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사람 많은걸 진짜 정말 극도로 싫어하거든
근데 생각해보니 고향도 시골이었고 초등학교 고학년때까지는 사람 정말 적은 한적한 곳에서 평화롭게 살았었어!
그래서 그런가 지금은 집이 수도권인데도 사람 많은거 너무 싫어해 ㅠㅠ
이게 나고 자란 환경과 관련있는지가 문득 궁금하다
| 이 글은 8년 전 (2018/1/28) 게시물이에요 |
|
나는 사람 많은걸 진짜 정말 극도로 싫어하거든 근데 생각해보니 고향도 시골이었고 초등학교 고학년때까지는 사람 정말 적은 한적한 곳에서 평화롭게 살았었어! 그래서 그런가 지금은 집이 수도권인데도 사람 많은거 너무 싫어해 ㅠㅠ 이게 나고 자란 환경과 관련있는지가 문득 궁금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