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2466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5
이 글은 10년 전 (2016/6/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

이틀 째 밤 새는 중인데도 

걔랑 카톡하니까 안 피곤해ㅎㅎㅎㅎㄹㅎㅎ
대표 사진
우동1
부럽다..나도짝녀...아..연락하고싶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난 그냥 내가 먼저 해버렸다!!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2
나는..!기다리는 상황이다 먼저하면 안되는상황..!미치겠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왜 때문에ㅜ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3
그 애가 인티를해서 자세히는 말 못하구 상황이 그렇네 근데연락이 올지 안올지 모르겠어 또 하염없이 기다리는거라..휴...우울하닷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3에게
물 떠놓고 기도하자! 간절한 게 다 이루어졌음 좋겠다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4
글쓴이에게
응..제발 이루어졌으면 좋겠다 어떻게보면 나만 정리하면 다 끝나는거같은데 또 그러질 못하겠어서 걔한테 미안하고 괜히 곤란하게한거같아서 요즘 생각이 많아지네에..근데 또 오면젛겟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4에게
일단 차분하게 스스로도 많이 생각을 해봐 어떤게 너 자신한테 도움이 될지! 어쨌거나 가장 중요한 건 현재 너의 감정이니까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5
글쓴이에게
응응..그럴게 쓰니야 고마워 정말 나는 사실 연락이 왔으면 좋겟어 대신 마음이 있다는 조건에 없는데 여지를 줄랴고 하는가면..슬플거같아 나는 진짜 뿌리채흔들릴수있으니까..마음이있어서 남아있어사 연락하는거였으면젛겠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5에게
원래 사람 사이라는 게 진짜 어려운 일인 거잖아 특히 사랑은. 또 특히 이쪽은. 너무 그 감정에만 빠져서 힘들어하지 않았음 좋겠어. 어떤 방향으로든 행복한 시간 오길 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6
글쓴이에게
응응 고마워정말정말! 쓰니도 지금 짝녀랑 꼭 잘 되길바랄게!!!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화났었어??
0:43 l 조회 6
와 확실해졌다 1
0:06 l 조회 57
우리7
06.27 23:40 l 조회 515
몇 년이 지났는데도 아직 이해가 안 되는 사람이 있어
06.27 23:19 l 조회 80
왜 언니는 맨날
06.27 23:06 l 조회 66
대학교 자만추 해보신 분.........4
06.27 20:53 l 조회 188
너무 귀여우셔3
06.27 20:37 l 조회 1510
말하고 싶은데5
06.27 20:26 l 조회 1568
아 너무 힘드네14
06.27 19:21 l 조회 1900
우울하다4
06.27 18:56 l 조회 1013
가끔 상대가 남자고
06.27 18:02 l 조회 617
연옌들 18살차도 만나는데 9살이 대수야? 언니 사랑해6
06.27 09:42 l 조회 467 l 추천 1
언니 좋아해요ㅠ2
06.27 02:46 l 조회 1292
ㅅ ㅑㅇ년4
06.27 02:39 l 조회 1327
짝녀 뼈테론줄 알았는데3
06.27 02:38 l 조회 1340 l 추천 1
썸남이 트랜스남성 같은데11
06.27 01:38 l 조회 366
헤녀랑 키스하는 상상했어 3
06.26 22:38 l 조회 377
동성애자 만날라면 클럽밖에 없나1
06.26 20:58 l 조회 146
연락하지말라고2
06.26 20:24 l 조회 351
내 생일에 다시 만나자고 연락 오면 좋겠다2
06.26 19:09 l 조회 161


12345678910다음
동성(女) 사랑
일상
이슈
연예
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