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205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9
이 글은 9년 전 (2016/11/05) 게시물이에요

나 입술 성형했는데 많이 달라졌지! | 인스티즈

 

전 

 

나 입술 성형했는데 많이 달라졌지! | 인스티즈

 

후 

 

아직 3일밖에 안댐...윗입술 축소수술한거야!실밥을 안풀어서 저런 사진으로 찍었따... 징그럽거든ㅋㅋㅋ 여튼 아직 예쁘게 붓기가 다 빠지진않았는데 많이 다르지 ! 윗 입술이 너무 스트레스라서 수술해따...ㅎ  

저거 힘 안준 모습이야!  

병원정보 안받는닷!
대표 사진
익인1
입술성형 처음봐 신기하다!! 예쁜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입꼬리수술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축소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마취풀리고 많이아프지? 밥어떻게먹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밥은 입으로 바로 넣으면 돼! 아프긴아포 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입꼬리수술은 대충얼마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축소술야!150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쁘다 ㅋㅋㅋㅋㅋ근데 입꼬리수술이란 얘기가 어디있어..?윗입술축소수술이라고 써있는데...?모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당황..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거 피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저거 스노우 필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일부러 피있는 필터 넣은거야?ㅋㅋㅋㅋ 귀욥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걍 아무거나 찍다가 그냥 저걸류항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반전의 반전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넘 예쁘게 잘된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싸?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0!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거 입술중앙 볼록하게라인잡은거지?? 수술시간 얼마나걸려?부분마취야 수면안하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면! 1시간 반쯤!! 응응 일부러 ! 근데 저기서 조금 내려와! 저건 아직 붓기있는상태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쿠나 나도수술꼭해야겠다 ㅠㅠ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랭예뽀 근데나는 윗입술이저래서 스트레스임 너무세모세모해서 근데쓰니는밑입술이 도톱해서예쁘당 나중에붓기빠지고 립바르고 또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고마워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와 축소술은 처음봐! 외국에선 두꺼운게 미의 기준중 하나라 확대하는건 꽤 많이 봤는데.. ㅠㅠ쓰니 고생했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예전부터 저게 너무스투레수여서 ㅠㅠㅠㅠ 웅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와 잘된거같아!! 축하햄! 확실히 예뻐졌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혹시 익 지금은 어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178 11:5514334 1
일상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142 9:2733297 0
일상운전면허 9번 떨어짐...ㅠ 2종임..141 13:5713365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106 0:0531465 8
KIA/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58 0:001806 0
확실한건 하닉 오늘 무서워서 못사는 사람은
17:59 l 조회 1
자동차 잘알들 있나
17:59 l 조회 1
써브웨이 아보카도 좋아하는 사람 있어? 질문좀
17:59 l 조회 1
아침에 하닉 288에 불탄 머저리가 나일줄이야
17:59 l 조회 1
98년생이 아줌마소리들을나이야..?
17:59 l 조회 3
우리 엄마 50후반 되도록 담임교사 하시는 중인데 좋은 쌤인가봄
17:59 l 조회 6
주식 한동안 보지말까 ㅎ
17:59 l 조회 2
하 쓰벌 하닉주주들아
17:58 l 조회 5
아 박홍 너무 맛읶게 먹어
17:58 l 조회 2
내가 이 주식들에 투자하고 있는 이유..
17:58 l 조회 10
급여나 이런근무조건은 보통 알려줘?3
17:58 l 조회 8
상대방 이상형이 나랑 너무 다르면 포기해? 1
17:58 l 조회 14
카톡 렉 왤케 심하지2
17:57 l 조회 5
헐 예쁜 애들도 본인 어디 외모 맘에 안든다고 하넹3
17:57 l 조회 15
친구든 연애든 마음 접히는 순간 갑
17:57 l 조회 16
얘들아 이거 사이트 뭐였지 주식
17:57 l 조회 22
면접땜에 정장빌렷는데
17:57 l 조회 14
너네 저렴한 옷도 온리 드라이클리닝이라고 되어있으면 드라이클리닝해?2
17:57 l 조회 7
냉면+만두 세트인데 만두를 뭐 30알이나 주냐4
17:56 l 조회 43
팝업알바 3개 지원했는데 다 붙음 ㅎㅎ 4
17:56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