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03100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14
이 글은 7년 전 (2019/2/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생각*

나는 오래가려면 처음에 서로에게 반했을때의 그 외적인 모습을 유지하는 노력을 남자건 여자건 서로 해야한다고 생각해.... 

솔직히 애인 살찌구 배나오고 피부 안좋아지고 그러면 정 떨어질수도 있는데 꾸준히 깔끔하고 좋은 몸 유지하고 그러면 외모만 봐도 다시 설레고 불타오름 ㄹㅇ

그만큼 나도 살 안찌고 하려고 노력해야되는거구....


물론 외적인거 다 떠나서 진짜 사랑하게 되면 그런거는 아무 상관없어지겠지만

적어도 연인이 오래가는데에 예쁘고 멋진 외모가 있다면 플러스요인은 있는거같아 

대표 사진
둥이1
맞는 말인 것 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맞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진짜 내가 얼빠여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솔직히 남친 얼굴보고 화풀린적 많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진짜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인정해..그걸 알니까 나도 관리할려고 노력하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ㅇㅈ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첨부터 끝까지 맞는 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기본적인 관리는 진짜 맞는말이긴 한듯... 서로한테 최선을 다해서 신경쓴다는 거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마자..근데 또 내가 좋아하던 모습과 멀어질때도 좀 그래..남들은 잘생겨졌다 하지만 난 낯설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이것도 맞지... 그니까 서로의 취향인 외모를 유지해야되는듯 ㅠㅠ 객관적인 기준도 물론 중요하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도 그렇게 생각해! 나한테 잘보이고 싶어하는 게 젛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ㅇㅈ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 소개시켜줄때 괜히 당당하고 으쓱해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맞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맞아 자기관리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당연하다고생각해나는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인정인정 개인적 어느 정도까진 괜찮은데 확 놔버리면 정 떨어지더라
자기 쪘다고 나도 먹일라는거 너무 자존감 없어보이고 싫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ㅇㅈ 얼굴 뭐 그런게 아니라 살이나 피부이런거...확 바뀌면 좀 식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2222마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첨볼땐 내남친이 원래 살쪄있었고 나는 몸매괜찮았는데 만나면서 나 거의10키로 쪘는데 남친은 살쪄야해~ 더쪄~ 살쪄도 예뻐~ 이러던데 남자애들 중에 이런 애들 꽤 있더랑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유지하는건 자기관리의 한 부분이지 편해졌다고 살찌고 꾸미지도 않으면 콩깍지 벗겨지자마자 매력 확 없어지는거 사실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인정ㅋㅋㅋ 전남친 군대 기다렸는데 군대에선 관리해서 까까머리도 멋지더니 나오자마자 턱선 실종,,, 머리도 예쁘게 안기르고 더벅머리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ㅇㅈ 내남친 첨에 잘생겨서 설렛는데 얘가 머리기르기 귀찮다고 군인보다 짧게짜르고 다니는거야 그래서 잘생김에서오는 설렘 다 사라짐 그러다가 옛날사진보면 설레고 반갑고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아무리 아니라구해두 어쩔수없이 보이는게 외모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맞아 계속 자기관리 해야해...서로서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완전 공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혹시그러면 쌍수하고 전보다 더 예뻐졌는데 남친스타일 아니면 식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예뻐지면 신경안쓰고 더더 좋아해주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핳..ㅋㅋㅋㅋㅋㄱㄱㅌㅋㅋㅋ고마웡 명답이닼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나눈 부부가 돼서도 서로 노력하는 게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맞아 이게 맞는말인거같아 나는 15키로 쪄버렸고 헤어졌어 이별의 이유가 온전히 이건 아니겠지만 설레지 않게 되어버린건 내잘못도 있는거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맞어... 남친은 내가 어떤 모습이여도 사랑한다고 하지만 나 처음 남친 사겼을때에서 13키로나 빠졌으니깐 내가 엄청 나 가꾸기도 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나도 얼빠라서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내적이든 외적이든 자기관리는 필수라고 생각함 연인관계를 떠나서 음.. 그냥 그 사람에 대한 정이 떨어지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아 인정.... 진짜 노력 1도 안해서 살 쪄가는거 보이는데 본인은 살빼기 싫으니까 너도 다이어트하지 말라고 할때 없는 정까지 다 떨어졌었다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인정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이거 레알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오 뭔지 알 것 같아 그 전형적으로 예쁘고 잘생긴게 아니라 tpo처럼 서로간 만날 때 외적으로 신경쓰는 그런 거 무쟈게 필요..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본문 다 받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공감하지만 상대에게 노력을 강요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해 처음에 반한 모습이 진짜 그 사람이라기 보다는 내 환상일 수 있으니까? 내 환상 지키자고 관리 강요하고 싶지 않아서 걍 헤어진다 자기관리 왜 안하냐 어쩌구 하면 그건 걍 데이트폭력의 시작같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ㅇㅈ 근데 확실히 첫인상보다 외모가 바뀌어도 사랑해준다는 믿음이 있는 사람이랑 연애하는 게 훨씬 행복하긴 하더라 진짜 나를 사랑해 주는 거니까 훨씬 오래가기도 하고!내 외모 상대방 외모 다 신경쓰는 연애 너무 별로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ㅇㅈ 거기다가 만날때도 어느정도 꾸미고오는게 상대에 대한 예의같음.. 지 편한대로 하고 오면 난 막상 엄청 공들여서 꾸미고 갔는데 짜증도나고 화나고 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인정해 전남친 나만나고 헤어질때쯤엔 +16kg 였는데,, 물론 헤어지는데 다른 요인들이 훨씬컸지만 내 이상형이 마른사람이라 외형 영향이 없진않았던듯,,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맞아 하는짓이 하도 스트레스받게 만들어도 얼굴보면 그래도 풀리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아주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자기관리만 잘 해도ㅜㅜㅜㅜ
나만 꾸미고 만나는 거 어느 순간부터 지침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ㅁㅈ 그리고 콩깍지는 갈수록 벗겨지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ㅇㅈ 살찌거나 안꾸미면 정뚝떨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맞어 남자친구 화장품이랑 옷 사주는 이유가 여깄네.. 거창한 건 아니지만 입으면 예쁠 것 같은 거 사다줘 딱 잘 입으면 뭔가 더 멋있고 사랑스럽고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ㅁㅈ 화내다가도 화가 풀림. 대화로 모든 게 가능함.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ㅁㅈㅁㅈ 진짜 중요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햇수로 2년차, 처음하고 그닥 차이 없는 외모유지중이고...남친 말로는 계속 예쁘다고 하더랏. 남자친구도 처음처럼 외모유지하고 더 잘보이려고 노력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오잇 난 잘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우리 이번 8월이면 3년인데 오빠의 뱃살이 귀여운뎈ㅋㅋㅋㅋ 통통한 입술도 귀엽곸ㅋㅋㅋ 듬직한 팔뚝이랑 어깨도 귀여오.. 처음 만날때보다 20키로는 더 찐 모습인데두.. 아직 설레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헐 둥이 넘 부럽다ㅜㅜㅜ 예쁜 사랑 하고 있넹!!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ㅇㅈ!!! 전남친들한텐 미안하지만,,,현남친 웃는 것만 봐도 사르르 녹는다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마자 나 외모지상주인데 .. 나는 잘먹는대신 그만큼 관리하는사람이 좋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나는 해당 안 되는 것 같아 내 남친은 외적인 모습 여전함 통통하구 피부 안 좋고 배 나오고 뭐 그런 애지만 통통해서 오히려 귀여운 것도 있고 그려.. 그래두 깔끔하게 보이려고 노력하는 모습은 보기 좋더라 내가 여기저기 조언해줄 때 행해주고ㅋㅋㅋㅋ막 정 내 마지노선에 걸리면 뭐라두 사주고 그럴텐데 나도 괜찮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공감,,, 구남친중에 나 10키로 뺄때 10키로 찌운애 있었는데,,,, 자기관리 안하는모습이 별로였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난 잘 모르겠당 2년 만났는데 처음 만났을 때 보다 10kg이나 쪘는데도 한결같이 예뻐해주고 잘 챙겨줘 자존감 낮아져 있으면 오히려 더 높여주려고 해! 물론 사람이라면 눈이 달려있으니 외적인 모습을 많이 보겠지만 정말 사랑한다면 그런 모습 마저도 예뻐 보이지 않을까?.. 내 남자친구는 그러던데,,쥬륵,,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맞아 난 좀 얼빠라서.... 특히 더그래ㅠ 약간 화나도 정작 만나면 멋있는 그모습에 화풀리고 그러는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우리는 둘다 살 뽀동뽀동하게 찌구 그랬는데 둘다 이뻐 죽겠어한당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외적인거는 못생긴사람은 안사겨봐서 모르겠고 생리현상 트는거 나는 개인적으로 더 시름... 편해졌다고 막대하는 느낌ㅠㅠㅜ 오히여 외모멀쩡한데 잘 안씻고 이러면 웩..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나도 그렇게 생각해서 매일 노력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얼빠 아닌데도 내 남친 잘생겨서 웬만하면 얘 얼굴보고 풀리더라..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SNS 안 하는 사람
4:45 l 조회 9
애인이 자꾸 나를 만나고 자기가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는데1
4:41 l 조회 9
전애인이 부계 파서 내 계정 염탐하는데
4:40 l 조회 11
연락하는 남자 많은거 남미새 같아?2
4:37 l 조회 8
외롭다
4:28 l 조회 5
istp 남자 심리 질문 1
4:19 l 조회 12
이별 문자 다시 보내면 너무 찌질하지??
4:08 l 조회 18
군대에 있는 사친이 이러는데4
3:40 l 조회 58
남자들은 카톡에 친구목록 잘 정리안해?2
3:18 l 조회 38
내가 하고 싶은 연애1
2:56 l 조회 25
사귄지 100일 됐고 혼자 산책하는데
2:56 l 조회 26
소원권 생기면 뭐쓸래???
2:54 l 조회 15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10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26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2
2:43 l 조회 43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3
2:36 l 조회 47
헤어지고 인스스 올라온거중에 기억나는거 뭐있어4
2:29 l 조회 55
특정 동물상 좋아하는 사람은 왜 그런 상을 좋아하게된거야?3
2:24 l 조회 45
잇팁은 외모를 1순위로 봐? 5
2:22 l 조회 43
짝사랑 끝1
2:18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