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이돌이랑 교제중입니다0
(프롤로그)
Written by) 괄호
----
안녕하세요... 전 약 3년째 인기 아이돌이랑 교제중입니다..
정말 답답해서 글써보고요, 맞춤법 오타 이해해주세요
아이돌이랑 교제 한다는 거 진짜 힘듭니다.
사방에 이쁜 여자 연예인들과 아이돌이 널려있는데 안심도 못하고
진짜 꼭 붙어 다니는 수 밖에 없어요.
교제 전부터 전 그 분(아이돌 분)의 매니저였고 매니저가 되어서 차츰 친하게 지내게 됬어요.
그래서그렇게 친해져서 교제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이 아이돌이 진짜 말썽을 진짜 열심히 부려서 힘들어 죽겠더라고요.
게다가 그룹인데 애들이 많아서 관리하기도 힘들고 맨날 탈출할려고만 해서걱정도 되구요...
근데 얜 문제점이 바이입니다.. 남자여자 안가리고 다 가슴 떨릴 수 있다는거예요!
근데 연예계에는 잘생기고 예쁜 사람들이 너무 많고 뭔가 그 분이 다른 세계?에 있는 느낌도 들어서 정말 힘들어요.
얜 또 잘생겨서 인기도 많고요... 어우... 숙소 생활하는데 진짜 미치겠더라구요.
그래도 3년 동안 서로 믿고 살아왔는데 믿어야죠.
안믿으면 헤어져야하는데 전 직장이고 그 분도 직장이라서 뭐 어떻게 할 수도 없으니까... 그냥 사는거죠
솔직히 방송에서 뭐 예를 들어 우결 이런 것도 안나갔으면 좋겠어요...
진짜 답답해요.. 으엉..ㅠㅜㅠㅠ 그나마 여기에 익명으로 털어 놓아 볼까 한번 글써본 겁니다... ㅠ
여기에라도 털어 놓으니 진짜 속 편하네요...
아 저 참고로 남자입니다. 여자 아니예요.
아이돌 분 추측 안하셨으면 좋겠고요 문제 되면 자삭 하겠습니다..
----
프롤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