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017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31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문제집 풀때 동그라미 안예쁘면 자꾸 신경쓰이고 세모도 안예쁘면 자꾸 신경쓰여 진짜 스트레스다 어차피 곧 버릴 문제집인데 아무렇게나 채점하면 어때서 그냥 맞았는지 틀렸는지만 알면 되지ㅠㅠㅠㅠ아아 스트레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채점 겁나 이쁘게히라고 노력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박관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ㅠㅠㅠㅠ진짜 스트레스야 나 글씨강박관념도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그라미나 세모모양 스탬프 사는 건 어때??!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4
그럼 문제 번호에 벗어나게 찍으면 또 스트레스 받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그건 아니야ㅜㅜ 어디에 채점하든 위치는 상관없는데 동그라미 모양이 너무.. 신경쓰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아유 ㅋㅋㅋㅋㅋ귀여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른익인
근데 디데이 오십일도 안남아부렀다 허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돜ㅋㅋㅋㅋ 그래서 일부러 지우고 새로그렸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앜ㅋㅋㅋㅋ동그라미는 그냥 찝찝해도 넘어갔는데 세모는 지우고 다시그리고 그랬음.. 참 부질없다ㅜㅜ 동그라미 넘어간것도 계속 쳐다보고 그랬엌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모양자를 사서 그거로 그려부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다들 귀여운 조언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ㅠ 근데 점점 고쳐가는 중이야.. 일부러 휘갈기듯 동그라미 그리고있어 예쁘게 그렸다가 망하면 더 신경쓰여서ㅠㅠ 세모가 제일 신경쓰여서 웬만하먼 안틀리도록 노력중이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귀찮아서 맨날 샤프로 대충 채점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내친구도 그러는데 진심 부럽다 난 채점할때 문제집 보지도않고 아무렇게나 휙휙 채점하는게 그렇게 부러울수가없다 지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랑비슷하군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그러다가 책 똑같은거 4권산적도있음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4권은 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씨맘에안들거나 필기땜엥ㅋㅋㅋㅋㅋㅋ근데나는 그런거워낙심해서 그랬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필기 ㅎ 필기 잘 못하면 수정테이프 쓰는것도 거슬려서 책을 하나 더 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익인8도 나랑 같지 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정리하다가 맘에 안들면 새로 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처음에만 쪼금 예쁘게 하려고 하다가 나중에 귀찮아서 막 체크함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맞은건 체크안하고 틀린거만 비오듯 죽 그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그냥문제풀던샤프로쫙쫙그어버리는뎈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초딩때 쪽지시험이나 모의시험 같은거 보면 짝이랑 바꿔서 채점해줬는데 난 정성스레 해주는데
짝은 완전 성의없이 표시해서 맴찢이였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랑 똑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ㅠㅠ 특히 필기할때 조금이라도 맘에 안들면 화이트로 수정하고 예쁘게 다시 쓰고 만족할때까지 함 ㅠㅠㅠ 스트레스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공감된다 나도 예쁘게 그리고싶어서 채점할때 세상 집중함.... 문제풀때보다 더 집중하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난 진짜 세상 책 더럽게 썼는데...
신경써서 매기기도 귀찮아서
쭉 보고 한페이지 채점 걍 이어서 죽죽 해버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ㅌㅋㅋ 꼭 매길 때 빨간 돌돌이 색연필로 매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필기... 조금이라도 내 맘에 안 들면 북북 찢고 새로 쓴다... 뭐하는 건지 모르겠어 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그러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틀린것만 눈에 띄게 찍 긋는데 열받아서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엌ㅋㅋㅋㅋㅋㅋ 나도 그랬었어ㅠㅠㅠ 근데 그거 진짜 너무 스트레스여서 고치려고 엄청 노력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채점말고 필기할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중딩때그랬느데
그게뭐라고 채점예쁘게하고싶어서 틀린거 별표하고
동그라미너무못그려서 맞은건냅두고 틀린거만 별표칠까?ㅋㅋㅋ 이러고 난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나는 일부러 약간 대충했는데 문제집도 약간 구겨지고 그래야 공부한거같아서 기분좋더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돜ㅋㅋㅋㅋ너무 정갈하면 공부 안한거같은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럼 맞은거에 동그라미하지말고 틀린거에만 v 요표시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임,, 그래도 이제는 채점 할 때 거의 신경 안 쓰는데 필기할 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그래,, 필기하는 것도 그래서 겁나 시간 오래 걸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헐 나돈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필기도 힘들어.. 소제목이랑 괄호 줄 띄우는거 잘못하면 다시 씀..ㅋㅋㅋㅋㅋ 글씨 이상해도 다시 쓰곸ㅋㅋㅌㅌ 짜증나서 찢어저리면서도 다시 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내가그래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ㅋ난 진짜 개떡같이 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ㄴㄷ그래서 작년엔 동그라미 이상하면 지우고 예쁠 때까지 다시 그렸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스티커를 붙이는거 어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주말인데 뭐해?
15:20 l 조회 1
이거옷 정보 아는사람 ㅠ
15:20 l 조회 1
나이차이 심한 연애는 남일이면 알빠아니고 가족이면 심각함
15:20 l 조회 2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롤온 스틱중에 뭐가 좋아?
15:20 l 조회 2
빌라 안 살아봤는데 원룸이나 투룸이랑 비슷해??
15:20 l 조회 2
14살 이상 노견 키우는 익들아 너네 교감 잘돼?
15:20 l 조회 3
나 싸우다 하루 넘게 잠수타는 사람들 싫음1
15:19 l 조회 4
내가 보기에 못나온 사진인데 친구가 잘나왔다고 하면 어떰?3
15:19 l 조회 9
당근 5천원짜리를 네고해달라는건 노양심아닌가
15:18 l 조회 6
돌출입아닌데 교정한익들있니 1
15:18 l 조회 4
다들 나이들면서 연하가 끌리는 이유가 있엉?9
15:18 l 조회 18
아 놀이공원 스트레스 받는데 자꾸 가자함
15:18 l 조회 8
오랜만에 본가왔는데 애기 고양이 봤어
15:18 l 조회 11
32강 경우의 수, 지금 탈락 위기임? 1
15:17 l 조회 8
살찌니까 자존감
15:17 l 조회 9
용산공원에 사람많아??
15:17 l 조회 6
정치로 진짜 친한친구도 많이 멀어지는 구나2
15:17 l 조회 13
야르한아침이다야르렁일어나라1
15:17 l 조회 13
이 날씨에 시켜먹을
15:17 l 조회 10
근데 잘생남들 성격 안좋다는거 ㄹㅇ팩트임14
15:16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