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13816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
이 글은 7년 전 (2019/4/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오늘 퓨처스 기록인데 | 인스티즈

 

투수 진짜 절레절레 

최영환도 실점이 없을 뿐 스트레이트 볼넷 두개나 있고 

나머지는 말하기도 입아픔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중열이 좀 작년처럼 안돌아오니.. 준태 수비 못봐주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하아.. 2군에서 올릴만한 놈들이 없으니까 1군애들 저러는거 맨날 봐야하는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2군에서 어느정도 해야 올라올텐데.. 진짜 다 절레절레임
7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길자야 길자는 38억 뱉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길자는 경기 말아먹은 값도 주고 가라
7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이승헌.... 상위픽 아닌가 진짜 한숨나온다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첨부 사진오늘기록 빼고인데.. 기대했었는데 넘 별로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ㄹㅇㅇ 12
14:28 l 조회 84
근데 진짜 이런 고참이 1군에 있어야하는거아닌가... 1
14:19 l 조회 52
우끼 기사 좋다 4
14:04 l 조회 69
오늘 예스 살아난다 2
13:37 l 조회 59
금요일에 민재 유니폼 입었거든? 1
13:20 l 조회 68
오늘 유니폼 데이야?2
13:07 l 조회 100
전민재 오늘 뭔가 해낼듯 11
12:46 l 조회 1132
직장인 갈맥드라 직장인 되면 원정 가기 아무래도 어려우려나??14
12:22 l 조회 502
장터 7/4(토) 수원 3루 스카이존 2연석 양도 받을 갈맥 !?3
10:06 l 조회 76
동현이나 찬형이나4
5:41 l 조회 235
진욱이 발가락양말 신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1:45 l 조회 260
황숭이 30도루 ㅊㅋㅊㅋ 3
0:55 l 조회 91
나중에말이야 용타 3
0:48 l 조회 173
내일 1황 2윤 해보자 ㅇㄸ
06.27 23:43 l 조회 46
ㅎ...오늘 경기안봤는데 독방반응이랑 점수차만 봐도 보면 스트레스 받을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3
06.27 23:09 l 조회 215
김민성 콜업했으면 좋겠다 3
06.27 23:06 l 조회 150
그래도 동히 홈런 나왔다
06.27 22:53 l 조회 77
아까 동이 밀득 갑자기 옛날 신인 시절 밀리런 생각남 2
06.27 22:45 l 조회 109
오늘 이이무라는 어땠어?? 8
06.27 22:44 l 조회 731
이러고 내일 나승엽 스타팅일듯 4
06.27 22:36 l 조회 151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