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38631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33
이 글은 10년 전 (2016/2/21) 게시물이에요

1. 아이디 및 초대번호는 현금 및 캐쉬, 상품권 등으로 거래가 불가능. 초대번호는 지인을 통해서만 무료로! 받을 수 있음.

2. 1인 1아이디 위반 금지

ㄱ. 한 사람은 하나의 아이디만을 가질 수 있으며 2개 이상의 경우 모두 강탈 당할 수 있음. ㅇㅇ. 

ㄴ. 폰에 로그인하고 컴에 로그인하고, 탭에도 로그인하고 그런 건 상관 ㄴㄴ. 걍 편하게 쓰면 됨. 다만 자동 로그인은 컴에 1개, 모바일에 1개씩만 가능함.

ㄷ. 같은 공유기로 ID 두 개가 접속해도 ㄱㅊ음. 집에 가족이 있을 경우 가입해서 쓰는 거라면 ㄱㅊㄱㅊ. 문제 ㄴㄴ.

3. 가입창 꿀팁

ㄱ. 대란 (뭔지 알지? ) 으로 인한 대량 강탈이 발생한 경우 그 이후 며칠간, 혹은 당일 가입창이 열릴 가능성이 높음.

ㄴ. 낮보다는 새벽 2-5시 사이에 자주 열림.

ㄷ. 접속자 수와는 상관 ㄴㄴ함.

ㄹ. 예외로 줅님이 열어놓고 주무신 적이 있다고... 버튼 하나 누르면 가입창이 열린다고 합니다... 신기...

ㅁ. 특정 기념일은 스페셜 이벤트처럼 모집하기도 함!

대표 사진
글쓴이
참고하시라요!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나 1월 1일날 가입했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강탈 많아서 많이 모집하는구나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2년동안 가입창 들락날락거렸었다...추억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아는 오빠들 4명이서 자취하는데 2명이 동시에 인티하다가 둘다 강탈되고 또 다른 오빠는 집에서 누나랑 각자 아이디로 인티하다가 아이피때매 오빠만 강탈당함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케바케... 난 동생도 하는데 멀쩡혀... 조심은 해야긋져...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케바케 우리집도 나랑 내동생 다 하는데 멀쩡...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인 1아이디 아닌 사람 있을까? 뭔가 궁금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무서워서 못할듯.. 강탈당하면 세상이 무너질거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크리스마스날가입함ㅋㅋㅋㅋㅋㅋㅋㅋ하 추억이단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자동로그인 모바일에 2개 해놨는데 ㅇㅅㅇ?!!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네이버앱 쓰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하나 네이버 하나 크롬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안되던디?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네이버 크롬 두개!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신기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나 우리언니랑 동생한테 인티전파시켜쩌 헤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일년 좀 넘었는데 가입창 열린거 3번봄!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청년미래적금 백수도 가능해??
9:55 l 조회 1
어도비 플랜 일년 약정 날짜 지났더니 두배 가격으로 새로 갱신됐는데
9:55 l 조회 2
일 하다가 중간에 퇴사할 예정이면 청년미래적금 안하능게 낫지?
9:55 l 조회 2
피부 때문에 극단적 충동 듦
9:55 l 조회 5
남의 뱃살 보는거 은근히 기분나쁘더라
9:54 l 조회 6
상품이 이상해서 반품 하는 것도 반품비를 내야하나ㅠ
9:54 l 조회 5
청년미래 은행 어디러 하는게 나을까 ㅜ
9:54 l 조회 10
삼전 외국인들 계속 팜
9:54 l 조회 23
남사친이 헤어질 때 데이트비용 돈 반 달라고 했다는데5
9:54 l 조회 11
주식 꿀픽 하나 줄게 ㅋㅋㅋㅋㅋㅋ 1
9:53 l 조회 21
하닉 286만원에 샀는데 그냥 팔까???ㅠㅠㅠㅠ3
9:53 l 조회 28
취즌생은 주식 못해서 슬프다..
9:53 l 조회 10
옛날에 문재인정권때 하던거뭐더라 청년적금 그거햇는데1
9:53 l 조회 12
오래된 주택인데 올리모델링해서 깔끔한 구축인데 1200/35 괜찮나?
9:52 l 조회 7
주식 진짜 몰래몰래 다 하는거 같음ㅋㅋ
9:52 l 조회 22
하닉 지난주에 익절해서 100만원 벌었는데 강아지 병원비 고대로 다 나갓네...^^.....3
9:52 l 조회 16
이렇게 서서히 멀어지는건가? 11
9:52 l 조회 30
일본사람들이 마른 이유를 알았음
9:52 l 조회 45
익들아 일자리 구할때 자취고려 어느정도해?
9:52 l 조회 4
솔직히 지금 맨낳 인티에 주식글 올라오는데 딴 세상같음
9:52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