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는 친구1과 친구2랑 다른애들 이야기를하는중이었음 이야기내용은 중딩때 우리랑 논적도있고 싸우기도했던 애들이야기야.. 걔네가 철이안든건지 고등학교자퇴하고 그런애들이거든 ... 초등학생때부터 다른애들이 무서워하는그런..알지뭔지? 여튼.. 걔네중 한명이 친구가 집에서 재워줬는데 그집에 있는돈을 도둑질하고 발뺌하고 잠수타서 친구들한테 맞음ㅇㅇ.. 이런이야기 하는데 내가 친구1하고 말하면서 웃었어 이런말하면서 "와진짜 개쌔다 ㅋㅋㅋㅋ 일지니얌~~근데 맞은애 불쌍하다 ㅋㅋㅋㅋ"이러고 그리고 친구1하고 같이 웃었는데 친구2가 성격이 좀 다해야되나.. 약간 할말다하고 사는성격인데 안해도될말까지 하는애임 속시원할때도 있는데 애가좀 깐깐해서인지 중딩때 반에서 같이다니는 애들빼고 나머지애들한테 왕따당함.. sns로 까이고 .. 내가이거 다캡쳐해서 학폭위하라고 심각한거라고했더니 안했던애임 근데 저렇게 말했더니 정색하면서 "너네는 맞았다는데 웃음이나와?(땀땀) 난 진짜 맞는거 생각하면 무서워죽겠는데 왜웃어" 이렇게말했단말야 .. 원래 이런반응이 정상이야?..나랑친구1이이상한건가..

인스티즈앱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