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남우이앤 전체글ll조회 2353l 55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2 ] | 인스티즈

 

 

 

 

*

 


" 야,장동우 ! "
" 어 ?! "

 

생수박스를 옮기던 동우가 자신을 부르는 목소리에 고개를 돌렸다가 깜짝 놀라며 생수박스를 떨어트렸다. 우현과 명수,그리고 성규와 성열까지 4명이 우르르 동우에게 다가오고있었다.


" 너네..."
" 야,서운하게 전화도 안 받고. "
" 어,어.미안...근데 성규형까지 오셨네요...그리고... "


동우가 성열을 보며 묻자 옆에 있던 명수가 간단히 '이성열.우리랑 대충...동갑'이라고 소개했다. 바닥에 흩어진 생수들을 주어담은 우현이 박스를 번쩍 안아들었다.


" 이거 어디다가 놓으면 돼 ? "
" 저기 냉장고앞에.. "
" 우린 뭐 할 꺼 없어 ? "
" 괜찮은데... "
" 자꾸 서운하게 할래?그냥 가기전에 얼른 부려먹어.성규형이든 성열이든."
 

미안한 기색을 보이자 명수가 동우에게 헤드락을 걸었다. 그제서야 밝게 웃는다.

 

*

 

우현과 성규는 무거운 음료수 병과 그릇들을 나르고 있었고 명수와 성열이는 음식 준비를 돕고 있었다. 다만 자꾸만 성열이가...


" 야,이성열.그만 좀 줏어먹어. "
" 이거 먹으면 안돼 ? "
" 아니..그건 아닌데...내가 나가서 더 맛있는 거 사줄께.지금은 먹지마."
" 알았어... "


말은 그렇게 하면서 땅콩 몇 개를 입안으로 털어넣는다. 진짜 못말려. 도우미 아주머니가 아직 오시지않은 상태라서 동우네 가족 몇 명이 이 드넓은 장례식장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4명이 몰려오자 눈에 띄게 속도가 빨라졌다. 시간은 어느새 저녁 8시를 넘어갔고 서서히 출출해질때쯤 동우의 고모가 조용히 동우를 불렀다.


" 이거 받아."
" 이게 뭐에요 ? "


고모가 건넨건 오만원짜리 두 장이였다. 심부름인줄만 알고 동우가 돈을 받아들자 고모가 친구들을 가리키며 말했다.


" 친구들 출출할텐데 나가서 뭐 사먹고 와. "
" 아니에요 ! 괜찮아요. "
" 너는 괜찮을지몰라도 친구들 맘은 모르는거야. 친구들 덕분에 일찍 마무리됐으니깐 얼른 가봐. 고모가 미안해서 그래. "
" 그래도 십만원씩은 필요없는데... "
" 얼른."


돈을 주머니에 넣은 동우가 테이블 정리를 마치고 구석에서 티격태격하고 있는 성열과 명수에게 향했다.


" 너네들 출출하지 ? 대충 정리도 다 끝났으니깐 뭐 먹으러가자. 나도 저녁 안 먹었거든."
" 그래 ! 좋아 ! "
" 아오...식충이."


명수와 성열이 투닥거리며 병원을 나섰고 동우는 성규와 우현을 찾아나섰다.

 


*

 


" 아,무거워.계단 어떻게 내려가냐."
" 그거 이리줘봐. 끄응차."


무거운 음료수 박스를 들고 우현이 끙끙대자 박스를 뺏어들은 성규가 대충 주위를 살피고 두둥실 날아올라 계단 밑으로 시원하게 박스를 옮겼다.


" 오,김성규 ! 힘 좀 쓴..."


성규에게 칭찬을 하려고 다가가던 우현의 표정이 똥을 한 숟갈 퍼먹은 것 마냥 굳어졌다.


" 바,방금..."


눈을 꿈벅꿈벅거리는 동우가 방금전까지 날라다녔던 성규를 가리켰다.

 

*

 

보글보글감자탕~지글지글감자탕~보글보글감자탕~지글지글감자탕~김명수~멍청이~멍청이~

성열이 앞치마를 메고 젓가락을 든 채 반찬그릇을 두드리며 알 수 없는 노래를 흥얼거렸고 명수는 마치 어린아이 다루듯 성열의 손을 잡아 테이블 밑으로 내렸다. 테이블위에 얹어진 감자탕은 맛깔나게 보글거리고 있었다.성열이가 부르는 노래 가사를 대충 들어보니 제목은 아마 '감자탕song(feat.김명수멍청이)'인 것 같았다.

이제 동우도 성규와 성열의 정체를 아는 관계자가 됐다.
처음부터 불신하며 또라이 취급을 한 우현과 명수와는 달리 아직 동심이 때묻지않고 살아있는 동우는 짧고도 긴 이야기를 듣는 내내 두 눈을 초롱초롱하게 빛냈다. 모든 이야기를 마친 우현이 이야기 끝에 자신과 성규의 관계를 말했고 그 역시 동우는 축하한다며 흐헝헝거리는 웃음소리를 냈다.


" 그럼 진짜 나이는 몇 살이에요 ? 500살 ? "
" 아니. 우린 나이의 개념은 없어.그냥 너네들 편하게 인간세상으로 따지는거지.동우, 니 말대로 우리가 몇 백살이 될 수도 있고 몇 천살이나 될 수도 있어. 근데 인간세상으로 따지자면 24살이고 성열이는 18살."
" 그럼 성열이는 우리보다 동생이에요 ? 아...아닌가 ? "
" 야,얘가 우리나라 전국민이랑 동갑먹는애야."


명수가 뼈를 가지고 씨름을 하는 성열을 젓가락으로 가리키며 말하자 동우가 대충 이해간다는 듯이 고개를 끄덕거렸다.

 

" 아이씨,이거 어떻게 먹는거야. 왜 어디서 먹다남은 개뼉다구만 준건데."
" 이건 개뼉다구가 아니라 돼지 뼉다구거든 ? 기다려봐."


뼈를 건져 자신의 그릇에 놓은뒤 살을 쏙쏙 발라낸 뒤 성열에게 건네자 성열의 입가에 미소가 걸린다. 우현도 성규에게 살을 골라 줬지만 입맛에 안 맞는지 감자탕집 입구에 있는 아이스크림통에서 아이스크림만 잔뜩 퍼와서 먹고 있다. 그 모습이 귀여워 성규의 머리를 쓰담쓰담하자 양 쪽을 번갈아보던 동우가 씁쓸하게 웃으며 물을 들이켰다.

 


*

 


" 후아. 잘 먹었다. "


5명이 우루루 감자탕집에서 나왔다. 서울 밤하늘에 떠있는 별을 보기란 드문 일인데 오늘은 밤하늘이 온통 별천지다.
나란히 감자탕집 앞에 서서 밤하늘만 멍하니 바라보고 서있었다.


" 같이 있어주고 싶은데 학교때문에 어쩔 수가 없네. 미안하다."
" 됐어. 그래도 덕분에 훨씬 수월해졌는데,뭘."
" 학교는 다음주에 나오는 거야 ? "
" 응. 어차피 내일모레면 주말이잖아."
" 오케이.그럼 내일 학교끝나고 다시 올께."
" 안 와도 되거든~ "
" 오늘은 도와주러온거고 내일은 인사하러 올꺼거든 ? "
" 알았어.그럼 내일봐.오늘 고마웠어! 성규형도요 ! 성열이도 ! "


서로 손을 흔들며 헤어지고 동우는 서둘러 병원으로 향했다. 어느새 오후 10시에 가까워지고 있었다. 생각보다 감자탕 집에서 시간을 많이 보낸 것 같아 서둘러 걸음을 옮겼다. 횡단보도 앞 신호등이 초록불로 바뀌는 걸 보자마자 서둘러 길은 건넜다. 횡단보도 중간쯤 왔을때, '야식배달'이라고 쓰여진 오토바이가 코너를 돌아 요란한 소리를 내며 신호를 무시하고 동우에게 들이닥쳤다. 갑자기 나타난 오토바이에 동우가 주춤거릴때 누군가가 갑자기 동우를 감싸고 얼른 인도로 몸을 피했다.


" 치이고 싶어서 용을 쓰는구나."
" 가,감사합니...어,형 ! "


동우가 호원에게 반갑게 인사를 했다.


" 요즘에 겁나 자주 만나는 것 같아요 ! 근데 언제부터 내 뒤에 있었어요 ? 안 보였는데..."
" 안 보인게 아니라 못 본 거겠지."
" 그게 그거죠,뭐."


호탕하게 웃는 동우를 보며 호원이 씁쓸하게 웃었다.


" 근데 형 이름은 뭐에요 ? 저번에 이상한 말만 하더니 먼저 슥 가버리고..."
" 내...이름 ? "
" 네. 형은 내 이름 아는데 나만 형 이름 모르잖아요. 불공평하게."
" 내 이름... "


이름을 말해줘도 될까 ?


" 내 이름은 말이야... "


얘는 인간인데...


" 이호원.내 이름. "


얘한테는 괜찮겠지.

 


*


 
 
우현과 성규가 손을 잡고 나란히 집으로 향하는 골목에 접어들었다.
찌르륵거리는 풀벌레소리가 뭔가 야릇하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 ...야."
" 응 ? "
" 뽀뽀."
" 어,어 ? "


'쪽'짧지만 우현의 입술이 성규의 입술에 닿았다가 떨어졌다. 사실 아까부터 하고 싶은걸 꾹 참아왔었다.입술을 몇 번 만지작거린 성규가 부끄러운듯이 괜히 딴청을 피우자 또 그 모습이 그렇게 이뻐보인 우현이 한번 더 입술에 뽀뽀를 했다.


" 아이..하지마.."
" ...싫냐 ? "
" 아니..싫은 건 아닌데.."


'거리에서 이러면 좀...'하며 성규가 볼을 붉히자 그게 괘씸했던지 '야,됐어'하며 갑자기 먼저 앞장서 걸어가기 시작했다.


" 우현아,화났어 ? "
" 아니.별로."
" 화 안  났다면서 갑자기 왜 그래... "


저렇게 인상을 퍽퍽 쓰고 있으면서 고릴라같은 말투로 ' 아니,별로'라고 말하면 누가 믿을까. 성규가 우현의 팔에 흔들흔들거리며 매달렸다. 우현의 콧구멍이 실룩실룩거렸다.


" 싫은 게 아니라 쑥쓰러워서 그런거야..."
" 알았어,이거 놔. "
" 아아...앙."


...앙 ? 앙 !? Ang !?!
자신의 팔을 잡고 흔들며 앙~을 외치는 모습에 결국 우현이 성규의 말랑몰랑말랑한 하얀 볼을 두 손으로 잡고 오동통하게 튀어나온 입술을 덥석 집어삼켰다.이번에는 별다른 반항없이 다소곳하게 우현의 어깨에 팔을 얹었다. 찐득한 입술이 떨어지고 잠시 어색하고 부끄러운 정적이 흐를때,대문을 열고 주변을 두리번거리며 나온 한 아주머니가 남의 전봇대에 음식물 쓰레기 봉투를 몰래 버리려다가 이 모든 광경을 목격하고 손으로 눈을 가리며 소리쳤다.


" 어머 !!!! 뭐하는 거야,사내들끼리 !!!!! "


우현과 성규가 손을 잡고 후다다닥 달리기시작했다.

 

*

 


" 이호원...이호원...뭔가 형이랑 어울리는 이름이에요 ! "
" 별로."
" ...쳇. "


단골 장소인 공원 벤치에 앉은 둘의 대화는  간단했다. 동우가 조잘조잘거리며 이야기를 늘어놓으면 호원이 시큰둥하게 대답을 하는 형식이였다.


" 근데 생각해보니깐 나이도 모르면서 형이라 불렀네... 난 열아홉살인데 형은 몇 살이에요 ? "
" 몰라도 돼."
" ...설마 나보다 아래 ? "


'그럼 이제부터 호원이라고 불러야 하는 건가...'동우가 고민을 하자 호원이 피식 비웃으며 대충 머릿속으로 숫자를 생각했다. 스무살과 스물한살은 애매하고 스물두살은 어감이 맘에 들지않는다.결국 아무 숫자나 내뱉었다.


" 스물네살."
" 헤에 ?! 완전 동안이네요잉. "
" 동안 ? 뭐 따지자면. "


헤아릴 수도 없을 만큼 오랜 시간을 존재해온 호원이에게 스무네살이라는 나이는 새발의 피에 불과했다.


" 근데 왜 맨날 검은 옷만 입어요 ? 안 더워요 ? 무속인이라서 그런가..."
" 뭐 ? 무속인 ? 나 무속인 아니야,인마."
" 저번에 형이 무속인 비슷한거랬잖아요. "
" 야. 비슷하다고 했지,내가 무속인이라고 한 적은 없다 ? "
" 아무튼 왜 검은 거만 입어요 ? 무슨 피부병이 있나 ? 아니면 저승사자 ? "
" 무,무슨 소리야 . "


동우의 말에 호원이 말을 더듬으며 뜨끔해했다. 이상하게 얘랑만 대화하면 안 해도 될 말이 자기도 모르게 튀어나온다. 호원이 벤치에서 일어나자 동우도 얼른 따라일어섰다.


" 형 가시게요 ? "
" 그래. 가려고,이제."
" 아무튼 고마워요,형. "
" ...뭐가 ? "
" 우연인지는 모르겠는데 꼭 형은 내가 힘들고 지칠때만 나타나더라구요. 그리고 형이랑 얘기하다보면 좀 나아지구요. 진짜 무속인 맞죠,형 ? "
" 무속인 아니라니깐...암튼 다음에 또 보자. "
" 네 ! 나 힘들때나 지칠때 그때 꼭 또 봐요 ! "


호원이 동우의 말을 곰곰히 생각하다가 고개를 끄덕이며 손을 흔들고 유유히 공원을 빠져나갔다. 지치고 힘들때라...

 

*

 

" 뭐라고 ? 체육대회 ? "
" 그래. 우현이 넌 500미터 주자야. "
" 뭐 ?! 내가 왜 ? "
" 너가 우리반에서 제일 잘 달리잖어. 암튼 됐어.이미 결정났어."
" 아오 ! 시발 ! 싫어. 땀나. 바꿔.  그리고 뭔 체육대회여. 오늘 처음 듣는 구만. "
" 너 우리 회의할때 잠만 자서 그래. "
" 아아 ! 귀찮게... "
" 야 ! 축구팀 빨리 만들어봐 ! 농구팀도 ! "


반장이 교탁앞에 서서 칠판에 쓰여진 종목 이름 옆에 반 아이들의 이름을 적고 있었다. 달리기 종목에 당당히 자신의 이름이 적혀있는 걸 본 우현이 짜증을 냈다. 달리기 귀찮은데...숨도 차고 발도 뜨거워지고 땀까지 뻘뻘 나는 최악의 종목.하지만 불행스럽게도 우현은 달리기 종목에서 알아주는 우사인볼트같은 존재였다. 적어도 학교 내에선.


" 야,축구에 내 이름 넣어.시발."


그러나 어느새 짜증도 잊은 우현이 교탁에 달려가 축구종목에 자신의 이름을 넣으라며 바락바락 떼를 썼다.


" 아,참. 그리고 장동우도 축구에 넣고 농구에는...농구에도 장동우 넣어. 오키 ? "
" 아,맞다! 동우를 깜빡했네. 그럼 축구에 너랑 동우 넣고...농구에 동우..."


자신의 이름과 동우의 이름이 칠판에 적히는 걸 만족스럽게 보던 우현이 문득 창가로 시선을 돌렸다. 담임쌤 수업을 빼서 체육대회 반티와 종목을 상의중이였는데 어느새 저 빙구같이 웃고있는 3반 명수새끼가 찾아와 창가에 바짝 기대 칠판에 적힌 종목선수들을 염탐하고 있었다. 우현이 서둘러 복도로 나가 명수를 창문에서 떼어냈다.


" 김멍수. 염탐꺼져라. "
" 오호. 축구에 너랑 장동우가 나간다니 이번 체육대회 일등은 우리껀가 ? "
" 지랄똥을 싸네.너 왜 삼학년 이반이 3 - 2 라고 쓰여진지 아냐 ? 삼 빼기 이는 일등이라서 이렇게 쓰여진거야,인마. "
" 억지 쩌네요."
" 저리꺼지세요. "


보니깐 달리기는 당연히 너가 나가는 것 같네.
명수가 비웃듯이 말하자 우현이 어깨를 으쓱해보였다.


" 우리 학교에선 내가 제일 잘 달리니깐,뭐. "
" 나보다 다리도 짧은게."
" 너도 긴 건 아닐텐데. "
" ...시발,인정. 사실 나도 달리기랑 축구 선수로 나가 . "
" 푸훕 !!! 축구는 그렇다쳐도 니가 달리기를 나간다고 ? 치와와 다리 김멍수님이 ? "
" 닥쳐. 연습쩔게했거든. 긴장타라,아무튼. 너넨 응원점수을 노리는게 더 빠를꺼야. 그럼 빠이. "


명수가 씨익 웃으며 혓바닥을 내민 뒤 유유히 3반으로 들어갔다. 그 모습을 지켜본 우현이 콧방귀를 뀌며 다시 자신의 반으로 들어가  체육대회 준비로 후끈 달아오른 교탁으로 향했다. 사실 달리기 실력은 확실히 자신이 좀 더 뛰어나긴 했지만 축구는 명수도 꽤 못하는 쪽은 아니였다. 작년 체육대회에 같은반이였던 명수가 전반전에 두 골씩이나 터트리며 반을 우승으로 이끌기도 했다.

 

아, 오늘부터 축구 연습에 들어가야겠다.

 

 


*

 

 

 

 

 

 

 

 

 

 

 

 

 

 

 

 

 

 

 

 

 

 

댓글에 힘을얻어요 ㅠ

눈팅하지맙시다 ㅠㅠ

 

에그몽은 매일 8~10시사이에 연재됩니다

*신작알림 필수*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2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2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2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2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2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2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2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2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2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2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2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2 ] | 인스티즈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1 9:02)
12년 전
독자5
헐내가1등이라니........선댓후감상!!!!
12년 전
독자24
으와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드뎌일등이네여!!!아햄볶하다..일등의공기란......맑네요.....흐흐흐흐흐......그나저낰ㅋㅋ야동이이제슬슬진행되는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신난당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개짱재밌네열!!규형의앙....An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규요미...오늘도재밌어여자까님!!내일또어떻게기다리지ㅠㅠㅠㅠㅠㅠㅠ내일도일등으로올수있으면좋겠네여 ....ㅎ흐흐
12년 전
남우이앤
ang!!!!!!!!!!! 감사합니다.ㅠㅠ♥ 내일도 일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일등축하드려요!!!!!!!!!!!!!!!!!!!!!!!!!
12년 전
남우이앤
선댓감사합니다.ㅠㅎㅎㅎㅎ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1 9:02)
12년 전
독자6
앙대 일등을 뺐겼따...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에이 내일이 있어요,그대 ㅠㅎㅎㅎㅎ
12년 전
독자8
닝 이에영~
12년 전
남우이앤
닝그대!ㅎㅎㅎㅎ 어서오셔용 ㅠㅎㅎㅎ
12년 전
독자22
오옹..우현이랑 성규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머니 그런건 못본척 해주시는 거에여ㅠㅠㅠㅋㅋ
김명수 멍처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열이 귀여우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야동 핡 호원아 스릉흔드...
다음편 기대!!! 작가님도 으즈므느스릉흔드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감사합니다ㅠㅠ내일도 으즈므느스릉해주세여 ㅠㅎㅎㅎㅎㅎ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1 9:02)
12년 전
독자33
안녕하세요 물티슈왔어요!!!선ㄴ녀리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야동이들도 점점 진전을 보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조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쫘ㅏ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홀....홀ㄹ.......규형....앙.............아ㅡㄹㅇ날능라ㅡㄴㅇㄹㄴ엘ㄴ먀ㅡㅇㄹ네애ㅑ른애갸ㅜㄷ개ㅑㅅㄷㅋ.......키ㅆ쑤!!!!!!!!!!!!!!!!!!!!꺆!!!!!!!!!!!!!!!!!!!뺚!!!!!!!!!!!!!!!!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ㅎ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기대할게요 그대 스릉흡느드~s2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선녀리 귀엽져 ㅠㅠ마치 저처럼
12년 전
남우이앤
꺄꺄...3등...♥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1 9:02)
12년 전
독자12
엉엉... 너무 좋ㄴ다... 우ㅐ 공공장소에서 뽀뽀질이야!!!!!!! 더해!!!!!!!! 더하라고!!!!!!!!!!!!!!!!!!!!!!!!!!
12년 전
독자15
흡 오늘이나 어제나 그제나 에그몽은 은혜롭도다 이제 야동이들도 진전이 보이는거 같고 좋네여.. 스릉흡느드
12년 전
독자16
답답글의 매력이란...☆★ 떵열이 너무 귀여워여 캐릭터가... 내꺼하ㅈ..... 됐고 에그모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넘좋다
12년 전
독자17
아 맞다 저 엉엉이예여 (부끄)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야동은 어케 스킨쉽 써야할지 고민중...하윽
12년 전
남우이앤
나랑도 더해!!!!!!!!!!!!!
12년 전
남우이앤
4등 흑흐규ㅠ내일은 꼭 일등해여 ㅠㅠㅠ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1 9:02)
12년 전
독자9
헐.....헐...............................안돼......5등이야.....백곰이에요 읽고올게요....아....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9
어디서 솔로앞에서 뽀뽀를해!!!!!ㅠㅠㅠ아주머니 시르다....분위기좋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동이들은 언제 안고 뽑뽀하고 진도를 팍팍나갈까요????내일도 기대할게요!!!!!!!!수고하셨어요~남우이앤그대 스릉흔드....♥백곰이었어요!!!!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해여 그대 ㅠㅠ내일도 후다닥와쥬ㅜ세요
12년 전
남우이앤
백곰그대ㅠ재밌게읽어주세용 ㅎ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선댓감사해요~!ㅎㅎㅎㅎ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1 9:02)
12년 전
독자27
아이뤈규형애교.....조으닼ㅋㅋㅋㅋㅋㅋ아잌아잌 달달하기그지없는 현성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람직한 행동이야ㅋㅋㅋㅋ그나저나 우리 얃옹이들 진도가 참.......ㅋㅋㅋㅋㅋ괜찮아요 전 인내심빼면 껍데기니까욬ㅋㅋㅋㅋ기다릴께요!!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감사합니다.ㅠ♥
12년 전
남우이앤
호찔그대!!선댓감사해요ㅕㅠㅠㅎㅎㅎ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1 9:02)
12년 전
독자43
쿠크다스심장아주머니 놀래셧겟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크다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드립력 쩔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리얼의 효과에용ㅎ..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1 9:02)
12년 전
독자40
헐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우도 이제 성규랑 성여리의정체를알앗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오오ㅠㅠㅠㅠ에그몽은 진리엿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조으다ㅠㅠㅠ다음편기대할께여ㅠㅠㅠ하트하트!
12년 전
남우이앤
저도 하트하트 내일 후다닥 달려와주세요!ㅎ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오잉그대!감사합니다ㅠㅎㅀ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1 9:02)
12년 전
독자41
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성 달달해서 조으다!!!!!!!!!!!!!!!!!! 아잌아잌 수열은....항상 성열이가 먹는거로 시작해서 먹는거로 끝나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보성열이 ㅋㅋㅋㅋㅋㅋ핳 야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달달함을 기대중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아잌 담편기대!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릉해여
12년 전
남우이앤
브금그대!♥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1 9:02)
12년 전
독자30
아 규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요미다ㅏㅏ 으흐흐~~ 수열이들도 금방 달달달달달달해지겟죠?ㅋㅋㅋㅋㅋㅋㅋ재미지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담편에 뵈염♡♡
12년 전
남우이앤
내일뵈염 빠염 ♥♥♥♥♥♥♥♥♥♥♥♥♥♥♥♥♥
12년 전
남우이앤
♥달달♥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1 9:02)
12년 전
독자39
힘쓰다가동우한테들켜버렷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동우는순수♡해서쉽게받아들엿네요♥ㅋㅋㅋ 감자탕송중독성쩌는데요?ㅋㅋㅋ현성뽀뽀♥♥♥ 야동은아련아련터지네요 ㅠㅠㅠㅠㅠ 흐규ㅠㅠㅠㅠ 이호원왜이렇게멋지죠 ㅠㅠㅠㅠ 내일도최대한빨리올게요!♥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이호원쨔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네네.내일도 기대많이해주세용 ♥♥♥♥
12년 전
남우이앤
콘칩그대!ㅎㅎㅎㅎ
12년 전
독자20
으아니 축구!! 달리기!! 운동하는 남정네들! 하앜
12년 전
남우이앤
흐르는 땀 !!! ♥♥♥♥♥♥
12년 전
독자54
그속에서 싹트는 사랑!! 께이께이!!!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1 9:02)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1 9:02)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자주오세영 ㅠ♥♥♥♥
12년 전
남우이앤
라인그대 어서오셔용 ㅠ♥♥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1 9:02)
12년 전
독자35
오호에욯ㅎㅎㅎㅎAng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야동 좋ㄱ다!♥ 얘네 너무 궁금해욬ㅋㅋㅋ얼른 전개 됐으면..ㅎㅎㅎㅎ히헤헿
12년 전
남우이앤
♥♥♥♥♥♥헤헤헿 내일도 기대많이해주세요 ㅎ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선댓!ㅎㅎㅎㅎㅎ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1 9:02)
12년 전
독자26
아진짜수열은점점귀염포텐터집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뭐가이르케귀여운지 야자시간에보면서 엄마미소지엇더니 애들이이상하게.....ㅎㅎㅎㅎ좋네요달달하고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에그몽 나오는 시간이 야자시간이라그런지 야자때 보시는 분들이 많네요!♥♥♥♥ㅋㅋㅋ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1 9:02)
12년 전
독자60
헝헝 이제수달이라고불러줘요
12년 전
독자28
하럻 ㅇ.ㅎㅇㄹ아 현성 어쩔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왫케 귀엽냐고 ㄱ소혹도호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뽀뽀 ㅇ라이고 귀여운ㄱ더스ㅡㄷ유픂앙이레 성귝 ㅏㅠㅠㅇ느로으엉ㅎ르 감동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원이 너무 툭툭내뱉지말고좀 길게 말해보오렴 ㅎㅎ. .아힣이ㅣㅇㅅ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크 종결자 ♥♥
12년 전
독자31
아구아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동이들 너무 귀엽게놀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성이들 뛰는거 보고시프다~~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봤어요 기대하겠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스릉해여
12년 전
독자32
하...사랑합니다 사랑해요 진짜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로표현할수없어영ㅇ ㅠㅠㅠㅠㅠ흡달달터지고 좋네여 ㅠㅠㅠㅠ사랑합니다뿌잉뿌잉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스릉해여 ♥♥♥♥♥♥
12년 전
독자34
야동이들 어쩌나요 저렇게 귀여워서ㅠㅠㅠㅠㅠ아 진짜 겁나 귀여워요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감사합니다.ㅠ앞으로도 개깜찍하게 ♥♥
12년 전
독자36
하악...스포츠....남자다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번화도 겁나 귀여운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아잌 감사합니다ㅠㅠ♥♥♥♥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1 9:02)
12년 전
남우이앤
선댓!♥♥
12년 전
독자42
오렌지에요ㅠㅠㅠㅠㅠㅠ아잌아잌왜케 다들 달달한건지ㅠㅠㅠㅠ쩔어요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현이랑명숰ㅋㅋㅋㅋㅋㅋㅋㅋ치와왘ㅋㅋㅋㅋ다맄ㅋㅋㅋㅋㅋㅌ아너무웃겨욬ㅋㅋㅋ담편도기대할게요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ㅠ♥♥♥♥
12년 전
독자44
올레 현성 뽀뽀!!!!!!!!!!!!!!!!!!!♥♥
12년 전
남우이앤
♥♥올레!!!!!!!!!!!!!!!!!!!!나도같이♥♥
12년 전
독자46
어흐아 꽈배깅ㅇ여...ㅎ하하ㅏ하ㅏ하 보글보글내심장 지글지글내손....... 킼킼 조읃앙!! 우혀나 나도 아아앙하면 키ㅅ.. 는 무슨 맞아죽게 생겻네여 근디 명수랑 우현이가 학교에서 저러고 잇을때 천사들은 뭐하고 잇엇을까요 하하하하하핳 그것보다 조금잇으면 호원이 정체가 밝혀지겟네여 웅애...Cㅑ...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웅애..웅애..
12년 전
독자47
열이랑명수여요!현성뽀뽀다유후!!!!자주하자어?수열이들노네뭐하냐?어?이성열밥만먹지말고 김밍무입술을먹어라.....죄송해옇ㅋㅋㅋ ㅋㅋ이번편에서동우가호원의 이름을알앗네옇!담편ㄱㅣ대영ㅂ♥♥♥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먹고싶다...♥♥
12년 전
독자57
앙대옇ㅋㅋㅋㅋ저도아직못먹어봐서.....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암호니카에요! 아잌ㅋㅋㅋㅋㅋ 귀요미하다ㅠㅠㅠㅠㅠㅠ 우흐하핳 감자탕송도 귀엽고~ 치와와도 귀엽고 쪽도 귀엽고! 흐하하핳 동우는 드디어 이름을 따냈아요! 허헣 동우야 빨리 거고고~~~~ 그대 담편도 보러올께요!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ㅠㅎㅎㅎㅎ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1 9:02)
12년 전
독자51
동우완전천재네열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호원이는 동우한테만 완전 속수무책......근데 그아주머니는 무슨죄로그런걸본걸까욬ㅋㅋㅋ아,오히려 좋은건가...담편도기대할게열!!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12년 전
남우이앤
신입생그대♥♥어서오셔요 ㅎㅎㅎ
12년 전
독자50
교수님 이 수재자 본분을 망각하고 야자에 힘입어 읽으려다 큰일날뻔했네요 집에가서 이번회의 내용을 제대로 서술하도록합죠
12년 전
남우이앤
훗. 기대하겠습니다.
12년 전
독자66
집에서 적으려다 잠들었네요 와 학교에서 적어보기도 처음이네요 호원이 동우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려줘도 괜찮다고 느껴서 알려준 이유는 이제 동우를 본격적으로 라뷰라뷰모드에 시동을 걸겠다는건데 아닌가요 체육대회 설마 진부하게 성규와 성열이 등장하는것은 아니겠죠? 에이 설마 우리 남교수님이 그렇게 진부할리가있나 제발 진부해줘요 제발 체육대회때 남우현과 김명수의 남자포스터지는 모습을보고 므훗므훗하는 성규성열을 보고싶다고 말못 제발 진부해주세요 교수님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1 9:02)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슴이 철용했어요 ♥♥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1 9:02)
12년 전
남우이앤
♥♥♥♥♥♥에세이 ? 어떤거욧!? 영어로 ? 아님 한글로 ?
12년 전
독자55
여..영어로...........에휴..............................리더를 꼭 따라야 하는가..? 뭐 이런거.........ㅜ러키ㅕ냐이ㄹ카ㅣㅇ
리더를..따라야 겠죠..네 성경같은 리더라면 따를 맛이 날꺼에요 하하

12년 전
남우이앤
성경같은 리더면 복종을떠나서 숭배함.
12년 전
독자56
오오 성느님!!!!!!!!!!!!!!!!!!!!!!!!!!!!!!!!!!!!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1 9:02)
12년 전
독자62
아 완전 재밌어요ㅠㅠㅠ체육대회기대되는뎅요 ㅎ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기대많이해주세요!ㅠㅠㅎㅎㅎㅎ
12년 전
독자63
올ㅋ 남우현너쫌 박력있다?!?아줌마 뭐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불청객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원아 빨리 진도빼자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야동은 뭔가 아련아련하게 닿을듯말듯한게 어울릴것같아서ㅠㅠㅠㅠ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79
아..큐ㅠㅠㅠ 그러고보니 야동들은그런것도 어울리네요ㅋㅋ 마성의야동...ㅠㅠ
12년 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2.3.21 9:02)
12년 전
독자69
열난다열나에영 ^^..♡아잌... 아줌마... 그냥 쓰레기버리면서 눈도정화시키지 ㅠㅠ 더 진도 뺄수있었는데.. 그냥 소리치지말고 흐뭇하게 아들보듯이(..!!)지켜보시지..ㅋㅋㅋㅋㅋㅋ 야동이들은 이제 막 이름을 알았고 수열이들은..뭐..ㅋ.진도 나갈수나 있을까영?ㅋㅋㅋㅋㅋㅋㅋㅋ 3-2는일등ㅋㅋㅋㅋㅋ아잌...귀여워..ㅋㅋㅋㅋ 그대 스릉흔드.. 아 진ㅏ 왜이렇게 글을 잘쓴는거에영..!!!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아니에요 아직 쭈구리..흑흑
12년 전
독자72
그대 !!! 전 저번편에서 그대에게 미안해서 암호닉을 못 밝혔던 익인이에요 !!! 이번에는 밝힐께요 ㅜㅜ 고1그대 랍니다 . . . 기억안나시죠?? 흡 . . . 전 또 짜질께요 ㅜㅜ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짜지지마세요ㅠㅠ앞으로 기억해드릴께요!ㅎㅎ
12년 전
독자73
아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조으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ㅠㅎㅎㅎㅎ
12년 전
독자74
저푸우에요!ㅠㅠㅠ너무늦게와서죄송해요ㅠㅠㅠㅠ20편부터다보고왔어욯ㅎㅎㅎㅎ우리야동이들진도가팍팍나가랴될텐뎋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현성뽑뽀ㅎㅎㅎㅎㅎㅎ담편도기대할게요!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오늘나오는 23편도 기대많이해주세요!ㅎㅎㅎ
12년 전
독자75
아재미썪ㅋㅋㄱㅋㄲㅋㅋㅋ앙?앙?앙?
12년 전
남우이앤
ang!사실이거 그 ...빌리 ? ㅋㅋㅋ그 앙!!!에서 떠오른것ㅋㅋㅋㅋ
12년 전
독자76
지각쟁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방금 20화ㅇ[ㅔ서 30화까지 정주행하고 왔답니다 ㅠㅠㅠㅠ며칠동안 일이있어서 못들어왔었ㄷ거든요 엉어엉엉엉 어어엉어 어ㅠㅠㅠㅠ난 떠나지 않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ㅔ대로 지각을 했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엉엉 사ㅏ라합니다 모ㅅ들어온동안 에그몽보고싶어 죽는줄아랑ㅆ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정주행 감사해여ㅠㅠㅠ에그몽 아껴주셔서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77
아 재밌어요ㅠㅠㅠㅠ 여ㅑ동이들은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그 아줌마는 사내들끼리 뽀뽀하는게 어쨌다고!! 부럽네요 그런 귀한걸 보다닠ㅋㅋ올 남우현 달리기 제일 잘하군요 체육대회때 성규랑 성열이가 오겠죠? 다음편도 빨리보고싶어요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오늘나오는 23편도 후다닥 달려와주세요 ♥
12년 전
독자78
아 ㅠㅠㅠㅠ진짜담편빨리보고싶어요 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오늘 나오니깐 조금만 기다려주세요!ㅎㅎㅎ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7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1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전체 인기글 l 안내
9/29 3:06 ~ 9/29 3: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