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여동생과 그녀의 빠돌이들
(부제: 덕후들을 소개해볼까.)
00.
찍는 드라마, 영화는 항상 시청률, 예매율 일위를 차지하고
예능에 잠깐 출연해도 실시간 1위는 기본
선호하는 광고모델 1위, 황금연휴 휴가를 함께 보내고 싶은 여자연예인 1위
이 모든 사항에 해당되는 당신은
믿기진 않겠지만 국민여동생이다.
남자들의 이상형, 여자들의 워너비인 당신에겐
특출난 빠돌이들이 존재했으니..
1. 김준면(24)
소속사 대표님 아들이라는 빽으로 자주 너징을 만나러 오곤한다. 빽이 거대하긴 하지만 아직 대학재학중인 학생.
"내가 아직 학생이긴 해도 금방 성공하고 자리잡을수 있어. 그럼 제일먼저 너한테 고백할꺼야. 딱 기다려라."
2. 루한(25)
최근 너징과 같은 소속사에 새식구가 된 중국 출신 배우. 서툰 한국어지만 잘생긴 외모에 여성팬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고있다.
"징어야. 오빠가 연기가 안되서 슬펐는데 너 생각하면서 연기하니까 NG 한번도 안내고 바로바로 끝냈어. 오빠 잘해찌?"
3. 김민석(25)
어딜가든 너징을 알아보는 시선때문에 스케줄, 집, 소속사 루트를 반복하던 너징에게 매니저의 추천으로 다니게 된 단골카페의 알바생.
"오늘은 더 달게 준비했어요. 단게 기분푸는데 제일좋거든. 오늘 커피는 내가사는걸로 생각하고 마셔요.고마우면 내일 밥이나같이먹던가."
4. 김종대(23)
여성들에게 대단한 지분율을 얻고있는 솔로 남가수 첸. 노래실력도 뛰어나고 말재주도 좋아 방송출연이 잦아 너징하고 자주 마주치곤 한다.
"징어야. 잠안오면 오빠가 자장가 불러줄까? 너한테는 백번천번 불러줄께. 말만해~"
5. 박찬열(23)
최근 브라운관까지 뛰어들어온 유명 모델. 생각외로 연기실력까지 뛰어나 러브콜이 많이 들어온다.
"제가 징어씨랑 같이 연기하고 싶어서 러브콜 다 뿌리치고 이 드라마출연하려고 얼마나 노력했는지 알아요?"
6. 변백현(23)
인기 아이돌듀오 exo의 보컬. 언변이 뛰어나 노래외의 활동도 많은편인데 예능이던 라디오던 인터뷰던 이상형만 물으면 줄곧 너징을 언급한다.
"저는 저랑 지금 눈마주친 여성분이 이상형이에요."
7. 도경수(23)
변백현과 같은 exo의 멤버. 가명은 D.O ,
외모도 노래도 춤실력도 좋은데 카메라와 팬을 무서워하는 성격때문에 예능에서도 활약하는 백현과 달리 무대에서만 활약하는 중이다.
"내가 원래 카메라앞에만 서면 벌벌떠는데 오늘은 달랐어요. 설렜어요. 너때문에."
8. 오세훈(21)
너징과 동갑내기인 매니저. 팬들은 세훈을 성공한팬이라고 부르곤한다.
"야 오징어.걔랑 사이좋은건 알겠는데 드라마 끝나면 남남이라고- 둘이 사적으로 연락하고 그러지말라고- ...이거 질투아니다. 매니저로서 할일 하는거야."
(작가는 쓰다가 설렘사해서 쥬금_깨_꼬_닥_)
이번편은 프롤로그 이제 인물 한명씩 차차 풀어나가자구요
와 팔각관계쓸려니까 막장작가는 씬이나여
원래 열두명 다쓸려고했는데 손가락이 힘들어서 포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안 크리스,레이, 타오, 종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넨 그래도 자주 등쟝하게 해줄께
그럼 일단 저는 취침을 취하겠어요.
반응이없으면 슬픔...열심히썼는데...설레라고...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