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12301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이 글은 7년 전 (2019/4/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SSG

아니 세이브 상황 됐다고 진용이 바로 내리고 태훈이 3연투

시켜서 이지경 만들고 만족해? 오늘부로 세이브집착

버려라 진심.

대표 사진
고동1
어제같은 경우엔 태훈이 올라오는게 맞았는데 그저께랑 오늘 하,,,
7년 전
대표 사진
고동2
ㄱㄴㄲ 내려갈때 미안하다고 말하고 내려가는거 좀 맴찢이다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조형우 주전 풀타임 첫 시즌이라고
20:03 l 조회 17
잘하는 시즌도 있고 좀 못하는 시즌도 있는거 알겠는데 나는 너무 자존심이 상하네?1
20:03 l 조회 11
걍 어제 루드 포수로 처빨리다가 오늘 바로 이런 수비 보니까1
20:01 l 조회 35
직관가서 진짜 가지가지 다봤네
20:00 l 조회 18
홈런을 왤케 자주맞는거같지3
19:57 l 조회 51
아니 나ㅋㅋㅋ낫아웃이 진짜 너무 충격적임2
19:57 l 조회 90
감코도노답 선수들은? 쟤들도노답
19:56 l 조회 6
나 쓱 다이어트 중인데3
19:56 l 조회 144
왜 하필 일요일에 이런 경기를 하냐
19:56 l 조회 7
솔직히 조형우 팬들이 첫댓 막댓 사수하면서 형우 투수 때문에 지쳐서.. 이러는 거 때문에2
19:55 l 조회 44
올해 멤버십 역대급으로 돈아깝네
19:55 l 조회 6
공감추1
19:54 l 조회 72
10등해라 진짜 9등할바엔
19:53 l 조회 22
.
19:53 l 조회 46
근데 진짜 유독 형우 까이는 날만 포수정병 탓하는 것도 웃기긴 했어
19:52 l 조회 29
우리가 그렇게 욕하는 김재환보다도 타율이 낮음 ㅋㅋㅋㅋㅋㅋ3
19:52 l 조회 41
지더라도 걍 지라고 기분나쁘게 지지말고
19:52 l 조회 12
7월에 하루는 직관 가려고 했는데
19:51 l 조회 14
질 수도 있지 어떻게 맨날 이기겠어
19:51 l 조회 25
아진짜 화가나 팀이 난장판그자체임
19:5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SSG
일상
이슈
연예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