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646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5
이 글은 6년 전 (2019/11/04) 게시물이에요
남자가 군대 갔다가 2학기에 복학하면 학년이 어떻게 되는거야?? 

1학년때 바로 군대 갔으면 2학기에 1학년으로 복학하고 그 다음년도에는 2학년 되는거야? 아니면 1학년으로 한 학기 더 다닌 다음에 2학년 되는거야? 

 

+)1학기 마치지 않은 상태에서 간 거면 어떻게 되는거야? 계절학기..들어야 되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1학년 1학기마치고 군대가면 1학년 2학기 복학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학기에 복학하면 1학년인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등록만 하고 군대간거면 2학기에 복학이어도 내년 1학기가 끝나야 2학년이 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등록만 하고 군대간거면 2학기에 복학이어도 내년 1학기가 끝나야 2학년이 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등록만 하고 군대 갔다는게 1학년 1학기도 안하고 갔다는거야??? 그럼 1학년 1학기로 복학하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리고 2학기에 복학 못해 무조건 1학기에 복학가능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ㄹ...2학기 복학을 못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웅 당연하지 1학기 과정을 못끝냈는데 어떻게 2학기로 복학을 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첨 알았다..미안ㅠㅜ알려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앗 미안할거까지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잉? 아냐 역학기 복학 가능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7에게
우리학교마ㄴ 생각했나봐 우리학교는 안되드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한 학기 더 다녀야 2학년 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가 뭘 궁금해하는지 잘 모르겠어ㅠㅠㅠ 그냥 봐봐 그 남자가 1학년 1학기도 안하고 군대를 갔다가 복학을 하면 1학년 1학기에 복학이 가능해 1학년 2학기 복학은 못하는거야 그리고 1년을 다녀야 2학년이 되는거지 그리고 1학년 1학기를 마치고 군대를 갔어 그럼 1학년 2학기 복학인거야 그럼 반년(한학기)만 더 다니면 2학년이 되는거야 이해될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이해됐다!!!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학년은 다닌 학기로라서 1학년으로 복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하기 마치고 군대 갔으면 1학년 2학기로 복학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학기 안 마쳤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학기도 안 마치고 군대 간 거라고? 그럼 1학년 1학기로 복학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학기를 어디까지 했는지에 따라 다르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람마다 다름 1-2를 휴학하고 군대 갔으면 복학하면 1-2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이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등록하고 중도 휴학 하고 군대 간 거면 복학 해도 1-1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내년에 바로 2학년 되는 거야? 아니면 한 학기 더 다녀야 2학년이 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 학기 더 다녀야 2학년이지 2학년 되려면 두 학기를 다녀야 되는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1이면 1-1로 복학해야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 알았다... 2학기로는 아예 불가능인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음..내 친구 2-1끝나고 군대갔다 3-1복학하고 지금은 2-2듣는 중일걸? 그래서 졸업시기가 코스모스졸업이라 반학기 재휴학할거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그것도 신기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이게 학교바이 학교라ㅋㅋㅋ 내가 다니는 학교는 반학기 휴학 안되서 불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교마다 달라?? 다 같은 게 아니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반학기 휴학이 가능하면 내 친구처럼은 되는데 우리학교는 1년 휴학이라 안됨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반학기 휴학이라는 게 있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궁금하면 그냥 학교에 문의하는게 빨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내가 고등학생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아하ㅋㅋㅋㅋㅋㅌㅌ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1로 복학하고 1학기 2학기 다 다니고 2학년되는거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 휴학한 학기에 복학할 수 있는 거구나 그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남들 2학기일때 1학기인거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학교마다 달라서 과사에 물어보는게 제일 정확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아직 고등학생이라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고딩이었던거면 진짜 학교마다 다 다르당.. 반학기휴학 안되는곳도 있고 정해놓은게 학교 따라강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ㅠㅠ알려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걍 자기가 이수하지 않은 학기부터 다시 차곡차곡 들으면 된다고 생각하면 쉬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윗익말대로임 1학년 1학기까지 다니고 복학한거라면 상반기에 복학하던 하반기에 복학하던 1학년 2학기로 복학이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헌터 헌터 최애짤ㅋㅋㅋㅋ
20:20 l 조회 1
아 진짜 나 ㄹㅈㄷ 남미새인듯
20:20 l 조회 1
26살 백수 인생망했다
20:20 l 조회 1
직장인들 사랑니빼고 업무하기 가능?
20:20 l 조회 1
2호선 뭐하니?
20:20 l 조회 1
몇년도까지가 옛날같아?
20:20 l 조회 1
여친 있는데 왜 자꾸 스토리 답장하는거임
20:19 l 조회 1
홈페이지 드디어 만들었다……………털…썩
20:19 l 조회 1
여자들중 목젖튀어나온 사람 있어?
20:19 l 조회 1
전남친이랑 키스생각도 안나는 정도엿는데
20:19 l 조회 1
솔직히 축구 국대감독 예상함 이럴줄
20:19 l 조회 1
너네도 옷장에 유독 많은 색이 있어??
20:19 l 조회 1
부산대랑 숙대중에 요즘은 어디가 더 높아???
20:19 l 조회 1
컴활 진짜 하기싫은데
20:19 l 조회 1
청년미래적금으로 갈아타면
20:18 l 조회 1
성인 되고 연 끊긴 친구가 3명 있는데 공통점이
20:18 l 조회 1
직장에서 성격이 차분하다는 소리 많이 듣는데 나 차분한건가,,?
20:18 l 조회 1
딥디크는 후추향이랑 쿱쿱함만 없으면 참 좋을텐데
20:18 l 조회 1
6시반에 일어나서 7시반에 집 들어오는데
20:18 l 조회 1
경기도에 나름 저렴한 월세집 사는 익들아 월세 얼마야?
20:18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0