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WANT
SEX
WITH 남자들의 수다.
나쁜놈 다정한놈 무심한놈 각종 놈들이 모여 털어놓는 자신들의 연애관
W. 아니하리
OX대 심리학과
-
이성종
자신만의 뚜렷한 섹스관과 연애관을 가진 그들을 몰래 연구하다.
▲ (왼쪽부터) 남우현 이호원 김명수
철저히 뒷일을 보장해준다는 다짐 아래 전혀다른 연애관을 주장하는 여섯명의 강한 남자와 이성종의
카메라가 꺼진 상황 속에서의 은밀한 대화.
는 무슨 이성종이 카메라 꺼졌다고 속이고 본격 인터뷰하는 편.
ROUND 1
성종 아니 근데 진짜로 궁금해서 묻는 건데 여기 있는 분들은 깔려보거나 그런 적 없어요?
우현 있으면 이상하지. 애초에 바텀이 아닌데.
성종 그래도 강제로 깔려보거나 그런 적은 있지 않아요?
우현 너는 우리랑 인터뷰하면서 우리가 깔렸을 거라고 생각해본 적 있냐?
성종 아닌 것 같네요. 죄송해요, 입 다물게요.
ROUND 2
성종 솔직히 형들 바람 핀 적 있죠. 뭔가 있을 것처럼 생겼어, 다들.
명수 야 원래 애인은 바꾸라고 있는 거야.
성종 성열이 형한테 전화해도 되죠?
명수 아 근데 이성열 때는 없었던 것 같은데.
성종 이미 늦었어요, 형.
ROUND 3
성종 인터뷰할 때 형들도 거짓말해요? 맨날 멘트들이 집에서 준비해 온 멘트들 같아서.
호원 그런 거 귀찮게 준비를 왜 해.
성종 나 저번에 형 대기실에서 뭐 달달 외우는 거 들었는데?
호원 닥쳐 새끼야.
성종 죄송해요. 안 그럴게요.
ROUND 4
성종 형들은 본인들 애인 얼굴에 만족해요? 진짜 솔직히.
우현 만족하고 안 하고를 떠나서 너 오늘 왜 자꾸 시비냐.
성종 그냥 마지막이니까 궁금하잖아요.
우현 나는 만족하지. 뭐 그 정도면 어디 가서 꿀릴 얼굴도 아니고. 게다가 내가 얼굴보고 사귀는 것도 아니고.
호원 동우형 정도면 예쁘지 않아? 뭐 내 눈엔 충분히 이쁜 것 같은데. 귀엽잖아. 매력있고.
명수 야 이성열은 씨발.
성종 씨발?
명수 씨발 욕 나오게 이쁘지.
ROUND 5
성종 아 근데 솔직히 진짜로 말 못할 비밀 같은 거 있어요? 애인들한테 숨기는 거.
우현 야 없으면 그게 사람이냐. 있지 당연히.
성종 헐 진짜요? 없을 줄 알았는데. 뭔데요?
우현 사실 저번 주에 김성규 지갑에서 삼만 원 훔쳤어.
명수 아오, 나는 이성열이 저번 주에 내 지갑에서 십만 원 훔쳐갔어. 무슨 인피티니인가 걔네 콘서트 간다고.
호원 인피티니 콘서트 나 동우형이랑 같이 가는데.
명수 헐, 대박. 너 티켓팅 잘했어?
호원 동우형 잘하던데?
명수 몇 구역 어디 잡았는데?
호원 동우형이 A구역 20번대 잡았는데 내가 A구역 90번대 잡아서 바꿔줬지.
명수 뭐야 그걸 왜 바꿔 병신아.
호원 아, 숫자 큰 게 좋은 거 아니야?
명수 야 이 미친놈아! 20번으로 들어가는 게 90번으로 들어가는 거보다 빨리 들어가는데 작은 번호가 당연히 더 좋지 병신아.
호원 아 그래서 저번에 내가 티켓 바꿀 때 울상이었구나 이 형이.
ROUND 6
성종 진짜 나한테 다 털어놓으라고 좀! 왜 자꾸 동문서답들이에요 다.
우현 야 나 쿠키런해야 돼. 말시키지마.
성종 마지막인데 나보다 쿠키런이 더 중요해요?
우현 뭐 마지막이야, 마지막은. 이거 끝나고 연락 안 할거 아니잖아.
성종 반박을 못 하겠네 정말.
ROUND 7
성종 명수형! 핸드폰 그만 보고 내가 물어보는 거에 대답 좀 해봐요.
명수 안돼.
성종 핸드폰으로 대체 뭘 하길래. 야동이라도 봐요?
명수 야, 너 인마 어떻게 알았냐? 이성열한테 말하면 죽는다 진짜.
성종 아, 헐. 진짜 싫어.
ROUND 8
성종 호원이 형. 형은 핸드폰도 안 하는데 내가 질문하면 대답 좀 해줘요.
호원 야 너 직업병있냐? 카메라도 꺼졌는데 무슨 질문 타령이야.
성종 심심하잖아요. 형도 심심하고.
호원 아 진짜. 알았어 해봐 한번.
성종 형은 동우형이랑 섹스하면서 솔직히 어떤 자,
호원 야 동우형한테 전화 왔다. 나중에 해, 나중에.
성종 아나 진짜.
그리고 이성종의 고찰
이 새끼들 믿지 마요. 이거 인터뷰하는 거 다 가식임. 나쁜 놈들.
남우현 인터뷰 전에 소화 안 된다고 장트러블 쩔어서 맨날 화장실 가고,
이호원 그 멋진 멘트들 다 미리 집에서 준비해오는 거고,
김명수 얘는 그냥 미친놈이에요. 미친놈! 아 진짜 믿지 마요 수녀님들!
오 쉣.
BONUS COVER |
?에 들어갈 말을 맞추시는 분께는 사, 상품이 있어요.. |
작가의 말. |
남수다 작가 아니하리 입니다. 다음 주 주제는 '남자들의 수다 비하인드 스토리B'입니다. (B버전은 토요일이 아닌 일요일에 연재됩니다.)
-
불마크를 달지 않을 정도로 수위를 많이 빼버리고 별 말도 안되는 드립들만 가득한 비하인드 스토리 입니다. 재미없으셨겠지만 재미있게 보셨어야 하는데.. 제 개그코드가 좀 이상해서.. 저만 빵 터졌을 것 같네요..흐흐ㅏㅎㄱ....무리수..... 그래도 저 나름대로 야심차게 준비한 비하인드 스토리입니다 엉엉엉. 재미없어도 어쩔 수 없어요..ㅠ 제 글 쓰기 실력의 한계입니다.. 독자분들에게 더 좋은 글 솜씨로 찾아와야 하는데 조금 더 노력해야겠죠? 흐흐 일요일에 봐요
|
BGM Benny Benassi - l Love S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