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Youday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방탄소년단 정해인 빅뱅 변우석 엑소 세븐틴
Youday 전체글ll조회 1534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전정국] 짝사랑 어택 08 | 인스티즈

짝사랑 어택

@Youday


08


<전정국 시점>






넌 대체 뭘까.







*









잘 모르겠다는 너의 말에 아차 했다.

나만 널 기억하고 있을 거라는 것을..

하지만 난 말해 주지 못 했다. 왠지 모르게 그냥 말 하고싶지 않았다.

아마 네가 날 먼저 기억해 주기를 바라고 있는지도 모르겠다.


아무렇지 않게 지내면서

점점 날 편하게 대하는 너의 모습에 기분이 좋았지만,

마음이 편치는 않았다.

언제까지 숨길 수만은 없었기에.







체육대회가 다가오면서 축구 연습이 많아졌고, 난 벤치에 앉아 있을 수 밖에 없었다.

내 과거에 대해 자세히 아는 사람은 박지민밖에 없었기 때문에

 나에게 질문을 던지는 애들은 1학년 때부터 수두룩했다.

"너 혹시 어디 아프냐?" 라는 말을 몇 번 들었는지 모르겠다.

1학년 때는 운동은 웬만하면 자제해야 했기 때문에 체육 시간에는 선생님께 양해를 구하고 벤치에 앉아 책을 읽었다.



2학년 땐 심한 운동을 제외하고는 할 수 있을 정도로 괜찮아 졌다.

그래서 체육 시간에 참여 할 수 있었지만 축구는 할 수 없었다.


"야 전정국 너 몸 다 나은 거 아니었냐? 다른 건 다 하면서 왜 축구는 안 하냐?"

라고 묻는 말에

그 때마다 내 귀엔 말 한 마디가 계속 맴돌았다.






'다리 병신.'






난 대답할 수 없었다.

자꾸 생각이 났다. 나를 조롱하던 말들이.








[방탄소년단/전정국] 짝사랑 어택 08 | 인스티즈

"왜 이렇게 궁금한 게 많으실까~ 다들."

그 때마다 박지민이 나서서 막아주는 건 일상이 되어 버렸다.






오늘도 똑같이 벤치에 앉아 책을 읽고 있다.

예전에 나와 달라진 점이라고는 내게 찾아 볼 수 없는 건가.

여전히 난 겁쟁이였다.


운동장에 달리고 있는 애들을 봤다.

난 다시 달릴 수 있을까.

다시 책으로 시선을 옮기려는데 네가 내 시선에 들어 왔다.

언제부터 넌 거기 있었던 걸까.



네가 내 옆에 앉은 후 몇 분의 정적이 흘렀다.

넌 뭔가 안절부절 못 하는 것처럼 보였다. 아마 묻고 싶은 거 겠지.

너라면 날 구해 줄 수 있지 않을까. 겁쟁이인 날.

다시 한 번 날 구해 줄 수 있지 않을까.






*






넌 갑작스런 얘기에 혼란스러워 보였다.

넌 계속 무언갈 생각하는 듯 보였고, 그 모습에 괜히 미안해 졌다.

너까지 아프게 하고 싶진 않았는데..






넌 저녁을 먹고, 체육관에 가봐야 한다며 우리에게 먼저 교실에 가 있으라고 했다.

갑자기 체육관에는 왜 가냐고 묻고 싶었지만 뭐가 그렇게 급한지 달려가는 너의 뒷모습에 묻지 못 했다.

금방 돌아 올 줄 알았던 너는 야자 시작종이 쳐서야 교실로 돌아 왔다.

너에게 왜 이렇게 늦었냐며 물으려는 찰나, 너가 내 이름을 불렀다.


"정국아"


"응?"


"나랑 어디 좀 가자."


지금은 야자 시간인데..?

넌 나를 운동장으로 데리고 왔다. 좀 의아 했다.

왜 여기에 왔는지 묻자, 넌 벤치 밑에서 축구공을 꺼내더니 자기와 축구를 하자 한다.

대체 넌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걸까.






"진 사람이 이긴 사람 소원 들어 주는 거 어때?"


"탄소야"


넌 공을 차며 골대로 달려간다. 그 모습을 눈을 떼지 않고 쳐다 봤다.

넌 골을 넣은 후 내게 다시 다가 왔다.






"정국아 이제 억누를 필요 없어. 사람들 시선 두려워 할 필요도 없어. 너가 하고싶은대로 해.

꿈이 사라졌어도 다시 만들 수 없는 건 아니야. 다시 만들어 가자. 내가 너 옆에 있어줄게."



예나 지금이나 넌 날 바꿔 놓는다.

다시 일어날 수 없었던 날 다시 일어나게 해 준 건 너였다. 지금의 넌 날 뛰게 하려 하고 있다. 

런 너의 모습에 웃음이 나왔다.

'다시 뛰고 싶다.' 라는 생각과 함께 난 공이 있는 쪽으로 뛰었다.

탄소야 어쩌면 너라서 날 구할 수 있는 거일지도 몰라.





오랜만이었다. 이렇게 뛰어 본 적은.

너무 행복했다.

너무 신나기도 했고, 소원이 탐나서 공을 뺏으려고 다가 오는 너를 피해 계속 골을  넣었다.


내기는 결국 내가 이겼고, 넌 툴툴댔다.

"봐주고 싶어도 소원이 너무 탐났어서 말이야."


"음.. 소원이 뭔데?"



내 소원은....



"지금말고 나중에 쓸게."


내 말에 넌 궁금하다는 듯 날 쳐다 봤다.

그러다 갑자기 너의 소원은 뭐였을까. 궁금해 졌다.


"넌 너가 이겼다면 무슨 소원 빌려고 했어?"


넌 글쎄 라고 말한 후 깊게 생각하는 것처럼 보였다.


왠지 모를 정적이 흘렀고, 저 멀리서 사람의 형체가 보였다.

그 사람도 우릴 본 것인지 소리를 질렀다.



"거기 누구야!!"



"어떡해.. 선생님인가 봐.."

  

좀 먼 거리였지만 그 사람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는 것이 느껴졌다.



"정국아"


"어?"


"튀어!!"


넌 내 손목을 붙잡고, 달렸다. 난 당황한 상태에서 잡힌 손목을 바라 봤다.

시선을 너의 얼굴로 시선을 옮겼다. 심각한 표정으로 뛰는 너의 모습에 웃음이 터졌다.


"탄소야 잠깐 멈춰 봐."



넌 힘든 듯 숨을 골랐다.

"...이러다가 잡혀."



잡힌 손목을 풀고, 너의 손을 내 손으로 옮겼다.

"이래야 빠르지."





너의 손을 잡고 앞서 달렸다. 얼굴에 웃음을 띄운 채로.









넌 대체 뭘까.

널 만나기 전에 널 계속 생각했고, 언제쯤 널 만날 수 있을까 기다렸다.

딱 한 번이었다. 널 만난 건. 하지만 그 한 번으로 넌 날 일어서게 했다.

오랜 시간에 걸쳐 널 다시 만났고,

널 만난 후 하루 하루가 너무 즐거웠다.

나를 배려하는 모습 , 웃는 너의 얼굴 , 다른 모든 것들 하나 하나가 날 흔들었다.

그러다 한 가지 알게 됐다.

내가 널 좋아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넌 좋아할 수밖에 없는 아이다.

어떤 표현을 써도 부족 할 정도로 넌 눈 부신 사람이다.






탄소야 그런 너를 내가 좋아해도 될까?


 



내 소원은..






너가 내 마음과 같았으면 좋겠다는 거야.









*










체육 대회 전 날이 되었다.

오늘은 모든 시간이 체육 시간으로 바뀌는 마법을 볼 수 있었다.


모든 반이 체육대회를 위해 운동장에 모였다.


시간을 나눠 연습을 했고, 우리 반과 다른 반의 축구 경기가 시작됐다.

많은 사람들이 그 경기를 지켜 봤다.


연습 경기라도 정식 경기처럼 해야 했기 때문에 수를 맞추기 위해 세 명 정도가 경기를 하지 못 했다.

물론 난 애초에 경기를 할 수 있는 사람에 포함되어 있지 않았기 때문에 나 포함 네 명이었다.


우리 반 애 중 한 명이 무리하게 상대 팀을 재치고 뛰어 가는 것이 보였다.

옛날 생각이 스쳤다.

저러면 안 되는데. 말려야 했다.

하지만 내 생각을 실천에 옮기기도 전에 비명 소리가 들렸다.

그 애는 부상을 입었다. 경기를 중단하고, 다른 아이들에 의해 보건실로 옮겨졌다.



한참을 멍하니 서 있었다. 몸에 땀이 나는 게 느껴졌다.


"정국아"


너의 목소리가 들렸다.

"괜찮아."


넌 더 이상 말을 붙이지 않았다, 그냥 괜찮다고 다 괜찮다고 말 해줬다.

덕분에 진정이 됐다.


"고마워. 탄소야"


넌 대답 대신 내 얼굴을 보며 환히 웃었다.



중단된 경기를 끝마쳐야 했기 때문에 보건실에 있던 남자 애들은 다시 운동장으로 돌아왔다.


"야 어쩌냐. 지금은 그냥 한 명 껴서 한다 치지만 내일이 체육 대횐데 잘 하던 애가 빠졌으니."

"혹시 선수 출전 하고싶은 사람 있냐?"



나를 제외한 세 명을 쳐다 봤다.

그 세 명은 아무래도 운동과는 거리가 먼 애들 같았다.



내 옆에 있는 너를 바라 봤다. 난 아직 겁쟁이다.

하지만..



"내가 할게."


모든 아이들의 시선이 내게로 왔다.



"너가?"

다들 의아해 하는 것 같았다.



"보고, 마음에 안 들면 빼든가 해."


중단된 경기를 마저 하기 위해 운동장으로 걸어가려 했다.

그러나 갑자기 잡힌 손목에 걸음을 멈췄다.


"정국아"

넌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날 쳐다 봤다.


"괜찮아. 할 수 있어."


너의 손을 놓고, 운동장으로 걸어 갔다.

운동장에 자리 잡았을 때 박지민이 내 옆으로 다가 와 말을 건넸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짝사랑 어택 08 | 인스티즈


"이제 에이스라고 불러도 되는 건가?"


박지민의 말에 웃음이 터졌다.





"아마."










하지만 이제 괜찮아. 너가 내 옆에 있으니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안녕하세요! Youday입니다!

여러분 수능이 연기됐나네요..하하하하하... 지금 매우 슬퍼서 눈물이....그리고 비속어가....

그래서 오늘 올리게 됐습니다! 많이 기다리셨죠!

오늘은 정국이 시점인데요! 정국이가 아주 큰 결심을 했네요.

다시 사람들 앞에서 축구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와아아아아아아아

그리고 정국이는 여주가 자기를 기억해 주기를 원하나 봐요! 여주의 기억력에 한 번 믿어봅시다!

다음 편은 체육 대회 이야기를 써 볼까 합니다! 다들 기대해 주세요.

그리고 요즘 독자님들 댓글 덕분에 힘이 나서 글을 쓰는 것 같아요.. 몇 번을 감사하다고 말 해도 모자른 것 같네요..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하고, 항상 행복 하세요!


암호닉

치명 / 1201 / 저장소666 / 전스티니 / 꾸꾸야 / 이상형 / 그린내 / 가을

마시멜루 / 오빠아니자나여 / ㄱㅎㅅ / 쫑냥 / 꾸꾸 / 땅위 / 9094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독자1
안녕하세요 치명입니다 오늘은 정국시점이군요 정국이가 사람들 앞에서 축구를 하다니 다친 친구한테는 미안하지만 고맙네요 자랑스러워요 제가 다 뿌듯하네요 역시 정국이는 제꺼 스럽네요 죄송해요 이제 둘이 르브르브하는 일만 남았어요 역시 작가님의 작품은 손에 불날때까지 박수 짝짝짝짝입니다 저희학교에는 정국이 같은사람이 없죠..있으면 신기하네요ㅎㅎ 그럼 다음 편에서 뵈요 그럼 이만
6년 전
Youday
치명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짝짝짝짝 박수도 감사합니다ㅋㅋ 저희 학교에도 정국이 같은 사람 없죠... 르브르브하는 화까지 함께 해요!
6년 전
독자2
오빠아니자나여
오늘 막 둘이 같은 마음인 건 확인이 되었고 정국이가 탄소 덕분에 많이 바뀐 것 같아ㅓ 기분이 좋아요. 다음 화에 정국이가 축구 잘 하고 안 다쳤으면 좋겠어어.

6년 전
Youday
오빠아니자나여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국이가 축구를 잘 할 수 있을지 다음 화에서 만나요~
6년 전
독자3
땅위입니다!!!! 정국이의 시선은 뭔가 달달한 느낌이 항상 나는고 같아요! 그만큼 정국이가 탄소를 좋아하는거겠죠?!! 올른 정국이가 소원을 이루었으면 좋겠네요ㅠ
6년 전
Youday
땅위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국이가 탄소를 너무 좋아해서 그런가봐요! 정국이의 소원이 언제쯤 이루어 질 수 있을지 함께 지켜 봐요~
6년 전
독자4
전스티니에요
정국이가 여주 덕분에 오랜 두려움을 극복해나가는게 기특하네요!! 장하다 정국이ㅠㅠ

6년 전
Youday
전스티니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국이가 잘 이겨내서 저도 또한 기특하네요ㅠㅠ 다음 화도 기대해 주세요!
6년 전
독자5
여주도 멋있도 거기에 용기를 얻어 앞으로 나아가려는 정국이도 진짜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장소666왔다감
6년 전
Youday
저장소666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주덕분에 정국이가 잘 이겨내서 다행이죠? 다음 화는 어떻게 될지 기대해 주세요!
6년 전
독자6
꾸꾸야 예요!! 정국이가 다시 자신감을 찾아서 다행이예여!! 손목을 손으로 바꿔버리는,,, 상남자,,, 꾸꾸..... 다음편도 기다리고있을께여!!(ᵒ̴̶̷᷄ωᵒ̴̶̷᷅*•) )੭⁾⁾
6년 전
Youday
꾸꾸야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랑스러운 정국이! 정국이는 상남자죠! 역시! 다음 편도 기대해 주세요!!!!
6년 전
독자7
꺄아아아 울 여주 대다내 스고이~~~ 우리 정국이를 사람들 앞에서 또 다시 뛰게 만들었어요 아주 바람직합니다...크으으ㅡ.. 이러니까 여주를 좋아 할 수 밖에 없나보네요 역시 짜세이~~ 그나저나 정국이 얼마나 큰 용기가 필요했을까요 박수 짝짝짝!! 과거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궁금해요 두구두구두구두구!!
6년 전
독자9
그 나쁜 말은 누가했는지,, 못난 사람이네여 진짜! 여주로 인해서 정국이가 용기를 얻고 변화할 수 있다니,, 여주가 참 큰 역할을 해주네여 진짜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돼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1 유쏘10.16 16: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기타[실패의꼴] 최종 면접에서 탈락하셨습니다 한도윤10.26 16: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짝사랑 어택 외전 (그들의 이야기)6 Youda.. 12.14 10: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짝사랑 어택 完9 Youda.. 12.07 23: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짝사랑 어택 126 Youda.. 12.02 21: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짝사랑 어택 118 Youda.. 11.28 23: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짝사랑 어택 1012 Youda.. 11.27 06: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짝사랑 어택 0914 Youda.. 11.19 16: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짝사랑 어택 0814 Youda.. 11.17 21: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짝사랑 어택 0721 Youda.. 11.10 23: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짝사랑 어택 0613 Youda.. 11.10 00:25
방탄소년단 짝사랑 어택 암호닉 신청 / 공지9 Youda.. 11.08 23: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짝사랑 어택 058 Youda.. 11.07 00:1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짝사랑 어택 0416 Youda.. 11.04 00: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짝사랑 어택 0318 Youda.. 10.31 22: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짝사랑 어택 027 Youda.. 10.31 06: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짝사랑 어택 0115 Youda.. 10.28 23:07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검은 새 - 남혜승 및 박상희본 글은 일제강점기 시대의 조선을 배경으로 나아갑니다.경성블루스 二연. 외자도 아니고 말 그대로 성씨가 없는 이 이름의 사연을 알게 된 건 어린 나이였다. 쌍둥이인 태형과 투닥거리며 장난을 칠 정도의 나..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눈이 마주쳤는데 우석은 바보같이 눈을 피해버렸다. 책을 보면서 웃던 ##파도와 눈이 마주친 거였는데. 마치 자신에게 웃어준 것만 같아서 그게 너무 떨려서 마주할 수가 없었다.시선을 다른..
thumbnail image
  낭만의 시대 - 남혜승 및 박상희본 글은 일제강점기 시대의 조선을 배경으로 나아갑니다.경성블루스 五정국은 집에 돌아와 침대에 누워서도 자꾸만 아까의 상황이 그려졌다. 저를 바라보던 그녀의 눈과 살랑이던 바람. 하천의 물결 위로 올라탄..
by 한도윤
대학교를 졸업하고 고향에 돌아와 L을 만난 건 내 연애 역사 중 최고의 오점이다. 그때의 나는 제대로 사랑을 받아 본 적도, 줘본 적도 없는 모태솔로라고 봐도 무방했다. 어쩌다 나와 L은 커피를 한두 잔 같이 마셨고 무심코 던진 L의..
thumbnail image
by 커피우유알럽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나에겐 중학교 2학년부터 사귄 남자친구가 있다. 내가 지금 고2니까 현재로 4년째? 솔직히 내 남자친구라서 그런 게 아니라 얘가 진짜 좀 잘생겼다. 막 존나 조각미남!! 이런 건 아닌데 여자들이 좋아하는 훈..
by 한도윤
제목이 실패의 꼴인 이유가 다 있다.우선 꼴이라는 말을 설명하자면 사전적 의미로 모양이나 형태를 낮잡아 부르는 말이다. 실패의 모양이나 실패의 형태라고 표현하는 것보다 꼴, 꼬라지, 꼬락서니로 표현하는 게 나는 좋다. 왜냐하면 나는 실패를..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2 5:16 ~ 11/12 5: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