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4334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9년 전 (2017/2/15) 게시물이에요
중학생때 같이 과외하던 애들이  

나보고 안녕하세요 해보라면서 따라하니까 

발음이 왜 그렇냐고 은근히 돌려까고 

그 뒤로 과외에서 왕따당했어 

고등학교까지 쭉 그렇게 귀여운척한다고 오해 많이 샀고 

대학교 오니까 동아리 선배들이랑 첫인사할때 

그때 귀여운척하는걸로 오해했다고 

알고보니까 그냥 오해였다면서 오해를 알기까지 1년이 걸렸어 

아는 사람들은 그냥 넘어갈정도로 아무렇지 않은데 

첫인상에 귀척!으로 딱 박혀버리면 진짜 힘들다... 

생긴게 귀엽기라고 했으면 귀엽게라도 봐줬을텐데 

발음문제인것 같은데 한창 아픈부분이었다가 

어쩔 수 없구나 생각하고 생각안하게 된 계기가 

엄마랑 전화하는데 엄마가 나랑 발음이 똑같은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거라곤 목소리와 사투리의 유무 정도... 

이건 고민해봤자 해결될 부분이 아니구나라고 생각하고 

그냥 나쁘게 생각할사람들은 그렇게 생각해라라고 놔버렸어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가 귀요운걸 사람들이 질투하는거야 귀여운걸 오또케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전혀 귀엽지 않아 덩치도 크고 못생겨서 차라리 귀엽게라도 생겻으면 오히려 인기 많았을텐데... ㅠ 아쉽... 안귀여워서 오해를 더 불러일으킨듯해... 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그렇게 생각해 원하지도않았는데 남이 막무가내로 가져다대는 귀여움의 틀에 쓰니를 맞추고 자존감을 낮출필요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린ㄴㄴ생은 마이웨ㅔㅣ이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렇게 생각하면서 살았는데 이제 취업도 해야해서 사회생활 때문에 걱정이 조금 된다... 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발음고치고싶으면 아나운서들이 연습하는거 해봐한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게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나운서 발음연습쳐봐! 그 펜물고 발음하기 그런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고마워 꼭 해볼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슴이너무 짝짝이인데ㅜ..
22:35 l 조회 1
토이스토리5 이전 내용 몰라도 볼만해?
22:34 l 조회 2
그릭요거트 맛있게 잘 먹었는데 5달 지나있네
22:34 l 조회 2
나 아까 뼈에 목 걸려서 응듭실왔단 글 올렸는데 내시경으로 뺏어..1
22:34 l 조회 7
사각팬티 입는 익??1
22:34 l 조회 4
썸녀랑 엄청 자주 만나긴하는데1
22:33 l 조회 12
번개장터 트위터 아이디 알려주는것도 검열에 걸려???
22:33 l 조회 6
피부 개썩었는데 피부과 효과 있을까ㅜ
22:33 l 조회 11
근데 진짜 강아지 죽으면 뭐 어찌해야 함
22:33 l 조회 11
장미향 향수 벌레꼬임??
22:33 l 조회 5
금수저 애들 개부럽다
22:33 l 조회 13
취준생인데 엄마가 취업할때까지 무지출하라해서 힘들어ㅠㅠ
22:33 l 조회 7
하루종일 불닭만 먹었더니 똥꺼에 불난다
22:32 l 조회 4
결혼 못하는 대부분의 사람들 자기객관화 안된거에 불과하지않아?
22:32 l 조회 5
너도 내가 좋아했을때나 특별하지<-이 말 진짜..ㅋㅋㅋ
22:32 l 조회 13
회사에서 홍보전화 오면 어떻게 끊어?3
22:32 l 조회 8
사람은 언제 위로받는다고 생각해?5
22:32 l 조회 22
익들도 아파트 내부 인터폰 카메라 부분에 스티커 붙여
22:31 l 조회 13
대학 현역으로 쭉 다닌사람들아 궁금한거 있는데5
22:31 l 조회 20
한강가자했는데 벌레 많아서 싫다는 친구 어때?5
22:31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