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437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4
이 글은 6년 전 (2019/10/23) 게시물이에요
대전익인데 srt 첨타봄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최고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짜릿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이렇게 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침엔 할인도 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srt 짱 좋아~~ 충전기도 편하게 꽂을 수 있어서 더 좋고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번 케텍스만 생각했는데 ㅠㅠㅠ 이제야 알았어 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할인도 케텍보다 많아서 더 좋고 ㅋㅋㅋㅋ
나도 서울역이랑 수서역이랑 딱히 큰 차이가 없어서 탈 일 있으면 srt 탄다!!! 최고!!

그리고 케텍보다 쬐끔 더 좌석이 넓어서 조음.. 역방향도 없고 엉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마자 그리구 이번에 가려는곳이 수서역이랑 더 가까워서 더 좋다 ㅎㅎㅎㅎ 역방향 없는거 꿀,,,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할 왜이렇게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두 특정시간 아침같은 시간대에 할인 들가더라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삼십ㅍ ㅓ나 십퍼 할인 받은걸까! 에살티가 최근에 생긴거라 비교적 쾌적해서 좋앙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0퍼였다!!! 대박적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헉 부럽다,,, 부산 5만원정도 하길래 진짜 ㅜ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리가 멀어서 ㅠㅠㅠㅠㅠ 부산 가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Srt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으로 자주 이용하게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수서에서 내려야 되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뜨 💕 통학 고생이 많구먼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srt 할인도 많이해주고 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주 이용하려구 ㅜㅜㅜ 알게되서 넘 좋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궁화타면 10800원인가밖에 안행~~!! 은근 싸더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궁화가 싸긴하쥐 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일알바 갔다왔는데 의욕이 없다 그래서 더 의욕 없어짐
12:19 l 조회 1
버거킹 왔는데 러브버그 밭이다
12:19 l 조회 1
흠 팔고 내일 다시 사야하나
12:19 l 조회 1
33살 여자, 3년차 실수령 230 이거 맞나
12:19 l 조회 1
이런 사람들은 약속 왜 잡는건지 모르겠네
12:19 l 조회 1
간호사 출근하기 전에 너무 불안해 ...
12:19 l 조회 1
오고있다 추매타이밍
12:19 l 조회 3
여기에 주식 좀 그만 물어봐
12:19 l 조회 3
난 남자얼굴안보고 피지컬만 보는데
12:18 l 조회 4
하이닉스플 돌때마다 약간 지능 낮아지는 기분임
12:18 l 조회 6
점심으로 토스트 하나랑 와플 하나 먹었으면 많이 먹은 거야? 1
12:18 l 조회 3
하닉 안사길 잘햇다
12:18 l 조회 7
하닉은 190까지 떨어졋다 290까지 오른 아이입니다
12:18 l 조회 17
HLE 아시안게임 전력분석관으로 SIN 코치님 가시네
12:18 l 조회 1
피곤해보인다 라는 말 정말 기분나빠
12:18 l 조회 11
히히 추매 기회인데 왜 다들 난리침?
12:18 l 조회 17
얼굴이 너무 작아서 행복함1
12:18 l 조회 10
지금 주식 하락이유1
12:18 l 조회 29
와 부장 커피마시는 소리 진짜 충동온다1
12:17 l 조회 7
사람은 착하게 살아야해
12:1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