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45736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
이 글은 10년 전 (2016/4/15) 게시물이에요
zero in a caveman 맞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대표 사진
익인1
in아니고 to아냥?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zero to a caveman?!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zero is ~~~~ to caveman 이 더 ㅈ연스러울거같아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 뭘넣어야하지................하 영어곧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시인에게있어서 0은 ~~이다 이런문장 적을거 아니었낭..?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원시인에게 있어서0 으로 적을거라능..!알려주지않을래?ㅎㅎ ㅠㅠㅠㅠㅠ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무실 책상 가림막? 파티션 없었던 익들은 갑자기 세우면 좀 그래?
14:08 l 조회 2
너네 냉장고에 있는 음식들 내가 뺏어먹음
14:08 l 조회 2
위고비 효과 없는데 마운자로로 갈아타볼까
14:07 l 조회 4
내 인생은 괜찮게 풀린 편일까?2
14:07 l 조회 10
미국사는데 여기 사람들이야말로 마운자로 ㄹㅇ 개필요2
14:06 l 조회 13
키작녀들아(155이하) 바지 어디서 사????1
14:06 l 조회 10
요새 안경 맞추면 얼마정도 들어?? ㅜㅜ알려줄 착한 익이니 2
14:06 l 조회 9
근데 GTX끼리도 환승되나?
14:06 l 조회 2
남들이랑 스킨쉽 싫어하는 익들 있음??2
14:06 l 조회 15
요즘시대에 배송이 7일 ~ 10일이 걸리냐
14:06 l 조회 5
큐넷 아 ;;;;;;;;;; 왜 자꾸 처음으로 돌아가냐고
14:06 l 조회 4
쿠팡 확정문자 언제쯤 와?2
14:06 l 조회 10
일본 월드컵 우승 확률 10위까지 떡상했네 폴리마켓 기준2
14:06 l 조회 4
일본 사는데 애들 셋로그 생각보다 많이 한다...
14:06 l 조회 13
유전자검사했는데2
14:05 l 조회 12
새덕후 왜케 점점 과해짐?4
14:05 l 조회 26
이것 중에 먹어본 사람? 뭐가 제일 맛있었어?6
14:04 l 조회 41
군인월급으로 3.7억 모음3
14:04 l 조회 41
만화/애니 나히아 보다가 말았는데 끝까지 달릴 가치(?) 있닝..1
14:04 l 조회 8
얘들아 너희는 킹크랩은 무슨맛으로 먹는거야?2
14:04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