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분명 헤어질 당시엔 너 아직 많이 좋아하는데 미안하다 해놓고.. 내가 잡으려고 하니까 단호하게 나한테 정 거의 다 뗐으니 너도 정리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나한테 그랬거든ㅠㅠ 그래서 나도 바쁘게 살고 친구 만나면서 정 떼려고 노력중인데ㅠㅠ 나는 우선 희망은 별로 안 가지려고 하지만 이랬던 남자도 나중에 후폭풍 와서 연락 올 수 있나? 걍 궁금해서.. 사바사겠지만| 이 글은 8년 전 (2017/7/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분명 헤어질 당시엔 너 아직 많이 좋아하는데 미안하다 해놓고.. 내가 잡으려고 하니까 단호하게 나한테 정 거의 다 뗐으니 너도 정리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나한테 그랬거든ㅠㅠ 그래서 나도 바쁘게 살고 친구 만나면서 정 떼려고 노력중인데ㅠㅠ 나는 우선 희망은 별로 안 가지려고 하지만 이랬던 남자도 나중에 후폭풍 와서 연락 올 수 있나? 걍 궁금해서.. 사바사겠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