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258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4
이 글은 7년 전 (2018/10/20) 게시물이에요

네일 원래 이렇게 색 물들어?? | 인스티즈

 

 

엄지랑 중지 네일 하얀색 그라데이션 했는데 끝에 노란색으로 물들었어 특별히 노란색 뭘 먹은 것도 아닌데 아무리 씻어도 안없어지고...검지도 보라색에 살색(?) 같이 물들었어 좀 더러워보이는데  

 

이거 네일샵에서 젤 네일 받은 거거든 원래 이래? 아니면 네일샵 언니한테 말해서 보수 받아야돼?
대표 사진
익인1
옷에서 물들을수도 잇엉
나도 그랬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연한 색은 물들 수도 있긴 한데 일단 샵에 한 번 물어보는 게 낫지 않을까? 자란 거 보니까 받은지도 얼마 안 돼 보이는데ㅠ 근데 쓰니 자연손톱으로 저만큼 기른 거야 아님 연장한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자연손톱이야!( •◡-)✧˖°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박ㅠㅠ 너무 짱이다... 어떻게 길렀어?ㅠㅠㅠ 나도 손톱 예쁘게 길러서 받고 싶은데 약해서 맨날 부러지고 찢어져서😭 저렇게 기를 수가 엄성... 쓰니 짱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는 그냥 신경 안쓰고 길렀어 원래 손톱이 두꺼워서ㅜㅡㅜ 근데 가끔 부러질 때는 투명 매니큐어 발라주면서 길러! 그리고 어느정도 기르면 네일 바로 하는 걸 추천해! 왜냐면 젤 네일하면 젤 자체가 단단해서 손톱이 안부러지더라구! (물론 갈아내니까 손톱은 얇아지겠지만) 나는 손톱도 쉽게 단단하게 빨리 자라서...큰 도움 못줘서 미안해‧⁺◟( ᵒ̴̶̷̥́ ·̫ ᵒ̴̶̷̣̥̀ )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샤워할 때 온몸에 거품칠하지?
20:58 l 조회 2
이번 하닉 삼전 코인처럼 도박판이야?2
20:57 l 조회 5
대익 낼 첫 면접인데
20:57 l 조회 3
나 어제 급해 어플 덕분에 살았어
20:57 l 조회 5
나 연애할수있을까?
20:57 l 조회 5
이 밤에 훈련하니
20:57 l 조회 6
점심에 소주 2잔 마셨는데 지금 약 먹어도 돼?
20:57 l 조회 2
국민연금이 많이팔았네
20:56 l 조회 12
익들은 기초케어 몇 단계야?2
20:56 l 조회 9
영어공부하다가도 유학파 친구들보면 사기떨어짐
20:56 l 조회 13
지성 두피 익들 샴푸 뭐 써?1
20:55 l 조회 11
나 예전에 한양여대 나온 애가 왜 자기학교 모르냐고3
20:55 l 조회 21
원래 또래 남자들에게 우호적이었다가 남혐 걸린 여자들 특징 -> 높은 확률로 여자 쪽에 문제 있음4
20:55 l 조회 17
나 옛날에 코인 개공포엿는데
20:55 l 조회 7
향 엄청 센데 지속력 좋은 핸드크림 추천해주라1
20:55 l 조회 8
막 여팬들 많은 인플루언서들도 돈 많이 벌어?1
20:55 l 조회 11
토스 주식 커뮤가 ㄹㅇ 웃기지 않음?
20:55 l 조회 21
어른들은 외박 되게 싫어하시는 이유가1
20:55 l 조회 18
양산 추천 해줄사람 ~!! 2
20:55 l 조회 9
주식 결과론일까
20:5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