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2400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0년 전 (2016/6/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

언니 병문안 갔는데 언니 친구들이 있는거야 

그래서 인사하고 부모님 오실 때 까지 혼자 구석에서 조용히 있었어 

그러면서 언니랑 언니 친구들이 하는 얘기를 듣게 됐는데 

다 같이 아가씨를 봤었나봐 

근데 언니랑 다른 친구들은 더러웠다 레즈는 내 취향이 아니다 이러는데 

내가 연락하고 싶은 언니만 난 재밌었다고 하면서 더럽다고 하지말라고 뭐라 그랬음 

거기에 1차 치임 + 관심 생김 

그리고 언니가 갑자기 내 디스하니까 연락하고 싶은 언니가 

"그럼 네 동생 나 줘" 이럼ㅠㅜㅜㅜㅠㅠ 

여기서 2차 치이고  

우리 부모님한테 예의바른거 보고 3차 치이고  

나 먼저 가니까 "ㅇㅇ아 잘가"하면서 머리에 손 살짝 얹는거에 심쿵사함... 

그래서 따로 연락하고 싶은데 만날 기회가 없어 번호도 모르고ㅠㅠㅜㅠㅠㅠㅠㅠ 

언니한테 물어보자니 네가 걔 번호를 왜 궁금해 하냐고 추궁할 것 같고 도와줘 우동들아ㅠㅠㅠㅠㅜ
대표 사진
우동1
페북찾아내! 친추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방금 찾아봤는데 페북 안떠ㅠㅠㅠㅜ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2
와 진짜 설렌다...다시 병문안 올 일은 없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응ㅠㅜㅜㅜㅜㅜ 언니 이제 퇴원함... 별로 큰 수술은 아니라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4
그 언니 이름은 알아?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응 언니 친구들이 이름 부르는거랑 병문안 오면 방문자 기록 쓰는데 그거 보고 슬쩍 기억해뒀어ㅎㅎㅎㅎ 언니 폰 지문 잠금 ㅂㄷㅂㄷ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8
ㅈ1ㄴㄱㄷ 지문잠금 ㅠ.ㅠ 헉,, 내가 슬퍼지네~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17
아 아쉽다ㅜㅜ인연이라면 언젠간 닿을 수 있을거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17에게
응원해줘서 고마워ㅠㅠㅜㅠ 감덩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5
아 아니까 검색했겠구나...나중에 언니폰에서 슬쩍해..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3
우와 대박..왠지 가능성 있는데 어떻게든 연락 성공하길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언젠가 또 만날 일이 있겠지ㅠㅜㅠ 페북도 안하는 것 같고 연락할 방법이 없어ㅠㅠㅜ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6
언니 친구들 전공 물어보면서 은근슬쩍 떠봐! 그리고 그 언니 전공이 조금이라도 쓰니가 원하는 학과랑 연관성이 있으면 질문같은 거 많다고, 흥미있어서 물어보고 싶다고 그 언니 번호 알려달라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친구들 전부 같은 과랰ㅋㅋㅋㅋㅋ 과만 물어봤을 뿐인데 언니가 귀찮게 하지말랰 ㅋㅋㅋㅋㅋㅋ8ㅅ8 인연이 아닌가봐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7
아니야 ㅠㅠㅠㅠㅠ 인연은 만드는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터뷰같은 거 못하나?? 내가 다 아쉬워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인터뷰? 어떤 인터뷰?ㅠㅠㅠㅜ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9
그냥 주변 사람들 전공같은거 인터뷰한다 치고 언니 인터뷰한다고 해ㅠㅠ 언니가 귀찮다고 그러면 언니 친구라도 소개시켜달라고..ㅠㅠㅠ 그렇게 연결하면 안되려나..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10
언니가 친구만나러간다거나하면누구만나러가 나도 같이가면안돼? 해봨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맞아 내 생각에도 이게 제일 가능성있는 것 같앜ㅋㅋㅋㅋㅋㅋ 물론 언니가 절대 싫다고 하겠지만 심심하다고 꾸역꾸역 따라가야지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12
아니면 바로 그러는건 부담스러우니까 전화번호 알아내서 카톡에 뜨게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언니한테 그냥 솔직히 말할까? 나 그 언니랑 친해지고 싶은데 전번 알려달라고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14
언니가 너 이쪽인거알아??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15
14에게
모르는면 언니가 이상하게생각할수도있지않을까 그냥 전번해서 카톡 뜨게한다음에 인사행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15에게
전번을 아예 모르는데 어떻게 카톡에 뜨게 해?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16
글쓴이에게
언니폰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11
헐 설레 진짜 잘됐으면 좋겠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나도 그랬으면 좋겠지만...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13
내생각에도 카톡부터 ㄱ ㄱ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18
나는 막 친해지고싶다고 대놓고 말하는 성격이라 그렇게 하는거 추천할랬는데 ㅠㅠ 친해지고 싶다고 해봐!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너무 힘드네7
19:21 l 조회 234
우울하다2
18:56 l 조회 457
가끔 상대가 남자고
18:02 l 조회 443
연옌들 18살차도 만나는데 9살이 대수야? 언니 사랑해4
9:42 l 조회 275 l 추천 1
언니 좋아해요ㅠ2
2:46 l 조회 1246
ㅅ ㅑㅇ년4
2:39 l 조회 980
짝녀 뼈테론줄 알았는데3
2:38 l 조회 1082 l 추천 1
썸남이 트랜스남성 같은데10
1:38 l 조회 346
헤녀랑 키스하는 상상했어 3
06.26 22:38 l 조회 312
동성애자 만날라면 클럽밖에 없나
06.26 20:58 l 조회 89
연락하지말라고2
06.26 20:24 l 조회 281
내 생일에 다시 만나자고 연락 오면 좋겠다2
06.26 19:09 l 조회 149
나는 하자있는 사람이좋아4
06.26 12:44 l 조회 1148
그냥 솔직하게 말할까11
06.26 10:22 l 조회 1364
접었다1
06.26 00:05 l 조회 587
이제 접어야지..3
06.25 15:04 l 조회 1708
무슨 심리일까?5
06.25 07:49 l 조회 1879
좋아하면 바로 고백 vs 썸타다가 고백11
06.24 18:50 l 조회 2187 l 추천 1
너무 눈치 보인다ㅏ...4
06.24 15:45 l 조회 1263
Enfp들만 답해주라 5
06.24 06:35 l 조회 260


12345678910다음
동성(女) 사랑
일상
이슈
연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