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소꿉친들이랑 생활하는 썰.01 (부제:첫날부터 난리부르스)
W. 나의매력에퐁당
".........."
"........."
"............헤헿"
"웃기냐?"
"ㅇ...아닝.."
"....후우...그래서. 입학식까지 날 속이기로 작정을 했었었다?"
"핳....말하려고 했었는데....까먹었지 뭐얗ㅎㅎㅎㅎㅎㅎㅎㅎ헤헿"
시발 내 뒷목.
이게 뭔 소린지 알아 다들? 중학교 졸업식 때부터 지금까지 날 속여왔던거래^!^
존나 천재들이지 맞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저새끼들을 어떻게 죽여야 잘 죽였다고 소문이 날까.....(마른세수)
......후우.....이젠 말도 안나오네...ㅎㅎㅎㅎㅎㅎ
심지어
같은반이라고 시발....
아침에 새똥맞은 이유가 있다니까!!!!!!!!!!!!!!!!!!!! 아오!!!!!!!!!!!!!!!!!!!!!!!
아니 내가 왜 이래야 하냐고. 내가 진짜 전생에 나라를 팔아먹은 것도 아닌데 왜 나한테만 도대체 이런일이 생기는거야. 오, 주여. 아 진짜 제발 나한테 이러지 말아요. 진짜 왜 이래요 나한테. 난 당신한테 잘못한거 없다고 시바!!!!!!!!!!!!!!!!!!!!!!!!!!!!!!!!!!도대체 어? 왜 어? 나한테 어? 이런일이 어? 생기는 어? 거냐고 어? 누가 대답 좀 해주실분??? 왜 아무도 없어 아아ㅏ아아ㅏ아아ㅏ가ㅏㄱ!!!!!!!!!!!!!!!!!!!!!!!!!!!!!!!!!!!!!!!!!!!!!!!!!!!!!!!!!!!!!!!!!!!!!!!!!!!!!!!!!!!!!!!!
"....저기......ㅇㅇ야..."
"말 시키지마라. 아가리 날려버리기 전에."
".....응....(씁쓸)"
"주동자 누구야."
내 말에 모두가 한 사람을 쳐다보네?
"어머 나야?? 이거 영광이지?? 맞지?? 헤헤헿ㅎ....헿..........."
그 말 내뱉으면서 내 앞에서 무릎꿇고 있는 이유좀.
"죄송합니다. 잘못했습니다."
후우. 하아. 후우우우. 아직도 열분이 안 가네.
화를 시키고 있는 도중에 갑자기,
"야 그래도 우리 없었으면 니 찐따될뻔. 불행 중 다행으로 알아들어라."
에라이 엿이나 쳐먹어버려라^!^
근데 일리있는 구준회씨의 말이라 뭐라 말도 못하겠네.
"헐 맞네!!!!!!!!!!!!!!!! 야 ㅇㅇㅇ! 우리한테 잘해라ㅡㅡ?"
뭐지 이 바락바락 소리지르는 치킨런새끼는.
"아 제발 좀 나대지마. 존나 교실문 앞에서 뭐하는 짓거리냐고....."
(혈압상승)
"ㄱ...그래. 일단 들어가자 얘들아....ㅎㅎㅎㅎㅎㅎㅎ"
역시 김진환. 내 기분을 알아채는건 너뿐이야. 그래봤자 넌 뿌요.
교실 안에 들어오니까 모두들 우릴 이상하게 쳐다보네.
그렇지. 정상적으로 쳐다볼리가 없지...
치킨런 한 마리에 눈작은 비글새끼 한 마리, 아랍인같이 생긴 한 마리, 토란같이 생긴 한 마리, 키만 크기 성격 더러운 한 마리, 키 작고 목소리 앵앵되는 모기 한 마리를 보고 누가 정상적으로 쳐다보겠음ㅇㅇ.....
절대 내 탓이 아님^!^ 암, 그렇고 말고. (강조)
오, 1분단 맨 뒷자리 일곱자리 확보.
누구보다 빠르게★☆ 확보확보확보★☆★☆
"아 존나 빨라 ㅇ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육상대회선수인 이유가 있음ㅋㅋㅋㅋㅋ"
닥쳐라 토란.
뒤에서부터
김지원 ㅇㅇㅇ 구준회
김동혁 김한빈
송윤형 김진환
이 비글새끼는 지가 맨 마지막에 와 놓고선 내옆에 은글슬쩍 끼인다....
^!^인내심 폭발^!^
"아 꺼지라고!!!!!!!!"
"야 구준회 ㅇㅇ가 니보고 꺼지래잖아ㅡㅡ 빨리 안 꺼져?"
"아 이새낀 맨날 나한테 지랄이야"
둘이 티격태격 싸운다.
날 사이에 두고 하는거니까 로맨틱하다고?
당해봐 여러분아.......(현실짜증)
아 얘들은 로맨틱한게 하나도 없ㅇ.........
"....아."
"........................."
".........................."
너네 방금 내 머리 존나 세게 친거임?
내 코에 나오는 이 빨간 물감들은 뭐지?
"일로 와 개새끼들아."
-----------------------------------------------------------
안녕하세요 나의매력에퐁당 입니다^!^
김지원 구준회 정맗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때려버리고 싶죠
담편 많이 기대해주세요~
성의 있는 댓글은 제 사랑입니다...알러뷰...★☆
신알신은 더럽;;;;;;; the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