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0534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15
이 글은 8년 전 (2018/2/18) 게시물이에요
시간 빠르다
123

대표 사진
익인286
밑에는 씻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가능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8
헐...아무리 귀찮아도 팬티는 갈아입을 수 있지 않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9
지금 씻으면 대박 시원할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1
나는 하루 샤워 안해도 찝찝하던뎅ㅜㅜㅜㅜㅜ
건강을 위해서라두 오늘은 개운하게 씻어버리쟈!!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3
나는한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가 씻으라고 계속뭐라해서 씻었단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4
몸 안갈가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5
헐 어케 냄새 안나지 소중이도 안씻어???? 냄새 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6
근데 익들아 놀랍게도 한달 샤워안해도 몸에 아무런 변화가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7
난 일주일정도 안 씻었는데 냄ㅅ ㅐ..진짜 ㅠㅠ 밑이 따가워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8
스투핏...! 밑에는 씻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9
오늘은 씻자..ㅠ
갑자기 너익에게 마법처럼 잘생긴 남자가 나타날수있오!
항시 대기하자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0
헐 난 하루 한번 꼭 샤워하는데 외출하면 두번.. 건강을 위해서라도 씻어 쓰니야ㅜㅅ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1
헉 쓰니야 오늘은 건강을 위해서 샤워하자 !!!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2
겨울이라 그나마 괜찮았을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3
ㄱㅊ 나눈1주일에1번씻고 그러고살앗거든?? 냄새안남..향수그런거뿌리고 퍼퓸샴푸쓰고그래서그런구 지금은 제모도잘하고 잘씻어.. ㅋㅋㅋㅋㅋㅋ 쓰니야 씻어보는거어때 지금날씨에 따신물에다가 오래잇으면 기분좋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4
안 씻는 거 건강에 안 좋을 수도 있고 냄새 진짜 많이 날 걸,,, 내 주변에도 며칠만 안 씻어도 냄새나는 경우 진짜 많았고 대중교통 탔을 때 그 안 씻었을 때 특유의 냄새 나면 진짜 바로 내리고 싶을 정도야... 쓰니 건강+주변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씻는 게 좋을 것 같음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6
샤워랑 머리 감는 거랑 별개로 말한 거 아닌감... 속옷 갈아 입는 것만 잘 하면 괜춘할 거 같은데... 오늘 씻고 속옷 갈아 입으면 퍼펙트 할 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7
생리대는 오래 하고 있으면 몸에 안좋을텐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0
근데 나 사정 생겨서 일주일 내내 못 씻은 적 있는데(몸만 못 씻음) 냄새도 안 나고 아무 문제 없었엉...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1
겨울엔 나도 샤워 안함 로션 바르는거 귀찮아서 샤워하면 더 건조한거같앜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2
배설 후에는 물로 씻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3
드립실패야...???? 진짜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4
근데 나도 겨울엔 샤워 아예안하는데 별문제옶엉 냄새도 안나 팬티는 갈아입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5
두달동안 팬티 안갈아입으면 병걸릴거같은데..쓰니야 빨리 씻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6
아 라이너를 매일 갈았으면 속옷은 머...근데 진짜 건강을 위해서라도 아래는 씻어주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7
나도 한달 안씻은적 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8
헐랭 나두야 난 머리는 약속있으면 감고 팬티는 이주에 한번 갈아입긴 하다만 ㅎㅎ더러미...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9
왘ㅋㅋㅋㅋㅋㄹㅇ리스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0
근데 진짜 대단하다ㅋㅋㅋㅋㅋ신기행 나도 최대가 3일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1
세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2
나도 샤워안한지.. 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3
하... 익인 씻는 거 귀찮아하고 싫어하지 나도 그렇거든ㅋㅋㅋㅋㅋ나도 진짜 만약 약속 없었으면 일 년 내내 안 씻을 수도 있을 것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4
나도 이주일째 같은팬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틀에 한번씩 팬티빨고 노팬티로 자고 다음날 입는다 난 왜 팬티를 안가져왔을까 아아아ㅏ아앙ㅇ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겁나 안씼는닿ㅎㅎ헷 다만 말을 안할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6
스크랩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4일까지가 마지노선인데...팬티에서 찌른내 빠른내 안나? ㅠㅜㅜ 나는 화장실에서 볼일볼때 2일부터 역한냄새나서 팬틴 3일이 마지노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7
거짓말..제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8
팬티만이라도 갈아입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9
와 그런데 두 달 동안 안 씻은 거면 씻을 때 뭔가 쾌감 쩔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0
윽 이글보니까 내몸까지 간지러운 기분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1
설마...난 너무 귀찮아서 방학때 잘 안씻긴 하는데 3~4일 되면 냄새나서 내가 못참겠어서 씻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2
난 하루라도 안 씻으면 내가 찝찝해서 못견디겠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쓰니가 목욕하면 내가 다 개운할 것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4
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5
비꼬는 게 아니라 쓰니 목욕후기 왔음 좋겠다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6
근데 사실 일이주 정도는 안씻어도 괜찮음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7
생리대 두달동안 매일 차는 거 엄청 불편하지 않아? 대다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8
땀 엄청 안 나면 샤워 안 해도 찝찝함 못 느끼긴 해 나 외국 오지? 같은 곳에 있다 왔을 때 샤워시설 불편해서 한 달 동안 팔다리만 대충 허우적 씻었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9
난 안 씻으면 찌린내 나서 씻고 싶고 간지럽던데.. 머리도 떡지면 그 머리 만질때 기름 좔좔 그 촉감?이 싫어서 씻던데... 난 최대 4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0
쓰니 건강을 위해서 씻는 건 어때? 귀찮은 거 딱 한번만 눈감고 샤워하면 진짜 개운한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1
혼자 사는구낭...혹시 같이 사는 사람있으면 씻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2
궁금해서 그러는데 왜 남한테 피해라는거야? 냄새 날까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3
웅?
8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랑니 3개뽑고 다음날 러닝 가능할까?
0:53 l 조회 1
설렘이 없으면 안좋아하는거임?
0:53 l 조회 1
홍명보님 욕먹는거 마음 아프다...
0:53 l 조회 1
아 몰폰 하고 있었는데
0:53 l 조회 1
진짜 괜찮은 남자들은 대학때 품절되는 듯
0:53 l 조회 6
요즘 버스타는 꿈 자주 꾸는데
0:52 l 조회 1
첫 연애를 연하랑 하는거 별로인가
0:52 l 조회 4
토익 ㄹㅇ 초보인데
0:52 l 조회 5
이 네일팁 어때?? 봐주라
0:52 l 조회 7
지성의 가성비로 피부 복구하는 법
0:52 l 조회 6
익들아 이거 중국에서 사온 선물 느낌 남? 9
0:51 l 조회 20
트위터 그록 자동번역 진짜 불미스럽게하네
0:51 l 조회 4
공부는 안하면 까먹는듯1
0:51 l 조회 10
썸 끝냘때 말하고 끝내야돼?? 6
0:51 l 조회 13
우울증 불안장애인데 강아지한테 항상 미안해
0:51 l 조회 7
다들 싸우면 속으로 담아둬? 아니면 걍 다 말해?
0:51 l 조회 5
인프피 글 삭제했네 ㅋㅋㅋㅋㅋㅋ4
0:51 l 조회 16
호감가는 사람 회사에 있으면 먼저 카톡이나 메신저 해?
0:50 l 조회 6
혹시 지금시간대에 쿠팡 시켜본사람 잇음??1
0:50 l 조회 7
남익들은 친구끼리 샤워 가능해? 찜찔방 이런데서
0:4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