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일일드라마 [다 잘될 거야] OST Part.8
'리디아'의 '그립고 그립다' 발매!
[다 잘될 거야]에는 각양각색의 웬수들이 나온다, 부모자식, 부부, 연인간의 징하고 짠한 사랑이 있고, 먹고 사는 일의 고단함과 시련 뒤에는 기운찬 재기와 희망도 있는 힐링 드라마이다.
행복은 어쩌면 그리 먼 곳에 있지 않다는 것을 알려주고 모두 다 희망차고 신바람 나는 세상에 살기를 소원하는 내용이 안방극장의 인기비결인 것 같다.
회를 거듭할 수록 높아지는 시청률이 말해주듯이 한번 보면 다시 보고 싶게 만드는 출연진들의 명품연기와 탄탄한 스토리 전개가 고스란히 담겨있는 드라마이다. 드라마만큼이나 영상을 뒷받침하는 고급스러운 OST도 한 몫하고 있다. 그동안 실력파 보컬리스트 반하나, V.ONE, 우은미, 곽태훈, 한경일, 모니카(배드키즈)가 참여하여 아름다운 음악을 선물해주었다.
이번 [다 잘될 거야] OST Part.8의 타이틀곡 '그립고 그립다'는 작곡가 필승불패와 가을캣의 합작품으로 절제된 슬픔을 담기에 노력하였다. 가슴 아픈 이별을 드러내어 아파하는 것보다 되내이며 되삼키며 아픔을 느끼는 모습을 보여주는 곡이다. 특히 호소력짙은 보컬리스트 '리디아'가 참여하여 애절한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도 드라마 [다 잘될 거야]와 더불어 OST에도 많은 관심 가져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