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79141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27
이 글은 7년 전 (2018/8/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리그오브레전드

팁도,,
대표 사진
익인1
가장 기본적인 건 q평e로 속박하기! 큐사거리가 평타보다 길어서 속박하고 싶은 대상이 멀 경우 큐 날리고 앞에 적미니언에 평타쳐서 패시브 깃털 날려서 e하면 멀리있는 적 속박하는 것도 가능함! 너무 기본적인가?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초반에는 q평e인데 중반~후반에 w평qe도 괜찮구 qw평e도 괜찮음! 자야는 속박 걸구 딜 넣는 게 훨씬 편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W평QRE 한타때 확정속박 후드려패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웬만하면 한타할때 W키고 패는게 좋아 속박 걸때는 RE나 W평QE하면 잘 걸리구 궁은 스마트키로 하는게 좋은것 같아~ 이게 진짜 중요한데 반응속도가 좀 느리다 싶으면 스마트키 설정하고, 경험있고 이정도는 반응할 수 있다, 아니면 위치선정 잘 한다같은 경우에는 스마트키로 안해도 돼! 난 암살자 들어오면 순삭당하는 경우가 많아서 스마트키 쓰는편이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 패스 스레기맞지?2
06.27 16:11 l 조회 584
키보드 추천해줄사람?
06.26 15:10 l 조회 619
롤 재미없다2
06.25 22:08 l 조회 832
아 쿼드라킬 하고 나머지 하나 어딨지 찾고 있었는데
06.25 16:00 l 조회 906
오늘 승률 5승 2패 야르
06.25 03:12 l 조회 1146
풍월량 플레 서새봄 골드 침착맨 에매(현골드) 따효니 다이아(현에매)
06.23 18:21 l 조회 1618
낼 로크 출시일 맞지?
06.23 17:55 l 조회 1512
역시 노틸이 재밌긴 하다
06.22 02:09 l 조회 2310
신챔도 내 보석함에 넣어줘야겠다
06.19 04:59 l 조회 3433
블츠 그랩 갈라지는 증강 미친거냐1
06.18 02:57 l 조회 3973
AP카이사 꿀잼이네
06.16 18:14 l 조회 4128
증강 왤케노잼됨?5
06.13 16:17 l 조회 5561
갑자기 팀운 좋아져서 일주일만에 에메에서 다이아 찍었는데 1
06.13 15:47 l 조회 5479
롤체 요즘 덱 너무 할 것도 없고 너무 많이 겹치는 거 같지 않아...?
06.10 22:39 l 조회 5822
이번에 나올 신캐 좀 내스타일이네3
06.10 09:56 l 조회 6182
롤 점검 언제 끝나 유미 버프되서 솔랭 달려야하는딩2
06.10 08:18 l 조회 6500
나피리도 챔이 조으네2
06.10 03:03 l 조회 6230
롤 이 미친게임
06.09 19:03 l 조회 6606
모르는 사람이랑 같이 즐겜 듀오 하면 보이스 필수일까?1
05.21 19:15 l 조회 12023
다들 신튜렁의 티어 인플레 동의함??2
05.19 14:34 l 조회 12925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