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로션 전체글ll조회 1438l 24






백일몽[白日夢]













* * *


 중학교에 입학했다. 세훈은 형하고 붙어있을 시간이 줄었다며 아쉬워 했다. 하지만 세훈은 내 하교 시간에 맞춰서 우리 학교 교문 앞에서 항상 날 기다렸다. 다른 아이들이 가끔 수근대며 우릴 쳐다 보기도 했지만, 난 그저 그런 세훈이 너무 좋았다. 나에게 친절하고 장난끼 많은 밝은 세훈의 모습을 보고만 있어도 나까지 덩달아 행복하게 만드는 것만 같았다. 그렇게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던 어느 날, 엄마가 예전에 살짝 사채로 대출 받았던 돈을 갚아야 할 날이 다가왔다. 나는 조금이라도 엄마를 도와야 겠다는 생각에 여기 저기 아르바이트를 구하러 다녀 봤지만, 모두 하나같이 나 처럼 어린 아이는 쓰지 않는다고 하는 것이었다. 방법이 없었다. 친가 쪽 사람들과는 이미 연을 끊은지 오래였고, 그 큰 돈을 짧은 시간 내에 구하는 것은 무리였다. 기한을 조금 더 미뤄달라고 사정하는 것 밖에는 방법이 없었다. 그런데 그런 나에게 그 날 반장의 지갑 속 돈은 꽤나 큰 유혹이 됐다.


  "엄마가 학원비 내라고 돈 주셨어."
  "야, 그냥 이거 너가 가져! 학원비는 냈다고 뻥치고!"
  "넌 그게 말이라도 된다고 생각해?"


 킬킬대며 말장난을 주고 받는 아이들의 목소리가 내 귓가로 들려왔다. 처음엔 아무렇지도 않게 흘려들었지만 1교시, 2교시…. 점점 시간이 흐를수록 그 돈을 가지고 오면 조금이나마 엄마에게 보탬이 될 수 있을 것만 같았다. 평소 세훈과 문구점이나 슈퍼 등을 돌아다니며 조금씩 물건을 훔쳐본 경험이 있었기에 별다른 죄책감을 느끼지 못했다. 하느님도 내 사정을 이해해 주실 것이라, 그렇게만 생각했다.

 아이들이 사라진 돈에 대해 입을 모으는 순간, 최대한 아무렇지 않은 척을 하려 애썼다. 나만 입 꾹 닫고 있으면 아무도 모를 일이야…. 반장네 집은 잘 사니까, 이 정도 돈이 없어진 것쯤이야 별 일 아닐 것이라고 생각했다. 시간이 빨리 흘러 학교가 얼른 마쳤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오늘은 세훈이 피아노 학원을 가는 날이었기 때문에 학교까지 데리러 오지 못한다고 문자를 남겼다. 집에 라면이 다 떨어졌으니, 라면이라도 한 박스 사 가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창 밖 바람에 흔들리는 나무들을 물끄러미 쳐다 봤다.


 "그거…."


 범인에 대해 이야기하느라 시끌벅적한 아이들 소리 틈으로 작지만 무게감 있는 목소리가 비집고 흘러나왔다. 창 밖을 쳐다보던 시선을 거둬 그 목소리의 주인을 쳐다보았다. 우리 반의 실세, 김종인이었다. 말은 한 번도 나눠본 적이 없었지만, 아이들의 말을 들어보면 착하고 의젓한 아이인 듯 했다.


 "일 크게 만들지 말고, 그 돈 내가 줄게."
 "…뭐?"
 "그니까 없던 일로 치고 너도 그 돈으로 학원비 내면 되잖아. 나 괜히 가방 검사 같은거 하고 시간 버리기 싫어. 피곤해."


 아, 저 아이에겐 이 돈이 그렇게 쉽구나…. 씁쓸함이 마음 속에 번졌지만 이렇게 사건이 일단락되는 것은 참 다행이라고 생각되었다. 덕분에 아이들은 지갑을 훔친 범인에 대해서는 싹 잊은 듯 했고, 그저 영웅 김종인에 대한 얘기만을 줄줄이 늘어놓을 뿐이었다. 그렇게 나는 모든 사건이 끝이 나는 줄 알았다. 그러나 이것은 또 다른 사건의 시작에 불과했다. 나는 이 날 이후로 새로운 삶을 살게 되었다. 더 이상의 도경수는 진짜 도경수가 아니었다. 김종인의, 김종인만의 도경수가 되어 버렸다.

 종인에 집에서 나온 나는 손에 쥔 흰 봉투를 물끄러미 바라보았다. 내가 방금 무슨 짓을 했는지조차 실감이 나지 않았다. 살짝 아려오는 뒤에 인상을 조금 찌푸려 졌다. 눈물이 흐를 것만 같았다. 나 이렇게 살아도 되는걸까…? 집으로 오는 내내 손에 들린 봉투가 신경이 쓰였다. 내가 기집애도 아니고, 그걸 한다고 닳는 것도 아니고…. 어쩌면 해 볼 만한 거래라고 생각됐다. 하지만 아직까지 확신은 서지 못했다. 만약 김종인이 더 무리한 것들을 요구해 온다면…? 우리 반에서 꽤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종인이었기에 나의 한 마디에 큰 타격을 입을 것이라곤 생각 되었지만 그 누구도 나의 말을 믿어줄 사람은 없을 것이 뻔했다. 게다가 내 입으로 직접 이런 일들을 말할 수 있을만큼 내가 대담한 녀석도 아니었을 뿐더러 이미 돈까지 받았으니, 나는 더 이상 피해자가 아니었다.

 어느 새 집 앞에 다다랐다. 집 앞 현관에 살짝 쭈그려 앉은 사람의 형체가 보였다. 단번에 세훈이라는 것을 알아챘다. 시간을 확인해 보니 벌써 7시였다. 이 앞에서 2시간이나 기다렸을 세훈에게 미안했다. 고개를 푹 숙인채 졸고 있는 세훈을 툭툭 건드렸다.


 "세훈아…?"
 "어, 형. 이제 왔어요?"
 "응. 형 알바 하고 왔어…."


 어느 누구도 받아주지 않는 나를 종인이 받아준 것이라고 생각했다.


 "배고프지? 형이 떡볶이 사 줄게. 가자!"


 해맑게 웃는 세훈을 보고 나는 내 결정에 확신을 가지게 되었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의 웃는 모습을 볼 수만 있다면, 내가 어떻게 되든 그것은 아무 상관이 없노라고….















* * *


  경수가 그렇게 저를 지나쳐 갈 때 차마 붙잡을 수가 없었다. 당장이라도 울 것만 같은 표정에 달려가 달래주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지만 그래선 안됐다. 안 그래도 요즘 많이 힘들텐데 괜히 나까지 경수를 더 괴롭히는 것만 같았다. 먼저 달려가 미안했다고, 말이 잘못 나온 것이었다고 말하면 됐지만 그러지 못했다. 내 자신에게 화가 났다. 내가 도경수 하나 지켜주지 못할 정도로 나약한 놈이었던가…. 손에 쥐고 있던 얼음 팩을 바닥으로 내 던져 버렸다. 

 사실 알고 있었다. 종인이 일부로 나를 다치게 하는 것을. 아무리 눈치가 없는 녀석이라도 그 정도까지는 쉽게 알 수 있을 것이다. 그 행위는 경수가 없는 자리에선 더욱 심해졌다. 급식실에서 내게 식판을 쏟는다던가, 빌려간 교과서를 잃어버렸다며 돌려주지 않은 적도 한 두번이 아니었다. 처음엔 그런 실수를 원체 하지 않던 녀석이라 살짝 의심이 가긴 했으나, 내가 괜히 그 날 이후로 종인에게 편견을 갖게된 것 같아 금새 그 생각은 접었다. 그런데 체육 시간, 공을 몰고 가던 내가 종인의 다리에 걸려 넘어지는 순간 나는 종인의 작은 목소리를 들었다.


 '도경수…!'


 종인의 입에서 도경수라는 이름이 나왔다. 그 순간 김성재가 종인에게 있던 공을 채가더니 빠른 속도로 우리 쪽 골문을 향해갔다. 종인이 '어, 미안하다….' 하며 내게 손을 건넸다. 다리가 욱씬거렸다. 살짝 삐끗한 모양이었다. 종인의 손을 잡고 몸을 일으키려는 순간 종인의 등 뒤로 당황한 듯한 표정의 도경수의 얼굴이 보였다. …방금, 김성재…? 급하게 몸을 일어켜 김성재를 쫓아 무작정 뛰기 시작했다. 방금 접지른 발목 때문에 속도가 조금 더디긴 했지만 전 속력으로 뛰었다. 다행히도 김성재가 중간에 우리 팀한 아이에게 잡힐 뻔해 김성재와의 거리는 점점 가까워 졌고, 김성재가 도경수에게 가기 전 뒤에서 김성재의 발 부분으로 슬라이딩했다. 김성재와 내가 동시에 운동장 바닥으로 넘어졌다. 팔도 욱씬거렸고, 방금 슬라이딩을 한 오른쪽 발목이 아까의 통증과 덧 대어져 아릿해졌다. 윽, 발을 살짝 감쌌다. 도경수의 당황한 듯한 표정이 눈에 들어왔다. 도대체, 너희 무슨 사이인거야…?






 집으로 돌아와서도 한참이나 고민했다. 섹스를 하지만, 사랑하는 사이는 아니다…? 그 날 보충학습실에서 본 장면이 다시 머릿속에 떠올랐다. 지워버리려 눈을 꾹 감아도 잊혀지지 않았다. 이렇게 혼자 고민한다고 달라지는 것은 없었다. 정정당당하게 종인에게 물어봐야겠다는 결정을 내렸다. 절뚝이는 다리를 끌고 급하게 옷 가지를 걸치고 집을 나왔다. 실로 오랫만에 종인의 집을 향하는 것이었다.

 언제 우리의 사이가 이렇게 된 걸까. 종인의 으리으리한 집 앞에 서서 초인종을 눌러야 할지 고민하고 서 있었다. 옛날에는 하루가 멀다 하고 찾아온 종인의 집이었지만, 이제는 너무나 낯설어졌다. 숨을 내쉬고 초인종을 누르려 손을 올리려는 순간 누군가 내 어깨를 두 어번 툭툭 쳤다. 깜짝 놀라 황급히 뒤를 돌아 보자 종인의 어머니가 서계셨다.


 "어, 어어…. 아, 안녕하세요."


 고개를 숙여 꾸벅 인사를 하자 종인의 어머니가 고개를 끄덕이셨다. 예나 지금이나 고상한 차림새와 도도한 표정은 여전했다. 짙은 표정에 코를 쏘는 향수 냄새와 어깨에 걸쳐진 고급스러운 스카프가 괜히 주눅들게 만들었다.


 "너, 백현이 아니니? 오랫만이구나…. 종인이 보러 왔니?"


 그 때, 종인의 어머니 뒤로 검은 외제차에서 종인의 아버지가 내렸고, 뒤이어 하얀 가운을 입은 사람이 뒷자석에서 내렸다. 내가 대답을 않고 그들을 바라보고 있자 종인의 어머니가 호호, 하고 웃으며 말씀을 이어가셨다.


 "이거 어쩌지…. 오늘 종인이는 못 만날 것 같구나. 일이 조금…, 있어서 말이지."
  "아, 네…."
  "다음 번에 찾아와줄래? 미안하게 됐구나…."
  "아, 아니예요. 안녕히 계세요."


급하게 인사를 마치고 종인의 집을 뒤로 하고 빠른 걸음으로 우리 집으로 향했다. 제가 잘못 본게 아니라면 하얀 가운을 입고 있던 사람은 의사인 듯 했는데. 그리고 종인의 부모님은 해외에 있는 시간이 많고 워낙 바쁘셔 집에 있는 시간이 그리 많지 않았는데 그런 두 분이 같이 집에 내려오셨다…. 찝찝했지만 별 일 아닐 것이라고 나를 타일렀다. 그럼. 김종인이 얼마나 건강한 녀석인데….











로션


안녕하세요, 로션입니다!ㅎㅎ

일단 생일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려요 @ㅠ^ㅠ@

덕분에 생일은 잘! 보냈답니다! 행복해요!!


이제 정말 결말이 코 앞이네요ㅠㅠ..벌써부터 헤어질 생각에 슬퍼오네요..

전 아직도 백일몽이 너무 좋은데ㅠ^ㅠ..


그, 근데 위로 올려 다시 읽어보니까 오늘 분량..최고네요.. 왜 이렇게 짧죠.. 죄송해요....ㅠ ㅠ...


결말이 나면 그 동안 썼던 것들 다듬어서 텍스트 파일로 만들고, 외전까지 해서 메일링 할 예정이예요!

암호닉 정리되신 분들 너무 죄송해요.. 꼭 조만간 다시 신청 받을게요! 약속!


언제나 좋아해주시는 분들, 너무나 힘이 되고 감사합니다!

그리고 별 것 아닌 블로그까지 오셔서 댓글 남겨주시는 분들도!ㅠㅠ..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하트하트!!





2차 암호닉

우유 낭랑찬혤 토너 변기덕 카디공주 엘모 이니스프리 지나가던 나그네 봉지 개구리 콩콩이 몽쉘 찌롱이 르에떼 꽃게 남빠 쿠쿠 

황쯔타오 이경  도경아 김기범 핫삥꾸 김준면 김종대 수연누나 도도하디오  새싹  나니 커피 됴됴해 정한해 스마트폰 딸기쨈

도라지 치즈 차니 건강쌀 오일 내남성김성규 린다 됴들됴들 뿌뀨뿌뀨 쿠션 변백현발바닥 bs듀엣 몽텐 여어- 수염 앙금 워더 김종인워더 

빵떡 배추 녹차 라면 용자 됴종이 도경수 빙구 혼전순결 스킨 바나나 장예흥 방울 아이폰 용가리 사물카드 토끼 꽥꽥 라벤더 

이야됴 스킨 딸기밀크 귤 동글이 불로장생 김첨지 수분크림 호현 카디백만세 킬러 푸존 상츄 가란

+) 예전에 암호닉 있었는데 사라진거면 정리 당하신 거에요ㅠ^ㅠ...



* 암호닉 신청은 당분간 받지 않습니다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안녕하세욯ㅎ전가란이에요..일단읽고올께욯ㅎㅎㅎ일등한거감격이예요흐허허헣..♥
11년 전
독자7
경수랑종인이가 저렇게된거엿군뇨..ㅠ불쌍해요...흑 다들잘풀리길.. 그런데저기2차암호닉이 암호닉끝인건가요?
11년 전
로션
얼마전에 정리했어요..!ㅠㅠ..암호닉 신청 다시 받을 예정이예요..!
11년 전
독자11
흐허허..그런데저는왜없죠ㅠㅠㅠ지금알앗어요ㅠㅠㅠ
11년 전
로션
어..암호닉 신청에 글 남겨주셨나요?ㅠㅠㅠㅠㅠㅠ아 정말 죄송해요 다시 수정하겠습니다ㅠㅠㅠ
11년 전
독자12
아니에욯ㅎ감사합니닿ㅎㅎ
11년 전
독자2
차니에요작가님ㅜㅜㅜ 쪽지오자마자바로달려왓네요♥ 종인이와 경수의시작은 이렇게된거였군요ㅜㅜㅜ 되게안타깝고 세훈이도앞으로나올거지만..아ㅜㅜㅜ 왜이리다불쌍하죠ㅜㅜ 오늘도잘읽고갑니다작가님!!
11년 전
독자3
몽쉘이에요..! 으하 결말이 얼마 안남았다니ㅠㅠㅠㅠ 빨리 다음편 보고 싶기도하고 근데 또 안끝났으면 좋겠고....ㅠㅠ 의사는 왜 온걸까요.....흠 세훈이도 백현이도 너무 불쌍해요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
정리당ㅇ했지만..다음암호닉신청을기다리겟어요!ㅋㅋㅋ 인티 알림받고 바로왔습니당 설마 종인이가 아픈건가요?...예상치못했는데 덜덜
세훈이는 왜..ㅠㅠㅠㅠ 얽히고설키고... 빨리 카디백들이 갈등풀고 행쇼하길 바라는맘이네요 ㅠㅠ

11년 전
독자5
헐헐 저 상츄로 암호닉정리 할때 댓글도 달고 자까님도 댓글 달아주셨는데ㅠㅠㅠㅠ했는데 짤당한건가여...?...헝헝뭐지...슬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더 신알신 울리자마자 달려와싸요!!이번편도 재밌아여ㅠㅠㅠㅠ
11년 전
로션
헉..상츄님 죄송해요ㅠㅠ! 수정했습니다!
11년 전
독자10
헝헝 아니에요ㅠㅠㅠㅠ다시 올라간것만 해도 조아여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
저도정리당했지만다음암호닉신청기다릴께요ㅋㅋㅋ세훈이는어떻게되는거죠ㅠㅠ 그리고종인이는어디가아픈건가요 담편궁금해요 ! 작가님수고하세요~
11년 전
독자8
ㄸㄷㅎ 와 ㅜㅜ 진짜 재미있네요 종인이가 아픈 게 맞는 것 같은데... 결말이라니.... 조금 예상이 간다만... ㅠㅠㅠ안돼...엉엉
11년 전
독자9
딸기쨈이예요 안녕하세요~ 흡..흡........흑..왜케 종인이가 나쁜놈으로 보일까여..경수야..아오 종인이 최앤데 진짜 나쁜자식 세훈아..근데 경수도 좋게 끝날것같진않네요 ㅠㅠ흡 다음편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13
용가리에요 헐 의사라니 조닌이가 아픈건가요? 헐랭방ㄱㅟㅠㅠ!!! 결말이 얼마 남지 않았다니ㅠㅠ아쉬워요ㅠㅠ그럴수록 더 궁금해지네요ㅠㅠ다음편도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13
우유에요!
생일잘 보내셧다니 다행이에요 ㅋㅋ
백일몽 거의 끝나가는군요ㅠ
백일몽 진짜 심장조리면서 집중해서 봣는데 끝나간다니 아쉽지만 로션님 글을못보는건 아니니까요!
진짜 이제 과거일도 반정도는 알거같아요
세훈이가 어떻게 됫는지도 짐작가고요,
아마 차차 나오겟죠?
경수도 진짜 불쌍하네요ㅠㅠ
기지배도아니고 닳는게 아니라니ㅠㅠ
읽으면서 약간 울컷햇어요
종인이가 어디 아픈건가요?
오늘도 백현이가 무슨일 당할까봐 조마조마해하면서 봣네요 ㅋㅋ

11년 전
독자14
아 정확히 세훈이이야기가 나오네요 ㅜㅜ 다칠꺼 알면서 경수 지켜주는 백현이도 대단하고 계속 괴롭히는 종인이도 그렇고ㅜㅜ 왜 종인이 집에 무슨일이 ㅜㅜㅜ 아참 전 도경수요!
11년 전
독자15
콩콩이에요! 진짜 금손 대빅bb...와 진짜 경수랑 세훈이랑 각별한 존재였다는것도 백현이가 경수 얼마나 생각하는지도. 한 편에 이렇게 담아내시다니T^T 종인이는 어떻게 된건가요! 의사는 왜죠? 왜 온거죠?ㅠㅠㅠㅠㅠㅠ 다음편 얼른 나와라아....얍!
11년 전
독자16
헉...늦게나마 댓글 다 달았는데 정리됫네요 ..슬퍼요 ㅋㅋ 잘보구가요♥ 추천꿍
11년 전
독자17
불로장생이에요...저결말이코앞이라는거모르고 있었는데 결말이얼마남지않았다고요???ㅠㅠㅠ이재밌는걸끝내야한다니....진짜아쉬워요....세훈이한테는무슨일이있었던걸까여...이거읽으면서 세훈이얘기만나오면 슬퍼져요...ㅠㅠ
11년 전
독자17
아 늦게알아서 정리됐지만 다음 암호닉을 기다리겠습니다ㅎㅎㅎ너무재밌네요ㅠㅠㅠ백현이도 어느정도는 눈치채고있었군요ㅠㅠ세훈이는 어쩌다그렇게 됬는지ㅠㅠ다음편 기대하겠습니다.재미있게읽고갑니다^^
11년 전
독자18
카디백만세에요ㅜㅜㅜㅠㅠㅠㅠ엉엉백일몽하나만기다리고있었어요ㅠㅠㅠ진짜분위기bb브금때문에더아련아련하고ㅠㅠ근데의사가왜왔을까요ㅜㅜㅠ다음편기다리고있을게여
11년 전
독자19
카디공주입니다 곧 끝이라뇨ㅜㅜ종인이가 아픈가.......어휴 어떻게끝날지너무너무궁금해요ㅠㅠ카디일지 백도일지 아니면 그둘아무것도아닐지
잘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20
쿠쿠에요!!즐거운생일되셨다니다행이네요ㅠㅠ근데조만간끗이라뇨ㅠㅠㅠ안되여ㅠㅠㅠㅠ너무아쉽다ㅠㅠ그리고의사는뭐죠?ㅠㅠ궁금해ㅠㅠㅠㅠ종인이가아프건가요....?ㅠㅠㅠ
11년 전
독자21
찌롱이에요!!! ㅜㅠㅜ작가님....해피좋아하시죠???ㅜㅜㅜ금손여신로션님!
11년 전
독자22
꺄핳저엘모에요ㅠㅠㅠㅠㅠ끝ㅠㅠㅠㅠㅠㅠ헐류ㅠㅠㅠ그래도으핳생닐 잘보내셔서 젇ㅎ좋고만요!!!!저도블로그에...으핳ㅎㅎㅎ여튼 잘보고다요!!!!
11년 전
독자23
지나가던 나그네 입니다! 왜 조닌이네 집에 하얀 가운을 입은 의사들이 있는걸까요...음..
11년 전
독자24
헝 ㅠ 박찬열이빨인데 정리당햇나보네요..ㅠㅠㅠ 왜인지 잘 모르겟어요 ㅠ 전편에도 댓글단거같은뎅 ㅠㅠㅠㅠ제가 컴터를 잘안해서..ㅠㅠㅠㅠㅠ 아뮤튼 이번편도 대박이네요 ㅠㅠ종인이 왜그려죠 ㅠㅠㅠㅠ 아픈가요 ㅠㅠㅠ엉엉엉 앙대 ㅠㅠㅠ 종이니는 밉지만 아파도 안되요 으앙 ㅠㅠㅠ
11년 전
독자25
라벤더예요! 결말이 얼마 안남았다니ㅠㅠㅠㅠ 저도 아쉬워지네요.. 점점 과거이야기들이 풀려나가네요..잘읽고갑니다!! 다음편도 기대되요*^*
11년 전
독자26
정한해에여ㅕㅕㅠㅠㅠㅠㅠㅠ종인이아프지말아아할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힝ㅇ유ㅠㅠㅠㅠㅠㅠㅠ 경수가이렇게해서 종인이랑 그런사이거된거엿군뇨ㅠㅠㅠㅠ하루만ㄴ이ㅔㅣ퓨ㅠ
11년 전
독자27
허르.......암호닉 정리 당했나봐요.....ㅠㅠ저 댓글 맨날 달았었는데.....ㅠㅠ신청글에 안 달아서 그런건가요....흐헝....ㅠㅠ나중을 기약해야 겠네요 흡......그나저나........종인이 설마 아픈건가요.....?ㅠㅠㅠㅠ이러면 조닌이 나쁜넘이라 했던 마음이 사르르................그리고 완결이 별로 안남으셨다니....ㅠㅠㅠㅠ 아니 왜죠? 저는 계속 보고 싶은데....세훈이랑 경수랑 경수랑 백현이랑 백현이랑 종인이 사이랑 종인이랑 경수랑 시점 바뀐 것 까지 다 보고 싶은데.......로션 님 힘들게 하네옇 제가.....다음편도 기다릴께요!ㅠㅠ
11년 전
독자28
도도하디오에요! 결말이 얼마 안남았다니ㅠㅠㅠ종인이 경수 백현이가 어떻게 될지 두큰두큰하네요..! 로션님 화이팅 하세요!
11년 전
독자29
스킨입니다! 또 백일몽이 나왔네요! 이제야 확인해서 죄송하구요. 음... 사실 제가 요즘 개인적으로 많이 힘들거든요. 그럴때마다 이 백일몽을 읽으면서... 나만큼 혼란스럽고 어쩌면 나보다 더 힘든 사람도 있으니깐 참자...하는 생각을 가지고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는것같아요. 그래서 사실 로션님께 굉장히 감사하답니다. 매일매일이 백일몽 때문에 기다려지고, 정말 작가님에겐 제가 그저 암호닉중에 하나일 뿐이겠지만 저에게는 작가님이, 이 백일몽이 저에게 약간의 희망을 가져다주는 존재입니다. 나보다 힘든 사람도 있으니깐 견디자는 그런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질수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너무 사랑고백한것같네욬ㅋㅋㅋㅋ 사실 어디다 털어놓을 곳도 없고해서 그냥 익명인 여기에 말한것같은데, 우선 죄송하구요...ㅋㅋㅋ.... 제가 이 백일몽에서 원하는건 딱 하나뿐입니다. 아무도 자살하지않고 아프지않고 행복해지는 것. ㅎㅎㅎㅎㅎㅎ 로션님 화이팅 하시구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11년 전
독자30
워더에요ㅠㅠㅠ으잉...종인이가 아픈건가...그나저나 경수는 세후니를 좋아했군요..
11년 전
독자31
됴종이에요ㅠ백현이도 종인이가 일부러 그랬다는거 알고 있었네요...경수 없을땐 더 심한짓을 했다니ㅠㅠ종인이는 어디 아픈거 아니겠죠??잘보고가요ㅠㅠ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백도] 믿었던 남친이 바람나서 결국 헤어짐 625 독영듀 02.05 22:01
엑소 [EXO/카디찬백] D.O.DDY BEAR 0174 화분 02.05 21:01
엑소 [세종] 관계의 틀3 종인수는진리로.. 02.05 19:53
엑소 [EXO/찬백] 아저씨 이상해요 내맘이 왜이러죠 004 꿀떡 02.05 19:18
엑소 [EXO/카디] 나 엑소코딘데...............헐 나 어떡함.......66666666666..43 됴로로 02.05 18:51
엑소 [EXO/찬백] 클럽에서 한판 뜬 애랑 121258 로션 02.05 18:18
엑소 [EXO/백도] 사귄지 2년 된 애인이 있는데ㅠㅠ...⊙♡⊙ 2194 ⊙♡⊙ 02.05 17:51
엑소 [EXO/찬백/알파오메가] M.O.D 0532 10도씨 02.05 16:45
엑소 [EXO/오백] 알람시계 (上)20 유치원생 02.05 16:24
엑소 [EXO/찬백] 동네친구랑 현게되는거 어떻게 생각함?;;; 1180 박요정 02.05 16:17
엑소 [찬백/카디/세루] 이웃집 사람들 6편16 뿅망치 02.05 16:00
엑소 [EXO/카디찬백] D.O.DDY BEAR 0063 화분 02.05 00:00
엑소 [EXO/카디] 카타르시스 : catharsis 0214 시차 02.04 23:36
엑소 [EXO/찬백카디] 돌아온 변백희 도경아 네이트온 956 참마 02.04 23:01
엑소 [EXO/카디] 제발꺼져joy새끼야9 꿀떡 02.04 22:30
엑소 [백도] 믿었던 남친이 바람나서 결국 헤어짐 520 02.04 21:53
엑소 [EXO/카디백] 백일몽[白日夢] 1336 로션 02.04 21:33
엑소 [EXO/찬백오백카디] 향수병(鄕愁病) 01-121 뜬금없음 02.04 20:30
엑소 [EXO/세준] 紅花綠葉(홍화녹엽)51 02.04 20:30
엑소 찬백 카디 악의 룰렛 026 갈비 02.04 19:21
엑소 [EXO/타준/열준] 뒤져서 나오면 10원에 한대 上11 꿀떡 02.04 18:48
엑소 [찬백] 최고의 이유 02.04 17:4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7 박요정 02.04 16:20
엑소 [exo/세종] 나보다 어린게(06~10) 下18 백희야 02.04 15:1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0 박요정 02.04 14:41
엑소 [EXO/루민] 30분 후19 est. b. 02.04 06:1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 종인수는진리로.. 02.04 04:09
전체 인기글 l 안내
6/27 9:10 ~ 6/27 9: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