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2468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4
이 글은 10년 전 (2016/6/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

심심해요
대표 사진
우동1
나!!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그래요. 나랑 얘기해요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2
왜 안자요?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핫식스 마셨더니 잠이 안 와요. 우동이는요?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3
원래 좀 늦게 자서요ㅎ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3에게
ㅋㅋㅋ학생이에요?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4
글쓴이에게
..ㅎ 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4에게
음. 고등학생인가?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5
글쓴이에게
언니는요?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5에게
저는 중반이요~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6
글쓴이에게
저 중3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6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7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좋은 나이 차이죠 뭐,,(?)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7에게
ㅋㅋㅋㅋㅋㅋㅋ어휴 열 여섯이면 애기 냄새 날 거 같고. 뽀송 뽀송 할 거 같네요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9
글쓴이에게
노놉! 남들이 저 고딩으로 봐요ㅋㅋㅋㅋ 대학생도 되어본..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9에게
의외로 그럼 성숙(?) 하다는..... 건가요 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10
글쓴이에게
아니요ㅠㅠㅠ 그냥 키가 아주 조금 커서? 얼굴이...삭.ㅏ..큼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10에게
ㅋㅋㅋ 오 키 커요? 전 키가 작아서 키 큰 사람이 좋아요.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12
글쓴이에게
아뇨 별로 안커요 보통인뎅?? 167 좀 넘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12에게
커요... 전 160도 안...... 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13
글쓴이에게
전 키 작은 사람이 좋아요ㅎ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13에게
아 딱 160이었으면 좋겠어요. 진짜 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16
글쓴이에게
으아아아카아아카아앜 벌레 들어왔어여ㅛㅛ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16에게
잡아야죠! ㅋㅋㅋㅋㅋ 벌레 무서워해요?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17
16에게
아 잠만요... 아..아.. 바퀴.. 진짜 큰 거..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17에게
바퀴벌레요....?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19
17에게
아 저 진짜 울어요ㅠㅠ 이니 창문에서 갑자기 붕 하더니 비퀴 침대 밑으로 들어갔어요 다ㅑ다닝짐야쟐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19에게
으 바퀴벌레는 저도 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20
글쓴이에게
진짜 커요 한 웬만한 엄지 손가락보다 커요 진짜 미쳤 하..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20에게
으으... 놓쳤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21
글쓴이에게
침대 밑으로 들어 가서 못봐료 침대밑에 짐이 있어서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22
21에게
아 제발 다시 나와주세여 바퀴니ㅁ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22에게
으 다시 나와도 싫을 거 같은데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23
글쓴이에게
다시 나오면 잡을수가 있잖아요.. 바퀴 벌레는 크면 잘 난다던데 진짜 큰데 아 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요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23에게
난 그걸 실제로 본 적이 없어서...... 잡아 줄 수가 없어요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24
글쓴이에게
아 진짜 저 그렇게 큰건 처음 봤어요 아 막 아무것도 없는데 놀리서 넘어졌어요 아아아아어랑 제발... 좀... 방에 들어가고 싶은데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24에게
밖으로 나왔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26
글쓴이에게
지금 방에도 못들어기고 있어요ㅠㅠㅠ 하필 침대 밑이라니요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29
26에게
오늘은 방에 안들어가고 밤 새야지...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29에게
방에서 안 잤어요? 먼저 잠 들어서 미안해요ㅠ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30
글쓴이에게
잘 잤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31
30에게
오늘의 교훈: 벌레가 나왔을땐 바로 잡자 잡을수 없는곳으로 도망치기 전에ㅂㄷ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8
뭐 하고 있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잠이 안 와서 의자에 가만히 앉아 있어요 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11
나랑도 놀자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네. 놀아요.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14
뭐해요?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음 동방에서 노는 중이죠. 근데도 심심하네요. 우동이는 뭐 하고 있었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15
한창 내일 레슨 할 과제 하다가 그냥 포기했어요. 아무래도 무리.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15에게
잠은요? 안 와요?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18
글쓴이에게
아까 스누피랑 좀 조우를 했더니...ㅎㅎ 그냥 좀 쉬다가 새벽에 다시 하려고요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18에게
아 그거 한 번도 안 마셔 봤는데 진짜 효과 좋아요? 핫식스만 마셔봐서 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25
글쓴이에게
이제 어지간한 걸로는 잠이 안 가셔서... 스누피가 그래도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맛도 괜찮으니 쭉쭉 들어가구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25에게
저도 먹어봐야겠어요. 어제 얘기하다 잠 들었네요. 미안해요ㅠ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중간에 잠 들었어요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네ㅋㅋ 점심 먹었어요? 오늘은 뭐 해요?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삭제한 댓글에게
음 손목 시계가 멈춰서 그거 고치러 나가는 거? 그거 하나 있어요 ㅋㅋ 자취해요?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삭제한 댓글에게
왜요? 다시 본가로 들어가요? 자취 좋은데.... 우동이도 오늘 시계 고쳐요 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삭제한 댓글에게
하긴 그렇죠ㅋㅋ 대학생인가요?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삭제한 댓글에게
아니요. 그냥 개인적인 일 해요 ㅋㅋㅋ 그냥 백수? 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우동28
졸려요옷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저도 어제 이거 하다 잠 들었어요ㅠ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꿈에 나왔는데4
11:51 l 조회 550
너무 예쁘다
2:38 l 조회 820
좋아하다가 관계 깨지고 다시 친구로 지내게 될 수도 있어?2
2:10 l 조회 517
나이차가 많네8
2:09 l 조회 648
보고싶다
1:29 l 조회 604
2
1:15 l 조회 482
이건 나 안 좋아하는거지?6
0:52 l 조회 618
화났었어??
0:43 l 조회 206
와 확실해졌다 4
0:06 l 조회 487
우리7
06.27 23:40 l 조회 1156 l 추천 1
왜 언니는 맨날1
06.27 23:06 l 조회 185
너무 귀여우셔3
06.27 20:37 l 조회 1845
말하고 싶은데5
06.27 20:26 l 조회 1864
아 너무 힘드네14
06.27 19:21 l 조회 2211
우울하다4
06.27 18:56 l 조회 1115
가끔 상대가 남자고
06.27 18:02 l 조회 712
연옌들 18살차도 만나는데 9살이 대수야? 언니 사랑해6
06.27 09:42 l 조회 539 l 추천 1
언니 좋아해요ㅠ2
06.27 02:46 l 조회 1388
ㅅ ㅑㅇ년4
06.27 02:39 l 조회 1448
짝녀 뼈테론줄 알았는데3
06.27 02:38 l 조회 1529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동성(女) 사랑
일상
이슈
연예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