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09025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5
이 글은 7년 전 (2019/3/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아까 썼던 글은 요기! 

https://instiz.net/name/30899286 

 

키요코상은 세상 빠르고 확실하게 미션들 척척 해결해갈듯....그러다 미션 종이 보고 쭉 둘러보다가 히나타 붙잡고 같이 뛰어가는데 히나타 얼굴 새빨개져서는 지금 이게 무슨 상황인가 혼자 혼란스러워하면서 뛸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뒤에서 타나카랑 니시노야가 부럽다고 울부짖기... 

보쿠토는 시끌시끌하게 잘 가다가 쪽지 읽고는 고개 홱 돌려서 "아카아시!!!!!!!!" 라고 소리치겠지....아카아시가 "보쿠토 상, 시끄러워요." 라고 대답하고는 보쿠토가 무슨 쪽지를 뽑았나 하고 읽어보니 '부모님(보호자) 같은 사람' 이라고 쓰여있어서 보쿠토 한 번 쳐다보고는 한숨쉬기 

반대로 아카아시가 데리고 가는 것도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쪽지 한 번 슥 읽고는 "보쿠토상." 하고 데려갈듯. 보쿠토가 뭐야뭐야~? 하면서 쫓아갔더니 종이에 쓰여져 있던 것이 '시끄러운 사람' 이어서 보쿠토 의기소침 모드 ON 

 

이와쨩: 어이 오이카ㅇ...너 왜 그러냐. 

오이카와: 맛키가 미션지를 읽고는 다급하게 날 부르길래 같이 뛰어갔는데 나중에 물어보니까 미션이 '자신이 매력있다고 '착각하는 사람' 데려오기' 였대.... 

맛층: 잘 데려갔네.
대표 사진
글쓴닝겐
쿠로오: 오야오야~? 켄마, 내가 조건에 맞는 사람이었어~?
켄마: ...(끄덕)
쿠로오: 분명 세상에서 제일 잘생기고 멋진...
켄마: 잠버릇 이상한 사람.
쿠로오:
켄마: 잠버릇 이상한 사람이 조건이었어.
쿠로오:
켄마: (끄덕)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스가: 어라? 저 둘 왜 싸우고 있어??
카게야마: 아츠무 씨가 고른 종이에 '내가 마음만 먹으면 충분히 이기고도 남을 사람' 이라고 적혀 있었는데 0.1초의 망설임도 없이 오사무 씨를 데려갔대요.
스가: (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미션지: '세상에서 가장 잘생기고 멋진 오이카와상☆'
마츠카와: (조용히 미션지를 찢음)
오이카와: 맛층 너무해...!!
마츠카와: 기권하겠습니다.
오이카와:
마츠카와: 기권이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아앗 저녁 먹고 생각날때마다 추가해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센세 정말 좋네여... 저녁 맛있게 먹고 차곡차곡 추가해주십쇼...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웃기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츠키시마 무기력하게 가다가(달리기...라고 하기보단 빨리걷기 느낌) 쪽지 읽고는 히나타 데리고 갈듯. 옆에서 스가가 히나타 인기 많네~라고 말해주지만 히나타는 불안감+100...그리고 어김없이 쪽지에 쓰여져 있던 것은 '바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다이치: 스가가 날 데리고 가길래 무슨 미션이었는지 물어봤는데 '아빠' 라고 적혀 있었대
아사히: (어울려...)
타나카: ㅋㅋㅋㅋㅋㅋㅋ어울리네요~
다이치: ...
타나카: ...죄송합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히아 보다가 말았는데 끝까지 달릴 가치(?) 있닝..14 06.22 14:04132 0
애니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요......? 9 06.22 21:41221 0
내 힐링존6 06.23 04:37386 1
긴토키라는 캐릭터는 대체 어떤점이 호감인거지 5 06.22 17:31456 0
고깔모자 머시기 시작중10 06.23 20:43268 0
다들 룩업 특전도 모아? 2
06.24 20:26 l 조회 15
본인표출 🏐 권태기 커플 댓망은 수요없겠지…? 31
06.24 16:33 l 조회 55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2
06.24 14:48 l 조회 26
드림 🏐 잔잔바리 청춘 댓망 할까나요 23
06.24 13:20 l 조회 26
드림 🏐 라인 댓망!! 3
06.24 11:50 l 조회 16
고깔모자 머시기 시작중10
06.23 20:43 l 조회 268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5
06.23 18:27 l 조회 313
요즘 예전 만화들 애니화 되는 거 기대됨
06.23 15:13 l 조회 90
내 힐링존6
06.23 04:37 l 조회 386 l 추천 1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7
06.23 00:51 l 조회 78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5
06.23 00:00 l 조회 61
나루토 만화 vs 애니2
06.22 23:14 l 조회 42
좀 고가 피규어 직거래 해본 익 있어? 6
06.22 22:40 l 조회 145
애니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요......? 9
06.22 21:41 l 조회 221
긴토키라는 캐릭터는 대체 어떤점이 호감인거지 5
06.22 17:31 l 조회 456
나히아 보다가 말았는데 끝까지 달릴 가치(?) 있닝..14
06.22 14:04 l 조회 132
약사의 혼잣말 2기 보는 중인데..2
06.22 14:02 l 조회 43
파미레스 사러 코믹존 다녀왔엉1
06.22 13:38 l 조회 56
드림 🏐 라인댓망 50
06.22 11:48 l 조회 22
주술 4기 pv뜨니까 고슼전 얘기도 많이 보이네
06.21 23:37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