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군대 갔다가 2학기에 복학하면 학년이 어떻게 되는거야?? 1학년때 바로 군대 갔으면 2학기에 1학년으로 복학하고 그 다음년도에는 2학년 되는거야? 아니면 1학년으로 한 학기 더 다닌 다음에 2학년 되는거야? +)1학기 마치지 않은 상태에서 간 거면 어떻게 되는거야? 계절학기..들어야 되는건가?
| 이 글은 6년 전 (2019/11/04) 게시물이에요 |
|
남자가 군대 갔다가 2학기에 복학하면 학년이 어떻게 되는거야?? 1학년때 바로 군대 갔으면 2학기에 1학년으로 복학하고 그 다음년도에는 2학년 되는거야? 아니면 1학년으로 한 학기 더 다닌 다음에 2학년 되는거야? +)1학기 마치지 않은 상태에서 간 거면 어떻게 되는거야? 계절학기..들어야 되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