- 아무렇지도 않은걸? 자기가 나때문에 힘들어하고 그러는거 보는게 더 마음아파..
11년 전
독자3
( 저 멀리 보이는 희미한 형상을 따라 걸어간다. 조심조심 어깨를 손가락으로 살짝 두드린다)
11년 전
으와으왕1
(뒤돌아보며 웃으며 볼 쓰다듬는)....왜 이렇게 말랐어, 살 더 빠졌지? (살짝 울상짓는)
11년 전
독자21
(손에 얼굴 살짝기대며) ...보고싶었어. 보고싶어서 밥도잘못먹고 잠도 잘 못잤어...그래서 그런가봐
(손들어 볼 쓰다듬으며)..넌 잘있나보네. 좋아보인다.

11년 전
으와으왕1
…, (짧게 한숨쉬고 나지막히) 좋게라도, 그렇게. 좋게끔이라도 보여야지. 그래야 걱정을 덜 할 거 아니야.
11년 전
독자42
(팔잡으며) ...하늘에서 나 어떻게 지내는지 다 봤을꺼아냐. 속상했지...?
11년 전
으와으왕1
(고개끄덕이는) 속상했어, 많이- 나 깟게 뭐라고…(헛웃음 짓는)
11년 전
독자55
(손잡으며) ...미안. 속상하게해서. 근데 너 없으니까 다 하기싫더라. 아무도 만나기 싫고.
....지금이라도 이렇게 만났으니까! 놀자. 응?(웃는다)

11년 전
으와으왕1
응, 놀아야지. 실컷- (해맑게 미소지으며) 뭐 하고 싶은거 있어?
11년 전
독자70
(웃는모습에 따라웃으며) 많아! 엄청엄청많아서 셀수없는데?
음...(고민하다가) 우선 걷자. 여기 (떨어지는 밪꽃잎 잡아 내밀며) 예쁘니까.

11년 전
으와으왕1
(손바닥위에 올려진 벚꽃잎 누르며 웃는) 응, 예쁘다. 오늘따라 더 예뻐보이네.
11년 전
독자104
(손잡고 걷다가 바라보며) 거긴어때? 지낼만해? 친구는..생겼고?
11년 전
으와으왕1
(살짝 웃으며) 너 걱정되서 이것도, 저것도 못해- 여기서 힘들어하고 있는거 보는게 얼마나 힘든데…
11년 전
 
독자4
곰팡이여ㅋㅋ저는 그 재회하는거 넘어갈게여..그거까지하면 저 끝내기전에 댓망끝난단말이예여 흡 /진짜 예쁘다 그치?
11년 전
으와으왕1
????앞에말이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안감니당 이거는 각자 엔딩이 금방나요..ㅋㅋㅋ
/
/
응, 진짜 예쁘다- (어깨에 고개 기대서 흩날리는 벚꽃보는)

11년 전
독자5
(멍한 얼굴로)....성용아....
11년 전
으와으왕1
(해맑게 웃으며 다가오는)
11년 전
독자23
(멍하니 응시하다)어디 있다..이제 왔어... (고개 숙이며)...많이 기다렸잖아..
11년 전
으와으왕1
… (살짝 한숨쉬며 어깨에 손 올려토닥이는) 오늘만, 오늘까지만- 딱 그러는거야, 알겠지?
11년 전
독자34
왜 그래... (끌어안으며) 앞으론 아무데도 가지마...응..?
11년 전
으와으왕1
(떼어내고 시선맞춰오며 뭐라 말할려다가 다시 껴안는) ... 모진 말도 못하겠다, 해야되는데. 그래야 얼른 훌훌 털고 일어날텐데…
11년 전
독자49
(고개 저으며) 그러지마… 너가 내옆에… 같이 있어주면 되잖아..
11년 전
으와으왕1
말이 안되잖아. 어떻게 같이 있어, 너랑. 나랑…
11년 전
독자56
(현실을 깨닫고 눈물 흘리며)흑..성용아.. 나 너없으면 아무것도 못하겠어.. 너가 내 옆에 없으니까..(꺽꺽대며)하루하루가 힘들어-..
11년 전
으와으왕1
(아무 말 없이 어깨만 토닥이는) … 이런거 밖에,아니 이런 것도 이젠 못해줘...
11년 전
독자71
(가만히 안겨서)일년동안 너 잊어보려고.. 할짓 못할짓까지도 해봤었는데...그래도 못잊겠더라.. 나쁜자식-.. 내일..내일도 올꺼지..?
11년 전
으와으왕1
(고개저으며) 아니, 안와. 평생… (너 손목잡아 안쪽 보이며) 이거 봐봐, 이런 짓 하면, 안되잖아...(흉터 매만지는)
11년 전
독자84
(잡힌 손 빼내며) 그런거.... 아니야.. 너 안오면 난 어떡해 ..나도 너가 있는 곳에 갈래..데려가..응..?
11년 전
으와으왕1
.... 그런 말 들으려고 온거아닌데, 괜히 더 힘들게 하고 가는 것같다… 괜히 왔나봐, 오지말걸...
11년 전
독자93
그러게... 더 못잊을 것 같네.. (숨 고르다가) 그래도 .. 얼굴 봐서 너무 좋다..
11년 전
으와으왕1
아니야,잊을 수 있어. 이제 잊을 수 있을거야. 그만울고 이제, 나 웃으면서 보내줘야지… 응?
11년 전
독자108
노력은...해볼께.. 대신 그럼 매일은 아니더라도..(떨리는 눈동자로) 가끔은 나 찾아와야해...알았지..?
11년 전
으와으왕1
(웃으며) 약속, 못해주겠다. (으스러지게 안으며) 그래도, 약속 못해줘도, 노력해야되. 알겠지?
나 저-위에 가서 다 보고있을거야, 뭐하고있는지, 잘 지내는지. 맨날 보고 자기 안힘들게,안슬프게 해줄게…
(손목에 흉터 매만지며) 다시는, 이런 짓 하지말고...

11년 전
독자113
(잠시 망설이다가)..응 노력..노력하다가 안되면...나 .. 너한테 갈거야..그때는...나 받아줄꺼지..? 밀어내지 않을꺼지.....?
11년 전
으와으왕1
아니, 안받아줄거야. 호호할머니되서,그때되서 와야지-
11년 전
독자118
할머니 되서가면..못생겼다고 안받아 줄거잖아..그리고..언제 기다려. 너무 늦단말이야.. (고개 돌리며)
11년 전
으와으왕1
에이- 못생겼기는, 그때되도 예쁠텐데… 그러면, 그전에 올려고? .....(말없이 고개숙이는)
11년 전
독자127
(성용이 손 잡으며)... 보고싶어지면...내가 갈꺼야...딴데 한눈팔지말고..나 기다려야 해.. 알았지?
11년 전
으와으왕1
(고개끄덕이며) 한눈안팔아, 걱정도 많다. 계속 기다리고 있을테니까 천천히와, 알겠지?
.
.

.
더 하고싶은데 슬픈관계로 여기서 끄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슬픈거보면 잘울기는 잘 우는데 진짜로내가 쓰면서 울줄은몰랏어여...데둉함니다..ㅠㅠ

11년 전
독자135
ㅠㅠㅠㅠㅠㅠ쓰니 울지 마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울것 같네 흑 ㅠㅠㅠㅠ
고마워여 쓰니....워더!! 암호닉 혹시 받으시면 핑핑이로 신청할께융!!

11년 전
으와으왕1
넹! 핑핑이! ㅣ핑핑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질질 짜고있어요ㅕ흑흑르으스휴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에또봐옇ㅎㅎ

11년 전
독자140
넹 담에 또뵈영 !♡
11년 전
독자6
ㄴㄷ
11년 전
독자7
으와!짜요!짜요ㅓ요!!헝 바빠서 인티 제대로 못했는데 시간이 딱!
11년 전
으와으왕1
오호홓호호호 좋군영
11년 전
독자22
사람이 많으니 암호닉 슬쩍 흘리고 관음해야징
11년 전
으와으왕1
헐........ 이런거 슬픈거는처음...자신이음스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1
ㅜㅠ흡,나도 슬픈건 자신이 없엉..ㅠㅠㅠ나 슬픈거 무지 많잋했었는데!
11년 전
으와으왕1
흑..나는 댓망도 한번도 해본적이 없으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맨날 해주기만하곸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11년 전
독자35
ㅠㅠ진짜???아헝 영화중에 슬픈거있는데.그거는 톡으로 해봤었는데 울었어..
11년 전
으와으왕1
ㅠㅠㅠ나는 슬픈영화보면안되는뎅.......맨날 눈 붕어눈되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망 여지껏 참여해본적 한번도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0
쓰니애기..애기야 애기..ㅋㅋㅋ창ㅅ여해봐 쓰니야ㅠ
11년 전
으와으왕1
시렇ㅎㅎㅎㅎ난 참여안할거얗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나 애기아닝데...
11년 전
독자45
애기야액!!!애기!!ㅋㅋㅋ닉네임도귀여워..
11년 전
으와으왕1
흥흥흥흥 짜요도 암호닉 귀엽거든??짜요짜요짜요!
11년 전
독자54
짜요짜요 먹고싶어!
11년 전
으와으왕1
힣 우리집에 얼린짜요짜요있지롱!
11년 전
독자67
내꺼야!!
11년 전
으와으왕1
흥 내가 다먹을건데
11년 전
독자85
나는..나는?나는..ㅠ
11년 전
으와으왕1
없어없어흥흥
11년 전
독자95
안돼쓰니야ㅠ
11년 전
으와으왕1
ㅎ이힇이히이ㅣㅣ내가 다먹엇다!
11년 전
독자125
ㅡㅠ요구르트먹을거야!
11년 전
으와으왕1
얼려서먹어~꽝꽝!
11년 전
독자134
얼려줘1!내 마음까지 꽁꽁 아이곸ㅋㅋ오글..
11년 전
으와으왕1
ㅇㅎ굴ㅇㅎ굻ㅇ글ㅇㅎ글ㅇㅎ글 손발이 오므라들엇다 으앙!
11년 전
독자141
나이스!!내 예상대로!
11년 전
독자8
(얼굴어루만지며)성용아..오랜만이다..
11년 전
으와으왕1
(고개 끄덕이며 어루만지는 손 잡아내리는) ...진짜, 오랜만이지?
11년 전
독자26
내눈에나타날거면진작에나타나지 나1년동안고생시키고..
11년 전
으와으왕1
미안, 나도 내 마음대로 오고가고 할 수있는게 아니잖아…, 언제까지 힘들어할거야 - , 응?
11년 전
독자38
그럼 좀잊게해줘봐
일단 우리 좀걷자(손을조심스럽게잡는다)

11년 전
으와으왕1
(말없이 고개끄덕이곤 발맞춰 걸으며 흩날리는 벚꽃보는)
11년 전
독자62
(잠에서깨어날까조심스럽게얼굴만보고맀다)
11년 전
으와으왕1
벚꽃… 예쁘다, 그치? 처음 만났을때도 이랬는데-
11년 전
독자75
(슬며시웃으며)응..되게이쁘다 우리사진찍을까?
11년 전
으와으왕1
…사진? (잠깐고민하다가 끄덕이는) 응, 찍자. 세상에서 제일 예쁘게 찍자-
11년 전
독자9
ㄴ엄
11년 전
독자11
슬픈거..자신없다패스ㅠㅠ
11년 전
으와으왕1
저..저도 못해요..!ㅋ큐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
..성용아
11년 전
으와으왕1
(다가와 시선맞추며) 응, 많이 보고싶었지-?
11년 전
독자13
(앞에 서있는 성용을 보고 멍하니 서있는) ....성용아..
11년 전
으와으왕1
(다가가 자기 품에 안기게 하며) 응, 오랜만이네-
11년 전
독자47
어, 응...성용아- 너 맞지? 기성용 맞지?...(품에서 나와 성용을 보고 눈물이 맺히는)
11년 전
으와으왕1
(흐르는 눈물 닦아주며) 맞아, 눈 앞에 있는 사람… (짧게 고개 끄덕이는)
11년 전
독자60
아, 왜 이렇게 늦게왔어...응? 내가 너 얼마나 보고싶었는데...(다시 품에 안겨서 엉엉 우는)
11년 전
으와으왕1
(아무 말 없이 등만 토닥다가 떼어내고) 너만 그랬겠냐, 나도 똑같았는데… 지켜보는게 더 괴롭더라,
11년 전
독자74
근데 왜 안 온거야, 그동안...내가 진짜...흐윽, 너 미워...나도 그냥 너 따라갈까?..나 여기서 못 지내겠어...
11년 전
으와으왕1
...(고개젓는) 이럴까봐 내가 안올라고 한거였는데…, 후회된다. 그런 말 듣기 싫은데..
11년 전
독자83
(손을 꼭 잡고서) .....미안해, 안 그럴테니까 매일 오면 안돼?...
11년 전
으와으왕1
이제 안 와. 내가 자꾸 오면 어떡해, 마음 편히 잘가라고 웃으면서 나 보내줘야 나도 마음 편히 가잖아, 응?
이제 보내줄때도 됬잖아.

11년 전
독자96
(입술을 꼭 깨물고) .....내가 너 계속 잡고있는거야? 너 안 보내면 안되는거야?
11년 전
으와으왕1
안되는 거 알잖아, 다 알면서, 나 잡고있으면 더 힘들어… 이제 그만 다 털어내야지..
11년 전
독자103
내가 그럴 수 있으면 진작 너 놨겠지. 하나도 안 힘들어- 내 기억에서 너 잊혀지는게 더 힘들고 싫어....
11년 전
으와으왕1
씁- 자기가 그러면, 지켜보고있는 나도 마음아프잖어, 기억에서 없어져도 내가 기억하는데,그러는데… 그래도 싫어?
11년 전
독자123
나는, 나는....아직까지도 너밖에 없는데...잊으면 내가 다른 사람 만날 수도 있잖아- 그래도 넌 좋겠어?
11년 전
으와으왕1
응, 괜찮아. 나는 얼른 자기가 다른 사람 만나서 예쁘게 사겼으면 좋겠어, 내 생각안하게…
차라리, 그랬으면 좋겠어. 힘들어하는거 보는거 보다 웃는거 보는게 좋잖아..

11년 전
독자131
나는 싫은데, 그러는 거 싫은데....다른 사람 만나도 니 얼굴 겹쳐보여서 싫어- 널 완전히 잊는것도 힘든데 다른 사람 만나는건....(다시 눈물이 터져 말을 잇지 못함)
11년 전
으와으왕1
천천히,시간 지나면 다- 잊혀질거야, 아무렇지도 않게…
.
.
더 잇고싶은데 여기서 끝...ㅠㅠㅠㅠㅠ슬픈거 보면서 잘 우는데 직접 쓰면서 울줄은 몰랐어여ㅠㅠㅠㅠ데둉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43
ㅠㅠㅠㅠㅠ울어여?ㅠㅠㅠ울지마애기야ㅠㅠㅠㅠ
11년 전
으와으왕1
엉엉움니다 엉어어어ㅠㅓ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되겠어 얼른 힐링을해야해ㅠㅠ힐링이피료해~~

11년 전
독자145
ㅠㅠㅠㅠㅠㅜㅜ힐링!!!!!
11년 전
독자14
(잘못 본건가 싶어 눈을 자꾸만 비빈다)
11년 전
으와으왕1
(눈 부비는 손 잡아떼며) 눈 비비지 말랬잖아, 눈 빨개지면 아파.
11년 전
독자24
너..맞아?지금..네가..내..앞에..
11년 전
으와으왕1
(고개끄덕이며) 응, 맞아, 나 많이 미웠지?
11년 전
독자33
응,많이..미웠어.나 울면 달래줄 사람이 없어서,그게..너무 서럽더라
11년 전
으와으왕1
그래서, 계속 울었어? 그만 털고 일어나야지…, 응?
11년 전
독자48
널 어떻게 잊어,내가..어떻게 털고 일어나..
11년 전
으와으왕1
내 생각 날 만한거,다 태워없애야지. 그래야 너도,나도… 서로 도움될 꺼아니야, 계속 그렇게 아파하면 내마음은, 오죽하겠어?
11년 전
독자58
그런말 쉽게 하지마..네가 맨날 이렇게 오면 되잖아,응?
11년 전
으와으왕1
이렇게 오면, 맨날 오면. 어떤 상태가 될지 뻔하잖아. 지금도 이렇게 힘들어하는데…
11년 전
독자64
아냐,와주기만 한다면 나, 다시 일상적인생활들 잘할수있어.그러니까, 오기만 해..넌..응?
11년 전
으와으왕1
(고개 저으며) … 안되, 안되는거 알잖아. 차차 정리해야지ㅡ
11년 전
독자72
대체 뭘 정리하라는건데!!넌 왜이렇게 무책임한건데!!
11년 전
으와으왕1
(입술 꾹 깨물다가 입때는) 나 보내줄때 됬잖아…, 계속 붙잡아두면 안되는거잖아..
11년 전
독자86
··나도..알아..보내줘야 하는것도..그런데, 그게 잘..안돼..
11년 전
으와으왕1
잘, 안되는 거 잘알아. 그래도 웃으면서 잘지내라고 해야 내가 마음편하게…, 응?
11년 전
독자15
ㅎㄹ어ㅎ랗혀ㅛㄹㅅㄹ
11년 전
독자16
암호닉없쪄여!!신청되ㅕㅇ??
11년 전
으와으왕1
넹 신청되요!
11년 전
독자25
와으와으요.. 쓰니님꺼..뒤집고..
11년 전
으와으왕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ㅋ기여워요
와으와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9
헿헤..
11년 전
독자17
(벚꽃날리는걸바라보다가 성용을보고)
아니야.....설마......성용아...너맞아..?

11년 전
으와으왕1
그럼, 나 맞지. 왜, 나 아닐까봐?
11년 전
독자27
(안기며울먹이고)
많이보고싶었어,많이...
보고싶어미칠것만큼..

11년 전
으와으왕1
(안아 도닥이다가 양 팔 잡고 떼어내며 시선 맞추는) 아직도, 이렇게 힘들어…?
11년 전
독자43
응....힘들어,많이....너없으니까힘들어죽겠어..
11년 전
으와으왕1
씁, 죽겠다는 말 함부로 하는거 아니야, (뭐라 말할려다말고 손내밀며) 일단, 좀. 걷자- 경치도 좋은데,
11년 전
독자63
(손잡고)
나..너없는동안많이힘들었어..이거꿈이지?꿈이더라도좋다..너봐서..

11년 전
으와으왕1
… 꿈, 맞아. 보러왔어, 마지막으로. 힘든거 보는 것도 싫고, 너 안쓰럽고 그래서…
11년 전
독자73
(안기며)
알았어,앞으로는안힘들어할게,근데이제...다시못보는거야?

11년 전
으와으왕1
(고개 저으며) 한참-있다가, 나중에는 볼 수있지. 이제, 나 보내줄꺼지…?
11년 전
독자87
(눈물참고)그럼..나 사랑한다고말해줘,그리고 한번만...안아줘...한번만,
11년 전
으와으왕1
(으스러질듯 너 안으며) … 사랑해, 많이. 예전도 그랬고, 지금도 그러고 앞으로도... 위에서 잘 보고있을게. 안 다치게, 안 고생하게. 응?
(눈물 맺힌채로 너 보며 웃으며) 털고 일어나야지, 이제…

11년 전
독자11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이렇게슬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픈댓망하다가 내가 울것같아....ㅠㅠㅠ

11년 전
으와으왕1
나는 울었어 어엉엉애ㅓ엉엉ㅠㅠㅠ다시는 슬픈댓망 안할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0
ㅠㅠㅠㅠㅠ진짜 하는데 막 감정이입 될것만같음....진짜 울었어?ㅠㅠ
11년 전
으와으왕1
응,ㅠ,ㅠㅠ진짜 울어서유ㅠㅠㅠ지금ㄷ도 울ㄹ어ㅠㅠㅠㅠㅠㅠ아니 솔직히여러명하고 또 슬픈거보면 잘운단말이야ㅠㅠ루ㅠ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쓰니 필력좋당 흫히히히히히히히히히 아 맞다 참 나 으앙쥬금이야! 알려나..? 쥬금잏ㅎㅎㅎ 내가 암호닉신청했는지도 기억이안난다..이 금붕어 기억력이란..
11년 전
으와으왕1
응응 ㅏㅇㄹ아알아!! 쥬그밓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암호닉 해주고 갔잖아! 으아호
너무슬퍼 분위기를 전환할 만한 댓망을 또 들고와야할것만같아ㅠㅠ

11년 전
독자142
응 ㅠㅠㅠ 이번엔 뭔가 좀 신나는걸로 해줰ㅋㅋㅋㅋㅋㅋ
결혼식때나 웨딩드레스? 이런걸로 소재하면 신날것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뜬금없지만..흡..
왜 결혼식버전 댓망은 없지

11년 전
으와으왕1
하하하하호호호홓 이번에는 그냥 간단간단하게 즐길수있는걸로? 결혼식 웨딩드레스? 오킿ㅎㅎㅎ
예약받았어여 그거는 좀- 있다가 들고올게!!나중에나중에~

11년 전
독자144
힣힣 나중에 끌리면 써~ 써달라고 강요하는거아니얔ㅋㅋㅋㅋ ㅠㅠ사...사실 댓망이라면 아무거나 다 참여하는 나라는...☆★
11년 전
독자19
(아무말없이 바라보며 조심스레 얼굴을 쓸려다가 내린다)
11년 전
으와으왕1
(내려가는 너 손보며 씁쓸하게 웃으며 어깨에 손 올리며) 왜 하려다가 말어-.
11년 전
독자28
그냥..깨질것 같잖아..손 대면 없어질것 같애.. 안깨고 싶다..(눈물이 맺히며 어깨에 올려져있는 손 위로 자신의 손을 조심스레 얹는다)
11년 전
으와으왕1
안 없어질게,오늘은…. (살짝 한숨쉬며) 아직까지도 이러면 어떡해,...
11년 전
독자32
...(고개를 숙이고)니가 없는 데...여기도 저기도 지나가는 곳곳마다 너랑 있었던 곳을 너랑 했던것들 뿐인데..니 생각 밖에 안나는 데..어떡하라고...
11년 전
으와으왕1
(머리카락 만지작되며) … 많이, 흘렀잖아. 결국에는 나중에 다 잊혀질건데?
11년 전
독자46
아직은 안되...아직은 그냥 너 잡고 있고 싶어..그렇게라도 안하면 너 따라올것 같아..따아오면 너 나 미워할꺼잖아..
11년 전
으와으왕1
당연히, 미워하지. 지금도 미워죽겠는데, 미안해죽겠는데… 그러면, 오늘까지만 잡고있자.응?
11년 전
독자61
내가 널 잡고 있어서 그나마 꿈에도 나오는 거 잖아. 많이 보고 싶었어..(희미하게 웃고는 머뭇대다가 손으로 얼굴을 살며시 쥔다)
11년 전
으와으왕1
… 이제 안나올거야, 그냥, 나 혼자만 너 계속 보고있을거야.
11년 전
독자78
....그래...보는 니가 안힘들게 해줘야겠지? 나 좀 안아주라 성용아...
11년 전
으와으왕1
(희미하게 웃으며 꼭 안아주는) … 이러는거 두고, 어딜 내가 마음 편하게 가겠어-...
11년 전
독자88
그러게 왜 나 두고 가고 그러냐....너 때문이라도...오늘..오늘까지만 할께..그러니까 조금만 있자.(허리에 팔을 둘러안고 가슴팍에 파고들며)
11년 전
으와으왕1
(목소리 떨리는거 애써 삼키며) 응,응… 이러고 있자, 진짜 오늘까지만… 알겠지? 아이,착하다. 우리자기- (머리꾹꾹 쓰다듬는)
11년 전
독자97
응...응..성용아. 많이 사랑해. 너처럼 의지하고 사랑해본 사람은 처음이였어. 사랑해 사랑해...(가슴팍을 눈물로 적시며)내가 널 놓아도 과거형은 안 할꺼야 너 계속 담아놓고 있을께.
11년 전
으와으왕1
(애써 웃으며 고개끄덕임) 응, 내가 애인 하나는 진-짜 착한 사람을 둬서… 내가 복받았다,그치? 더 오래, 옆에 계속 있어줘야했었는데..
그렇게 못해서 미안해,정말. 나도 많이 사랑하는거 알지? 위에 가서 너 고생안하게 안 아프게 나보다 더- 좋은사람 만나게. 응. 그렇게 해줄게. 지켜보고있을게 내가….

11년 전
독자107
응..내가 울면 한번씩 혼내주러 오기다? 한번만 한번만 더 사랑한다고 해줘....(고개를 들어 눈을 맞추고 떨어지는 눈물을 신경쓰지않고 희미하게 웃어주며)
11년 전
으와으왕1
그럴게, 나 보고싶다고 일부로 막 울고 그러면 안온다? (입술에 살짝 입맞추고 떨어지며) 많이 사랑해… 옆에는 아니더라도 위에서 계속 지켜보고있을게,잘지내나. 밥은 잘먹고 다니나… 알겠지?
11년 전
독자117
응응...밥도 먹고 학교도 다시 다니고..다 할께...다 할테니까..너도 위에서 울면 안되- 알았지? 찾아올꺼야.(자신의 손목을 보고 쓰게 웃고는 목에 팔을 두르고 끌어당긴다)성용아 키스해줘. 마...지막..이잖아..
11년 전
으와으왕1
(고개끄덕거리며) 응, 나쁜마음 먹지말고…, 또 그러면..(말하다 고개 절레절레 젓고 입술맞춰오는)
11년 전
독자121
(놔주기 싫다는 듯 파고들다가 소중한것 대하듯 조심스레 입을 맞추며 맞닿여 있는 얼굴에 눈물이 후두둑 떨어진다)
11년 전
으와으왕1
(한참을 그러고있다가 꼭 안아주는)
11년 전
독자130
(떨어져 눈을 보도 억지로 웃어주며)다음에...다시 태어나 나중에는 꼭꼭 같이 오기다? 혼자 가지말고 혼자 보내지말고 같이..같이 오자..
11년 전
으와으왕1
당연하지- 다음에는 너랑 나 닮은 애기도 낳고… 오순도순 잘 살다가, 그러다가 같이 오는거야, 그래도 지금은, 천천히 와. 천천히…
.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 잇고는 싶은데 슬퍼서 더 못잇겟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슬픈거보면 잘울기는하는데 직접 쓰면서 질질 짤줄이야하핳하ㅠ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고하셧슴니다 그리고 데둉해여ㅑ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36
아냐ㅜㅜㅜㅜㅜ 나도 계속 눙물이...흡...수고 했엉..ㅜㅜ 암호닉 되니? 되면 유자차로 할께♥
11년 전
으와으왕1
응으 암호닉 되옇ㅎㅎ 유자차! 내가 젤좋아하는 유자차! 기억꼭꼭해놀게용ㅎㅎㅎ달달한걸로봐옇ㅎㅎㅎ
아...분위기 전환하게 또 써야할 것같은 느낌이..ㅎㅎㅋㅋ

11년 전
독자20
(울먹이며) 바보야- 어디갔다 이제왔어...
11년 전
으와으왕1
(울먹이는 너 눈가 닦아주며) 멀리-. 완전히 가기전에 인사하러 온거야.
11년 전
독자44
(안기며) 또 어딜 멀리 가려고 그래...- 가지마, 너 없으면 나 죽어.
11년 전
으와으왕1
그런 말하지마, 이제 멀리가서 다시는 못 본단말이야…,
11년 전
독자66
(소매로 눈물 닦으며) 성용아..- 나 너 없이 어떻게 살아가야될지 모르겠어. 너 잊어보려고도 해봤는데... 못하겠어- 나 어떡해..
11년 전
으와으왕1
잊어야지, 지워야지- 응? 그래야 너도 안힘들고, 그러잖아… 계속 힘들어하는 거 못보겠더라,(애써 웃으며 얘기하는)
11년 전
독자77
(고개 푹 숙이고) ...미안해, 제일 힘들었을 사람은 너라는거 생각 못 했어...-
11년 전
으와으왕1
(머리 매만지며 웃는) 미안한거는 내가 제일 미안하지, 이제 나 보내줘야지,응?
11년 전
독자89
(손 꼭잡고) 오늘 아니면 영영 안 올거야? 꼭, 가야되는 거야...?
11년 전
으와으왕1
갈 사람은 가야지, 그래야 여기 있어야 될 사람은 계속 있을 거 아니야-
그리고 가서도 계속 너 지켜볼거야, 안 아프게. 안 고생하게. 안 슬프게… 응?

11년 전
독자100
(눈물젖은 눈으로 올려다보며) ...나쁘다, 기성용. 넌 나 맨날 지켜볼거면서, 나는 너 보고싶어도 보지도 못하잖아...
11년 전
으와으왕1
(애써 웃는) 나쁘기는 뭐가 나빠, 나중에 때 되면, 그때 질리도록 볼텐데… 사진,많이 안 찍어놓길 잘했다.그치? 그거 보면 계속 힘들어 할거 아니야-
11년 전
독자109
(애써 밝게 웃으며) ...그래도 좀 많이 찍어놓을걸- 니 얼굴 까먹으면 어떡해.
11년 전
으와으왕1
까먹어도 괜찮아,그래도 너 안미워해…, 내가 하나부터 열까지 다- 기억하고있을게. 사소한 거 하나하나 안까먹고. 그러면 되잖아,그치?
11년 전
독자116
(허리 꽉 껴안고) 나도 절대 안 까먹어. 너랑 같이 했던거, 갔던곳 사소한거 하나하나... 어떻게 잊어. 나한텐 니가 전부잖아..
11년 전
으와으왕1
내가 애인 하나는 잘 만났다,그치? 복 많이 받았네... 이렇게 나 기억해주는 사람도 있고… 그래도, 이제 웃으면서 보내줘야지?
그래야 너도,나도 마음 편하지-

11년 전
독자122
(입꼬리를 올리며) ...응, 가끔씩 나 보러 와줄꺼지? 약속해- (손가락 내미는)
11년 전
으와으왕1
(내미는 손가락 다시 접는) 으으응- 약속은, 그거는 못해주겠다. 아무말 없이 왔다가 아무말없이 가고, 그럴거야…,
11년 전
독자132
...미워, 진짜- 그럼 너 없어도 안 울고 씩씩하게 있을게... 그러면 돼?
11년 전
으와으왕1
(끄덕이며) 응, 그러면되. 나 없어도 안 울고, 씩씩하게… 잘 할수있지?
.
.
...............하하핳하하하 울면서 써서 더 못잇겠어요ㅠㅠ데둉해요ㅠㅠㅠ여기서 끝낼게요ㅠㅠㅠㅠㅠㅠ
진짜 쓰면서 울줄은몰랐는데...ㅎㅎㅠㅠ

11년 전
독자137
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주책맞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눙물이..흡 ㅠㅠㅠㅠ자까님이 절 울리셨어여..bbbb
제대로 빙의했네요!! 수고하셨어요~~

11년 전
으와으왕1
ㅠㅠㅠㅠ흡.... 수고하셨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중에 혹시나 볼수있으면 달달한 걸로봐용ㅎㅎㅎ
11년 전
독자51
사람 너무 많앜ㅋㅋㅋㅋ 나는 소금이되어서 지켜봐야징 쓰니 힘쇼!
11년 전
으와으왕1
...에이 쪽팔리게...☞☜ 슬픈거는 처음이라 쓰지도 못하는데
11년 전
독자59
⊙*⊙ 눈 이렇게 크게뜨고 볼건뎅?ㅋㅋ 쓰니귀여워ㅋㅋ 쓰니워더 쓰니내꺼^♥^
11년 전
으와으왕1
........이....이....! 눈을 그렇게 떙그랗게 뜨고보시겠다? '_' 흥 나는 작은 눈인데...ㅎ븧ㄹㄹ휴ㅠㅠㅠ
11년 전
독자65
ㅋㅋㅋㅋㅋ아 쓰니진짜귀엽넼ㅋㅋㅋ 널 져아하게될 거 같아ㅋㅋㅋ 쓰니 신알신해놓고 쫓아댕겨야겠닼ㅋㅋㅋㅋㅋ
11년 전
으와으왕1
어머.//////고맙구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79
쓰니 부끄러우라고 맨날 구경한다고 해야징ㅋㅋ⊙*⊙요롷게ㅋㅋㅋㅋ
11년 전
으와으왕1
흥흥됬어참여해참여!
11년 전
독자94
헿헿 참여도 할거고 쓰니놀리는것도할건뒝???^♥^
11년 전
으와으왕1
ㄱ,레그,랳열시미해라!! 슬픈 댓망 다시는안할거야ㅠㅠ내가 찔찔울고있ㄴ자니...
11년 전
독자106
ㅋㅋㅋ쓰닠ㅋ 아진짴ㅋㅋㅋ 쓰니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 어떡하지??? 볼 깨물고싶닼ㅋㅋㅋㅋ 피멍들게 세게!ㅋㅋㅋㅋ 쓰니야 나 지금 쓰니앓이를한다 진짴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으와으왕1
ㅠㅠㅠㅠㅠ내 앓이를 한다고?으허ㅑ헉엏 ㅕㅠㅠㅠㅠ고마우ㅠ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ㄴ근데 나 애기떄 볼살 안빠져서 꺠물면 많이 꺠물릴껄? 아파ㅠㅠ그러면
11년 전
독자126
^♥^♥^♥^♥^♥♥^♥^♥^♥^♥^♥^ 싱난다!! 찐빵같은 볼살이구나!!! 에헤라디야~ 나도 암호닉을 신청할래 쓰니워더로ㅋㅋㅋ 쓰니는 오늘부터 내꺼얌 찜꽁빵꽁. 수근수근 이건 비밀인데 나 볼깨물어서 애기들 울리는거져아해^♥^
11년 전
으와으왕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앗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떙큐ㅒㄸㅇ큐!
11년 전
독자52
헐ㅠㅠㅠ해도대여...?
11년 전
으와으왕1
해..해도되요! 근데 슬픈거는 처음이라서 못써여..! 소금소금
11년 전
독자57
나 스티치에여 *'~'* / (멍하니 성용이를 바라보고만 있는)
11년 전
으와으왕1
(살며시 다가와 손잡고 천천히 걷는) … 벚꽃봐, 예쁘지-
11년 전
독자76
왜....왜 이제왔어.....(고개를 푹 숙이는)
11년 전
으와으왕1
힘들어하는거 안쓰러워서, 참다가. 참다가. 도저히 안되겠더라..(희미하게 웃는)
11년 전
독자90
왜 나두고 갔어 왜!! (한참을 울다가 올려다보며) 나도...나도 오빠 따라가면 안되...?
11년 전
으와으왕1
(살짝 인상 찡그리고) 그런거, 그런말 들으려고 온거아닌데…, 나 때도 봤잖아. 주변사람들, 힘든거 어떡할거야, 절대 안돼-
11년 전
독자98
그럼...흐으...그럼 나 혼자 여기서 계속있어? 그럼나는..? 나 힘든건 어떡해 오빠...
11년 전
으와으왕1
많이 힘들었잖아, 이제 괜찮아질거라니까...응? 훌훌 털어내고 옛날처럼 씩씩하게 다녀야지, 그래야 내가 마음 편히 기다릴거아니야-
11년 전
독자112
안괜찮으면..? 오빠계속 보고싶으면..? 그럼 나는 어떻게 해야해? 응? 맨날울고..술마시고..계속 이래야되?
11년 전
으와으왕1
(고개저으며) 그러지마, 그러면 안되. 그만큼 위에서 더 아파하고 있을텐데? …(살짝 한숨쉬고) 괜히 더 힘들게 하는 것같다,괜히왔나봐...
11년 전
독자115
그런게 어디있어...오빠는 나 안보고싶었어? 그래서...흐으...그래서 안왔어..?
11년 전
으와으왕1
보고싶었지,다- 참았지. 지금,왔잖아. 지금. 너 볼려고…
11년 전
독자128
오빠...안가면 안되..? 응? 나랑 이렇게 있자...
11년 전
으와으왕1
(고개저으며) 그러면,안되는거 알잖아.
.
.
/....하하핳하하더 이어야되는데 더 할말이 많은데........
어...........음.........ㅠㅠㅠㅠㅠㅠ펑펑울면서 써서 더 못잇겟........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데둉데둉 다음에 또보아요! 달달한걸로 그냥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139
알겠어용ㅋㅋㅋㅋㅋㅋㅋ다시봐요!!S2
11년 전
으와으왕1
S2 하트하트!
11년 전
독자82
우와 나 숭늉이에영 사람 짱 많으니까 눈 왕 크게 뜨게 바라만 보겠어용 힣 쓰니내꺼♡
11년 전
으와으왕1
으히이ㅣㅇ히 바라만 보지마여 부끄러워
11년 전
독자91
ㄲㅋㅋㅋㅋㅋㅋ난 조직물 하고있어영ㅋㅋ욕심부리지 않겠어 쓰니 힘들잖아여 ㅜㅠㅠㅠㅠ
11년 전
으와으왕1
ㅇ흐엉어어ㅓㅠㅠㅠ내가 이거하면서 울고있자니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후딱끝내고 다시 조직물로!

11년 전
독자105
ㅋㅋㅋ쓰니울지마...ㅠㅠㅠㅠㅠ뚝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으와으왕1
ㅠㅠㅠㅠ으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9
ㅎ..해도되는걸까영.... 소개팅이에요!ㅋㅋㅋㅋ/(믿기지않는다는듯이 바라만보며)ㅇ..오빠..?오빠..야?
11년 전
으와으왕1
해도됩디핳ㅎㅎ
.
.
응, 그럼 오빠지- 누구겠어,

11년 전
독자110
(성용을 보자마자 믿을 수 없다는듯 바로 눈물을 쏟아내다가 슥슥 닦고 손부채질을 하다가 애써 웃으며) 하나도 안 변했어, 여전히 멋지네. 많이 보고싶었어. (성용과의 거리를 계속 유지한다)
11년 전
으와으왕1
나도, 많이 보고싶었어. (너한테 다가가 머리 매만지며) 많이 길었다,그치?
11년 전
독자119
(머리를 만지는 손을 밀어내고 다시 뒷걸음질 친다) ...응, 계속 길렀으니까..다듬으러 가려고 했는데… 미용실에 갈 여유가 없어서.
11년 전
으와으왕1
(허공에 손 머물다가 내리며 쓰게웃는) … 보고싶어서 왔는데 안 안아줄꺼야?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기타 형ㅋㅋㅋ)못난이가울엇다 ㅋㅋㅋㅋ!!!!888888100 01.16 19:02
엑소 종인수톡100 글쓴이 01.16 18:57
기타 [빡침] 설리녀? 개곡녀? 남자도 저런다. (한국망신시키는남자)5 미니미니미 01.16 18:53
블락비 [블락비/탤수] 모여모여 탤총러모여 창고정리20 01.16 18:47
기타 [끝] 기성용 댓글망상100 으와으왕1 01.16 18:47
기타 형아라고해보라고 777777!!빠른전개100 01.16 18:43
엑소 [EXO] 응답하라2013 톡100 글쓴이 01.16 18:40
인피니트 [인피니트/공커/경찰] 응답하라112 -휴재-31 말똥말똥 01.16 18:26
B.A.P B.A.P 판타지톡 ^ㅁ^100 ^ㅁ^ 01.16 18:17
엑소 EXO 변백현 동성톡86 변백 01.16 18:02
엑소 EXO 그런취 아고물톡 and,.. 01.16 18:01
기타 영재 강아지톡488 글쓴이 01.16 17:58
기타 손흥민 댓망~~100 QMPUR.. 01.16 17:56
블락비 [피오/지코] 사생팬우지호120 블독방 01.16 17:37
인피니트 [다각/현성] Fantasy Exepress - 24 레몬맛사탕 01.16 17:34
엑소 [EXO/백도] 사귄지 2년 된 애인이 있는데ᅲ ᅲ...⊙♡⊙1371 ⊙♡⊙ 01.16 17:33
기타 비에이피 자유톡^^ (마감78 자유톡*^^* 01.16 17:31
인피니트 [인피니트/남총] 못된 나무꾼들9 엘총호총남총이진리 01.16 17:18
블락비 [블락비/빅뱅지코지디] 영화보러갈까?14 지디워더 01.16 17:1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3 01.16 17:02
엑소 [EXO] 현실 남친 종인 톡 ㅎㅅㅎ98 나는야 해결왕 01.16 16:45
기타 KI- 다음 KEYWORD + 후기100 KI 01.16 16:2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7 마릴린먼로 01.16 16:23
기타 죄송해요 연재가 또 늦어졌네요 ㅠㅠ12 기성용대는사랑이다 01.16 16:05
기타 권지용 댓글톡 언능오세요!ㅋㅋㅋㅋㅋ100 글쓴이 01.16 16:02
기타 홍정호 카톡 댓망98 끄작끄적 01.16 15:54
엑소 [김종인도경수] 도경수 살인사건100 01.16 15:53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3 3:58 ~ 11/13 4: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