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애자배우x유명배우》
부제 ; 패왕별희(覇王別姬)
루 한 (Luhan ,25 , 배우, ‘샬로’)
어릴 때부터 아역배우로써 꾸준히성장해왔다. 출중한 외모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자라왔다.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대한민국 최고의 영화배우로 자리 잡고 있으며, 같이 아역배우로 자라온 민석과는 라이벌 관계에 가깝다.
동성애를 주제로 한 영화에 민석과 루한이 나란히 주연으로 캐스팅 되면서, 이야기는 시작 된다.
부드럽고 온화한 얼굴과 미소로 사람을 홀리는 듯 하다가 나중엔 매정하게 버린다. 지독하게 차갑다.
영화 패왕별희 리메이크 버전의 주인공
XIUMIN, 김민석 ( Kim min seok , 25 , 배우, 동성애자 , ‘데이’ )
시우민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는 배우. 사랑스러운 외모와 행동으로 그의 매력에 빠져든 사람이 적지 않다.
아무도 모르는 비밀이 있다면, 그는 바로 동성애자라는 것이다. 루한과 함께 아역배우 시절부터 자라온 민석은 루한에게 남다른 감정을 가지고 있다.
패왕별희 극 속에 빠져 샬로에게 집착하는 데이의 모습이 민석의 모습과도 같다.안쓰러운 삶을 살아왔다.
그는 화려한 자신의 삶과 다르게 외로움이 많고, 루한에게 받은 상처도 많다.
영화 속에서 남자이지만 여자처럼 삶을 살아가야하는 비운의 주인공 데이 역할을 맡았다.
영화 패왕별희 리메이크 버전의 주인공
박찬열 ( Park chan yeol , 23 , EXO )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돌 그룹 EXO의 멤버로, 노래로 모자라 연기도 접수하려는 열정 가득한 남자.
민석과 루한이 출연하는 영화에서 비록 조연역할이긴 하지만 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었다.
나이는 고작 2살밖에 차이나지 않지만, 꽃처럼 아름다운 민석을 동경의 시선으로 바라본다.
영화 패왕별희 리메이크 버전의 조연
변백현 ( Byeon baek hyun , 26 , 매니저)
EXO 매니저. 원래는 루한의 매니저였다. 계약기간이 끝나고 EXO의 매니저가 되었다.
스케줄 없이 앨범 준비에 한창인 나머지 EXO 멤버들과는 달리촬영스케줄이 잡혀 바쁜찬열을 따라다니고 있다.
그리고 그가 촬영장에서 재회한 루한은 여전히 차가웠다. 백현은 그런 루한을 안타깝게 여긴다.
유난히 민석을 따르는 찬열을 바라보며 왜인지 모를 묘한 감정을 느끼고 있다.
오세훈 ( Oh se hun , 22 ,배우)
신인 배우. 어딜 가나 눈에 띄는 외모와 연기력은 사람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드라마 출연을 자주 맡던 탤런트에 가까운 배우다. ‘패왕별희’의 조연을 맡게 되었다.
신입스태프 준면이 촬영장에서 온갖 뒤치다꺼리를 하는 모습이 안쓰러워서 도와주다가 친해지게 되었다.
일 하느라 바쁜 준면은 최대한 건드리지 않고, 촬영장에선 그나마 나이가 비슷한 찬열과 얘기를 많이 나눈다.
차가운 겉모습과는 달리 장난끼 많고 애교도 많아서 촬영장 사람들한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영화 패왕별희 리메이크 버전의 조연
김준면 ( Kim jun meyon , 25 , 스태프 )
영화 ‘패왕별희’의 스태프로 들어온 신입. 처음이라 모든게 낯설고 힘들기만 한데, 세훈이 힘이 되주었다.
선배들 눈치 보고 온갖 뒤치다꺼리 다 하고나서 저 쪽 벽에 있는 구석에 기대 앉아있을 때면 촬영이 끝나서 쉬고 있는 세훈이
살며시 다가와 옆에 앉아서 얘기를 나눠준다. 그런 세훈에게 항상 고마움을 느끼며 웃는 모습만 보여주려고 노력한다.
순진하며 하얗고 봄과 같은 사람이다.
《 패왕별희 中 》
"샬로 , 나는 네가 .... "
"샬로, 너 따라서 죽을 때까지 함께 하면 안될까? "
"하지만 우린 반평생이나 함께 했는 걸?"
"안돼! 한 평생이어야 해."
"데이, 너 정말 극 속에 빠졌구나? 극 속에서야 당연하지만 만약 생활 속에서도 그런 생각으로 산다면, 이 세상을 어떻게 살아갈 수 있겠니? "
패왕별희라는 경극 속, 자신의 역할에 빠져사는 데이는 경극 속에서의 파트너 샬로에게 집착한다.
* 나머지 인물들은 나중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