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애정표현 민망하구 쑥스러워서 잘 못하는데 오빠가 막 안아달라그러구 뽀뽀해달라고 달라붙어서 찡찡거릴때 넘 귀여워 죽겠오ㅠㅠㅠㅠㅠ 대형견같아... 막 목소리는 남자남자인데 애교섞이게 얘기하면서 자긴 안기엽데... 귀여워죽겠는뎅...ㅠㅠ| 이 글은 9년 전 (2017/1/3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애정표현 민망하구 쑥스러워서 잘 못하는데 오빠가 막 안아달라그러구 뽀뽀해달라고 달라붙어서 찡찡거릴때 넘 귀여워 죽겠오ㅠㅠㅠㅠㅠ 대형견같아... 막 목소리는 남자남자인데 애교섞이게 얘기하면서 자긴 안기엽데... 귀여워죽겠는뎅...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