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81772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9년 전 (2016/12/17) 게시물이에요
경험이나 들은바로 얼마정도해?? 독학재수학원 말고!!
대표 사진
익인1
수업료110에 식비20들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숙이면 약 월 270~300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종다녔는데 올해 2000정도 든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업료 90에 식비 20 차비랑 교재비랑 특강비 다해서 30정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재종 다녔는데 한달에 수업료 거의100에 급식비 25 셔틀버스비 6 정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숙은 한달에 한 300은 드는 듯. 이과고, 특강도 챙겨듣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재종다녔는데 두달에 200 가까이들고 식비 40인가 그 정도 들은거같음 책값별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210 11:5520153 1
일상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159 9:2738057 0
일상운전면허 9번 떨어짐...ㅠ 2종임..161 13:5718382 0
삼성/OnAir 💙🦁 260623 vs LG 경기 달글 🦁💙 - 드디어 왔다!!!!!!!!! 김영웅!!!!!!!!!!.. 332 17:323020 0
KIA/OnAir ❤️🐯260623 기아 달글 | 위닝위닝 ₍ᵔ= o̴̶̷̥᷅ ˕ o̴̶̷̥᷅ =ᵔ₎.. 올러랑 진짜로 이제 올라.. 202 17:371668 0
웨딩홀에서 플래너로 일하는거면 불안한 직업 맞지?
18:50 l 조회 1
러브버그..
18:50 l 조회 1
에혀 공시 이번이 기회였던거 같은데 난 떨어져버림
18:50 l 조회 1
자취직장인 한달식비 얼마써
18:50 l 조회 1
여자입장으로 난 애기 안가지구 싶어 사촌언니들 전문직,공무원
18:50 l 조회 2
검은콩 두유가 개맛없는데 어케 처치하지...
18:50 l 조회 4
가난은 계속 꼬리표가 생기는듯
18:50 l 조회 1
연락하기 싫음 걍 싫다 말하는게 어디 덧나나
18:50 l 조회 4
30대 초반까지는 이직하고 방황해도 돼?
18:50 l 조회 5
초밥 vs 돈가스1
18:49 l 조회 4
직속상사가 나한테 말 안거는데 나도 안걸어도됨?
18:49 l 조회 7
배민 진짜 문제 많다
18:49 l 조회 6
내일은 주식장 롱일까 숏일까?!1
18:49 l 조회 8
초록글보고 궁금한게 도로주행하다 다른 차 박으면5
18:49 l 조회 15
피부과 백옥주사 맞아본사람? 이거 효과있어?
18:48 l 조회 8
우리동네 유치원> 노치원으로 바뀜 ㄹㅇ 저출산 고령화1
18:48 l 조회 11
김치순두부찌개 했는데 개맛있다
18:48 l 조회 4
유독 불편한 사람은 뭘까?9
18:48 l 조회 25
허벅지 ㄹㅇ 어떻게 빼냐
18:48 l 조회 13
우리집 도둑들까봐 창문까지 잠그는데 이게 맞아??5
18:47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