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860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21
이 글은 7년 전 (2018/9/09) 게시물이에요
 미술인들... 핵쩔어
대표 사진
익인1
갓서울대! 꼭 합격하라고 전해줘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서울대 미술...진짜 쩌는데 들어가기도 어렵고 ㅠㅠ 꼭 합격하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와.....공부랑 미술 둘다하기 힘들었을텐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반 네명,,,
세명은 예체능 아니고 한명은 미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우...대단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와............. 대단하다 서울대 미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메이비 실기100이라 그런걸고얌...100대1...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저 있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냠 1차 실기100이구 최저 3등급 3개면 됑..
2년전에 나두 봐따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앗 그런 거였군 고멘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죠..서울대 자소서 쓰는데 살짝 돌아보리고시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학원도 3학년 15정도인데 2명이 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학교 미술 하는 애들 서울대 다 쓰던뎅
한 30명되나? 미술에서 서울대 수시는 걍 써보는거라구 그런던뎀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자 나 미대입시n수 익인데 서울대는 본격적으로 준비안하고 걍 넣어보는 애들도 많움... 근데 경쟁률 104:1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도 경제 미술 철학 셋 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작년 우리반도 그랬음ㅋㅋㅋ 성적 높은애들이 수시때 다 한번씩 넣어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헉 미술이라니 예술하는 친구들 다 너무너무 멋있다ㅠㅠㅠㅠ 우리반은 나 경제 쓰고 다른 애 사회학 쓰는데 진짜 떨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미술익이고 나도 서울대 쓸 건데
1차가 실기 100퍼고 최저는 그 이후에 보는 거라 많이 쓰는 편이긴 해 그래도 미술하면서 3개영역(탐구를 따로 치면 4 개영역)3등급 나오는 성적은 괜찮은 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래서 작년도 디자인학부 경쟁률은 100대1정도였다고 얘기들 해 실제로는 84대1인것같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정시때 쓸것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반은 예체능 없구 그냥 8명 써 ㅜㅠ,,멋잇는사람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왕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대단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곧 쓰니반은 샤샤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지나가다 터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스탈 유머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오.. 머시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두 쓰는데...끼악 경쟁자를 여기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반 15명 중에 12명이 서울대ㅎㅎㅎ
아닌 3명에 내가 있지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리반도 3명이댜!!!! 근데 3명 다 인문계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림 붙었었는데... ㅠㅜ 수능 최저 1점차이로 못 맞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썼었쥐. . 후후. .아련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390 06.22 09:0194458 15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355 06.22 08:3471463 0
일상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237 06.22 09:4348256 0
주식 다들 하닉수익 자랑해보자104 06.22 10:2738871 0
야구 퓨처스에 헤드샷 나왔는데 턱 맞았대...65 06.22 12:2842334 0
엄마 아빠 둘이서 나 뒷담하는 중..
0:01 l 조회 1
라면 먹고 잔다 그냥 잔다1
0:00 l 조회 5
팔란티어 왜 이럼?
0:00 l 조회 6
전문직 여익들아 너희들도
0:00 l 조회 9
하닉은 걍 지금 1주 2주 깔짝대는것보다 시드 개크게 박을수 있는 사람 아니면2
0:00 l 조회 14
나 꼰댄가.. 메신저로 질문하는게 좀 버릇없어보여
0:00 l 조회 4
회식하는데 팔에 상처낸거 기분 나쁘지?
0:00 l 조회 9
만화/애니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
0:00 l 조회 5
하닉 500 가능해?
0:00 l 조회 7
좋아하는감정보다 불편한 감정이 더 크면 2
0:00 l 조회 8
하루 한시간 러닝했는데 살빠짐
06.22 23:59 l 조회 6
얘들아 00년에 태어난게 더 간지야 99년에 태어난게 더 간지야3
06.22 23:59 l 조회 14
Estj들아 너네도 찐사랑이었으면 이렇게 굴어? 아님 내가 이상해?
06.22 23:59 l 조회 8
애니 볼거없나 찾다가 주술회전 시작했는데 최애로 잡은캐가
06.22 23:59 l 조회 3
나 4월에 주식하라고 인티에 글썼는데 비웃음만 당함6
06.22 23:59 l 조회 12
3박 4일 해외여행 캐리어 크기 몇이적당해???2
06.22 23:59 l 조회 5
뭐지? 자꾸 몸에 이런거 나는데 뭐야1
06.22 23:59 l 조회 19
30만원대 향수 지르고 왔다1
06.22 23:59 l 조회 6
손톱 김?
06.22 23:59 l 조회 8
익명이라서 말하는데 진짜 싫어하는 이성 말투목소리 있음3
06.22 23:58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