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집 풀때 동그라미 안예쁘면 자꾸 신경쓰이고 세모도 안예쁘면 자꾸 신경쓰여 진짜 스트레스다 어차피 곧 버릴 문제집인데 아무렇게나 채점하면 어때서 그냥 맞았는지 틀렸는지만 알면 되지ㅠㅠㅠㅠ아아 스트레스
|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
|
문제집 풀때 동그라미 안예쁘면 자꾸 신경쓰이고 세모도 안예쁘면 자꾸 신경쓰여 진짜 스트레스다 어차피 곧 버릴 문제집인데 아무렇게나 채점하면 어때서 그냥 맞았는지 틀렸는지만 알면 되지ㅠㅠㅠㅠ아아 스트레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