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가입 11일 만에 이메일 인증을 하고 정회원으로 등업했어요~^^
항상 익잡을 눈팅만 하다가 드디어 글을 쓰고 댓글을 쓸 수 있게 되었네요..
읗어허엏어헝 감동이야!!
계속 가입창만 목 빠지게 기다리다가 익잡 눈팅 중에 가입창이 열린 것 같다는 글을
보고 아침에 벙 쪄서 얼른 가입 했어요ㅋㅋㅋㅋㅋ
비회원 분들도 하루 빨리 가입하기를 바라요~ 댓글을 남기시면 초대번호...ㅋㅋㅋㅋㅋㅋ
읗ㅇ하아하아 정회원 축하해주세요..☞☜ 굳이 안해주셔도 되구요ㅋㅋㅋㅋ소금소금//
앞으로 열심히 활동 할게요*^^*

인스티즈앱
절대 안받아주는 맘카페 어머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